Loren Janes

Loren Janes

출생 : 1931-10-01, Sierra Madre, California, USA

사망 : 2017-06-24

약력

Loren Janes was an American stuntman, notable for his work in Hollywood films, particularly those starring Steve McQueen, including Bullitt, Nevada Smith, and The Hunter. He also co-founded the Stuntmen's Association of Motion Pictures in 1961. In 1956, he was the first civilian to enter the United States Olympic Trials for pentathlon; he also competed in 1964. He is a member of the Hollywood Stuntmen's Hall of Fame. Description above from the Wikipedia article Loren Janes, licensed under CC-BY-SA, full list of contributors on Wikipedia

프로필 사진

Loren Janes

참여 작품

Steve McQueen: The Essence of Cool
Self
Friends, family, co-stars and admirers of actor Steve McQueen talk about his life and his movie career.
Cinerama Adventure
Self
A nostalgic and compelling look into the legendary three camera, three projector process that revolutionized motion pictures and led the industry into the widescreen era.
스파이더맨
Board of Directors Member (uncredited)
평범하고 내성적인 고등학생 피터 파커는 우연히 방사능에 감염된 거미에 물린다.그 후, 피터는 손에서 거미줄이 튀어 나오고 벽을 기어 오를 수 있는 거미와 같은 능력을 갖게 된다. 다가오는 위험을 본능적으로 감지하는 초감각과 엄청난 파워를 소유하게 된 것이다. 피터는 짝사랑하던 메리 제인의 관심을 끌기 위해 멋진 스포츠카를 구입하는데 초능력을 처음 사용한다. 그러다 사랑하는 벤 아저씨의 죽음을 계기로 그 힘을 악의 세력에 대항하는데 쓰기로 결심한다. 한편 피터의 절친 해리 오스본의 아버지인 노만은 실험 도중 가스에 중독되어 악의 화신 그린 고블린으로 변하는데...
트루 라이즈
Man in Elevator (uncredited)
국가안보기관에서 일하는 해리(아놀드 슈왈츠네거)는 아내 헬렌(제이미 리 커티스)에게 세일즈맨이라고 속이며 살고 있다. 어느날 아내가 가짜 첩보원에게 반해 한눈을 팔자 해리는 아내를 뒤쫓는다. 그러던 중 해리는 가짜 첩보원의 배후에 중동의 미군 철수를 요구하는 아지즈가 있음을 알게 된다. 그들 테러분자에게 잡혀간 딸을 구하기 위해 해리는 아내와 힘을 합친다.
후크
Stunts
어른이 된 피터팬과 그 동안 복수를 별러 온 후크 선장의 재대결이 이루어진다. 사업에 몰두하느라 여념이 없던 피터 배닝은 고아인 자신을 키워준 웬디를 10년 만에 찾아간다.웬디에게 바치는 고아 병원의 개원식에서 연설을 하기 위해서다. 그러나 때마침 마법의 섬에서 온 후크 선장이 피터의 아이들인 잭과 매기를 납치해 사라진다. 요정 팅커벨은 자신의 옛 모습을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피터를 마법의 섬으로 데리고 가는데...
광란의 사랑
Stunts
세일러(Sailor Ripley: 니콜라스 케이지 분)와 루라(Lula: 로라 던 분)는 사랑하는 사이지만 루라의 어머니 마리에타(Marietta Fortune/Wicked Witch of the West: 다이안 래드 분)는 그들의 사랑을 반대한다. 왜냐하면 마리에타는 세일러를 좋아하지만, 루라를 좋아하는 세일러에 대해 증오감이 강하다. 그녀는 정부와 살기 위해 남편을 죽인 과거를 갖고 있다. 어느날 마리에타가 고용한 흑인이 세일러를 죽이기 위해 칼을 빼들자 오히려 세일러는 그 흑인을 죽이고 감옥에 갖힌다. 1년 반이 지나 세일러의 복역이 끝난 후 풀려나자 루라는 그와 함께 엄마의 울타리를 벗어나기 위해 집을 나온다. 둘은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끊임없이 남부로 향하는데...
프랜서
Mr. Soot
제시(Jessica Riggs: 레베카 하렐 분)는 엄마를 잃고 오빠와 아빠와 사는 가난한 농부의 딸이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운 어느날 산타 할아버지가 있다고 믿는 제시는 학교를 마치고 오는 길에 거리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시청 앞에 걸려 있던 산타 할아버지의 사슴 프랜서가 떨어지는 것을 목격한다. 다음날 숲속에서 사슴 한마리를 발견한 제시는 그것이 프랜서라고 생각하고 집 헛간에다 몰래 숨겨두고 부상당한 다리를 싸매주는 등 정성을 다해서 돌봐준다. 그러고는 산타 할아버지한테 12월 23일 앤틀러 산마루로 프랜서를 데리고 갈 테니 와서 데리고 가라고 쓴 편지를 산타 노릇을 하고 있는 스튜어트에게 전하는데...
어비스
Stunts
156명의 선원을 태운 미핵잠수함 USS 몬타나가 정체불명의 물체에 의해 바다 깊숙이 침몰되는 사고가 발생하자 미해군은 침몰된 핵잠수함의 생존자 수색을 명목으로 민간석유시추선 딥코어와 연합 수색전을 펼치게 된다. 딥코어의 책임자인 버드 브리그먼(Virgil "Bud" Brigman: 에드 해리스 분)은 강인한 성격과 탁월한 리더쉽으로 딥코어 선원들의 전폭적인 신의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버드 브리그먼과 그의 선원들은 커피 중위(Lt.Hiram Coffey: 마이클 빈 분)가 이끄는 해군측 특수부대와 함께 바다 속으로 수색작전을 편다. 한편 해군에 파견되어 온 해양 장비 전문가인 린지(Lindsey Brigman: 매리 스튜어트 매스트란토니아 분)는 버드와 결혼한 사이지만 고집 센 그녀의 강한 성격 때문에 관계가 원만치 못해 얼굴만 대하면 다투고, 커피 중위는 비밀지령 수행을 위한 지나친 독단적 행동으로 버드와 처음부터 갈등을 야기한다. 이들은 곧 잠수함을 찾아 생존자 수색을 하지만 예상대로 생존자는 없었다. 그런데 린지는 생명체가 살지 않는 심연에서 빛을 내며 지나가는 정체불명의 수중 생물을 발견한다. 동료 재머(Jammer Willis: 존 베드포드 로이드 분)가 고압병으로 지나친 산소를 흡입하여 쓰러지고, 설상가상으로 태풍이 불어서 사고가 발생하는데...
Lovers, Partners & Spies
Ian
Retired international police agent, now suburban housewife, is asked by her former partner to help him catch a serial killer.
데드 히트
Stunts
로져와 덕은 강력계 형사의 절친한 파트너다. 어느날 보석강도 사건의 범인들과 무수한 총격전을 벌이나 범인들은 수없는 총격을 받고도 죽지않자 그들이 소지한 수류탄을 폭발시켜버린다. 죽은 갱의 시체를 조사하던 LA 범죄연구소는 그들이 재생인간임을 알게 되는데....
마스터 돌프
Stunt Coordinator
무녀의 마법에 의하여 평화를 유지해 온 우주에 악마의 화신인 스켈리터가 나타난다. 권력에 눈이 먼 그는 우연히 마법을 일으키는 우주 열쇠를 차지하게 된다. 그 덕분에 에테르니아의 그레이스컬 성을 함락시키나 그의 라이벌인 히맨을 생포하질 못한다. 또다른 열쇠를 만들까 두려워 스켈리터는 난쟁이 열쇠 제조자, 그윌터를 없애려 하지만 히맨과 근위대장 덩칸과 그의 딸 틸라가 구해준다. 그러자 그윌더는 숨겨놓았던 다른 열쇠를 히맨에게 보여주게 되고 이를 알아차린 스켈리터는 히맨과 그 열쇠를 찾아 심혈을 기울인다. 무녀를 구하려던 히맨과 그의 동료들은 교전끝에 실패하고 급한 나머지 다른 유성으로 피신하게 되는데 그 와중에 열쇠를 떨어뜨린다. 그 유성은 지구임이 드러나고 고등학교 여학생 줄리와 그의 애인 케빈이 그 열쇠를 발견하게 된다. 이상한 불빛과 소리를 발산하는 우주의 열쇠를 케빈은 음향기로 오인하고 지구까지 추적해 온 스켈리터 무리들이 거리에서 총격까지 불사하자 경찰관 루빅은 이들 모두를 체포하려 한다. 이들의 싸움이 지구에서 벌어지고 스켈리터는 마침내 히맨의 지구인 친구들을 위협하여 히맨과 열쇠를 모두 차지하여 아테르니아로 돌아간다. 이에 덩칸, 틸라, 줄리, 케빈, 루빅 등 모든 히맨의 친구들은 아테르니아로 가 히맨을 구하고 지구인들은 무사귀환하는데...
빽 투 더 퓨쳐
Stunts
마티 맥플라이(마이클 J. 폭스)는 평범한 고등학생이다. 그런데 평소 친하게 지내던 괴상한 발명가 에메트 브라운 박사(크리스토퍼 로이드)가 스포츠카 드로리안을 개조해 타임머신을 만들고, 뜻밖의 사고로 브라운 박사가 테러범들에게 총을 맞고 위험해진 상황에서 마티는 30년 전으로 가게 된다. 극장 간판에는 2류 배우인 로널드 레이건이 보이고 청년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보게 된다. 젊은 아버진 멍청하고, 어머니는 미래의 아들인 마티를 좋아해 야단이다. 마티가 미래로 가는 것을 도와 줄 사람은 30년 전인 젊은 브라운 박사뿐인데...
람보 2
Stunt Coordinator
복역 중인 람보(John Rambo: 실베스타 스탤론 분)는 트로트먼(Trautman: 리차드 크레나 분) 대령에 의해 특수 임무인 냉전 지대에 잠입, 포로의 사진만을 촬영해 오는 조건으로 석방되어 위험 지구로 낙하한다. 현지 연락원인 소녀 코 바오(Co Bao: 줄리아 닉슨 분)를 만나고 악명높은 해적 드론의 협조로 목적지에 당도한다. 포로 수용소에 잠입, 옛동료 반크스(Banks: 앤디 우드 분)를 만남 람보는 임무 내용과 달리 동료를 구출해 계획된 구출 장소로 가나 반크스와 동행임을 안 본부는 작전 중지 명령을 내린다. 고립된 람보와 반크스는 게릴라 부대의 포도스프키(Podovsky: 스티븐 버코프 분) 일행에 의해 고문과 신문을 당한다. 이때 코의 도움으로 수용소를 탈출, 추격전을 전개하다 코가 죽게 된다. 이에 람보의 분노와 슬픔이 폭발한다.
Raggedy Man
Stunt Coordinator
Nita, a divorced mother of two boys, is stuck working as a telephone operator in a small Texas town in World War II. Her friendship with a sailor on leave causes tongues to wag in town.
The Hunter
Stunt Double
During his long career, bounty hunter Ralph "Papa" Thorson has caught over 5,000 criminals. Now, while he is working on apprehending fugitives in Illinois, Texas and Nebraska, he himself is being hunted by a psychotic killer.
내일을 향해 쏴라 2
Stunt Coordinator
부치(Butch Cassidy: 톰 베린저 분)는 상습범으로 범죄를 일삼아 살아가지만 자기 대로의 도덕률과 정의감을 갖고 살아간다. 말을 훔친 죄목으로 2년을 선고받고 형을 살다가 주지사와 와이요밍 주에서는 죄를 안 짓겠다고 약속을 하고는 가석방된다. 우연히 카지노에서 총잡이 선댄스(Sundance Kid: 윌리암 캇 분)를 알게 되어 그의 명사수 실력에 감탄한 나머지 그와 팀이 되어 같이 행동한다. 한편 소도둑 오씨(O.C. Hanks: 브라이언 데니히 분)는 보안관에게 잡혀가면서 부치가 자기를 밀고한 것으로 오해하고 복수할 기회를 벼른다. 그러다가 부치인 줄 잘못 알고 선댄스를 쏴서 선댄스는 중상을 당한다. 부치는 부상한 선댄스를 자기 집으로 데려다가 치료를 받고 요양을 하게 하는데 오씨는 거기까지 쫓아온다. 그러나 선댄스와 대결하다가 죽는다. 선댄스는 돈을 실은 기차를 터는게 소원이라 부치를 졸라 기차를 털궁리를 한다. 부치는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들을 위해서 범죄에서 손을 떼려고 바르게 살아 가려고 결심했으나 동료들의 부추김에 다시 말려든다. 그들은 부치의 치밀한 계획에 따라서 성공적으로 범행을 마친다. 그러나 그들은 언젠가 체포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부치는 이제부터라도 바르게 살려고 노력할 것을 다짐한다.
스웜
Stunts
미이일 통신 센터의 직원들이 몰살당하는 사고가 발생하자 슬레이터 소장은 원인 규명을 위해 현장에 출동했다가 곤충학자인 크레인 박사(마이클 케인 분)와 의사인 헬레나 대위(캐서린 로스 분)를 만난다. 몰살 원인이 살인 벌떼의 습격으로 밝혀지자 크레인은 사태 수습의 총 책임자로 임명되고, 면역학자 크림 박사(헨리 폰다 분)를 모셔와 해독제 제작에 몰두하게 된다.
카리브해의 대해적
Stunts
A pirate and a hot-tempered noblewoman join forces to protect Jamaica from a tyrant.
The Master Gunfighter
Stunts
Don Santiago (Richard Angarola) is a vicious man who helps provoke an Indian massacre that will allow him to steal the Indians' land and claim it as his own. However, his son-in-law, Finley (Tom Laughlin), is an expert hand with both guns and swords and will not allow him to push around the peace-loving Indians or fellow settlers of the West.
99 and 44/100% Dead
Stunts
Uncle Frank Kelly calls on Harry Crown to help him in a gang war. The war becomes personal when Harry's new girlfriend is kidnapped by Uncle Frank's enemy, Big Eddie.
The Terminal Man
Stunts
As the result of a head injury, brilliant computer scientist Harry Benson begins to experience violent seizures. In an attempt to control the seizures, Benson undergoes a new surgical procedure in which a microcomputer is inserted into his brain. The procedure is not entirely successful.
왓츠 업 덕
Stunts
비밀 서류가 담긴 가방을 가지고 한 남자가 비행기에서 내린다. 그리고 그 남자를 누군가가 몰래 뒤쫓는다. 한편 어느 부유한 노부인이 보석이 가득 든 똑같은 가방을 들고 호텔에 입실한다. 그리고 그 가방을 누군가가 노린다. 두 사람은 같은 호텔의 같은 층에 묵게 되고, 그들과 전혀 상관없는 두 남녀도 똑같은 가방을 가지고 같은 층에 묵게 되는데…
토마스 크라운 어페어
Stunt Double
보스턴의 청년 실업가 토마스 크라운(Thomas Crown : 스티브 맥퀸 분)은 무료한 생활을 달래기 위해 완전 범죄를 기획하고 다섯 명의 사나이를 기용해 은행의 현금 수송부대를 강탈하여 강탈한 돈은 스위스 은행에 예금된다. 은행에 도난금 266만 달러를 지급한 보험회사는 여자 조사원 빅키(Vicki Anderson : 페이 더나웨이 분)를 보스턴에 파견해 도난 경위를 조사시킨다. 그녀는 토머스가 수상하다고 생각하고 그에게 접근해 탐색전을 벌이지만 좀처럼 증거를 잡을 수가 없다. 그러던 중 두 사람 사이에는 애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The King's Pirate
Member of Zucco's Troop
Handsome British officer, Lt. Brian Fleming is sent undercover to infiltrate a lively band of pirates.
산 파블로
Coleman
리처드 맥켄나의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1926년, 중국에서 의화단의 난이 일어나자 전함 산 파블로 호는 미국인들의 신변을 보호하라는 명령을 받고 즉각 양자강으로 출동한다. 중국인들의 약탈과 살인이 기승을 부리지만 중국인들의 일에는 개입하지 말라는 상부의 명령으로 산 파블로 호 선원들은 임무를 수행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스티브 맥퀸이 유일하게 아카데미 연기상 부문 후보에 올랐던 작품이다.
Wild, Wild Winter
The Bear
Low-budget beach party rip-off relocated to the slopes, with the plot of Taming of the Shrew loosely pasted on and with beats by the Beau Brummels.
패치 오브 블루
Stunts
어느날 흑인 신사 고든은 공원에서 맹인 백인여성을 만난다. 불의의 사고로 5살때 맹인이 되어버린 셀리나는 차츰 그의 도움을 받아 바깥 세상을 맛보게 되며 그에게 깊은 우정과 사랑을 느낀다. 그러나 둘을 갈라 놓으려는 그녀의 어머니로 인해서 둘은 고통을 받게 되는데...
John Goldfarb, Please Come Home!
Stunt Double
During the Cold War, John Goldfarb crashes his spy plane in the Middle East and is taken prisoner by the local government. His captor, King Fawz, soon discovers that Goldfarb used to be a college football star. So he issues him an ultimatum: coach his country's football team, or Fawz will surrender him to the Russians. Goldfarb teams up with undercover reporter Jenny Ericson, and together they plot to escape their dangerous situation.
무브 오버, 달링
Stunt Double
Three years into their loving marriage, with two infant daughters at home in Los Angeles, Nicholas Arden and Ellen Wagstaff Arden are on a plane that goes down in the South Pacific. Although most passengers manage to survive the incident, Ellen presumably perishes when swept off her lifeboat, her body never recovered. Fast forward five years. Nicholas, wanting to move on with his life, has Ellen declared legally dead. Part of that moving on includes getting remarried, this time to a young woman named Bianca Steele, who, for their honeymoon, he plans to take to the same Monterrey resort where he and Ellen spent their honeymoon. On that very same day, Ellen is dropped off in Los Angeles by the Navy, who rescued her from the South Pacific island where she was stranded for the past five years. She asks the Navy not to publicize her rescue nor notify Nicholas as she wants to do so herself.
Soldier in the Rain
Stunt Double
Maxwell Slaughter is a kind, heavyset guy who has reached the rank of master sergeant in the army. Admired by handsome young Sgt. Eustis Clay, Slaughter forms a close bond with his peer. Clay hopes to convince Slaughter to join him in a business venture outside of the service, but, in the meantime, he introduces the older officer to the beautiful young Bobby Jo Pepperdine, inadvertently creating trouble for both men.
A Ticklish Affair
Hayward (uncredited)
A young widow Amy Martin with three young boys is investigated by the Navy after one of her children inadvertently sends out a distress signal in Morse code by the blinds on his upstairs bedroom window. Commander Weedon and crew observe the signal from their ship and investigates. He falls for the young mother and proposes marriage. However, she is reluctant to have her family live out of a suitcase and initially declines. Gramps tries to bring her on board to sail the sea of love with the commander.
대탈주
Stunt Double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 연합군 포로들의 거듭된 탈출 시도에 격분한 독일군은 그들 모두를 철통같은 보안으로 탈출 불가능한 포로 수용소에 몰아 넣는다. 그러나 포로들은 2차대전 역사상 가장 대규모적인 탈출 계획을 세우는데...
스팔타커스
Salt Mine Slave / Gladiator / Slave General (uncredited)
트라키아 출신의 노예 스팔타커스(커크 더글러스)는 검투사를 훈련하는 바티아투스(피터 유스티노프)에게 팔려가게 된다. 경기장에서 훈련을 받던 스팔타커스는 동료 검투사를 이끌고 반란을 주도한다. 반란은 마을에서 마을로 퍼져가고 도망친 노예들이 합류하며 커다란 세력이 된다. 노예들은 스팔타커스를 따라 바다 건너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 남하를 계속한다. 한편 수도 로마에서는 대립하는 두 원로원이 반란군을 각기 자신의 정치적인 입지를 강화하는 데 이용하려 한다.
하이 스쿨 컨디덴셜!
Stunts
A tough kid comes to a new high school and begins muscling his way into the drug scene. This is a typical morality play of the era, filled with a naive view of drugs, nihilistic beat poetry, and some incredible '50s slang.
Cult of the Cobra
Stunts
While stationed in Asia, six American G.I.'s witness the secret ritual of Lamians (worshipers of women who can change into serpents). When discovered by the cult, the High Lamian Priest vows that "the Cobra Goddess will avenge herself". Once back in the United States, a mysterious woman enters into their lives and accidents begin to happen. The shadow of a cobra is seen just before each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