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el London

Daniel London

출생 : 1973-01-01, Pittsburgh, Pennsylvania, USA

약력

Daniel London (born 1973) is an American stage and screen actor, perhaps known best in film for his lead role in Old Joy (2006).

프로필 사진

Daniel London

참여 작품

Daniel London and Will Oldham on Old Joy
Self
In this conversation, shot by the Criterion Collection in 2019, actors Daniel London and Will Oldham reunite for the first time since the release of Old Joy and discuss their memories of making the film.
더 리포트
CIA Officer Fox
9/11이후 미국의 CIA 고문 정책과 방식의 진실을 파헤치는 영화
복스 럭스
Father Cliff
평범하지 않은 일련의 사건들이 어느 팝스타에게 예상치못한 성공을 가져다 준다.
Saint Janet
Billy
When Janet Turner comes to believe God has given her the power to heal, her two grown children wrestle with how to react.
리슨 업 필립
Seth
두 번째 소설의 출간을 앞둔 브루클린의 소설가 필립의 기대와 불안, 자의식을 따라가는 기이한 스타일의 코미디이다. 인디 스타일의 우디 앨런 영화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2014 로카르노국제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했다.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리뷰 두 번째 소설의 출간을 앞둔 브루클린의 소설가 필립 로스의 기대와 불안, 자의식을 따라가는 은 기이한 코미디이다. 필립이 출판사와 빚는 갈등, 사진가 여자친구 애슐리와의 잘 풀리지 않는 관계, 멘토인 소설가 아이크와의 이야기 등이 기둥 스토리를 이룬다. 필립은 공격적인 언사와 신경증적인 행동거지, 자기중심적인 행위를 일삼는 극단적 에고이스트로 묘사된다. 내러티브는 주인공 필립뿐 아니라 주변인들의 사연까지 각자의 관점에서 기술된다. 필립은 사랑과 돈, 이상과 열정, 우정과 권력, 환상과 경멸 등 여러 가지 테마가 집중되는 서사의 프리즘이다. 필립을 연기하는 제이슨 슈와츠만은 웨스 앤더슨의 파트너로 널리 알려졌다. 그는 에서 몸에 맞춘 듯 꼭 맞는 캐릭터를 만났다. 영화 안에서 그는 연출자 알렉스 로스 페리와 동등한 비중을 차지할 만큼 절대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인디 스타일의 우디 앨런 영화 같은 느낌을 주는 작품으로 로카르노국제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다. (2015년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장병원)
Clutter
Miles Bickford
Charlie Bradford, an aspiring filmmaker in his 30s, is doing the best he can to distance himself from the chaos of his childhood home. But his eccentric mother Linda, a compulsive hoarder who suffers from depression punctuated by spells of manic consumption, has a tendency to keep the people and things she loves close at hand. Charlie's younger sisters still live at home with Linda: Lisa, the older of the two has a history of petty theft and works as a home healthcare aid, and Penny, who is trying to overcome her agonizing shyness is starting a a new career as a home stager in a beleaguered real estate market.
커피 한잔이 섹스에 미치는 영향
Evan
아들의 공에 맞아 머리에 큰 상처를 입은 후, 한 여성으로서 자신의 욕망은 철저히 외면당하고 일상에 매몰되어 가는 현실에 대한 걷잡을 수 없는 회의에 빠져들던 ‘애비’는 우연한 기회에 답답한 자아를 숨쉬게 할 새로운 생활의 가능성을 발견하게 된다. 그것은 바로 섹스를 통해 특별한 교감을 가능하게 하는 자신의 재능. 리노베이션할 목적으로 맨해튼에 아파트를 구입한 ‘애비’는 보수중인 아파트에서 아주 특별한 방법으로 선별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비밀스런 이중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불결한 관계도 천박한 관계도 원치 않는 ‘애비’는 자신만의 지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로 이 특별한 비즈니스를 운영해 나간다. 어느 날, 같은 학교 학부모이기도 한 매력적인 여성 ‘샘’을 고객으로 만난 순간 ‘애비’의 두 개의 생활을 나누던 경계는 위태롭게 요동치게 되는데…
The Exhibitionists
Gordo
Follow filmmaker Walter Todd over 36 deadly hours as he exploits his closest friends and family during a New Year's Eve party, exposing their darkest secrets and sexual perversions. The Exhibitionists is a pulpy exploration of the tipping point between documentary and pornography.
On the Inside
Nathan Parks
A decent but troubled young man is sent to a psychiatric institution for the criminally insane and soon finds himself in a fight for his life battling ghosts inside his head and very real enemies all around him.
잇츠 퍼니 스토리
Solomon
내가 뭘 할거냐구? 난 그냥 살거야. 그것도 의미가 있으니까... 평범해 보이는 고교생 크레이그는 우울증과 자살 충동에 고민하다가 스스로 병원 응급실을 찾는다. 의사는 통원 치료를 권하지만 크레이그는 자신의 상태가 아주 심각하다면서 입원하기를 원하고 결국 의사도 허락한다. 사실 크레이그는 스트레스성 구토, 절친과 사귀는 짝사랑 하는 여자친구 문제, 그리고 일주일 후면 시작될 여름학기를 떠올릴 때마다 앞으로의 일들이 걱정해 왔다. 청소년 병동 리노베이션으로 성인병동에서 생활하게 된 크레이그. 자신과는 좀 달라 보이는 다른 환자들을 보고 겁이 난 크레이그는 바로 퇴원하기를 원하지만 담당의사는 일주일 후 경과를 본 후 퇴원을 결정하겠다고 한다. 크레이그는 그곳에서 6번이나 자살을 시도했던 바비, 비사회적응자 무끄타다 등을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되고 그 속에서 자신을 발견해나가는데...
아임 히어
Jack
A library assistant plods through an ordinary life in LA until a chance meeting opens his eyes to the power of creativity and ultimately, love. When this new life and love begin to fall apart, he discovers he has a lot to give. This short film proves that ordinary is no place to be.
Armless
John
In this off-kilter comedy, a woman comes to terms with her husband's strange secret: a compulsive desire to cut off his arms.
시네도키, 뉴욕
Tom
죽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사는 연극연출가 케이든. 교외에서 지역 극장을 운영하는 그의 삶은 황량해 보인다. 화가인 아내 아델은 자신의 경력을 쌓고자 어린 딸 올리브를 데리고 그를 떠나버린다. 묘하게 솔직해서 마음이 끌리는 극장직원 헤이즐과의 새로운 관계는 제대로 시작하기도 전에 끝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인생의 무상함에 괴로워하던 그에게 거대한 연극무대를 올릴 일생의 기회가 찾아온다. 그는 뉴욕의 창고에서 실물 크기의 도시를 만들어 잔인하리만큼 정직하고, 진실된 인생을 그려볼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연극 속의 삶과 케이든의 실제 삶의 경계가 뒤엉키며 그가 맺은 모든 관계들은 한계에 다다르게 되는데….
Protect You + Me
Man
A reminder of a long-forgotten event, combined with a challenging situation, provokes a man to extreme action.
중매보다 연애
Elliot
각각 유태교와 이슬람교인 두 젊은 여성이 브룩클린 공립학교 초임 교사로 만나 친구가 된다. 부임 첫 해 두 사람은 서로에게 공통점이 많다는 것을, 그 중에서도 특히 전통적 종교적 관념이 지배하는 집과 커뮤니티로부터 중매결혼을 강요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올드 조이
Mark
최근 교류가 뜸했던 오랜 친구 마크와 커트는 오랜만에 만나 오리건의 포틀랜드 동부 산악지대로 함께 여행을 간다. 떠돌이처럼 사는 커트와 달리 마크는 건실한 직장인이며 임신을 한 아내와 함께 가정을 이루고 있다. 서로 다른 삶을 살고 있는 이 오래된 두 친구는 여행을 통해 서로의 차이를 확인한다.
렌트
Paul
가난한 예술가들이 모여 사는 뉴욕 이스트 빌리지에 열정과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8명의 영혼들이 있다. 바로 로저, 미미, 마크, 머레인, 조엔느, 엔젤, 콜린스, 베니. 이들은 사회가 정한 규칙 보다는 자신만의 예술을 추구하며 각자가 원하는 삶을 살고 있다. 그들의 가슴속에 자리잡고 있는 열정과 사랑… 집세가 밀리고 건물이 철거 당할 위기에 놓인 그들은 집주인 베니에게 머레인의 건물 철거 반대 시위 공연을 막아주면 집세를 면제 해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된다. 하지만 그것만으로 이들의 열정과 우정, 사랑을 막기엔 역부족. 머레인을 사랑하는 마크와 룸메이트 로저는 그의 제안을 거절하며 베니의 방해 공작에도 불구하고 머레인의 변호사 조엔느와 함께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끈다. 공연이 끝난 후 파티를 열고 있는 이들을 찾은 베니는 자신이 미미와 옛 애인 사이였다는 것을 이용해 파티를 엉망으로 만든다. 결국 로저와 미미는 헤어져 뉴욕을 떠나고, 각자의 길을 찾아 헤어진 8명. 끝없는 열정과 자유를 추구하며 함께 있어 행복했던 이들은 과연 다시 만나 서로 사랑하며 웃을 수 있을 것인가?
마이너리티 리포트
Wally the Caretaker
2054년 워싱턴, 범죄를 예측하는 치안 시스템 프리크라임은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든든한 존재. 프리크라임은 범죄가 일어날 시간과 장소, 범행을 저지를 사람까지 예측해내고, 이를 바탕으로 특수경찰이 미래의 범죄자들을 체포한다. 프리크라임 팀장인 존 앤더튼(톰 크루즈)은 천부적인 감각으로 미래의 범죄자를 추적해내는 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프리크라임 시스템은 믿을 수 없는 살인을 예견한다. 그것은 바로 앤더튼 자신이 누군가를 살해하는 범행 장면. 프리크라임의 모든 시스템이 앤더튼을 추격하는 가운데 앤더튼은 음모를 파헤치고 미래를 바꾸기 위해 직접 미래의 피살자를 찾아나선다.
빅 트러블
John
세상을 구할 시간이 45분밖에 없다...하지만 우린.. 46분이 필요해!!!!!!!! 한때는 신문 칼럼리스트로 잘 나갔던 앨리엇 아놀드. 아내가 바람을 피운다는 사실을 알게된 날, 직장 상사와 싸우고 나와 광고회사를 차리면서 그의 인생은 패배자의 길을 걷게 된다. 패배자라고 무시하던 그의 아들 맷은 친구들과 '킬러'라는 게임을 완수하고자 물총을 들고, 친구 제니 허크의 집을 습격한다. 같은 시간 제니의 의붓 아버지인 아더 허크를 노리는 진짜 킬러 헨리는 맷이 제니를 습격하면서 벌어진 소란 때문에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아들이 소란을 피웠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온 엘리엇을 본 안나는 남편에게 짜증이 날대로 난 안나 허크는 아놀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첫 번째 시도에 실패한 맷과 헨리는 두 번째 시도를 노린다. 길거리에서 두 번째 시도를 하던 맷은 물총을 진짜 총으로 오인한 경비원에게 쫓겨 제니와 함께 제니의 집으로 도망친다. 신변에 위협을 느낀 아더 허크는 무기 밀매상을 찾아가 폭탄을 구입하던 중, 어리버리 2인조 강도에 인질로 잡히고 마는데...
My Best Friend's Wife
Eric Meyer
Two friends are about to learn that they are "Grownups."
Lisa Picard Is Famous
Boyfriend
A documentarian decides to follow the career of New York actress Lisa Picard, believing she is on the brink of fame. Instead, he bears witness to Lisa's continued, humorous, struggles as an actress, as well as the conflict that arises when Lisa's best friend Tate hits it big with an off-Broadway one-man show.
Four Dogs Playing Poker
Kevin
With the help of their mentor Felix, a group of the best friends and first-time thieves steal a valuable statuette for a ruthless black market art dealer. After the amateurs botch the delivery of the objet d'art, the dealer kills Felix and forces the remaining four to "find" $1 million within a week's time or face certain death.
패치 아담스
Truman Schiff
1969년, 헌터 아담스는 불행한 가정환경에서 자라나 자살 미수로 정신병원에 수용된다. 삶의 방향을 잃고 방황하던 그는 정신 병원의 동료환자로부터 영감을 받고 ‘상처를 치유하다’라는 의미의 ‘패치’라는 별명을 얻으면서 ‘패치 아담스’로서 새 인생을 시작한다. 그의 꿈은 사람들의 정신적 상처까지 치료하는 진정한 의사의 길. 2년 후 버지니아 의과대학에 입학한 괴짜 의대생 패치는 3학년이 되어서야 환자를 만날 수 있다는 규칙을 무시하고 빛나는 아이디어와 장난기로 환자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치유하려고 환자들을 몰래 만난다. 이 사실을 안 학교측이 몇 번의 경고 조치를 내리지만 그는 아랑곳하지 않고 산 위의 허름한 집을 개조하여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을 위한 무료 진료소를 세운다. 그러나 의사면허증 없이 진료행위를 한 것이 학교측에 발각되고 패치와 진실한 사랑을 나누던 동급생 캐린이 정신이상 환자에게 살해당하는 사건까지 생긴다. 인간에게 환멸을 느낀 패치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자포자기 심정에 빠지지만, 생명의 진리를 깨닫고 다시 의사의 길에 의욕을 불태운다. 그러나, 고지식하고 권의적인 윌컷 학과장은 패치에게 퇴학처분을 내리자, 주립의학협회에 제소한다. 위원회는 학칙을 어겼지만, 그의 열정과 학업 성적을 인정, 마침내, 졸업을 하게 된다.
A Soldier's Sweetheart
Eddie
An Army medic brings his girlfriend to stay with him at an out of the way Vietnam outpost in 1967, the woman disappears one day and he begins searching for her.
Snake Feed
Snake Feed is a glimpse into the lives of Irene and Rick, two people struggling with life-long addiction and marginal employment. The film follows a day in their lives at a time when Rick is dealing in the small-time pill trade and Irene is intent on rebuilding her life. In the course of the story, Rick betrays Irene's trust, which causes her to take action on behalf of herself and her children. The setting, a small town in upstate New York, is woven into the film through the inclusion of details of daily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