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 McCrystal

Carl McCrystal

참여 작품

나의 사촌 레이첼
Geoffrey
어린시절 자신을 거두준 사촌 형이 지병을 치료하기위해 떠난 이탈리아. 얼마 후 형은 사촌인 레이첼(레이첼 와이즈)을 만나 결혼을 했다는 소식을 전한다. 그리고 한동안 잠잠하던 편지는, 그 일을 계기로 다시 이어지기 시작한다. 레이첼이 자신을 죽이려한다는 형의 편지, 자신을 애타게 부르는 형의 목소리에 필립(샘 클라플린)은 이탈리아로 달려간다. 하지만 자신을 기다리던 형은 하늘나라로 떠나버리고, 형을 그렇게 만든 레이첼은 자리 없다. 분한 마음을 안고 돌아온 고향집. 얼마 후 레이첼이 자신을 찾아 영국으로 왔다는 소식에 필립은 복수를 다짐해보지만, 그녀의 치명적인 매력은 도리어 필립의 마음까지 앗아가 버린다. 그렇게 레이첼에게 점점 빠져가던 어느 날, 레이첼을 찾아온 한 남자. 그리고 이상한 그 둘의 분위기. 과연 레이첼이 영국으로 온 이유는 무엇이며, 필립에게 나타난 이상한 기운은 무엇을 뜻하고 있는 것일까?
좀비의 습격: 잃어버린 도시
Colonel
세상의 종말, 단 네 명의 생존자 그리고… 희망은 없다 어느 날 갑자기 세상 사람들 대부분이 좀비로 변해버린 세상. '대령'과 '마법사'로 불리는 두 남자는 문명이 멸종하다시피한 세상에서 고군분투한다. 좀비에게 도망치는 대신, 먼저 좀비들을 꾀어내서 폭약과 화약으로 좀비들을 죽여나가는 전략을 선택한 두 사람. 둘은 그렇게 거점을 만들어 차근차근 좀비들을 없앤다. 어느날 병원에서 좀비에게 물렸지만 증상을 보이지 않는 한 사내를 만나게 된다. 그 후 자신들의 은신처를 마치 알기라도 한 듯이, 좀비 떼들이 이들을 먼저 공격하는 행태가 반복적으로 일어나는데... '마법사'는 좀비 창궐의 원인을 알아내려는 동시에 이들을 모두 쓸어버릴 수 있는 대형 폭탄을 제조하고, 이렇게 이들의 싸움은 점점 종국을 향해 치닫게 되는데...
드레드
Axe Man
영화 학도 스테판(잭슨 래스본)은 우연히 미스터리한 인물 퀘이드(숀 에반스)를 만나게 된다. 학기말 과제로 `두려움`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만들기로 한 두 사람은 미모의 동료 셰릴 프롬(핸느 스틴)까지 합류시키며 본격적인 프로젝트로 착수한다. 취재가 계속될수록 다른 이들의 공포에 대한 집착이 커져가는 세 사람. 급기야 더 큰 공포심을 자극하기 위해 상상할 수 없는 끔찍하고 위험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한다. 그 속에서 드러나는 세 사람의 비밀, 동료 조차도 믿을 수 없는 상황에서 취재는 통제불능의 상태에 빠져버리고 마는데...
Is Anybody There?
Undertaker 1
A young boy who lives in an old folks' home strikes up a friendship with a retired magician.
Othello
Geoffrey
With freshly rechristened characters and brand-new dialogue, this British TV production of Othello is a "rethinking" of Shakespeare's play, albeit still retaining the original's power and potency. The story is set in the London of the near future, a crime-ridden metropolis virtually torn apart by racial hostilities. By order of the Prime Minister, black police officer John Othello (Eamonn Walker) is promoted to Commissioner, a post dearly coveted by Othello's friend, mentor and fellow officer Ben Jago (Christopher Eccleston). Seething with jealousy, Jago contrives to discredit Othello in the eyes of the public, and to destroy John's interracial marriage to the lily-white Dessie (Keeley Hawes). Among those used as unwitting dupes to gain Jago's ends are Othello's trusted lieutenant, Michael Cass (Richard Coyle), scrupulously honest police constable Alan Roderick (Del Synnott), and Jago's own wife, Lulu (Rachael Stirling).
007 언리미티드
Trukhin
007 제임스 본드는 암흑조직 뒷거래 현장에 투입되지만 뜻하지 않은 총격전에 휘말리고 가까스로 돈가방을 챙겨들고 탈출한다. 그러나 본부로 가져온 돈가방은 폭발해버리고, 이 사고로 007 조직의 보스인 M의 절친한 친구였던 석유재벌 로버트 킹이 사망하고 만다. 로버트 킹이 죽자 M은 본드에게 그의 유일한 유족인 딸 일렉트라 킹을 혹 있을지 모를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라는 명령을 내린다. 본드는 일렉트라 킹이 얼마 전 겪었던 납치사건과 로버트 킹의 죽음에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녀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운영하고 있는 석유 시추현장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