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nci Noblett

참여 작품

매트릭스: 리저렉션
Art Direction
토마스 앤더슨은 자신의 현실이 물리적 구성개념인지 아니면 정신적 구성개념인지 알아내기 위해 이번에도 흰 토끼를 따라가야 한다. 토마스, 아니 네오가 배운 게 있다면 비록 환상이라 할지라도 선택이야말로 매트릭스를 탈출할 유일한 길이라는 것이다. 물론 네오는 무엇을 해야 할지 이미 알고 있다. 그가 아직 모르는 사실은 이 새로운 버전의 매트릭스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확고부동하고, 위험하다는 것이다. 평범한 일상과 그 이면에 놓여 있는 또 다른 세계, 두 개의 현실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운명처럼 인류를 위해 다시 깨어난 구원자 네오. 빨간 약과 파란 약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해운대
Art Direction
해운대 토박이 만식은 연희를 좋아하면서도 자신의 마음을 숨길 수 밖에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만식은 오랫동안 가슴 속에 담아두었던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로 결심하고 연희를 위해 멋진 프로포즈를 준비한다. 한편 국제해양연구소의 지질학자 김휘 박사는 대마도와 해운대를 둘러싼 동해의 상황이 5년전 발생했던 인도네시아 쓰나미와 흡사하다는 엄청난 사실을 발견하게 된다. 그는 안전하지 않다고 수차례 강조하지만 그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재난 방재청은 지질학적 통계적으로 쓰나미가 한반도를 덮칠 확률은 없다고 단언한다. 그 순간에도 바다의 상황은 시시각각 변해가고, 일본 대마도가 내려 앉으면서 초대형 쓰나미가 생성된다. 한여름 더위를 식히고 있는 수백만의 휴가철 인파와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부산 시민들, 그리고 이제 막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만식과 연희를 향해 초대형 쓰나미가 시속 800km의 빠른 속도로 밀려오는데...
The Matrix Revolutions: Super Big Mini Models
Herself
This making-of piece includes remarks from production designer Owen Paterson, concept artist George Hull, visual effects supervisor John Gaeta, US unit production manager L. Dean Jones Jr., US model unit special effects coordinator Geoffrey Heron, Zion unit sequence lead Rodney Iwashina, high speed first assistant camera Paul Sanchez, US model unit art director Nanci Noblett, conceptual designer Geofrey Darrow, model shop supervisor Michael Lynch, US model unit producer David Dranitzke, prop maker foremen Dave Fogler and Fon Davis, and visual effects supervisor John "DJ" Des Jardin.
Kiss Tomorrow Goodbye
Art Direction
A Hollywood film executive gets blackmailed by a derelict who uses some damaging information to move into his house and take over his perfect life for himself.
베이비 클리닉
Set Designer
A comedy about a couple who cannot conceive a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