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Hunsaker

참여 작품

보이후드
Set Costumer
여섯 살 메이슨 주니어와 그의 누나 사만다는 싱글맘인 올리비아와 텍사스에 살고 있다. 아빠인 메이슨 시니어는 일주일에 한 번씩 들러 메이슨과 사만다를 데리고 캠핑을 가거나 야구장에 데려 가며 친구처럼 놀아 주곤 하지만 함께 살 수는 없다. 게다가 엄마의 일 때문에 친구들과 헤어져 계속해서 낯선 도시로 이사를 다녀야 하는 메이슨은 외로운 나날을 보내며 점차 성장해가는데...
패스트 푸드 네이션
Costume Design
인기 햄버거 더 빅 원(The Big One)의 냉동 패티에서 오염물질이 검출됐다! 더 빅 원을 공급하는 미키의 패스트푸드 체인점 마케팅 담당 중역 돈 헨더슨은 조사를 위해 미 중부에 위치한 공장으로 향하고, 거기에서 체인점 아르바이트생 앰버를 만난다. 앰버는 대학 진학을 꿈꾸는 평범한 여고생. 넉넉치 않은 살림에 학비를 벌어보고자 학업과 아르바이트를 병행 중이다. 어느 날 파티에 참석한 앰버는 환경운동을 펼치는 젊은이들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뜻에 이끌려 운동에 가담하게 된다. 젊은이들이 행동 목표로 삼은 곳은 수많은 소떼들이 갇혀 있는 거대한 농장. 그 근처에는 더 빅 원의 냉동 패티가 생산되는 대규모 공장과 도살장이 있다. 이 곳 직원인 라울과 실비아는 금실 좋은 부부로, 아메리칸 드림의 실현을 위해 불법 이민자 낙인을 감수하면서도 열심히 일한다. 하지만 열악한 환경은 뜻밖의 사고를 불러 일으키고, 이들 부부는 걷잡을 수 없는 불행의 소용돌이 속에 휘말리게 되는데.
더 킹
Costume Design
가정이 필요했던 엘비스는 목사인 자신의 아버지를 찾아가게 된다. 하지만 이미 가정을 꾸려서 살고 있는 아버지는 아들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절망에 휩싸인 엘비스는 아버지와 아버지의 또 다른 가족 사이를 맴돌며 복수를 선택하게 된다.
Come Early Morning
Costume Design
A thirty-something southern woman searches for love, despite the burdens she carries with her.
Drop Dead Sexy
Costume Design
When their money scam runs aground, a group of would-be thieves turn to kidnapping in an attempt to blackmail their target.
When Zachary Beaver Came to Town
Costume Design
Zachary Beaver, a sideshow attraction also known as the world's fattest boy, arrives in the sleepy town of Granger, Texas.
Rolling Kansas
Costume Design
A group of friends go on a journey to a secret marijuana forest in Kansas.
Olympia
Librarian
Rather ridiculous story attempts a romance between a Mexican soap star with a dream of competing in the Olympics and escapes her country by swimming the Rio Grande with a man who is totally possessed by his Mother. However, upon the meeting the soap star and realizing her dreams, he shakes off his Mother's possessiveness to coach the star in her training.
시리얼 맘
Girl
겉보기에 완벽해 보이는 한 중산층 가족이 어느 날 이웃들 중 하나가 음란 전화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충격에 휩싸인다. 하지만 평범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 가족의 주부인 비벌리가 음란전화를 건 주인공이었던 것이다. 급기야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주변 사람들을 하나씩 죽여나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