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k Applegate

Rick Applegate

프로필 사진

Rick Applegate

참여 작품

작은 사탄
Principal
부동산업자 게리는 그의 부인 사만다와 이제 막 결혼을 했다. 그리고 사만다에게는 5살 어린 아들 루카스가 있다. 개리는 루카스 주변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 것을 눈치채기 시작하고, 결국 그는 루카스가 어쩌면 악마의 아들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데..
리들
Mr. Blackburn
몸이 아픈 남동생 네이선을 살뜰히 챙기는 홀리. 평소와 같이 등하교하던 어느 날, 학교의 문제아들이 네이선을 데리고 놀다가 한눈을 판 사이에 그가 실종되고야 만다. 3년 후, 대학생이 된 홀리는 잠시 고향으로 돌아와 직판장에서 일을 돕던 중, 동생의 운동화를 신고 있는 남자를 발견한다! 홀리는 그 남자가 의문의 마을, 리들에서 왔다는 것을 알게 되고 따라가는데… 갑작스런 동생의 실종, 그리고 마을주민들이 간직했던 잔혹한 비밀! 과연 진실을 마주한 순간, 감당할 수 있겠는가?
러브 & 드럭스
Viagra Doctor
타고난 바람둥이 제이미(제이크 질렌할 분)는 넘치는 바람기 때문에 다니던 직장에서 해고를 당한다. 제약회사에 영업사원으로 취직한 제이미는 자신의 매력을 100% 활용, 병원을 상대로 영업에 나선다. 얽매이길 싫어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매기(앤 헤서웨이 분). 그녀는 진지한 사랑에 빠지길 두려워하며 가벼운 관계만을 쫓아 하룻밤 상대로 남자들을 고른다. 병원에 영업차 갔던 제이미는 그곳에서 환자인 매기를 우연히 만나게 되고 장난스럽고 유쾌한 제이미의 연애신청이 싫지 않은 매기는 진지한 사랑보다는 몇 시간을 함께 보낼 잠자리 친구로 지내자고 제안한다. 한편, 화이자가 개발한 비아그라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제이미는 업계에서 승승장구하게 된다. 몸으로 하는 사랑(?)엔 쿨하고 마음으로 하는 사랑은 싫은 두 사람은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의 매력에 이끌리게 되고 제이미는 매기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그녀는 받아들이지 않는데……
쉘터
Warden Collins
사법정신의학자인 여성이 자신의 환자에게서 나타나는 다중인격이 살해당한 희생자들의 것임을 알게 되면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는 이야기
내겐 너무 과분한 그녀
Plane Doctor
공항 보안 검색 요원으로 일하는 커크는 모든 면에서 평범하고 착하디 착한 초식남이다. 그는 2년전에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매달리지만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에게 철저하게 무시당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날 별볼일 없는 그에게 스마트하고 섹시한 매력 만점의 퀸카 변호사 `몰리`가 다가오면서 큰 변화가 일어난다. 커크와는 전혀 다른 `리그`에 속해 있을 것 같은 몰리가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는 사실에 커크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 그리고 옛 여자친구까지 깜짝 놀라고 만다. 그는 그녀와의 관계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나서는데...
여대생 기숙사
Senator Pitts
친구 메간이 실종된 후, 1년 만에 열린 졸업 파티 날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인 다섯 명의 친구들. 우정의 이름으로 숨겨온 그날의 비밀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가는데… 1년 전 사건의 비밀은 무엇인가!
온리 유
TWA Gate Attendant
미래 운명에 대한 호기심이 많은 11살의 헤이스 코르배치는 장래 남편감을 점쳐보는데, 그 이름은 '데이먼 브래들리'. 세월은 흘러 헤이스는 드웨인이라는 의사와 데이트 중이며 데이먼 브래들리라는 운명적인 이름에 관해서는 희미한 기억이 남아있어 운명과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관심은 버리지 못하고 있다. 그러던 중, 드웨인은 헤이스에게 청혼을 하고, 헤이스는 모두의 축복 속에 결혼을 준비한다. 어느날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던 헤이스는 드웨인의 친구로부터 결혼 축하 전화를 받게 되는데, 그의 이름이 놀랍게도 데이먼 브래들리. 놀란 헤이스는 드레스를 입은 채 운명의 데이먼을 찾아 떠난다. 그녀의 정신적인 지주인 케이트와 함께 베니스로. 그러나 불행히도 데이먼은 도착하자 마자 로마로 향해 떠나 버렸고, 로마에서 헤이스는 가게 주인 지오바니의 도움으로 데이먼의 소재를 알게 된다. 한편 케이트에게 반한 호색한 지오바니는 호텔까지 소개해주며 로마 관광을 약속한다. 운명의 순간 데이먼을 만나러 간 헤이스는 식당에서의 소란 때문에 데이먼의 뒷모습만을 보게 되고...
No Pets
Fred Turner
An honest exploration of one Pennsylvania factory worker's mundane existence, and his pursuit of a love long lost.
Against Her Will: An Incident in Baltimore
Reporter
In the second dramatic case for lawyer Harmon Cobb, he defends an incarcerated woman who is wrongly imprisoned and refused release from a mental institution.
Criminal Justice
Matson
A knife-scarred victim must identify her assailant beyond a reasonable doubt. Meanwhile the accused is offered a deal if he pleads guilty. Is he as innocent as the victim? Is the justice system guiltier than bo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