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출생 : 1988-04-10, Los Angeles, California, USA

약력

Haley Joel Osment (born April 10, 1988) is an American actor. After a series of roles in television and film during the 1990s, including a small part in Forrest Gump playing the title character’s son, Osment rose to fame with his performance as Cole Sear in M. Night Shyamalan’s thriller film The Sixth Sense that earned him a nomination for Academy Award for Best Supporting Actor. He subsequently appeared in leading roles in several high-profile Hollywood films including Steven Spielberg's A.I. Artificial Intelligence and Mimi Leder's Pay it Forward. He made his Broadway debut in 2008 in a revival of American Buffalo, co-starring with John Leguizamo and Cedric the Entertainer.

프로필 사진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Haley Joel Osment

참여 작품

Drugstore June
Davey
After the pharmacy in her small town is robbed, a girl who still lives at home with her parents takes matters into her own hands to solve the crime, while at the same time trying to get over her ex-boyfriend and become more of an adult.
예전에 알던 사람
Jeremy
일 중독자 앨리(앨리슨 브리)는 고향으로 떠난 여행에서 첫사랑이었던 숀(제이 엘리스)과 함께 추억을 회상하며 변해버린 자신의 모습에 의문을 품기 시작한다. 숀의 약혼자 캐시디(키어시 클레먼스)는 과거의 앨리를 연상시켜서, 캐시디를 만난 이후로 혼란은 더 켜져만 간다.
닌자거북이 에볼루션: 더 무비
Casey Jones / Foot Soldier 3 (voice)
극한의 혼돈을 초래하려는 무자비한 괴물들의 침공. 다른 우주에서 나타난 괴물들을 막기 위해 마법의 능력을 지닌 닌자거북이들이 활약에 나선다.
텔레마케터의 죽음
최고의 텔레마케터 케이시(라몬 모리스)는 신입 직원 배리(우디 매케인)와의 치열한 영업 전쟁 중으로, 자정까지 대형 영업을 따내지 못하면 역대급 커미션을 놓치게 된다. 절박한 케이시는 모두가 사무실을 떠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블랙리스트를 찾는다. 제대로 된 표적을 찾았다고 생각했지만, 한순간에 인질이 되고, 자신이 속이려 했던 에이사(재키 얼 헤일리)의 손에 그의 목숨이 걸려있는 처지가 된다. 케이시가 살아남기 위해서는 에이사의 뒤틀린 도덕심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는데…?
해브 어 굿 트립: 기묘한 모험
Gabe
환각제는 나쁜 여행의 안내자일 수 있다. 하지만 포복절도할 경험을 선사해 줄 수도 있다. 애니메이션과 재연을 통해 보는 유명 인사들의 모험. 기묘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배드 테라피
Reed
Married couple Bob and Susan Howard decide to see a marriage counselor named Judy Small, who appears trustworthy but harbors dark and conflicted impulses.
Walrus Yes: The Making of Tusk
Himself
5 years ago Kevin Smith tried to end his career with the movie Tusk. Enjoy this documentary on the making of Tusk 'Walrus Yes'.
데블 해즈 어 네임
Alex
An oil baron and a farmer standoff after the water on his farm is poisoned by her company.
나는 악마를 사랑했다
Jerry
잔인한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를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다. 수년간 번디가 무고하다 믿었던 그의 오랜 연인 리즈. 그녀의 눈에 비친 번디는 어떤 남자였을까.
클라라스 고스트
Joe
Set over the course of a single evening at the Reynolds’ family home in Connecticut, Clara, fed up with the constant ribbing from her self-absorbed showbiz family, finds solace in and guidance from the supernatural force she believes is haunting her.
이지 겟츠 더 퍽 어크로스 타운
Walt
파산상태에, 무직에, 인생의 바닥을 치고있는 인디 뮤지션 이지가 LA를 횡단할 방법을 찾는다. 전 남친과 전 베프의 약혼 파티를 박살내고싶기 때문이다
사랑, 스무살
Ben
셰프를 꿈꾸지만 도전하지 않는 ‘찰리’. 카페에서 일하는 러블리한 매력의 ‘엠버’를 보고 첫눈에 반하지만 고백을 망설인다. 밀당 고수 베프 ‘벤’의 도움으로 말을 걸어보지만 ‘엠버’는 이미 4년째 연애 중! 말이 잘 통하는 ‘찰리’와 ‘엠버’는 둘도 없는 남.사.친, 여.사.친이 된다. 하지만, ‘엠버’는 순수하고 때로는 엉뚱한 ‘찰리’에게 점점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고 남자친구에게도 말 못 하는 속마음을 그에게 털어놓는데… 아슬아슬 친구와 연인 사이를 오가는 ‘찰리’와 ‘엠버’.
슬립워커
Warren
A young woman seeks help from a sleep clinic for her insomnia, but soon deals with her entire life being turned upside down.
카고
Danny (voice)
멋진 레이싱 카가 되고 싶은 꼬마 카 ‘대니’! 아빠 ‘아트’의 말은 모두 잔소리 같고, 사사건건 부딪히니 귀찮기만 하다. 결국 위험한 경주에 참가하려는 ‘대니’를 말리던 ‘아트’가 불의의 사고에 휘말리게 되고… 수리가 불가능한 차는 ‘고물섬’으로 보내지는 것이 카고 시티의 규칙! ‘대니’는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MISSION, 몬스터 트럭에 맞서 아빠를 구해라!
Oasis
Sy
A Scottish chaplain embarks on an epic journey through space. Based on Michel Faber's 'The Book Of Strange New Things'.
요가 호저스
Adrien Arcand
스마트폰에 빠져 있으며 요가를 좋아하는 콜린 콜레트와 콜린 매켄지는 12학년 파티를 방해하려는 고대의 악을 물리치기 위해 몬트리올에서 온 사냥꾼 기 라포앙트를 찾아 나선다
나, 그, 그녀
직업 없이 떠돌이 생활을 하는 한량 ‘코리’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TV쇼 라이징 스타 ‘브렌던’의 긴급 호출을 받고 LA로 돌아온다. ‘브렌던’으로부터 받은 특명은 바로 커.밍.아.웃! ‘코리’는 ‘브렌던’의 완벽한 커밍아웃을 위해 게이바를 찾아 나서고, 우연히, 그 곳에서 레즈비언인 ‘가비’를 만나 예기치 않은 사랑에 빠지고 마는데…
안투라지
Travis McCredle
헐리우드 스타가 된 빈센트 체이스(에드리언 그레니어)는 스타로 잘 나가고 있다. 기획사 에이전트에서 스튜디오의 대표가 된 아리 골드(제레미 피븐)는 영화 제작에 나서며 빈센트에게 출연을 요청하고, 빈센트는 자신이 연출까지 하게 되는 경우에만 출연을 승낙하겠다고 하며 연출자로 데뷔하게 된다. 영화는 제작에 들어가지만 시간이 흘러도 빈센트는 영화에 대해 확신이 없고, 점점 많은 예산을 아리에게 요구하게면서 스튜디오 관계자들의 걱정을 사게 된다. 친구들의 든든하지만 때로는 골때리는 지원 속에 커리어의 새로운 갈림길이 될 프로젝트를 무사히 마무리 지을 수 있을까?
더 월드 메이드 스트레이트
Shank
In a rural Appalachian community haunted by the legacy of a Civil War massacre, a rebellious young man struggles to escape the violence that would bind him to the past.
섹스 에드
Ed Cole
플로리다 이보 시에 있는 중학교에 성교육 담당 교사로 들어가게 된 에디는 엉뚱한 경로를 통해 성에 대해 눈 뜬 중학생들에게 제대로 된 성교육을 하기로 마음 먹는다. 하지만 수업 시간마다 에디를 곤란하게 만들고 설상가상으로 목사인 학부모의 폐강 요구가 계속해서 이어지며 직업까지 잃을 처지에 빠진다. 게다가 아직 숫총각인 에디는 친구 JT의 도움으로 섹시한 여자와 잠자리할 기회를 잡고도 놓쳐 버리는데… 이렇게 성적인 문제들로 힘들어하는 에디에게 갑자기 나타난 아름다운 그녀 필라. 늘 인생이 힘겨운 숫총각 에디에게도 과연 좋은 일이 일어날까?
터스크
Teddy
팟캐스터인 월레스는 전 세계를 탐험한 베테랑 하워드를 인터뷰하러 캐나다로 떠난다. 전혀 들어 본 적 없는 놀라운 이야기를 풀어내는 하워드의 이야기에 월레스는 감탄한다. 월레스는 술을 몇 잔 마신 후 다음 날 하워드의 집에서 깨어나지만 몸이 잘 움직여지지 않는 것을 깨닫는다.
Slap
Bringing together forty randomly paired people, Max Landis conducts an interesting social experiment: having complete strangers slap each other in the face on their first meeting. Can a bit of hostility-free violence lead to intimacy?
과거를 찾아서
Erol
명문대 물리학 교수 가브리엘은 현대 예술가 아내인 마리카 그리고 아홉살 된 아들 에롤과 함께 행복하게 살고 있다. 어느 날 컨퍼런스 참석차 프린스턴 대학으로 출장을 간 가브리엘이 아무런 단서 없이 실종 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세월이 흘러 에롤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외할아버지가 교수로 재직하고 대학에서 물리학을 전공하는 대학생으로 성장한다. 하지만 어머니 마리카는 아직도 미해결로 남아있는 가브리엘의 실종사건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앓고 있다. 어느 날, 에롤은 외할아버지로 부터 가브리엘이 비밀리에 타임머신을 제작하고 있었다는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Kingdom Hearts 358/2 Days
Sora (voice)
(HD remastered cinematics from Kingdom Hearts 1.5) Covers the story of Roxas before the events of Kingdom Hearts II. On the day he is born as Sora's Nobody when Sora transforms into a Heartless in the original Kingdom Hearts, Roxas is found by Xemnas in Twilight Town, the leader of Organization XIII, who names him its thirteenth member. Each day he is sent on missions to other worlds, either alone or accompanied by his fellow members, to destroy Heartless with the Keyblade and release captive hearts, with which the Organization can fulfill their goal of summoning Kingdom Hearts and become complete beings. Roxas is placed under the care of Axel, who he befriends and spends his spare time with at the end of each day, sitting atop the clock tower in Twilight Town, speaking what's on their minds and eating sea-salt ice cream together.
Montana Amazon
Womple
The Dunderheads are an eccentric Montana family who've been in the mountains for far too long. Now one step ahead of the law, matriarch Grandma Ira flees to Canada with her two wildly dysfunctional teenage grand kids, across the American West into a comic collision with the mainstream world. Montana Amazon is a both funny and poignant fable on the nature of the human family.
지랄맞은 18세
Chip Hardy
틴에이저 베타니는 엄마의 과잉보호에 질려서 집을 나와 엄마와 이혼한 아빠를 찾아가지만 아빠는 이미 동성의 어린 애인과 동거중이었다. 어쩔 수 없는 셋의 이상한 동거가 시작되고 베타니는 처음엔 이상하다고 생각해버린 아빠의 어린 동성 애인을 시간이 지나면서 이해하게 된다.
홈 오브 더 자이언츠
Robert 'Gar' Gartland
A story about basketball and befriending. Gar is a High School journalist who, while covering the team to the state championship, is best friends with the teams' main "Star" Matt Dunbar. Matt's older brother persuades him to steal money from a drug dealers' home. Gar tags along, but soon things go horribly wrong. One question to ask is "Will the Giants win the big game?
세컨핸드 라이온스
Walter
철없는 젊은 엄마의 거짓말에 지친 월터 (할리 조엘 오스먼트). 엄마는 대학에 진학한다는 핑계를 대고 생면부지의 먼 친척 노인들에게 월터를 맡겨놓고 떠난다. TV도, 전화도 없고, 엽총으로 방문 판매원을 위협해 내쫒는 괴팍한 삼촌들, 허브와 거스 형제. 월터는 이 괴짜 삼촌들과 지낼 일이 막막하기만 하다. 하지만 아이와 함께 해 본적이 없는 이 삼촌들도 월터가 부담스럽기는 마찬가지. 그러나 몽유병 환자인 허브 (로버트 듀발)에 관한 이야기를 거스 (마이클 케인)에게서 들으면서 월터는 삼촌들의 지나온 시간들이 궁금해지기 시작한다. 거짓말처럼 멋진 여행이야기, 아름다운 공주와의 사랑, 공주와 이국의 족장과의 정략결혼, 허브 삼촌과 족장의 결투 등 허브와 거스의 환상적인 모험담은 월터를 들뜨게 한다. 텃밭도 일구고, 시내에 나들이도 함께 다니는 이 세 남자에게는 모든 생활이 즐겁다. 삼촌들과 신나는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월터는 삼촌들이 젊은 시절 전쟁 범죄자 혹은 마피아 암살자, 은행강도였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을 듣게 된다. 그리고 우연히 엄청난 양의 현금 뭉치가 헛간 바닥에 숨겨져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과연 허브와 거스 형제의 모험은 사실일까? 월터는 삼촌들에 대한 믿음과 뒤늦게 찾아와 현금이 있는 곳을 대라는 엄마 사이에서 혼란스럽기만 한데...
정글북 2
Mowgli (voice)
정글을 떠나 인간 마을에서 살게 된 모글리. 새로운 가족과 친구들도 생겼지만, 놀라운 모험과 즐거움으로 가득했던 정글을 한시도 잊지 못한다. 악명 높은 호랑이 쉬어 칸을 멋지게 물리친 일, 다정한 동물 친구들과 나눴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며 그리움을 달래던 어느 날, 뜻밖의 정글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두근두근 어깨춤이 절로 나는 경쾌한 정글 리듬과 아슬아슬한 모험의 세계가 다시 한 번 모글리를 손짓한다. 정글 최고의 인기 스타 발루와 수 백 마리 다양한 동물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댄스 파티, 오래오래 기억될 흥겨운 노래들, 그리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쉬어칸과의 목숨을 건 한 판 승부, 기대하세요.
컨트리 베어스
Beary Barrington (voice)
미국의 어느 마을엔 말하는 동물이 사람들과 어울려 살고 있다.사춘기에 접어든 곰돌이 소년 베어리는 사랑하는 부모님과 함께 지내면서도 마음 한구석에 어떤 이질감을 느낀다. 덱스의 말에 따르면, 부모님과 덱스는 인간인데 반해 베어리는 곰이기 때문이라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슴 속의 의문이 시원히 해결되지는 않는다. 그래서 베어리는 결심한다. 집을 떠나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겠다고... 베어리가 향한 곳은 “컨트리 베어 홀”. 전설적인 컨트리 뮤직 밴드 컨트리 베어즈가 음악 인생을 시작한 곳이다. 테드와 프레드 형제, 테네시, 젭 주버 등 네 명의 곰으로 이루어진 컨트리 베어즈는 숱한 히트곡을 냈을 뿐 아니라, 윌리 넬슨에게 커다란 음악적 영향을 주었을만큼 위대한 컨트리 뮤직계의 전설이다. 팀은 이미 오래전 해체되어 더 이상 활동하고 있지 않지만, 베어리가 기쁘거나 슬플 때 그들의 노래는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되어주었다. 그런데, 물어물어 찾아간 그 곳은 붕괴 직전의 위기에 놓여 있었는데...
노틀담의 꼽추 2
Zephyr (voice)
흥겨운 축제 분위기에 잔뜩 들떠있는 파리. 며칠후면 사랑의 축제가 열리기 때문이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노틀담의 종지기 콰지모도에 의해서 진행된다. 콰지모도가 사랑의 종 라피델을 울리는 동안 연인들은 번갈아가며 무대위에 올라 마음에 답고 있던 연인의 이름을 힘껏 외치는 것이다. 하지만 정작 벨을 울려야 하는 콰지모도는 쓸쓸하기만 하다. '못난내가 누구의 이름을 부를 수 있겠어…' 사로슈의 서커스단이 도착하면서 축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된다. 아슬아슬한 외줄위에서 공중제비를 돌고 거대한 코끼리를 단숨에 사라지게 하는 마술사 사로슈는 시민들의 눈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그러나, 사로슈의 진짜 목적은 축제가 아니었다. 그것은 바로 사랑의 종 라피델. 라피델이야 말로 세계 최고의 보물이라는 소문이 그의 마음 속을 가득 채우고 있었던 것이다. 자신이 파리델을 훔치는 사이 콰지모도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 사로슈는 자신의 아름다운 조수 마들렌을 콰지모도에게 접근시킨다. 아름답고 순수한 마들렌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콰지모도. 그러나 사로슈가 종을 훔쳐낸 사실이 알려지고, 콰지모도의 단짝 친구이자 에스메랄다와 피버스의 둘도 없는 아들 제퍼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되자 콰지모도의 사랑은 곧 분노로 바뀌어 버린다. 근위대장 피버스를 중심으로 조직된 수색대가 파리를 샅샅이 뒤지지만, 사로슈 일행은 흔적도 찾을 수 없다. 과연 콰지모도와 그의 사랑의 힘은 사악한 사로슈로부터 라피델과 제퍼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에이 아이
David
극지방의 해빙으로 인해 도시들이 물에 잠기고 지구상의 모든 천연자원이 고갈되어 가는 먼 미래. 인류의 과학문명은 천문학적인 속도로 발전하여 인공지능을 지닌 로봇을 개발하기에 이른다. 어느 날 하비 박사는 로봇공학 발전의 마지막 관문이자, 논란의 쟁점이 되고 있는 감정이 있는 로봇을 만들겠다고 공언한다. 그는 로봇회사인 사이버트로닉스사에서 감정을 지닌 최초의 인공지능 로봇 데이비드를 탄생시킨다. 데이비드는 사이버트로닉스사의 직원인 헨리 스윈튼과 모니카의 집에 실험 케이스로 입양되는데...
I'll Remember April
Peewee Clayton
Four young boys find a shipwrecked Japanese sailor during World War II and struggle with the decision to save him.
엣지 오브 더 로드
Romek
1942년 폴란드를 배경으로 유대인인 주인공 소년이 유대인 강제연행이 심한 크라쿠프를 피해 작은 마을로 오게 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할리 조엘 오스먼트가 나치의 침공 당시 살아남은 유대인 소년으로 윌렘 데포가 폴란드 성직자로 출연한다.
Edwurd Fudwupper Fibbed Big
Edwurd Fudwupper (voice)
Edwurd Fudwupper spends all his time cooking up big fibs. But one day, he tells such a humdinger that the army, the air force and the dog catcher are called to try to reverse the damage wrought. An unlikely heroine comes to his rescue.
아름다운 세상을 위하여
Trevor McKinney
우연은 없습니다. 사랑은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사회 선생님인 오이진 시모넷(케빈 스페이시 분)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질서로서, 모든 것은 정돈되어 있어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참을 수 없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이다. 한편, 앨렌느 맥키니(헬렌 헌트 분)는 혼자서 11살인 아들 트레버(할리 조엘 오스먼트 분)를 키우며 살아가는데, 양육비를 벌기 위하여 라스베가스의 칵테일 종업원 일 등 두가지 일을 맡아 정신없이 바쁘게 움직이지만, 별로 삶의 비전을 발견할 수 없으며 그 자신은 알콜중독자이기도 하다. 그녀에게 있어서 무엇보다도 큰 문제점은 아들에게 새로운 삶을 안겨주고 싶어하지만,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는 점이다. 오이진은 트레버의 학급에 새로운 숙제를 내는데, 숙제의 테마는 "주위를 둘러보고 자신이 좋아하지 않는 무엇이 있으면 고쳐라."이다. 만일 좋아하지 않는 주위의 무엇이 사람이라면? 이제 트레버는 이 숙제를 실천하기 위해 나서고, 상처받은 두 영혼 오이진과 앨렌느는 트레버를 통하여 새로운 희망과 사랑을 발견한다.
The Sixth Sense: The Actors
Self
A brief feature that showcases various cast members discussing the film.
Discover Spot
Spot
Spot, the ever-curious, always-adorable puppy, embarks on a fun and song-filled journey of discovery as he explores the world around him -- in one exciting adventure after another! Featuring 13 charming stories, each with a catchy song, to celebrate everything from making breakfast, to brushing teeth and taking a bath, to cleaning up and even putting on a show with friends! Spot looks to life and everything in it with the same joy and wonder as a preschool child. And now, after added educational value after each animated story, your child will learn along to live-action vignettes featuring curious preschoolers just like yours!
식스 센스
Cole Sear
아동 심리학자인 크로우 박사(브루스 윌리스)는 필라델피아 주지사에게 아동을 위해 기여했다는 공로로 상을 받는다. 그날 밤, 부인과 함께 2층에 올라간 말콤 박사는 낯선 침입자를 발견하게 된다. 그 침입자는 몇 년 전 말콤 박사가 치료를 맡았던 '빈센트 그레이'라는 환자인데, 박사는 그에게 총상을 입고 그는 자살한다. 이듬 해 가을, 총상에서 회복한 크로우 박사는 '콜 시어'라는 자폐증에 걸린 8살 된 소년의 정신 치료를 맡게 된다. 콜은 처음엔 쉽게 마음을 열지 않다가 박사의 계속된 노력으로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비밀을 말한다. 즉 콜은 항상 귀신들이 보이며, 귀신들은 자신이 죽었는지조차 모르고, 보고 싶은 것만 본다고 이야기한다. 박사는 쉽게 믿으려 하지를 않고 마침 부인의 외도를 목격한 후 콜의 치료를 포기하려고 한다. 그러다가 박사는 옛 환자였던 빈센트와의 상담 녹음 테잎에서 귀신의 소리인 듯한 소리를 듣게 되고 콜을 찾아가 콜이 귀신에 대한 공포를 이겨내는 걸 돕게 된다.
Curbside
Tom Terrific (voice)
A parody of late night talk shows hosted by Terrytoons characters Heckle and Jeckle, accompanied by three brand new Terrytoons shorts.
Cab to Canada
Bobby
Fact-based story about a Pasadena cab driver who picks up what he believes is a routine fare, an elderly woman on her way to a funeral. However, the wealthy woman is soon is insisting that the cabbie drive her on a cross-country trip that ends up entailing 3100 miles and ending in Vancouver. Initially contentious, the two eventually find a reluctant friendship growing.
The Lake
Dylan Hydecker
Jackie Ivers is a Los Angeles nurse who returns home to the small town of San Vicente to find that her friends and family have taken on bizarrely different personalities. Jackie notices that everyone who goes into the town's lake come out different...
The Ransom of Red Chief
Andy Dorset
Two hoboes strike on a get-rich quick scheme to kidnap an overly-energetic 9 year old son of a local banker. Based on the classic story by O'Henry.
미녀와 야수 : 마법의 크리스마스
Chip (voice)
크리스마스 준비로 바쁜 이브날. 사람이 된 루미에르와 콕스워스는 작년 크리스마스 때를 떠올리며 둘 다 자신이 아니었다면 마법이 풀리지 않았을 것이라고 우겨댄다. 그러자 칩이 엄마인 팟츠 부인에게 그 때 이야기를 해달라고 조른다. 아버지 대신 마법에 걸린 성에 갇혀 있던 벨은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자 파티를 열자고 제안한다. 신이 난 루미에르는 성의 장식가였던 안젤리크를 소개하지만 지금은 트리장식으로 변한 그녀는 시큰둥하기만 하다. 크리스마스 무렵에 찾아온 착한 마녀를 박대한 죄로 벌을 받고 있던 야수는 크리스마스를 싫어했던 것. 그래도 벨은 크리스마스에 전하는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주고 싶은 마음에 열심히 트리를 장식한다.   하지만. 튼튼한 트리를 구할 수 없자 속상해 하는데, 파이프 오르간으로 변한 성의 지휘자 포르테가 벨에게 숲에서 트리를 구하라고 한다. 야수에게 그곳에는 가지 않겠다고 약속했지만, 아름다운 트리를 만들고 싶은 마음에 숲으로 떠나는 벨. 다른 식구들처럼 마법에서 풀리기를 원하지 않았던 포르테는 벨과 야수가 서로 가까워지는 것을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방해하려 한다.   한편, 얼음구덩이에 빠진 칩을 구하려던 벨은 위험에 처하고, 이를 알고 달려온 야수에 의해 간신히 구해진다. 약속을 어긴 벨에게 심하게 화를 내며 가두어 버리는 야수. 그러나, 벨이 선물한 이야기책을 펼쳐보자 그 책을 만들며 자기를 생각한 벨의 사랑을 마음 속 깊이 느끼고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성의 식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라스트 스탠드 앳 세이버 리버
Davis Cable
As America recovers from the Civil War, one man tries to put the pieces of his life back together but finds himself fighting a new battle on the frontier. Cable is an embittered Confederate soldier who returns from the war to reclaim his Arizona homestead from rebel pioneers who sympathize with the Union war effort.
보거스
Albert
오색창연한 불빛과 현란한 쇼로 불야성을 이루는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 앨버트(Albert Franklin: 해리 조엘 오스먼트 분)는 이곳 호텔 쇼단에서 일하는 엄마와 단둘이 살고있는 7살 박이 소년이다. 마술사 안톤 아저씨(Antoine: 데니스 메시어 분)에게 마술도 배워 꼬마 마술사 노릇도 하는 앨버트는 가족 같은 매직쇼단 단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앨버트는 교통사고로 갑자기 엄마를 잃고 만다. 엄마의 죽음으로 고아가 되어버린 앨버트는 엄마의 유서에 있는 얼굴도 모르는 엄마의 옛친구, 해리엇(Harriet Franklin: 우피 골드버그 분)에게 보내진다. 엄마의 장례식 때도 눈물을 흘리지 않은 의젓한 앨버트지만, 낯선 곳에서 낯선 사람과의 새생활은 힘들기만한데...
라이프세이버
Little Boy
인명구조대라는 전화긴급 상담소를 운영하는 필립은 생애 최악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게 된다. 새해까지 사무실을 비워달라는 퇴거통고, 여자친구의 절교선언, 정체모를 상담자에게 사무실을 알려주는 실수 등이 연거푸 일어난다. 그의 부하 직원인 캐서린은 필립을 흠모하며 어머니를 모시고 사는 외로운 노처녀이고, 먼치믹 부인은 남편을 잃은 뒤 홀로사는 과부이다. 결국 이 모든 사람들이 승강기에 갇히는 사고가 발생하는데...
포레스트 검프
Forrest Junior
불편한 다리, 남들보다 조금 떨어지는 지능을 가진 포레스트 검프는 헌신적인 어머니의 보살핌과 첫사랑 제니와의 만남으로 편견과 괴롭힘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지니고 성장한다. 또래들의 괴롭힘을 피해 도망치던 포레스트는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는 자신의 재능을 깨닫는다. 그의 재능을 알아 본 대학에서 그를 미식축구 선수로 발탁하고, 졸업 후에도 뛰어난 신체능력으로 군에 들어가 무공훈장을 수여받는 등 탄탄한 인생 가도에 오르게 된 포레스트. 하지만 어머니가 병에 걸려 죽음을 맞이하고, 첫사랑 제니 역시 그의 곁을 떠나가며 다시 한 번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는데...
Lies of the Heart: The Story of Laurie Kellogg
Kyle
A young mother is accused of convincing four teenagers to murder her husband, who she claims abused her during their ten-year relationship.
푸시 아일랜드
Frida, a young and clever waitress, has her eyes set on tech mogul Slater King. After skilfully manoeuvring her way into King's inner circle, she is invited to a intimate gathering on his private island. Despite the epic setting, beautiful people, ever-flowing champagne, and late-night dance parties, Frida can sense that there’s something terrifying hiding beneath the island’s lush fac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