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holas Erasmus

참여 작품

S러버
Editor
호화로운 펜트하우스와 화려한 파티, 최상류층의 고급스러운 일상이 펼쳐지는 L.A. 베버리힐스.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매너, 남다른 스타일을 갖춘 ‘니키’(애쉬튼 커쳐)는 수많은 여자들이 순식간에 빠져드는 타고난 매력의 소유자. 섹시한 미소로 파티를 누비며 새로운 파트너를 물색하던 ‘니키’는 지성과 미모, 재력을 겸비한 변호사 ‘사만다’(앤 헤이시)를 만나고, 자신에게 흠뻑 빠진 그녀의 펜트하우스에서 럭셔리하고 안락한 생활을 시작한다. 꽃과 손수 준비한 디너, 황홀한 테크닉을 동원해 ‘사만다’를 감동시키고, 한편으론 다른 여인들과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던 어느 날. 매력적인 웨이트리스 ‘헤더’(마가리타 레비에바)가 니키에게 포착된다. 자신의 달콤한 유혹에도 넘어오지 않는 그녀에게 니키는 서서히 끌리고, 작업은 하되 사랑은 하지 않겠다는 그 만의 법칙이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카오스 이론
Editor
시간 관리에 대해 강연하는 전문가 프랭크 앨런. 그의 삶은 1분 1초까지 완벽하게 짜여져 있다. 하지만 그의 아내가 장난삼아 시계를 10분 일찍 맞춰놓으면서, 그의 삶은 완전히 뒤집히게 된다. 잘 짜여진 삶이 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깨달은 그는, 할 일을 적은 카드를 만들고, 하나씩 뽑아서 그 일을 하기 시작한다.
Pretty Persuasion
Editor
A 15-year-old girl incites chaos among her friends and a media frenzy when she accuses her drama teacher of sexual harassment.
William Gibson: No Maps for These Territories
Co-Editor
On an overcast morning in 1999, William Gibson, father of cyberpunk and author of the cult-classic novel Neuromancer, stepped into a limousine and set off on a road trip around North America. The limo was rigged with digital cameras, a computer, a television, a stereo, and a cell phone. Generated entirely by this four-wheeled media machine, No Maps for These Territories is both an account of Gibson’s life and work and a commentary on the world outside the car windows. Here, the man who coined the word "cyberspace" offers a unique perspective on Western culture at the edge of the new millennium, and in the throes of convulsive, tech-driven cha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