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han Rains

Ethan Rains

출생 : 1981-02-19, Tehran, Iran

약력

Ethan Rains graduated from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s Meadows School of The Arts Theatre Program in 2004. He carved his way to Los Angeles with a recurring role on the fall primetime pickup series of NBC's "LAX." He was cast in a recurring role on "The Young and The Restless" after a national talent contest sponsored by CBS. He stars in the horror film "Open Graves" opposite Eliza Dushku and Mike Vogel. In 2008 he reprised the role of Dr. Leo Julian on the second season of General Hospital: Night shift.

프로필 사진

Ethan Rains

참여 작품

Good Boy
Doug
When Maggie gets an emotional support dog to help quell some of her anxiety, she finds him to be even more effective than she imagined... because unbeknownst to her, he kills anyone who adds stress to her life.
Samir
Samir
A young American real estate agent of Middle Eastern descent is framed by his co-workers in the wake of the September 11 attacks and sent to prison at Guantanamo Bay. Thirteen years later, he returns to Los Angeles under a false identity to exact revenge.
15시 17분 파리행 열차
Ben Zomerdyk
2015년 8월 21일, 파리로 향하는 9364번 탈리스 열차에서 일어날 뻔 했던 테러 공격 소식은 전세계를 놀라게 했다. 세 명의 젊은 미국인들의 용기로 인해 막을 수 있었던 테러는 15시 17분 파리행 열차에서 사건의 실제 인물들이 재현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은 이들의 어린 시절부터 예상할 수 없던 테러 공격 시도까지 이야기를 따라가며 테러를 막는 데 가장 위대한 무기가 되어 주었던 세 사람의 우정과 이들의 얽힌 삶, 500여 승객의 삶을 재앙으로부터 구해낸 용기에 대해 말한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
Lead EMT
스티브 로저스는 외계의 뉴욕 침공 사건이 있은 뒤 워싱턴에서 쉴드 요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납치된 쉴드의 함선을 구출하는 작전을 펼치던 중 스티브는 닉 퓨리 국장과 블랙 위도우가 쉴드의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얼마 뒤 닉 퓨리는 윈터 솔져의 공격으로 눈을 감는다. 블랙 위도우와 함께 닉 퓨리가 남긴 USB를 분석하며 진실을 추적하던 스티브는 적이 쉴드 내부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설상가상 윈터 솔져가 캡틴 아메리카의 단짝 친구 버키라는 사실이 드러나는데...
오픈 그래이브스
Tomàs
그 게임은 시작되지 말았어야 한다! 보드 게임에 사무친 저주...지금 그 저주가 현실이 된다! 스페인의 한 바닷가로 서핑여행을 떠난 ‘제이슨’, ‘토마스’, ‘리사’. 세 친구는 그 곳에서 스페인 친구 ‘에리 카’, ‘파블로’, ‘미구엘’ 등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우연히 들른 골동품 상점에서 ‘제이슨’ 은 상점 주인으로부터 ‘맘바’라는 오래 된 보드 게임을 선물 받게 된다. 세찬 소나기가 내려 해변에 나가 기 어렵게 된 7명의 친구들은 숙소에 모여 ‘제이슨’이 선물 받은 보드 게임을 해보기로 한다. “패자는 모 든 것을 잃을 것이요. 승자는 모든 것을 얻게 될 것이다.”라는 단서가 달린 이 게임이 왠지 찜찜하지만 이 내 주사위는 던져지고 게임은 시작된다. 친구들 중 게임에서 가장 먼저 패한 ‘파블로’가 맥주를 사오겠다 며 차를 끌고 나간 후 돌아 오지 않자 친구들은 불안해지기 시작하고, 곧이어 경찰로부터 ‘파블로’의 사망 소식을 전해 들은 친구들은 그의 사인이 그가 게임에서 뽑았던 카드의 내용과 일치한다는 사실에 경악하 게 되는데...
씬 시티
Bozo #4
형사 하티건은 천사와 같이 순수한 댄서 낸시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고 총을 잡는다. 그러나 상원의원인 아버지의 권력을 이용하는 유괴범 로크는 낸시를 손에 넣기 위해 하티건을 죽음으로 몰아간다. 거리의 파이터인 마브는 하룻밤 사랑을 나눈 금발 여인 골디가 다음날 아침 싸늘한 주검이 되어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살인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 마브는 그녀를 위해 복수를 시작한다. 한편 올드 타운에서 부패한 형사반장이 살해당하는 사건에 휘말린 사진작가 드와이트는 타운의 보스인 게일과 함께 경찰의 비호를 받는 갱들과 한바탕 전쟁을 준비한다.
블랙 호크 다운 : 에스케이프
Iraqi Deserter
2003년 3월, 미국 정부는 이라크에 미군을 파견하고, 이라크 테러집단을 정찰하라는 책임을 내린다. 그리고 정찰 중인 3월 23일, 이라크 남쪽 한 후방 도시에서 매복하고 있는 테러 집단으로부터 포위되고, 매복 공격에 직면하는 507명의 보충 부대. 그들은 치열한 전투 끝에 시가지에서 처절한 죽음들을 맞게되는데... 그러나 19살의 병장 제시카 린치는 테러집단의 공격에 잠시 정신을 잃지만 살아 남는다. 하지만 오히려 살아 남은 것은 또 다른 고통의 시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