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bie Tucker

Robbie Tucker

출생 : 2001-04-05, Michigan, USA

약력

Considered to be one of the busiest young actors due to his very busy filming and auditioning schedule.

프로필 사진

Robbie Tucker

참여 작품

키싱 부스
(uncredited)
첫 키스를 해버린 엘, 그것도 학교의 인기 넘버원하고! 하지만 그는 넘봐선 안 될 사람. 그와 사랑에 빠지면 평생의 단짝을 잃게 된다. 새가슴 엘의 선택은?
페어런트 트레이닝
Mickey Smith-Dungy
굉장한 의욕을 가진 16살 과잉성취자 에밀리 스미스는 부모님의 부족한 지지와 무관심에 매우 짜증이 난다. 어머니인 사만다는 능력 있는 회사 임원이지만 가족을 위한 시간은 낼 틈이 없고, 아버지인 던칸은 제대로 된 수입이 없는 태평스러운 화가이다. 이들이 딸의 줄넘기 시합에 참석하지 못했을 때, 에밀리의 인내심은 한계점을 친다. 또 한번의 무심한 부모의 행동에 몹시 화가 난 에밀리는 ‘보통’의 가족에 대해 가르쳐주기로 결심하고, 형제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부모를 인질로 잡도록 한다. 는 과 을 합쳐놓은 것 같이, 가족의 참된 의미를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아프게 표현했다.
Losing Control
Robbie
A smart and original, quirky comedy about a female scientist who wants proof that her boyfriend is "the one."
셔플
Young Kevin
어느 순간부터 삶의 순서가 온통 뒤죽박죽이 되어 버린 한 남자의 이야기. 매일 다른 나이로 다른 시간에서 깨어나는 로벨은, 마침내 이 모든 것을 멈추려 하는데…!
졸업파티
Charlie Richter
모든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엄친딸 노바. 그녀의 주위에는 자신만 세상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여기는 친구들과 합격한 대학과 남자 친구 사이에서 고민하는 친구, 베일에 싸인 외국인 여성과 인터넷으로 교제한다는 엉뚱한 친구 등 다양한 친구들이 가득하다. 졸업을 앞둔 노바는 학교와 가장 친하지 않은 문제아 제시와 함께 고등학교 졸업무도회 파티 진행을 맡게 되는데... 고등학교 4학년학생들이 졸업을 앞두고 졸업파티를 준비하면서 벌어지는 청춘영화.
바니버디
Kid#1 (uncredited)
지상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이스터 아일랜드에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결 같은 장소인 365일 알록달록 달콤한 초콜릿을 만들어 내는 초콜릿 공장이 있다. 이 초콜릿 공장의 후계자 ‘이비’에게는 남다른 꿈이 있는데 바로 밴드의 드러머가 되는 것! 슈퍼스타를 꿈꾸는 ‘이비’가 가업을 잇는 대신 자신의 꿈을 위해 헐리우드로 떠나고, 그 곳에서 인간 친구 ‘프레드’를 만나게 된다. ‘프레드’는 예상치 못한 ‘이비’의 등장에 놀라지만, 상상초월의 특별한 토끼 ‘이비’에게 이내 마음을 열고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집을 떠난 ‘이비’를 찾기 위해 아빠는 ‘핑키 특공대’를 소집하고 깜찍한 외모의 세 마리 토끼 ‘핑키 특공대’가 ‘이비’의 뒤를 바짝 쫓는다. ‘이비’가 없는 혼란스러운 틈을 타, 항상 1인자를 갈구하던 터프한 병아리 ‘칼로스’와 그를 따르는 햇병아리 ‘필’은 병아리 군단과 함께 반란을 일으키는데…
미트 페어런츠 3
EHS Tough Kid
간호사가 직업인 그레그(벤 스틸러)가 팸(테리 폴로)과 결혼한지도 어언 10년. 쓸데없는 의심만 많은 전직 CIA 장인 잭(로버트 드니로)은 가문의 가장 ‘갓퍼커’의 자리를 물려줄 때가 왔음을 직감한다.하지만 ‘갓퍼커’에 걸맞는 사위가 되려 무리하던 그레그는 재정난에 빠지게 되고, 결국 미모의 제약회사 영업사원 앤디(제시카 알바)와 함께 '오래지탱' 이라는 발기부전제 홍보 알바에 나서게 된다. 한편, 호텔에 들어가는 사위와 앤디의 모습을 목격하고 분노한 잭은 잘생기고 돈까지 많은 딸의 전남친 케빈(오웬 윌슨)을 새로운 사위로 점찍고‘인생궤도 수정 프로젝트’를 준비한다. 가문의 주인이 될 수 있는 자는 오직 한 명! 완전허당 사위 그레그는 의심작렬 장인 잭의 마지막 시험을 통과하고 ‘갓퍼커’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을까?
A Reason to Live
"This film is about depression, although it's not that depressing. I suppose it has a message of faith and hope in it ... it does for me .... But then again my interest may not match yours. It was shot in San Francisco and in Central Oklahoma with a cast of one man and four women. Crushing emotions are indulged in against a massive meteorological background that brings inspiration and terror to the characters invol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