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na Sidney

참여 작품

트릭
Production Design
A detective tries to track down a masked killer who reappears every Halloween to wreak bloody havoc.
밀그램 프로젝트
Production Design
1961년 예일대학교에서 특별한 실험이 진행되었다. 저명한 사회심리학자이자 대학교수인 스탠리 밀그램이 진행한 이 실험의 참가자들은 각각 칸막이 하나를 사이에 두고 교사와 학생이 된다. 교사의 질문에 학생이 오답을 말할 시 그에 따른 ‘처벌’로 학생에게 최대 450볼트까지 전기 충격을 줘야 하는 상황. 오답이 계속될수록 상대방의 고통스러운 신음이 들려오고 ‘권위’를 가지게 된 참가자는 이제 마지막 ‘처벌’을 행하려 하는데…
The Understudy
Production Design
A perennial understudy takes matters into her own hands to achieve fame at any price.
Undermind
Production Design
Derrick, a corporate lawyer with a large trust fund, and Zane, a criminal, live in opposite social spheres. Although they never meet, their lives are more connected than either one of them could ever imagine.
샤이닝 스타
Production Design
지금은 노상 숙식과 방뇨(?!!!)를 일삼지만 언젠간 최고의 별이 될거야!!! 배우 지망생 ‘발레리(오드리 토투)’는 스타의 꿈을 안고 미국으로 건너오지만 슬리핑 백에서 잠자고 꽃집의 화장실을 빌려 쓰는 뉴욕의 홈리스 생활이 그리 녹녹하지만은 않다. 특이한 성격에 영어 억양마저 어색한 ‘발레리’는 오디션에서 번번이 낙방하지만 낙천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언제나 열심이다. 그녀가 꿈꾸는 것은 오직 밑바닥 생활에서 최고 스타의 자리로 올라가는 것 뿐. 뭐야 저 여자!!?? 스토커? 간첩!!!??? 마땅히 지낼 곳이 없는 그녀가 마련한 노상 보금자리는 ‘잭(저스틴 서룩스)’의 아파트에서 내려다보이는 화단이다. ‘잭’은 왕년엔 잘나가는 시나리오 작가였지만 최근 몇 년째 단 한 줄의 진척도 없어 퇴물 취급을 받는다. 자신의 아파트 화단에서 숙박하는 ‘발레리’의 존재가 거슬리기만 하던 ‘잭’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그녀에게 자극받아 조금씩 다시 글을 쓰기 시작한다. ‘잭’과 ‘발레리’는 크고 작은 문제로 계속 충돌하게 되고 그러는 사이 둘은 계획에 없던 사랑에 빠져든다.
욕조 속의 물고기
Production Design
노년기의 부부 샘과 몰리는 성격이 맞지 않는다며 매사에 티격태격하며 하루하루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샘이 느닷없이 물고기를 한 마리 가져오고, 그걸 욕조 안에 넣고 기르겠다고 우기지만 몰리는 샘의 이런 행동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리고 두 사람 모두 결코 고집을 꺾으려 하지 않는다. 몰리는 샘과 심하게 다투고 아들의 집으로 짐을 싸서 가지만, 아들 내외는 갑자기 들어온 어머니가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하지만 몰리는 절대 집에 돌아가지 않겠다며 새로운 남자와 데이트도 하며 즐겁게 살아가고 샘 역시 사과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American Cuisine
Production Design
Following his discharge from the Navy for hitting a superior officer, Loren takes a chance and moves to France, to learn haute cuisine under a four star chef...
Sunday
Production Design
This film concerns two mysterious characters who meet on a Sunday in Queens. Madeleine the most unsettling creature of that name since "Vertigo" is a middle-aged, moderately successful actress. Oliver/Matthew is either a homeless man or a famous film director or both. Madeleine hails him on the street as the latter, launching a bizarre chain of events that includes a conversation in a diner, a very unromantic sexual encounter, the arrival of Madeleine's odd husband and unsuspecting daughter, and a child's birthday party. The film also compassionately tracks the daily rounds of Oliver/Matthew's fellow denizens of the homeless shelter, some of whom will be recognizable to New York audien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