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n Nourse

Allen Nourse

프로필 사진

Allen Nourse

참여 작품

오즈 어게인스트 투모로우
Melton Police Chief
경찰 출신의 버크 라는 노인이 은행털이를 공모할 사람을 물색한다. 그를 방문한 두 명은 자니 잉그램(해리 벨라폰테) 이라는 흑인 싱어와 얼 슬레이터(로버트 라이언) 라는 중년 백수이다. 슬레이터와 자니는 처음에는 버크의 제안을 무시하지만 점점 상황이 안 좋게 되자 어쩔 수 없이 그와 손을 잡게 된다. 이렇게 밑바닥까지 추락한 곤란한 상황의 두 남자가 버크 라는 늙은 여우 같은 남자의 계획에 의하여 은행털이를 시도하는데..
피닉스 시티 스토리
Jeb Bassett
1954년, 앨라배마의 피닉스에서 주 법무장관 후보자인 앨버트 패터슨이 무참히 살해당하는 끔찍한 사건이 벌어진다. 한 리포터가 피닉스 시민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하며, 패터슨이 살해당할 수밖에 없었던 피닉스의 추악한 모습을 공개한다. 부패한 도시 피닉스는 마피아인 태너 조직이 장악한 지 오래이다. 태너 일당은 홍등가를 중심으로 매춘, 도박 등 온갖 범죄를 저지르며, 필요하다면 경찰이든 누구든 회유, 매수, 협박하기를 일삼으며 도시 전체를 마음껏 주무른다. 그러던 중 앨버트 패터슨이 부패 척결을 기치로 주 법무장관이 되려 하는데, 태너 일당은 부하를 시켜 태너의 아들 존을 공격하고, 무고한 시민들에게도 폭력을 휘두른다.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형식의 세미다큐멘터리 영화이며, 이를 통해 폭력의 잔혹함을 적나라하게 그리고 있다.
Cell 2455 Death Row
Serl Whittier
A Death Row inmate uses his prison law studies to fight for his life. Based on a true story.
최후의 증인
Marvin Rickles
갱단 두목, 코스테인의 위법 행위에 대해 증언을 하기로 했던 피트가 살해되자 로이드 할렛 검사(Lloyd Hallett: 에드워드 G. 로빈슨 분)는 코스테인(Benjamin Costain: 론 그린 분)의 위법 행위 때 현장에 같이 있었고, 그 당시 감옥에 수감돼 있던 피트의 정부 셰리 콘리(Sherry Conley: 긴저 로저스 분)를 증언대에 세우기로 하고 호텔로 데려와 보호한다. 하지만 셰리는 증언하기를 꺼리고 코스테인은 한시 바삐 셰리를 처치하려고 혈안이 돼 있다. 셰리를 보호, 감시하는 경찰관 빈스(Vince Striker: 브라이언 키스 분)와 셰리는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내던 중 코스테인의 부하가 침입해 총을 난사하고, 여경찰 윌로비 부인이 총에 맞고도 끝까지 셰리를 피신시켜 주고 죽는 사고가 발생한다. 자신을 구하고 죽은 윌로비 부인에 대한 죄스러움과 고마움, 그리고 슬픔 때문에 셰리는 더욱 빈스에게 의지하게 되는데, 피가 묻은 옷을 갈아입으러 외출했던 빈스는 코스테인 일당에게 납치돼 셰리를 처치하는 일에 동조하지 않으면 목숨을 빼았겠다는 협박을 받는다. 갈등을 겪던 빈스는 결국 콘스테인의 말대로 킬러가 들어올 수 있도록 욕실 창문을 열어놓지만 마지막 순간 셰리의 방에 뛰쳐 들어가 셰리를 지키고 죽는다. 그리고 슬픔과 분노에 가득찬 셰리는 콘스테인을 벌하기 위한 증언대에 선다.
푸쉬오버
Paddy Dolan
해리 휠러를 두목으로 한 갱단이 은행을 습격해 21만달러를 훔쳐달아나다 경비원을 쏜채 다시 도망간다. 형사 폴 셰리던은 휠러의 정부 리오나와 좋은 사이가 되는데 성공해 동료 형사인 릭, 퍼디와 함께 그녀의 아파트 앞에서 숨어 기다린다. 그날밤 아파트를 나선 리오나를 미행한 폴은 그녀가 자신의 아파트로 들어가는 것을 보고 놀란다. 리오나는 폴이 형사임을 알았으며, 휠러를 죽이고 돈을 빼앗은 뒤 함께 떠나자고 하지만 폴은 거절한다. 한편 잠복중인 릭은 리오나의 이웃 앤에게 마음을 빼앗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