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ul Zies

참여 작품

Larry Gaye: Renegade Male Flight Attendant
Beef Stew Guy
A self-anointed 'renegade' male flight attendant must save the day when the airline he works for tries to eliminate flight attendants as a cost-cutting measure.
K-11
Washington
Raymond Saxx Jr., a powerful record producer, wakes from a drug-induced blackout to find himself locked up and classified "K-11." Plunged into a nightmarish world ruled by a transsexual diva named Mousey, Raymond is truly a fish out of water. Complicating matters are a troubled young transgender named Butterfly, a predatory child molester and the ruthless Sheriff's Deputy, Lt. Johnson. Ray's struggle to contact the outside world and regain his freedom seems impossible, but he must learn to navigate this new power structure if he is ever going survive and be in control of his life again.
선거 캠페인
Biker Guy
미국. 자유. 하원의원 선거 후보 캠 브래디(윌 파렐)와 마티 허긴스(잭 가리피아나키스)는 이“큰 폭소를 자아내는 익살극”(리퍼 구즈만, 뉴스데이)에서 노스 캐롤라이나 의회 좌석을 차지하기 위해 질주한다. 4선 의원 브래디는 스스로 스캔들에 휘말려 들었다는 걸 알게 되었을 때, 부유한 세력가들은 그를 대신할 말로써 신출내기 허긴스를 지지하기로 맘먹는다. 선거일이 다가오면서 가장 추잡하고 우스꽝스러운 정치 싸움에서 두 사람은 그야말로 사정을 두지 않는다.
조나 헥스
Henchman #1
때는 1870년대. 오른쪽 뺨 전체에 큰 흉터를 가진 떠돌이 총잡이 조나 헥스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이다. 금욕주의자이기도 한 그의 유일한 인간관계는 매춘부인 라일라 뿐인데, 그녀 역시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지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미국 군대는 조나에게 그의 목에 걸려있는 현상수배를 없애주는 조건으로 위험한 테러리스트 퀜틴 턴벌을 잡아올 것을 제안한다. 자신의 군대를 가진 퀜틴은 조나의 가족을 살해하고 그의 얼굴에 흉터를 남긴 장본인. 이제 둘 사이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트랜실매니아
Suspected Werewolf
친구들과 함께 교환학생 신분으로 루마니아에 가게 된 주인공 러스티. 겸사겸사 인터넷 상에서 만난 여친을 만날 기분에 들떠있던 그였으나... 하필 루마니아에 살고 있던 흡혈귀 라두를 만나게 되면서 그의 여행이 미친듯이 꼬이게 된다.
에픽 무비
Thug
고아로 자라난 에드워드(칼 펜 분), 루시(제이마 메이스 분), 피터(아담 캠벨 분), 수잔(폰느 챔버스 분)은 초콜릿 바에 숨겨진 행운의 황금 티켓을 손에 넣은 것을 계기로 윌리가 경영하는 초콜릿 공장에서 만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보글보글 스폰지밥
Upper Deck the Pirate (voice)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평화로운 세상인 ‘비키니 보톰’은 스폰지 밥의 삶의 터전이다. 그러나 그의 아늑한 보금자릴 떠나 새로운 모험을 하여야 할 운명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것은 바로 도단 당한 넵튠 왕의 왕관을 다시 찾아내야 하는 거국적인 임무를 수행하여야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우연치 않게 ‘스폰지 밥’이 근무하는 회사의 사장이 도둑으로 몰리게 되고 ‘스폰지 밥’은 왕관도 구하면서 동시에 그의 사장도 위기에서 구하여 하는 엄청난 도전이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의 영웅 ‘스폰지 밥’과 그의 영원한 친구 ‘스타피시 패트릭’ 그리고 사장은 거사를 이루기 위하여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미지의 바다를 향하여 용감하게 돌진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