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a Arianda

Nina Arianda

출생 : 1984-09-18, Manhattan, New York, USA

약력

Nina Arianda (born Nina Arianda Matijcio; September 18, 1984) is an American film, stage and television actress. She won a Tony Award for Best Lead Actress in a Play in 2012 for Venus in Fur. She was also nominated for another Tony for her performance in Born Yesterday.

프로필 사진

Nina Arianda
Nina Arianda

참여 작품

The Venture Bros.: Radiant is the Blood of the Baboon Heart
Mantilla
A nationwide manhunt for Hank Venture leads to untold dangers and unexpected revelations, while The Monarch is literally out for Dr Venture's blood. An imposing evil from the past reemerges to wreak havoc on the Ventures, The Guild, and even the Monarch marriage—it will take friends and foes alike to restore the Ventures' world to order… or end it once and for all.
리카르도 가족으로 산다는 것
Vivian Vance
작가이자 감독 에런 소킨이 그려내는 무대 뒤 드라마. 월요일 대본 리딩부터 금요일 방청객 초청 녹화까지 '왈가닥 루시'를 제작하는 한 주 동안, 루실 볼(니콜 키드먼)과 데시 아르나스(하비에르 바르뎀)는 그들의 쇼, 경력, 그리고 결혼 생활을 위협하는 사적이고 직업적인 위기를 연이어 마주한다.
리차드 쥬얼
Nadya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 당시 계약직 경비원 리차드 쥬얼은 폭탄을 조기 발견해 많은 인명을 구했으나 하루 아침에 폭탄 테러 용의자로 전락하고, FBI의 끈질긴 수사와 언론의 왜곡 보도 때문에 그의 인생은 망가진다. 그의 무고를 밝히기 위해 한 변호사가 고군분투 하는데…
스탠 & 올리
Ida Kitaeva Laurel
무성영화 시대부터 1950년대 중반까지 활동한 미 코미디계의 위대한 듀오 스탠 로렐과 올리버 하디의 말년 영국 순회공연을 하며 벌어지는 스토리
Never Here
Margeret Lockwood
An artist whose work involves capturing images of strangers begins to believe she herself is being observed.
플로렌스
Agnes Stark
세상에서 누구보다 노래를 좋아하지만 자신이 음치인 줄 모르는 귀여운 음치 소프라노 플로렌스 그녀의 남편이자 플로렌스가 공연을 할 때마다 악평을 막느라 바쁜 사고 전담 매니저 베이필드 플로렌스의 노래에 충격을 받았지만 어느새 피아노를 치고 있는 음치 맞춤형 연주자 맥문 플로렌스는 자신감 하나로 세계 최고의 무대인 카네기홀 공연을 선언하고, 그녀의 어마어마한 도전 앞에 베이필드와 맥문은 새로운 미션을 맞닥뜨리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성공적으로 공연을 치를 수 있을까?
알파치노의 은밀한 관계
Sybil
전설적인 천재 연극배우 사이먼 액슬러. 평생을 본능적인 연기력으로 관객을 사로잡아온 그가 노년의 어느 날 갑자기 재능이 사라진 것을 느낀다. 이후 찾아온 정신적인 무기력과 노쇠함, 열정의 부재 그리고 현실과 환상을 구분 짓는 능력까지 잃어가던 그에게 페긴이라는 아가씨가 나타난다. 연인이 된 둘의 복잡한 관계 속에서 액슬러는 삶에 대한 희망을 되찾지만 인생은 순탄하게 흘러가지 않는데...
엘리노어 릭비: 그 남자
Alexis
심장은 하나뿐이야, 그러니까 날 떠나지 마…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제임스 맥어보이)와 릭비(제시카 차스테인) 하지만 어느 날, 예고없이 릭비가 사라져버리고 릭비 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코너는 그녀를 찾아다니는데… 함께라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찼던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감당하지 못한 릭비.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진다. 2015년 봄, 같은 시간, 다른 기억을 가진 두 남녀의 가슴 시린 사랑이 시작된다!
엘리노어 릭비: 그 여자
Alexis
함께라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찼던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와 릭비. 영원할거라 믿었던 사랑, 그러나 어느 날 릭비가 예고없이 떠난다. 그 여자의 기억 속에는 코너의 이해할 수 없는 행동들과 상처들만이 가득하고... 릭비는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져만 가는데... 두 남녀의 사랑과 이별을 릭비의 시선과 기억으로 그린 ‘그 여자’의 오렌지빛 이야기가 시작된다!
엘리노어 릭비: 그 남자 그 여자
Alexis
내 심장은 하나뿐이야, 그러니까 날 떠나지 마… 뜨겁게 사랑했던 코너(제임스 맥어보이)와 릭비(제시카 차스테인) 하지만 어느 날, 예고없이 릭비가 사라져버리고 릭비 없이 단 하루도 살 수 없는 코너는 그녀를 찾아다니는데… 함께라는 것만으로도 가슴 벅찼던 그 때로 돌아갈 수 있을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한 마음의 상처를 감당하지 못한 릭비. 코너를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벗어나려 할수록 그가 그리워진다.
롭 더 몹
Rosie
The true-life story of a crazy-in-love Queens couple who robbed a series of mafia social clubs and got away with it… for a while… until they stumble upon a score bigger than they ever planned and become targets of both the mob and the FBI.
럭키 뎀
Dana
More interested in partying and flirting with young musicians than work, veteran rock journalist Ellie Klug has one last chance to prove her value to her magazine’s editor: a no-stone-unturned search to discover what really happened to long lost rock god, Matt Smith, who also happens to be her ex-boyfriend. Teaming up with an eccentric amateur documentary filmmaker, Ellie hits the road in search of answers.
타워 하이스트
Miss Iovenko
뉴욕 최고의 상류층이 모여있는 타워를 책임지는 전문지배인 조시(벤 스틸러)와 동료들은 그 동안 모은 돈을 펜트하우스에 사는 미스터쇼에게 맡기고 투자하지만, 미스터 쇼의 사기와 횡령으로 모든 돈을 날리게 된다. 하지만 우연히 미스터 쇼가 타워의 펜트 하우스 어딘가에 2천만 달러를 숨겨놓은 사실을 알게 되고, 타워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능통한 이들은 머리를 모아 전문 털이범 슬라이드(에디 머피)까지 초빙해서 떼인 돈을 훔쳐내기 위한 기막힌 계획을 세우는데….
저 높은 곳을 향하여
Wendy Walker
어느 날 갑자기, 믿음이 전부였던 그녀의 삶이 달라졌다! 어린 시절 우연히 교회에 나가 신자가 된 코린은 매우 머리가 좋고 읽기와 쓰기에 열정적인 소녀다. 그러나 17세때 임신을 하고 18살 때 록가수 에단과 결혼하기 전까지 그녀의 신앙심은 그리 깊지 않았다. 사고로 딸아이를 잃을뻔한 일이 생긴 후 코린과 에단은 그들의 삶에서 하느님의 영향에 대해 믿기 시작한다. 곧 교외의 한 작은 교회에서 예수님을 찬양하는 공통체를 구성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코린과 에단은 공동체의 기둥이 되었으며 그들의 삶은 풍요롭고 행복해 보였다. 코린은 곧 성서에 대한 지식으로 타고난 리더십을 발휘하지만 교회의 일부 어른들은 그 모습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또한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아니카와의 우정은 그녀에게 성적 환상과 쾌락에 눈뜨게 하고 코린은 그녀의 결혼생활에서의 부족했던 열정을 인식하게 된다. 그리고 예상치 못한 비극적인 사건으로 코린은 믿음을 완전히 잃어버리고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하느님과 자신의 관계를 심판하는 어려운 시기가 닥쳐오는데... 의 연기파 배우 베라 파미가의 감독 데뷔작으로 그녀가 임신 5개월의 몸을 이끌고 자신이 직접 주연을 맡은 작품이기도 하다. 복음주의 기독교 공동체와 세심한 삶의 묘사로 눈길을 끄는 이 작품에서 베라 파미가는 신앙을 포용하고, 질문하고, 또 갈등하는 한 여자 역할을 맡아 가식 없는 진솔함을 그려낸다. 이 작품은 신과 인간관계에서의 믿음과 사랑, 책임을 고찰하고 있다는 평을 받은 캐롤린 브리그스의 회고록 ‘THIS DARK WORLD: A STORY OF FAITH FOUND AND LOST’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그러나 베라 파미가는 기독교를 바탕에 깔고 있지만 신자든 아니든 누구나 완전히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영화를 만들었다. 영화는 주인공의 영적 여행의 단계를 반영하는 제목의 챕터들로 나뉘어져 있으며, 베라 파미가는 이 에피소드들이 더해지면서 타고난 감성과 상상력, 그리
미드나잇 인 파리
Carol
약혼녀 이네즈와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 파리의 화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네즈와 달리 그곳의 낭만을 좋아하는 길은 홀로 파리의 밤거리를 산책하게 된다. 12시를 알리는 종이 울리는 순간 홀연히 나타난 클래식 푸조에 올라탄 길이 도착한 곳은 놀랍게도 1920년대 파리. 그 곳에서 그는 평소에 동경하던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전설적 예술가들과 친구가 되어 매일 밤 꿈 같은 시간을 보낸다. 어느 날 헤밍웨이와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를 만나게 된 길은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매혹적인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윈 윈
Shelly
배우로도 낯익은 토마스 매카시의 은 전작 의 섬세함에 현실의 부조리함과 스포츠영화의 활력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값진 경험이다. 주인공 마이크(폴 지아매티)는 경제난에 허덕이는 변호사이자 오후에는 레슬링 코치를 맡고 있다. 그는 매달 1,500불의 조건으로 치매에 걸린 노인의 후견인이 되는데, 하필 그때 노인의 알지 못했던 손자 카일(알렉스 샤퍼)이 찾아온다. 그런데 피치 못하게 자신의 집에서 지내게 한 카일이 알고 보니 대단한 레슬링 선수였다. 이렇듯 스포츠성장영화의 얼개를 가지고 출발하는 영화는 어느 지점까지 예상대로 흘러간다. 하지만 에서 성장해야 하는 것은 카일이 아니라 주변인물들이다. 카일의 과거에 대한 부분은 영화에서 다루지 않는다. 카일은 성장보다 (유사)가족으로서의 동력을 찾았을 뿐이다. 대신 그의 등장으로 벌어진 사건이 세상살이에 찌든 어른들에게 자아를 찾는 동기를 제공한다. 에서 인물들은 이상적인 결과를 얻지는 못하지만, 각자의 위치에서 어울리는 삶을 찾아간다. 폴 지아매티의 중년의 모든 고민과 알렉스 샤퍼의 시니컬함은 후반전을 위해 준비된 작전이다. 재미있는 캐릭터와 경제적인 연출로 이루어진 올해 가장 뛰어난 스포츠 영화.
Shadows & Lies
The story of William Vincent as he recounts the eccentric and curious path that has brought him, at mortal risk, to New York City, after four years in exile, to rescue a woman he scarcely knows, Ann, from the vague crime syndicate that first brought them together.
Bang Bang
Jen
A bitter retired boxer tasked with caring for his grandson uses the opportunity to settle his oldest grudge by forcing his kin into embracing the sweet science.
프로비던스
The eclectic residents of a small, picturesque island town must navigate a sensational murder and the discovery of a million dollars, leading to a series of increasingly bad decisions which upend the once-peaceful commun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