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taro Morikubo

Showtaro Morikubo

출생 : 1974-02-25, Hachioji, Tokyo Prefecture, Japan

약력

Showtaro Morikubo is a Japanese actor, voice actor and singer who has voiced characters in anime, drama CDs, and video games. He was formerly affiliated with I'm Enterprise and VIMS. His most notable roles were Shikamaru Nara from Naruto, X in the Mega Man X series and Yosuke Hanamura from Persona 4.

프로필 사진

Showtaro Morikubo
Showtaro Morikubo
Showtaro Morikubo

참여 작품

원피스 필름 레드
Bartolomeo (voice)
오직 목소리 하나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디바 ‘우타’. 그녀가 모습을 드러내는 첫 라이브 콘서트가 음악의 섬 ‘엘레지아’에서 열리고 ‘루피’가 이끄는 밀짚모자 해적단과 함께 수많은 ‘우타’ 팬들로 공연장은 가득 찬다. 그리고 이 콘서트를 둘러싼 해적들과 해군들의 수상한 움직임이 시작되는데… 드디어 전세계가 애타게 기다리던 ‘우타’의 등장과 함께 노래가 울려 퍼지고, 그녀가 ‘샹크스의 딸’이라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난다. ‘루피’, ‘우타’, ‘샹크스’, 세 사람의 과거가 그녀의 노랫소리와 함께 밝혀진다! 여기에서
Spriggan
Sho Kanaya (Number 0) (voice)
"Fight for the future of mankind. A great civilization once existed on this Earth. Possessing knowledge and scientific prowess far exceeding that of modern man, the relics of this ancient civilization remain hidden across this world even now. As high-speed communications networks cover the globe and the peering eyes of satellites are able to expose all secrets, the armies of great nations clash as they seek to uncover and research these artifacts, which possess an unfathomable “power.” A member of this ancient civilization carved a message into a plate: “Protect our relics from evil-doers.” Taking this message to heart, one organization aims to seal away this ancient civilization for good. The elite secret agents of this organization are known as... Spriggans."
앙상블 스타즈!! Road to Show!!
Makoto Yuki (voice)
Ensemble Stars!! -Road to Show!!- (あんさんぶるスターズ!!-Road to Show!!- Ansanburu Sutāzu!! -Road to Show!!-?) is an original anime movie produced by David Production. The story references Fist of the Shangri-la Idol, Butlers, and Black Snow.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Spider demon (Brother) (voice)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가,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 vs.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
WAVE!! Surfing Yappe!!
Soichiro William Mori (voice)
원피스 극장판: 스탬피드
Bartolomeo (voice)
루피를 비롯한 밀짚모자 일당과 해적들은 축제꾼 ‘부에나 페스타’의 초대장을 받고 20년 만에 부활한 세계 최고의 축제 해적 박람회에 모여든다. 해적왕 로저가 남긴 전설의 보물을 찾기 위한 해적들의 보물 쟁탈전이 시작되고, ‘괴물의 후계자’라 불린 사나이 ‘더글라스 불릿’이 난입해 밀짚모자 일당 앞을 가로막는다. 해적들과 해군, 칠무해, 혁명군까지 가세해 ‘불릿’과 유례없는 대전투가 벌어지고, 보물 쟁탈전과 해적 박람회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 속으로 빠져드는데...
극장판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 킹덤
Reiji Kotobuki (voice)
The idols of Utano Princesama have shared their feelings with countless fans — and now they finally take the stage!
마징가 Z: 인피니티
Koji Kabuto (voice)
마징가Z가 악의 과학자 닥터 헬(Dr. Hell)과 그가 이끄는 지하제국의 세계정복의 야망으로부터 지구를 구한 뒤 10년이 지난 뒤, 코지는 자신의 할아버지(카부토 쥬조), 아버지(카부토 켄조)의 뒤를 이어 과학자의 길을 걷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지는 후지산 인근 지하에서 정체불명의 초거대 유적 '인피니티'와 그로부터 나온 수수께끼의 생명체 '리사'와 조우하고 이와 때를 같이해 닥터 헬과 그가 이끄는 기계수(機械獸)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코지는 마징가Z와 함께 또 다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싸움에 나선다.
겁쟁이 페달: 더 무비
Yusuke Makishima
소호쿠 고등학교 사이클부에 입단 후 새로운 재능과 꿈을 발견하게 된 소년 오노다. 팀원들의 뜨거운 응원과 도움으로 전국체전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며 신입임에도 불구하고 소호쿠의 새로운 에이스로 떠오르게 된다. 소호쿠 팀은 로드 바이크 레이스 중에서도 가장 고난도 레이스로 손꼽히는 구마모토 불의 나라 산맥 레이스에 출전, 라이벌이자 랭킹 1위의 하코네 고등학교를 비롯 쟁쟁한 경쟁팀들과 우승을 향한 본격적인 대결을 시작한다. 하지만 정신적 지주였던 마키시마 선배의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에 실망한 오노다는 경기 도중 결정적 실수를 하게 되고 소호쿠 팀은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소호쿠 팀은 위기를 극복하고 최고의 로드 바이크 팀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까?
보루토 - 나루토 더 무비
Shikamaru Nara (voice)
거대한 전설을 넘어설 새로운 시대가 시작된다! 지켜야 하는 소중한 가치를 위해 닌자는 강해진다! 그리고 지금, 역대 최강! 사상 최대! 대격돌이 펼쳐진다! 오랜 세월에 걸친 전쟁이 끝나고 고도성장을 이룬 새 시대, 평화의 시대를 이끌고 있는 것은 전설이 된 7대 호카게 우즈마키 나루토다. 분신술로도 감당하지 못할 만큼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 나뭇잎 마을에서는 다섯 마을 통합으로 개최되는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한창이다. 각 마을을 대표하는 3인 1조의 하급 닌자들! 사스케의 딸이자 나루토를 동경하는 사라다와 수수께끼를 지닌 우수한 닌자 미츠키, 그리고 재능을 갖췄으면서도 나루토를 망할 아빠 취급하는 보루토도 참가 중이다. 마을의 영웅이지만 너무나 바쁜 아버지가 늘 미웠던 보루토는 ‘나루토의 유일한 라이벌’인 사스케의 제자가 되어 아버지를 놀라게 하는데…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그 순간! 차크라콜렉터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 나루토의 차크라를 노리며 공격해온다! 나루토는 필사의 각오로 사람들을 구하지만 모모시키의 술법에 이공간으로 사라지고 만다. 그제서야 아버지의 걸어온 길과 그 무게를 느낀 보루토는 스승인 사스케, 다섯 카게들과 아버지를 구하기 위한 길을 나선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7기 - 더 라스트 - 나루토 더 무비
Shikamaru Nara (voice)
나루토와 사스케가 인연의 대결을 결판 지었던 2년 후 아직 전하지 못한 마음, 그 숨겨온 마음의 행방은…?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나뭇잎 마을. 나루토는 이제 전쟁 영웅이 되어 마을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인기남이 되어 있다. 그런 나루토를 바라보는 히나타는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남몰래 짠 목도리를 나루토에게 전하고 싶지만 아직 전하지 못하고 있다. 그때 갑자기 의문의 남자가 나타나고, 그는 “너희는 곧 멸망할 운명이다. 그 전에 히나타, 널 꼭 맞이하러 오지.”라는 기묘한 말을 남긴 채 사라진다.  육도선인의 동생은 달에 쫓겨가 살고 있는데 그의 후손인 오오츠키 토네루는 권력 암투와 대결에 집중하는 지구를 보고 육도선인의 지구는 이미 실패했다고 생각한다. 이제 토네루는 달과 지구를 충돌시켜 지구를 폭파하려고 하는데… 의문의 남자 정체는 차크라의 시초이자 과거에 나루토, 사스케와 사투를 벌였던 오츠츠키 카구야의 후손. 괴뢰군을 거느린 토네리가 나타나 압도적인 힘으로 나루토 일행을 물리치고, 히나타는 결국 그의 손에 넘어간다. 그 무렵 지상에서는 쏟아지는 운석을 막는 장렬한 방어전이 한계에 다다르고 있다. 마침내 드러난 ‘진정한 최종 계획’이란?! 다가오는 지구 최후의 날, 저마다 굽힐 수 없는 마음이 시간을 초월하여 격돌한다!
Shingeki no Bahamut: Genesis Recap
Recap short of the first six episodes of Shingeki no Bahamut: Genesis.
돌아온 수전전대 쿄류저 100 YEARS AFTER
Remorseful Knight Arslevan
서기 2114년, 100년 전에 수전전대 쿄류저에 의해 쓰러진 데보스 군이 부활했다. 과거 데보스 군의 일원이었던 캔드릴라와 그 부하 라큘로는 데보스 군의 부활을 감지하고 새로운 수전전대 결성을 생각하지만, 캔드릴라의 적당한 성격이 화근이 되어 100년 전 쿄류저의 후손으로 보이는 인물 6명의 사상 최약체 브레이브 팀이 탄생하고 만 것이었다.
코드 기아스 망국의 아키토 제2장 잡아뜯어진 익룡
Oscar Hammel
독립을 위해 레일라의 차량을 덮친 료 일행. 그러나 그들의 계획은 아키토 한 명에게 저지당한다. 레일라는 료 일행에게 목숨은 살려줄 테니 W-0부대에 입대하라고 하는데…
극장판 박앵귀 제1장 교토난무
Souji Okita (voice)
There's a war going on in ancient Kyoto. A war fought in shadows, between the forces of the Shogunate's armed enforcers, the Shinsengumi, and the vampire-like Ronin warriors known as the Rasetsu or Furies. And trapped in the middle is a young woman disguised as a man. Seeking her missing father, Chizuru Yukimura comes to Kyoto only to find her fate forever intertwined with the destinies of Shinsengumi Vice commander Toshizo Hijikata and his elite force of swordsmen. Because Chizuru's father has created a secret elixir that enhances the user's strength, speed and healing, and the furies will do anything and kill anyone in order to control that power!
AURA ~마류인 코우가 최후의 싸움~
Kume
사토 이치로는 보통 학생으로서 고교 데뷔에 성공했을 터였다. 어느 날 밤, 분실물을 찾기 위해 향한 학교에서 수수께끼의 파란 마녀와 만나고 그의 교실에서의 입장은 크게 바뀌어 버린다. 마녀의 정체는 이치로의 같은 반 친구인 사토 료코였던 것이다. 그녀는 진짜 마녀일까?아니면 그저 코스플레이를 한 여자일까? 또한 료코로 인해, 반에 숨어 있던 들도 속속들이 본색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이치로를 끌어들이기 시작하는데…
페어리 테일 : 봉황의 무녀
Dist
다양한 마법을 사용해 사람들의 의뢰를 해결하는 마법사 길드 ‘페어리 테일’의 멤버 ‘루시’는 어느 날 신비의 돌 봉황석을 지닌 채 기억을 잃고 떠도는 소녀 ‘에클레어’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어둠의 길드가 나타나 봉황석을 가져가고, 두 개의 봉황석이 만나면 봉황이 부활해 세계가 무너진다는 사실을 알게 된 ‘페어리테일’ 멤버들은 막강한 힘과 마법을 지닌 어둠의 길드를 막기 위해 뭉친다. 일생 일대의 최대 미션을 받게 된 ‘페어리테일’은 절대힘을 지배하여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거대한 마법 전쟁을 벌이게 되는데... 드디어 전설의 돌을 둘러싼 빛과 어둠의 판타지 전투가 시작된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6기 - 로드 투 닌자
Shikamaru Nara (voice)
십 수년 전. 수수께끼의 닌자 가면 남자에 의해 거대한 마수 구미가 풀려나고 만다. 구미에 쫓겨 괴멸 위기에 처한 나뭇잎 마을. 마을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단 한가지. 리더인 4대 호카게 미나토와 아내 쿠시나가 함께 막 태어난 아들 나루토의 몸에 구미를 봉인하는 것 뿐. 자신의 생명을 희생한 두 사람에 의해 가까스로 마을은 구해지고, 그 미래는 나루토에게 맡겨지게 되는데. 시간은 흘러, 죽은 줄로 알고 있던 멤버까지 합세해 아카츠키가 나뭇잎 마을을 습격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아카츠키는 별다른 반격도 없이 물러난다. 사투를 끝낸 나루토는 갑자기 나뭇잎 마을에 모습을 드러낸 가면 남자로부터 습격을 받는다. 사쿠라와 나루토는 가면 남자의 동술에 당해 정신을 잃게 된다. 그런데 눈을 뜬 두 사람 앞에 펼쳐진 나뭇잎 마을이 평소와 다르다는 것을 깨닫는다. 카카시나, 츠나데, 제7반의 멤버, 언제나 함께한 동료들이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변해 있는 것이 아닌가. 게다가 사스케까지 마을에 돌아와 있다. 더 놀라운 것은 죽은 나루토의 부모 미나토와 쿠시나가 살아 있는 것!!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 난 걸까? 갑자기 눈앞의 현실이 변해버리고 만 것에 대해 당혹해 하는 나루토와 사쿠라. 하지만 나루토는 부모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 한편, 이 세계는 또 한번 가면 남자에 의해 존망의 위기를 맞게 된다. 구미의 힘을 노리는 가면 남자. 또 한번 나뭇잎 마을에 멸망의 위기가 찾아오게 되는데…과연, 나루토는 가면 남자로부터 세계를 지켜낼 수 있을까?
Black Jack: Final
Choe Jeong-Gi
Contains 2 separate stories. In Part 1, Black Jack's latest patient holds a link to Pinoko's past. Pinoko begins experiencing heart attack-like pain periodically, and detailed medical examinations fail to find any abnormalities. During this time, Black Jack receives an urgent request from a past patient whose identity shocks him: Yurie SAIONJI, whose Teratogenous Cystoma was constructed into Pinoko by Black Jack 10 years ago. In Part 2, Black Jack is kidnapped by the government of a war-torn country.
The Voice Makes a Miracle
A voice actor starts teaching at a voice acting school.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5기 - 블러드 프리즌
Shikamaru Nara (voice)
자존심을 건 격투! 탈옥인가! 죽음인가! 나루토 최대의 위기, 최강의 격투! 모함을 당해 알 수 없는 죄명으로 붙잡힌 ‘나루토’는 한 번 수감되면 평생 탈옥할 수 없는 귀등성(호오즈키성)으로 보내진다. ‘블러드 프리즌’이라고 불리는 닌자들의 감옥, 귀등성의 성주인 ‘무이’는 나루토의 몸에 ‘천뢰’라는 금고술을 새기며 닌자의 힘을 봉인한다. 무이를 해치우면 천뢰가 사라질 것이라는 누군가의 말에 나루토는 탈출을 감행하며 무이를 없애려 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고, 목숨의 위협까지 받게 된다. 결국 무고함을 알리기 위해 목숨을 건 극단적인 탈출을 하려던 나루토를 의문의 닌자 류제츠가 구해주게 되고, 나루토는 류제츠에 의해 귀등성의 비밀을 알게 된다.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주는 ‘극락의 상자’ 비밀을 가지고 있는 귀등성. 귀등성의 호오즈키는 ‘꽈리’… 그 꽃말은 ‘거짓말’! 진실과 거짓이 엇갈리고 블러드 프리즌에 감춰진 비밀이 밝혀지는 순간, 자존심을 건 닌자들의 최후의 격투가 시작된다!
Chunin Exam on Fire! and Naruto vs. Konohamaru!
Shikamaru Nara (voice)
Naruto faces off against his old pupil Konohamaru in a tournament during the chuunin entrance exams.
귀신전
Tsuna Watanabeno (voice)
교토에 사는 내향적인 중학생 텐도 준은, 뜻밖의 일로 1200년 이전의 헤이안 시대에 타임슬립해 버린다. 거기에는 사람들이 두려워하는 '귀신'이라는 존재가 있었다. 준은 스님인 켄도에 의해 이끌려, 귀신과 싸우는 동안 귀신의 정체를 알게 되고 또한 자신의 출신 경위를 알게 된다. 그리고 진정으로 싸워야 할 상대가 누구인가를 깨달은 준은, 귀신들과 함께 목숨을 건 싸움을 건다.
닌자보이 란타로 극장판: 시끌벅적 방학숙제 대소동!
Konnamon Zatto (voice)
뒤죽박죽이 되어버린 방학숙제! 전쟁에 휘말린 소중한 친구를 구출해라! 여름방학이 끝나고 학교에 등교한 닌자보이들. 란타로, 기마루, 신베가 1학년 교실에 들어가니 교실에서는 큰 소동이 벌어지고 있었는데, 바로 키산타가 오지않은 것. 거기다가 하필 실수로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방학숙제가 모두 뒤죽박죽 섞여버려 6학년 방학숙제가 키산타에게 배정이 되어버린 상황. 숙제의 내용은 “땅거미성 성주의 속옷을 가져와라!” 한편 땅거미성은 해질녘성과 한창 전쟁을 벌이고 있고 교장선생님의 호령으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닌자학교 학생들이 전원 출동하여 구출작전을 벌이게 되는데...
Naruto, the Genie, and the Three Wishes, Believe It!
Shikamaru Nara (voice)
Naruto discovers a genie's bottle while he and the gang are at a genin grill party. When everyone finds out about the genie's ability to grant wishes, the ultimate chase begins.
Wonderful World
The film's story poses the possibility that all of humanity, without exception, live in two worlds of existence: the real world and a second world known as "Hemu". Humans live their lives in Hemu when they sleep in the real world. Hidden in each person is another life of which he or she has no recollection of, except for nightmares which are soon forgotten upon waking up. However, there a few rare individuals who are aware of the existence of Hemu and the curious consequences it has on the real world.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3기 - 불의 의지를 잇는 자
Shikamaru Nara (voice)
제4차 닌자대전을 저지하라! 제 4차 닌자대전이 일어날 위기에 놓인 닌자세계의 모습 그리고 우정과 의리로 똘똘 뭉쳐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나루토의 고군분투와 동료들의 훈훈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2기 - 인연
Shikamaru Nara (voice)
성악설과 성선설의 진부한 논쟁...나뭇잎 마을이 정체불명의 공병단의 공격을 받는다. 하늘은 나는 닌자들로 구성된 공병단은 놀랍게도 멸망한 것으로 알려져 있던 하늘의 나라 닌자들. 예기치 못한 공격에 나뭇잎 마을은 초토화 일보 직전까지 가고 5대 호카게 츠나데는 닌자들을 소집해 하늘의 나라 닌자들에 대항한다. 나루토 또한 전투에 참가하기 위해 가던 중 부상당한 나뭇잎 마을 사람들을 치료해주고 있던 떠돌이 의사 신노와 맞닥뜨리게 되는데...
메이저 극장판 - 우정의 강속구
Goro Honda
리틀야구팀에서 에이스이자 4번 타자로 활약하던 초등학교 5학년 박찬. 프로야구 선수인 아버지의 갑작스런 팀 이적으로 인해 전학을 온 찬이는 리틀화명자이언츠 야구단에 입단, 어깨 부상임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야구감각으로 두각을 드러내며 4번 타자가 된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전국대회 진출을 위해 맹훈련을 하는 과정에서 찬이는 야구는 혼자서 하는 게 아니라는 것을 점차 깨닫게 되고, 마침내 우승후보인 리틀광명드래곤 야구단과 결승전을 앞두게 되는데… 과연, 전국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 전설로 기억될 마지막 결승전, 숨막히는 공격이 시작된다!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1기 - 나루토의 죽음
Shikamaru Nara (voice)
미래 예언과 마귀 봉인 능력을 지닌 원령나라의 무녀가 부활한 마귀의 표적으로 지목되자 나루토와 친구들은 무녀를 지키기 위해 길을 떠난다. 그러나 원령나라에 도착한 일행에게 무녀는 나루토의 죽음을 예언하고 이에 모두들 충격에 휩싸이는데...
Finally a clash! Jōnin vs. Genin!! Indiscriminate Grand Melee Tournament Meeting!!
Shikamaru Nara (voice)
A contest is made by the Fifth Hokage called Jonin vs Genin. The point is to collect crystals for points, with the higher-ranked Chunin and Jonin holding crystals worth more points. The Genin have blue crystals, while the Chunin and Jonin have red crystals.
나루토 극장판 2기 - 대격돌! 환상의 지하유적
Shikamaru Nara (voice)
나루토, 시카마루, 사쿠라는 길 잃은 애완동물을 한 마을에 전해주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임무를 수행하던 세 사람은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이 이끄는 부대의 습격을 받고 격렬한 전투를 벌이게 된다. 의문의 소년 기사 테무진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파이널 판타지 VII: 어드벤트 칠드런
Kadaj (voice)
라이프스트림의 무한한 생명 에너지를 바탕으로 세상을 지배하게 된 신라컴퍼니와 그에 맞선 솔져 세피로스 간의 전쟁으로 세상은 폐허가 되어버렸고, 사람들은 혼란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난 지금에도 세상의 혼란은 더욱 심해져 가기만 하는데, 이 때 세피로스의 피를 이어받아 새로운 세상을 세우려는 무리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한때 신라컴퍼니에서 함께 몸을 담았던 솔져 카다쥬와 아쥬. 이들은 세피로스의 세포를 통해 새로운 몸으로 막강한 힘을 가짐으로써 신라와 맞서고, 세상의 모든 것을 없애고자 한다. 한편 이들과 같은 세포를 이어받았고 또 함께 솔져에 몸담았던 클라우드는 2년 전의 전쟁에서 자신이 지키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죄책감으로 자신의 우리 안에 자신을 가둔 채 주변의 친구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카다쥬 무리가 세상의 재편을 위해 아이들을 끌어모으던 중 클라우드가 돌보던 덴젤에게까지 손을 내밀고...
겨울 매미 (2007)
During the late Tokugawa period, tensions between the bakufu and Chōshū clan are rising due to arguments over how to deal with foreigners in Japan. However, unlike the rest of the Chōshū clan members, Touma Kusaka wants Japan to develop good relations with foreign nations. To achieve this, he attempts to learn English behind his clan's back. A man named Keiichirou Akizuki decides to become Kusaka's teacher, but their relationship soon grows into something stronger, despite the fact that Akizuki works for Kusaka's clan's enemy, the Tokugawa bakufu.
I'm in Love With My Little Sister
Yori Yuuki (voice)
Yori and his twin sister Iku used to be very close as children but lately Yori has grown colder toward Iku and is always eager to stay away from her. Iku was confused by Yori's attitude. Actually Yori is in love with Iku and that forbidden love is causing Yori sleepless nights since Yori and Iku are sharing the same room with bunk beds. Yori tried to ease his intense desire for Iku by bedding Iku's best friend. He had even applied to attend a boarding school in another city to take him far away from Iku. Yori lost his resolve to stay quiet about his feelings when Iku started to talk about having a boyfriend and going on dates. Now Yori want to have his little sister and he confessed. Iku loves her big brother and wanted them to stay together, so Iku is willing to anything to keep them together. But Yori wanted to have Iku as a lover, not as a sister loyal to her twin.
Ichigeki Sacchuu!! Hoihoi-san
Aburatsubo
Hidden Leaf Village Grand Sports Festival!
Shikamaru Nara (voice)
The genin of Konoha are having a sports day filled with races, obstacle courses and of course the relay and the prize is a paid vacation for the winner. Unfortunately Naruto and his stomach are getting him into trouble again.
Kai Doh Maru
Raikou Minamotono (voice)
The battle for the Capital city of Kyo rages as warring political factions vie for power against hereditary rulers. After the murder of her parents at the hands of her seditious uncle, a young girl named Kintoki flees to the mountains to lead a harsh life; she is renamed Kai Doh Maru by the local villagers. Rescued by Raiko, the Captain of 'The Four Knights' - honorable defenders who protect the peace of the city, she is raised within their group as a boy. Living among the Knights, she learns the practices of martial arts and develops into a skillful samurai, becoming a permanent member of their team. Now, as a young woman of seventeen, she begins to discover new feelings of passion and love for Raiko... but she also discovers that these new emotions cause a storm of jealousy and rage in another woman linked to her past.
The Uncut Story of Mewtwo's Origin
Young Mewtwo (voice)
The devious leader of Team Rocket Organization, Giovanni, has a fervent ambition to take control of the Pokémon world through both financial and military means. To achieve his military needs, he covets a Pokémon stronger and more adept than any other, a veritable living war weapon, so he enlists a scientist named Doctor Fuji to create this being from the DNA of the ancestor of all Pokémon and most powerful of Pokémon, Mew, which Fuji had found on a previous jungle expedition. Fuji accepts, for he is heavily into the prospect of cloning to create and restore life itself, because of his love for his deceased daughter, Amber.
스프리건
Yu Ominae (voice)
터키의 아라라트 산에서 아캄의 조사대가 노아의 방주를 발견한다. 반년 후, 아캄의 요원 '스프리건'으로 활약하고 있는 오미나에 유우에게 그의 친구를 이용한 비겁한 도전장이 날아든다. 친구의 복수를 갚고 노아의 비밀을 찾기위해 유우는 아라라트산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