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ichi Suwabe

Junichi Suwabe

출생 : 1972-03-29, Tokyo Prefecture, Japan

약력

Junichi Suwabe is a Japanese voice actor and singer.

프로필 사진

Junichi Suwabe
Junichi Suwabe
Junichi Suwabe

참여 작품

Dead Dead Demon's Dededede Destruction Part 1
Hiroshi Nakagawa (voice)
A large spaceship appears over Tokyo three years before the story starts. A one-sided war against the seemingly harmless aliens ensues, sparking controversy and pacifism. Despite this unique and tragic event, high school girls Koyama Kadode and Nakagawa Ouran behave as if nothing has changed. They live their days like they always have. The focus of this story is not the alien invasion, but human nature, dialogue, growing up, and life.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
Yami Sukehiro (voice)
마법이 곧 모든 것인 세계에서 마력이 없이 태어난 소년 아스타. 역경을 딛고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 친구와의 맹세를 지키기 위해 마도사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고자 한다.
명탐정 코난: 흑철의 어영
Leonhardt (voice)
인터폴의 최첨단 정보 해양 시설인 퍼시픽 부이. 일본과 유럽의 CCTV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장기 수배범이나 유괴당한 피해자를 전 세계에서 찾아낼 수 있는 전연령 인식이라는 획기적인 AI 기술을 개발 중이다. 그러던 중 독일에서 검은 조직에 의해 유로폴 직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뒤를 이어 전연령 인식의 핵심 기술자가 납치된다. 나이와 상관없이 안면 인식이 가능한 기술이 검은 조직의 손에 들어가면 독약 APTX4869 개발 후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코드명 셰리이자 하이바라 아이도 위험하게 되는데...
The Tatami Time Machine Blues
Jogasaki (voice)
It is August 12th. After the remote control to his boarding house's only air conditioning unit is inadvertently destroyed by spilled cola, "I" devises a plan to return to yesterday in a time machine to recover the remote before it breaks. However, his prankster friend Ozu cannot resist playing with past events, even if it means bringing the universe to the brink of destruction. Now "I" finds himself racing through time to avoid disaster.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Hero League of Baseball
Shouta Aizawa (voice)
히어로 아마추어 야구 리그 HLB의 결승전인 오르카즈와 라이오넬즈의 시합이 시작되고 양 팀은 개성을 사용하며 우승을 향한 격전을 벌인다. 갱 오르카와 시시도의 열정적인 지휘 아래 선수들은 줄지어 퇴장하고 드디어 마주한 두 사람의 맞대결 직전 사이렌이 울리는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웃어라! 지옥처럼
Shouta Aizawa (voice)
엔데버 사무소에 Mr.스마일리란 낙서범을 잡아달라는 경찰의 협조 요청이 들어온다. 처음엔 시시한 사건 취급을 받지만 엔데버를 비롯한 사무소의 히어로들이 Mr.스마일리에게 당하자 그의 개성을 피할 계획을 세우는데...
The Legend of the Galactic Heroes: Die Neue These Collision 3
Paul von Oberstein (voice)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 격돌 제2장
Paul von Oberstein (voice)
Shimajiro and The Prince of Glittering Kingdom
Koron (voice)
Prince Pearl, who has escaped from the glittering kingdom and is a little unconfident. In the absence of Pearl, terrible things happened in the kingdom, Shimajiro and his friends save the crisis of the kingdom. They are now going to an adventure to find the three keys with Pearl.
앙상블 스타즈!! Road to Show!!
Nagisa Ran (voice)
Ensemble Stars!! -Road to Show!!- (あんさんぶるスターズ!!-Road to Show!!- Ansanburu Sutāzu!! -Road to Show!!-?) is an original anime movie produced by David Production. The story references Fist of the Shangri-la Idol, Butlers, and Black Snow.
The Legend of the Galactic Heroes: Die Neue These Collision 1
Paul von Oberstein (voice)
True enemies are uncovered in the continuation of Legend of the Galactic Heroes: Die Neue These.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Kenneth Sleg (voice)
제2차 네오디온 전쟁(샤아의 반란) 이후 12년. U.C.0105 —— . 지구연방정부의 부패는 지구오염을 가속화시켜 강제로 민간인을 우주로 끌고 가는 비인도적 정책인 「사람 사냥」도 행해지고 있다. 그런 연방정부 고관을 암살하겠다는 가혹한 행위로 저항을 시작한 것이, 반지구연방정부운동 「마프티」. 리더의 이름은 마프티 나비유 에린. 그 정체는 일년전쟁을 싸운 연방군 대좌 브라이트 노아의 아들 「하사웨이」였다. 아무로 레이와 샤아 아즈나블의 이념과 이상, 의지를 담은 전사로서 길을 개척하려는 하사웨이지만 연방군 대좌 케네스 슬렉과 수수께끼의 미소녀 기기 안달루시아와의 만남이 그 운명을 크게 바꿔간다.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3장 스프링 송
Archer (voice)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 하지만 그 싸움은 일그러져 있었다. 마토 사쿠라는 자신이 저지른 죄와 함께 마키리의 잔으로서 각성하여 깊은 어둠 속에 빠지고 말았다. 그런 사쿠라를 지키겠다고 맹세한 소년, 에미야 시로는 토오사카 린과 함께 사쿠라를 어둠 속에서 구하고 일그러진 '성배전쟁'을 끝내기 위해 자신의 몸을 돌보지 않고 가혹한 싸움에 몸을 던진다. 소년의 소망은 소녀에게 닿을 것인가. 끝을 향해 달려가는 '성배전쟁' 최후의 싸움이 드디어 시작된다.
사이코패스 3 FIRST INSPECTOR
Irie Kazumichi (voice)
심판하는 것은, 신인가 정의인가
ACCA 13구 감찰과-Regards
Groshular (voice)
쿠데타 사건으로부터 1년이 지난 버든. 신체제로 이행한 ACCA에서는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앞두고 있어 진을 비롯한 감찰과 사람들도 그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 불온한 소문, 변하지 않는 일상, 새로운 기로, 추억 속의 눈길, 시작의 날. 각자의 생각이 교차하는 가운데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천천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친애하는 진. 그 시절 우리들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 이번에 만나면 말해줄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더 무비: 히어로즈 라이징
Shota Aizawa (voice)
눈이 계속 내리는 겨울 어느 밤, 히어로 사회를 파괴하려고 계획하는 시가라키 토무라가 인솔하는 빌런 연합과 그 움직임을 사전에 포착한 히어로들의 전투가 전개되는 가운데, 남모르게 조용히 꿈틀거리는 "뭔가"가 일어나고, 그 자리를 떠났다. 마침 이즈쿠 일행의 유에이 고교 히어로과 1학년 A반이 은퇴한 No.1 히어로 올마이트의 뒤를 이어 "차세대 영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학급 전원에서 기간 한정의 교외 히어로 활동을 위해 일본의 훨씬 남쪽에 위치한 외딴 섬 "나부 섬"을 찾았다. 얼마 전 큰 사건이 일어나지 않았던 평화로운 섬에서 이들은 주재 영웅으로서 섬사람들의 생활을 도우며 분주했고, 그러면서도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그 정적을 부수듯이, 갑자기 빌런들이 나부 섬을 덮쳐, 차례차례로 섬의 시설을 파괴해 간다. 그들을 지휘하는 것은, "나인". 그날 밤, 눈을 뜬 "뭔가"그 자체였다. 이즈쿠와 바쿠고 등의 1학년 A반의 멤버는 힘을 모아 빌런에 맞선다! 과연 섬을 덮치는 나인의 목적이란!? 그리고 이즈쿠 일행의 1학년 A반의 "뉴 히어로"들은 이 가장 흉악한 빌런으로부터 섬의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까!?
루팡 3세 굿바이 파트너
Roy Forest (voice)
세계의 운명을 좌우하는 "타임 크리스탈"을 둘러싸고 루팡&고에몽vs지겐의 뜨거운 싸움이 시작된다! 루팡 3세와 공모한 혐의로 제니가타 경부에게 체포영장이 발부된다. 그것을 알게 된 루팡은 TV에 출연해 오보임을 알리나, 오해를 푸는 대신 특별한 다이아몬드「타임 크리스탈」을 훔친다. 그 다이아몬드는 세계정복을 가능하게 만들 슈퍼 양자 컴퓨터, 에밀카를 기동하기 위해 필요한 물건이었다. 루팡은 다이아몬드를 훔치는 것에 성공하지만 동료인 지겐 다이스케에게 빼앗기고 만다! 그때, 런던에서 쇼팽 콩쿨 우승 후보자인 소녀, 알리사가 유괴된다. 지겐의 배신, 피아니스트의 실종, 제니가타의 체포...
썬더볼트 판타지: 서유현가
Shāng Bù Huàn (Shō Fu Kan) (voice)
이능의 노랫소리를 타고난 소년, 낭무요. 설산에 은둔한 눈먼 모친의 곁에서 가혹한 수련을 쌓고 있었다. 어머니의 야심은 아들의 노랫소리를 천하무쌍으로 완성시켜 궁정으로 보내는 것. 그러나 너무 가혹한 수련은 불행한 사고를 초래하고, 어머니는 낭의 눈앞에서 목숨을 잃는다. 비호자를 잃고 떠돌이 신세가 된 낭. 그 재료는 분별없는 사람들에게 이용당하고 욕망의 도구로 여겨질 뿐, 소년의 마음은 점점 닳아간다. 그래도 유례가 드문 노랫소리는 마침내 서유의 황녀의 눈에 띄고, 낭은 일찍이 어머니가 꿈꾸던 대로의 영달을 움켜잡는다. 하지만 그런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위정자의 노리개로 다른 악사와 생사를 건 연주 승부를 펼친다는 잔인한 유흥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낭은 서유 각지에서 마검을 강탈하고 자신의 것으로 삼고 있는 대죄인 「담검태세」의 소문을 듣는다. 그리고 그 담검태세가 노리는 다음 사냥감이, 궁중에 황제가 숨겨둔 성검인 것도...
극장판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 킹덤
Ren Jinguuji (voice)
The idols of Utano Princesama have shared their feelings with countless fans — and now they finally take the stage!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2장 로스트 버터플라이
Archer (voice)
10년 만에 후유키시에서 시작된 [성배전쟁]은 이 전쟁의 3대 가문인 마토 가문의 당주 마토 조켄의 참전으로 인하여 일그러지고, 뒤틀리고, 어긋나 버렸다. 마스터로서 싸움에 가담한 에미야 시로도 부상을 입고 서번트인 세이버마저 잃어버렸지만, 그는 마토 사쿠라를 지키기 위해 싸움에서 물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 또한 마술사의 숙명에 사로잡히는데...
고질라: 결전기동증식도시
Mulu-Elu Galu-Gu (voice)
"2만 년 후의 지구"에 돌아와 필사적인 전투로 고질라를 쓰러트리는 것에 성공하는 인류. 그러나 기쁨도 잠시, 지구 깊은 곳에서 고질라 어스가 나타나고, 인류는 뿔뿔이 흩어져 버린다. 인류 생존의 희망과도 같은 "후츠아"와 만난 인류는 21세기에 그들이 후지산에서 「대 고질라 결전병기」의 개발을 하고 기동 직전에 파괴된 "메카고질라"의 개발 계획이 지금까지 남아있다는 것을 안다.
닌자 배트맨
Deathstroke / Slade Wilson (voice)
배트맨과 조커가 칼싸움을? 퀘이크 엔진에 의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배트맨. 도착한 곳은 사무라이 시대의 일본. 게다가 동료들과 적들은 한참 전에 와 있었다나. 여기서도 못된 짓을 일삼는 악당들, 가만히 두고 볼 순 없다!
문호 스트레이독스 [데드 애플]
Sakunosuke Oda
요코하마 뒷사회에 피바람이 몰아친 용두항쟁으로부터 6년 후. 정체불명의 ‘안개’ 속에서 이능력자가 자신의 힘으로 목숨을 끊는 사건이 세계 각국에서 발생해 500명이 넘는 사망자를 만들고 있었다. 내무성 이능특무과는 이것을 ‘이능력자 연쇄 자살 사건’이라 명명하고 무장 탐정사에 이 사건에 관여된 것으로 의심되는 이능력자 시부사와 타츠히코를 체포해 달라 의뢰한다. 그런데 그 시각 다자이가 종적을 감추고, 게다가 사건의 배후에는 마인 표도르의 그림자가 어른거린다. 이능력자들을 연이어 습격하는 전례 없는 강적. 도시가 커다란 악몽에 집어 삼켜지려 하는 중, 아츠시는 쿄카와 함께 시부사와의 성으로 달린다. 하지만 그 곳에 나타난 아쿠타가와에게서 상상하지도 못한 진실을 듣는데…
극장판 가면라이더 이그제이드 외전: 브레이브 & 스나이프
Lovelica Bugster (voice)
First installment of the V-Cinema Kamen Rider Ex-Aid Trilogy: Another Ending will focus on the characters of Hiiro Kagami (Kamen Rider Brave) and Taiga Hanaya (Kamen Rider Snipe). Saki, who is supposed to have disappeared, shows up and Hiiro is concerned. However, Lovelica was behind her reappearance and he is controlling her! Also, Luke Kidman, a mysterious American who is fond of Nico appears at Taiga’s hospital. However, he starts showing Lovelica’s Game Disease symptoms in front of Taiga, he didn't know that Lovelica is revived after he was killed by Cronus. The destiny of both heroes is put in jeopardy by the worst game plot ever. And God Kuroto Dan, lurking in the shadows has plans of his own…
썬더볼트 판타지: 생사일검
Shāng Bù Huàn (Shō Fu Kan) (voice)
[살무생 편] [Thunderbolt Fantasy 동리검유기]의 전일담 늠설아의 목숨을 노려 집요하게 그를 쫗고있던 살무생과 늠설아와의 과거의 인연이 밝혀진다 늠설아의 호위역을 맡고있던 살무생은 과거와 결별하기위해 늠설아의 추천으로 검기를 겨루는 대회 [검성회]에 출장하게 된다. 하지만 검기를 겨루는 대외이었을 터인데, 활의 명수가 참전하는등, 무언가 불온한 움직임이... [상불환 편] [Thunderbolt Fantasy 동리검유기]의 후일담 멸천해와 현귀종, 마신과의 싸움의 뒤 평화를 되찾은 동리 단비와 권산운과 해어져 여행을 계속하는 상불환은 어떤 낡은 역참의 술집에 들르게 되고 거기서 어떤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고질라: 괴수행성
Mulu-Elu Galu-Gu (voice)
20세기 마지막. 그날 인류는 지구라는 행성의 지배자가 자신들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았다... 거대생물 [괴수]수ㅡ 출현과 그 괴수를 구축하는 궁극의 존재 [고질라]. 반세기에 걸친 괴수와의 전쟁끝에 인류는 패배를 거듭하고 마침내 지구탈출을 계획한다. 그리고 2048년 중앙정부 관리하 인공지능에 의해 선별받은 인간만이 항성 간 이민선 아라트램호를 타고 11.9광년 너머에 있는 고래자리 타우성E를 목표로 떠난다. 그러나 20년에 걸쳐 도착한 타우성E와 지구의 환경조건차이는 전망치를 훨씬 웃돌아, 인류가 생존가능한 환경이라 부를 만한 곳이 아니었다. 이민선을 탄 한명의 청년 하루오. 4살때 눈앞에서 고질라에게 부모가 살해당하고 20년 동안 지구로 돌아가 고질라를 쓰러뜨리는 것만을 계속 생각했다. 이민 가능성이 닫힌 생존환경도 열학한 배 안에서 하루오를 중심으로 한 지구귀환파가 주류가 되어 위험한 장거리 아공간 항행을 결정하고 지구를 목표로 한다. 하지만 귀환한 지구는 이미 2만년의 세월이 지나 지상은 고질라를 정점으로 한 생태계에 의한 미지의 세계였다. 과연 인류는 지구를 되찾을 수 있을까? 그리고 하루오의 운명은?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Archer (voice)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이 벌어진 지 10년. 지난 「성배전쟁」의 참가자인 에미야 키리츠구의 양자, 에미야 시로는 그를 연모하는 소녀, 마토 사쿠라와 함께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성배전쟁」은 다시 시작되고 곳곳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으로 후유키 시는 불온한 기운에 휩싸인다. 시로는 사쿠라를 자기 집에 머물게 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이 소환한 서번트인 세이버와 함께 마술사인 토오사카 린과 동맹을 맺고 「성배전쟁」에 나서기로 결심하는데... 하지만 이 싸움은 암약하는 자들에 의해 크게 일그러지기 시작한다.
극장판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 트루 엔딩
Mighty Creator VRX Gashat (voice) / Gashacon Bugvisor II (voice) / Buggle Driver II (voice)
VR세계에 사람들을 가둬 세상을 지배하려는 최강 악당의 등장! 갑작스레 발생한 신형 바이러스 ‘버그스터’에 감염된 사람들이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고, 위험에 빠진 인류를 구할 유일한 히어로 ‘가면라이더’들은 악당에 맞서 최후의 결투에 나서는데…! 과연 ‘가면라이더’들은 세상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노 게임 노 라이프 -제로-
Einithi
이는 일체의 싸움이 금지되어, 모든 것이 게임으로 정해지는 《반상의 세계(디스보드)》가 창조되기 한참 전에 생긴 일. 세계를 지배하는 유일신의 자리를 둘러싸고, 끝이 보이지 않는 대전이 계속되고 있는 시대. 하늘을 찢고, 땅을 가르고, 별조차도 전부 파괴해 버릴 거 같은 처참한 전쟁은, 싸울 힘을 가지지 못한 인간들을 불합리한 죽음으로 몰아넣는다. 막대한 힘을 가진 여러 종족에 의해 내몰려, 존망의 위기에 처한 인간을 이끄는 젊은 리더의 이름은 리쿠. 그는 한 명이라도 많은 인간을 생존시키기 위해 마음이 찢기고, 소모되는 나날을 계속버텨 왔다. 그런데 어느 날, 리쿠는 방치되어 버려져 있던 엘프의 도시에서 몸이 기계로 되어 있는 소녀 슈비와 만나게 된다. 슈비는 기계는 가실 수 없는 ‘마음’에 흥미를 갖게 되어 에러가 발생하고, 동료들에게 버려진 기체였다. 그녀는 에러를 수정하기 위해 리쿠에게 《인간의 마음》을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는데… 이것은 6000년도 지난 머나먼 옛날에 쓰여진 《가장 새로운 신화》로 향하는 《가장 오래된 신화》 기록에도 기억에도 남지 않은, 그 누구도 말할 수 없었던 이야기가 지금, 막이 열린다.
밤은 짧아 걸어 아가씨야
Nise-Jōgasaki (voice)
클럽 후배인 ‘검은 머리 소녀’를 짝사랑하는 ‘선배’는 오늘도 최대한 그녀의 시야에 들기 위해 최눈알(최대한 그녀의 눈앞에서 알짱거리기) 작전을 실행한다. 봄엔 본토초에서, 여름엔 헌책시장에서, 가을에는 대학축제에서…. 주변만 맴도는 선배의 생각은 어디로 향하게 될까?
쿠로코의 농구: 라스트 게임
Daiki Aomine (voice)
윈터컵에서 세이린 고등학교가 전국을 제패하고 몇 개월 뒤. 2학년이 된 쿠로코의 여름이 끝나갈 즈음, 미국에서 길거리 농구팀 ‘Jabberwock’가 방일한다. 그들은 친선 시합에서 차원이 다른 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일본 플레이어들을 무시하며 비웃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공분을 산다. 이번 일본 방문 이벤트 관계자였던 아이다 카케토라는 그 태도에 격노해 리벤지 매치를 선언하고, ‘Jabberwock’에 대항할 수 있는 최강의 멤버로 쿠로코와 카가미, 그리고 ‘기적의 세대’를 모아 단 한경기만을 위한 드림팀 ‘VORPAL SWORDS’를 결성한다!
흑집사: 북 오브 더 아틀란틱
Undertaker
19세기 영국. 명문귀족 팬텀하이브 가문의 집사 세바스찬 미카엘리스는 13살의 주인, 시엘 팬텀하이브와 함께 '여왕의 번견'으로서 뒷사회의 일을 처리하고 있었다. 어느 날, 시엘과 세바스찬은 '죽은 자를 소생시킬 수 있다'는 소문을 듣게 된다. 그들은 소문의 진위를 밝히기 위해 호화 여객선 캄파니아 호에 올라 타게 되는데… 과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Kuroko no Basket Movie 1: Winter Cup Soushuuhen - Kage to Hikari
Daiki Aomine
First of three compilation films of Kuroko no Basket.
홍각의 판도라
Ian Kurtz (voice)
어릴 적 사고로 전신 의체를 하게 된 소녀, 나나코로비 네네. 그녀는 인조 리조트, 세난클 아일랜드로 향한다. 그러나 설레임도 잠시, 네네는 중무장 테러리스트나 대량 살상무기가 날뛰는 생활에 발을 집어넣게 되는데.
극장판 Go! 프린세스 프리큐어 Go! Go!! 호화 3편!!!
Warp
안녕! 나는 하루노 하루카! 저희 동화나라 펌프킨 왕국에 왔습니다! 그런데 이 나라의 공주가 성에 갇혀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도대체 누가, 무엇을 위해서...!? 공주를 구해 내어, 펌킨 왕국의 미래를 되찾아야 겠어요!! 모두 다 미라클 프린세스 라이트에 힘을 빌려주세요!! 우리들, 밤의 어둠에 갇힌 나라, 펌킨 왕국으로 날아가 버렸어 낮을 되찾기 위한 열쇠를 잡는 건, 미라클 라이트 희망을 잃지 않으면 소원은 꼭 이루어지니까 자 다들 힘을 합쳐서, 펌프 킹덤의 빛을 되찾자. 멋진 머리 장식을 손에 들고, 들떠 있는 큐어 플로라 즉시 머리장식을 하고 거울의 커튼을 힘껏 열면, 먼지가 기다려 기침한다! 그런데 거울 속의 큐어플로라는 새침한 얼굴...... 어라!? 거울 속이? 뭔가 이상해? 큐어 플로라와 거울 속의 큐어 플로라 불가사의한 거울의 이야기, 기대해줘!!
피그테일
Talking Things
지구가 흔들렸다. 바다는 포효한다. 그리고는…. 이름 모를 재난의 여파로 남은 잔인하지만 조용한 세계에서의 희망과 부활에 관하여 생각하게 하는 이야기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2: 투주
Takeshi Nakazato
레드선즈의 타카하시 케이스케를 무너뜨린 수수께기의 다운힐 스페셜리스트, 아키나의 86. 이 이름이 레이서들 사이에서 유명해지며 실력을 자랑하는 레이서들이 속속 아키나로 모여든다. 타쿠미는 이케타니와 이츠키로부터 레이서라고 불리는 것에 얼떨떨해 한다. 그러던 중 이츠키가 분위기에 휩쓸려, 묘우기 나이트 키즈의 나카자토 타케시의 도전을 수락해 버리고 만다. 괴물과도 같은 GT-R의 380마력을 자랑하는 RB26DETT 엔진. 86이 이길 리 없다는 분위기 속에 엄청난 기세로 배틀이 시작되고, 그 싸움을 차갑게 지켜보던 나이트 키즈의 쇼지 싱고도 존재감을 드러내는데...
Black Butler: Book of Murder
Undertaker
At the Queen’s request, Ciel and the demon butler Sebastian host an extravagant dinner party for the who’s who of the London underground. But an evening that begins with the promise of unmatched elegance quickly spirals into mayhem when their most distinguished guest is found murdered in his room. Now, trapped in the Phantomhive Manor by a dark and stormy night, Ciel and Sebastian must work together with their high-class guests, including the legendary author Sir Arthur Conan Doyle, to find the murderer in their midst before the blame falls on the host and his somewhat suspicious staff.
Watashi ga Motenai no wa Dou Kangaetemo Omaera ga Warui!: Motenaishi, Nazomeite Miru
Aomatsu
The 13th episode of the TV anime bundled with the special limited first edition of the 7th manga volume.
신극장판 이니셜 D 레전드 1: 각성
Takeshi Nakazato
아키나 산 근처에서 묘한 소문이 돌기 시작한다. 아키나 산의 다운힐 드리프트 승부에서 아카기 레드선즈의 다카하시 케이스케가 모는 RX-7이 수수께끼의 86에게 가볍게 추월당했다는 것. 성능 차이는 무려 200 마력 이상으로, 케이스케도 믿을 수 없는 속도였다. 그후 바로 아카기 레드 선즈는 아키나 산에 집결 해, 그 승부를 목격했다. 이케타니를 리더로 하는 아키나 스피드 스타즈에 교류전을 제의하며 상대로 수수께끼의 86을 지명한다. 이케타니는 한때 아키나 최고속을 구사하던 후지와라 분타의 존재를 알고 그에게 교류전 참여를 부탁하는데...
애플시드 알파
Briareos Hecatonchires (voice)
전쟁으로 폐허가 된 미래의 뉴욕. 브리아리오스와 ‘듀넌’은 ‘투 혼스’ 밑에서 이런저런 일을 하며 살아가고 있다. 듀난은 투 혼스를 떠나고 싶지만, 브리는 투 혼스에게 채무가 아직 남아 있다며 곤란해 한다. 사이보그들의 습격으로 임무에 실패한 브리의 배터리가 거의 떨어져 다시 투 혼스를 만나러 가게 되고, 매튜스에게 수리를 부탁하는데...
나츠메 우인장: 언젠가 눈 오는 날에
Tanuma Kaname
나츠메 우인장 OVA : 언젠가 눈 오는 날에
루팡 3세 숨겨진 공중도시
Bernard (voice)
프랑스의 바스티유에서는 버본 왕조의 보물이 도난당한다. 의심 할 여지없이 루팡이라고 생각한 제니가타와 프랑스 경찰은 트럭을 추격한다. 그러나 범인은 실제로 전례가없는 여성...... 그다음 진짜 루팡이 나타나는데..... 루팡은 성공적으로 트럭 보물을 훔치지만 납치 당한다. 후지코는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석 인 "황소의 눈"을 훔치려 고 잡혀 인질로 잡혀있다. 후지코를 구하기 위해 루팡은 마지 못해 지겐과 고에 몬과 함께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보안을 자랑하는 프랑스 박물관 인 그랜드 바투에서 불스 아이를 훔치려고 한다. 모든 것이 여기에서 시작! 여성 도둑 베키, 악당 Malchovich 및 루팡 ... 야망, 인간 관계 ... 이 시리즈의 가장 높은 스펙터클 로맨스가 펼쳐지며 프랑스를 무대로 진행 된다.
Assassination Classroom: Jump Festa 2013 Special
Class 3-E is getting ready for their class trip to Kyoto, and Koro-sensei is as excited as ever! Nagisa is in a group with Kaede, Karma, Tomohito, Manami, and the class idol Yukiko Kanzaki. The students are aware of the fact that this is a great opportunity to assassinate Koro-sensei, but they cannot help having great time with him. However, the trip becomes even more exciting and dangerous when they get attacked by a bunch of delinquents who kidnap the girls. As if that is not enough, there is a hired sniper named Red Eye lurking around, ready to be the one who would assassinate Koro-sensei and claim the prize. Can the students of Class 3-E rely on Koro-sensei even now?
페어리 테일 : 봉황의 무녀
Freed Justine
다양한 마법을 사용해 사람들의 의뢰를 해결하는 마법사 길드 ‘페어리 테일’의 멤버 ‘루시’는 어느 날 신비의 돌 봉황석을 지닌 채 기억을 잃고 떠도는 소녀 ‘에클레어’를 만나게 된다. 그러나 어둠의 길드가 나타나 봉황석을 가져가고, 두 개의 봉황석이 만나면 봉황이 부활해 세계가 무너진다는 사실을 알게 된 ‘페어리테일’ 멤버들은 막강한 힘과 마법을 지닌 어둠의 길드를 막기 위해 뭉친다. 일생 일대의 최대 미션을 받게 된 ‘페어리테일’은 절대힘을 지배하여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어둠의 세력에 맞서 거대한 마법 전쟁을 벌이게 되는데... 드디어 전설의 돌을 둘러싼 빛과 어둠의 판타지 전투가 시작된다!
Asura's Wrath
Yasha (voice)
Asura's Wrath tells the story of Asura, a demigod warrior who, during a battle to protect his planet, is betrayed and has his family kidnapped. Centuries later, Asura resurrects in search of revenge and to find her daughter again.
Oretachi ni Tsubasa wa Nai: Hadairo Ritsu Kyuuwari Zou!?
OVA bundled with the OreTsuba PC game.
High School of the Dead: Drifters of the Dead
Takashi Komuro
In their efforts to find a safe haven from the zombie apocalypse, the gang find themselves on a deserted island. Now, they take advantage of the momentary respite to enjoy some surf, sand and bathing suits!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무한의 검제
Archer (voice)
10년전 원인 불명의 대화재로 인해 후유키 시는 참상을 겪었다. 그 화재의 원인이 '성배전쟁'이라 불리는 마술사들의 싸움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자는 극히 적다. 손에 넣은 자의 소원을 이루어 준다는 성배. 후유키 시의 관리를 맡고 있는 명문 마술사 가문인 토오사카 가의 젊은 당주 토오사카 린은 10년 전의 성배전쟁에서 아버지를 잃고, 다음엔 반드시 이기겠노라 다짐하며 준비를 갖추고 서번트 소환을 실시한다.
Fate/stay night TV Reproduction 2
Archer (voice)
A Recap of the later half of Fate/Stay Night from 2006 by studio Deen, released in celebration of the Unlimited Blade Works Movie
Fate/stay night TV Reproduction 1
Archer (voice)
A Recap of the first half of Fate/Stay Night from 2006 by studio Deen, released in celebration of the Unlimited Blade Works Movie
Kirepapa.
Nijou, Kakeru (voice)
Chisato is a beautiful 35-year-old writer, who looks like 18, and the father of Riju, a cute 15-year-old boy. Chisato's hobby is to drive away all of Riju's friends because he thinks they want to corrupt his precious child, so he shows his good side to these boys while he poisons the cake he brings them with a smile; however, there is one guy, Shunsuke, who doesn't fall for the tricks. But is Shunsuke really aiming for Riju? Who is that mysterious writer Chisato loves so much? And why is Chisato convinced that Riju's friends want to take advantage of him?
작안의 샤나 극장판
Friagne
평범한 고교생 사카이 유지의 일상은 어느날 돌연 소멸한다. 이계에서 건너 온 `사람의 존재를 빨간색으로 바꾸고 잡아먹는 괴물 홍세의 무리`에게 당한 유지는 망연자실한 채 있다. 그런 그를 구한 것은 빨간 머리와 눈을 가진 의문의 소녀였다. 그리고 그 소녀는 유지에게 말한다. `넌 이미 존재하지 않아`라고... 샤나라는 그 소녀는 `토치(망자)가 된 그의 안에 깃든 보구를 감시하기 위해 온자키시에 머무르게 된다. 그리고 둘은 그를 토치로 바꾼 원흉, 그 마을에 잠입한 홍세의 왕 헌터 프리아그네와 대결한다.
Gintama
Goemon (voice)
Edo is a city that was home to the vigor and ambition of samurai across the country. However, following feudal Japan's surrender to powerful aliens known as the "Amanto," those aspirations now seem unachievable. With the once-influential shogunate rebuilt as a puppet government, a new law is passed that promptly prohibits all swords in public.
파이널 판타지 VII - 라스트 오더
Tseng/Zeng (voice)
In the events of Last Order, taking place five years before the beginning of Final Fantasy VII itself, Sephiroth was ordered to inspect the Mako Reactor outside the town of Nibelheim with a small entourage, consisting of one other member of SOLDIER and a few Shin-Ra MPs. Among this group was SOLDIER 1st Class member Zack and his buddy, a 16-year-old Shin-Ra trooper named Cloud Strife.
파이널 판타지 VII: 어드벤트 칠드런
Tseng (voice)
라이프스트림의 무한한 생명 에너지를 바탕으로 세상을 지배하게 된 신라컴퍼니와 그에 맞선 솔져 세피로스 간의 전쟁으로 세상은 폐허가 되어버렸고, 사람들은 혼란을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난 지금에도 세상의 혼란은 더욱 심해져 가기만 하는데, 이 때 세피로스의 피를 이어받아 새로운 세상을 세우려는 무리가 나타나기 시작한다. 한때 신라컴퍼니에서 함께 몸을 담았던 솔져 카다쥬와 아쥬. 이들은 세피로스의 세포를 통해 새로운 몸으로 막강한 힘을 가짐으로써 신라와 맞서고, 세상의 모든 것을 없애고자 한다. 한편 이들과 같은 세포를 이어받았고 또 함께 솔져에 몸담았던 클라우드는 2년 전의 전쟁에서 자신이 지키지 못한 사람들에 대한 죄책감으로 자신의 우리 안에 자신을 가둔 채 주변의 친구들을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카다쥬 무리가 세상의 재편을 위해 아이들을 끌어모으던 중 클라우드가 돌보던 덴젤에게까지 손을 내밀고...
The Prince of Tennis: A Gift from Atobe
Keigo Atobe (voice)
Hyōtei Gakuen's strange (but impossibly wealthy) captain Atobe Keigo decides to throw a giant party for his friend and teammate Kabaji. He invites both friends and rivals. Together they participate in many different sports and events: dancing, swimming, soccer, a relay race, a haunted house, and more.
Yuri!!! on Ice the Movie: Ice Adolescence
Victor Nikiforov (vo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