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 Gaul

Ryan Gaul

프로필 사진

Ryan Gaul

참여 작품

비트윈 투 펀스 - 투어 스페셜
Cam
이 동네에 유명한 사람 하나 없을까? 인터뷰 상대를 찾아 이곳저곳 떠도는 토크쇼 진행자 잭 갤리퍼내키스. 하지만 괜찮다. 이 여행만 무사히 끝내면, 지상파로 진출한다!
Modern/love in 7 short films
Nick
Seven romantic comedies from the UK, Australia, and the US explore our modern romantic entanglements in all their hilarious, mundane, sexy and nerve-wracking ways. The festival hits from Sundance, SXSW, Tribeca star well-known actors like Natalie Dormer, Tom Burke, Yvette Nicole Brown and Rob Huebel among others.
해피타임 스파이
Officer Milligan
인간과 인형들이 함께 사는 평화로운 도시, 인형들만 노리는 살인형범이 나타났다. 과거의 악연으로 원수지간이 되어버린 병맛 인형 탐정 ‘필립스’와 열혈 형사 ‘에드워즈’는 환상적인 궁합(?)을 보이며 범인을 추격하기 시작하는데… 지금까지 이런 솜뭉치는 없었다! X나게 신선하고, X나게 웃긴 약빤 코믹 수사극 탄생!
파더 피겨스
Sean
이란성 쌍둥이 카일과 피터는 어렸을 때 돌아가신 것으로 알고 있는 아버지가 살아 있다는 사실을 어머니에게 듣게 된다. 그는 어머니가 1970년대에 사귀었던 여러 남자들 중 한 명이다. 이에 카일과 피터는 미 대륙을 횡단하며 자신들의 진짜 아버지를 찾아나서는데...
킬링 군터
Barold
전세계에서 암살을 일삼으면도, 정체를 알 수 없을 정도로 수수께끼에 싸여있는 전설의 킬러 "군터"(아널드 슈워제네거). 떠오르는 신진 세력인 킬러 “블레이크” (타란 킬램)는 군터를 제거하고 세계 최강의 자리를 손에 넣기 위해 각국에서 놀라운 솜씨의 암살자들을 불러 모아 아주 특별한 드림팀을 결성하게 된다. 하지만 그런 그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군터는 위기를 절묘하게 빠져 나가며 맹렬한 반격을 시작하는데…과연 최후의 승자는?
마스코트
'Does This Smell Normal' Man
커다란 인형탈을 쓰고 털옷을 입은 "특이한" 사람들이 세계 최고 마스코트로 선발되기 위해 경쟁을 벌인다. 크리스토퍼 게스트 감독의 신작.
스페이스 스테이션 76
Chuck
글렌 테리 함장(패트릭 윌슨)의 우주선 ‘오메가 76’에는 테드(맷 보머)와 미스티(마리사 코플란) 부부 및 7살짜리 딸 선샤인, 스티브(제리 오코넬)와 도나 부부 등 10여 명이 탑승하고 있다. 이 작은 우주선에 제시카 말로 소령(리브 타일러)이 합류하여 글렌 함장을 보좌하게 된다. 제시카는 찌푸린 표정과 불친절한 태도의 글렌 함장 곁에서 불편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제시카는 외로운 꼬마 선샤인과 친구가 되고, 테드와 속 깊은 대화를 나누면서 가까워진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미스티는 선샤인에게 제시카의 험담을 늘어놓으면서 둘을 떼어놓으려고 한다. 한편, 제시카의 전임인 대니얼의 무단이탈 때문에 연방우주사령부로부터 편지를 받은 글렌 함장은 그와 통화를 시도한다. 대니얼은 둘의 관계를 부담스러워하는 글렌 함장 때문에 우주선을 떠났다고 고백하는데...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Bartender
악덕 보스 밑에서 박봉에 회계사로 근무하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 사랑스러운 두 딸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죽어라 성실하게 살아도 빠듯한 삶이다. 그런데 이게 웬일? 회사 동료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투자금융회사를 차리고 독립하자는 제의를 한다. 그것도 파격적인 연봉으로 말이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믿었던 첫 출근 날. 그러나 뭔가 이상하다. 기름 넣으러 간 주유소에선 사용 정지 카드라고 하질 않나, 아침부터 뷰티 살롱 예약확인 전화에 지명수배 차량이라며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누군가 샌디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몽땅 도용해 그는 재산과 새 직장까지 모조리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그런데 경찰은 관할 지역 운운하며 뒷짐만 지고 있다. 결국 샌디는 직장에 7일간의 시간을 얻어 덴버에서 플로리다까지 직접 사기꾼을 찾아 떠난다. 드디어 웬수 같은 가짜 샌디 패터슨, 다이애나(멜리사 맥카시)를 생포(?)하는데 성공하고, 이제 덴버로 끌고만 가면 되는데…. 이 여자 강적이다! 호시탐탐 도망칠 궁리를 하고, 거짓말과 속임수의 달인에, 무슨 죄를 지었는지 청부업자까지 따라붙어 그녀를 죽이려고 든다. 과연 샌디는 불굴의 의지로 다이애나를 덴버로 데리고 갈 수 있을까?
Developing Sheldon
Sheldon
Sheldon's cancer has him navigating around his loving, but very dysfunctional family, providing comic relief as he follows his life's passion for photography. Left at the alter, he begins to realize that he's been in love with his best friend Elizabeth, since childhood. A race against time, "Developing Sheldon" asks "Is it ever too late to find true lo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