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Syvertsen

Peter Syvertsen

프로필 사진

Peter Syvertsen

참여 작품

Stay Then Go
ER Doctor
A drama centered on a mother's relationship with her autistic son.
캠퍼스 오바마 전쟁
President Hutchinson
명문대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있는 샘 화이트는 독설 라디오 쇼 '디어 화이트 피플'과 자신의 저서 '에보니 앤 아이비'를 통해 대학 내의 인종차별을 비판하며 단숨에 스타로 떠오른다. 한편 백인학생들의 리더 ‘커트’는 차기 학생회장으로까지 급부상한 ‘샘’을 깔보다 전교생 앞에서 씻을 수 없는 굴욕을 당한다. 이에 분노한 커트 일당은 ‘흑인 코스프레 파티’ 라는 상상초월의 복수극을 준비하는데...
베스트 맨 다운
Roger
결혼식 파티가 고조된 밤에 신랑 들러리로 참석한 익살꾼 '럼피'가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서 파티를 취소한 신혼부부가 그의 장례식에 참석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브라보 대디
Squash Executive #1
지극히 평범하고 소심한 나머지 존재감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조는 제약회사에서 영상홍보 전문가로 일하고 있다. 비록 남에게 인정을 받지 못하지만 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이혼한 아내가 키우는 외동딸 나탈리에게 헌신적인 애정을 쏟는다. 그런 조의 모습을 곁에서 지켜본 동료 멕은 그의 능력과 책임감을 높이 평가하고 호감을 갖는다. 그러던 어느날, 조는 자신의 주차 구역에 차를 세운 후배 마크에게 항의하던 중 나탈리와 동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무참히 폭행을 당한다. 이에 굴욕감을 느낀 조는 마크에게 도전장을 던지고 무술 유단자 척의 지도를 받아 자신감 넘치는 적극적인 남자로 다시 태어나기로 결심하는데.
아름다운 언약식
Vin Pemrose
메사추세츠 주 어느 엘리트 학교의 졸업생 대표인 켈리(크리스 클라인)는 선물로 받은 벤츠를 몰고 작은 레스토랑에 간다. 켈리는 웨이트리스 사만사(릴리 소비에스키)에게 말 붙이는 것을 못마땅히 여긴 그녀의 남자친구 재스퍼(조시 하트넷) 일당과 시비 끝에 식당에 불을 낸다. 방학 동안 봉사활동 명령을 받은 켈리는 재스퍼와 사사건건 충돌하지만, 사만사는 켈리에게 점점 이끌린다. 그러던 중 사만사는 자신이 불치병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는데...
심플 플랜
FBI Agent Freemont
12월 31일, 행크(빌 팩스톤)는 제이콥(빌리 밥 쏜톤 분), 루(브렌트 브리스코 분)와 함께 눈 덮인 산속을 헤매다 추락한 비행기를 발견하고, 거기서 정체불명의 현금 4백 4십만 달러 또한 발견한다.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고 술주정뱅이 제이콥과 백수건달 루는 이 돈이 자신들의 비참한 생활을 마감하게 해 줄 것이란 생각에 눈이 번쩍 뜨인다. 임신한 아내 사라(브리짓 폰다)와 행복한 가정이 있는 행크는 그들에게 경찰에 신고하자고 주장하지만 전혀 먹히지 않는다. 결국 돈에 대한 사건이 밝혀지고 일단락될 때까지 돈은 행크가 그대로 보관하기로 하고 이후 나눠갖기로 한다. 하지만 제이콥과 루는 행크가 가로챌지도 모른다는 불안에 휩싸인다. 또한 다소 어리버리한 두 사람은 의심받기 딱 좋을만한 어처구니없는 상황들을 시종일관 연출하여 행크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행크와 그의 아내 사라는 그 돈이 형제 납치범에 의해 자행된 납치 사건의 몸값이며, 죽은 조종사가 바로 그 중 한 명임을 알게 된다. 돈의 배분만 손꼽아 기다리며 갈등을 거듭하던 그들 앞에 FBI 요원 백스터(게리 콜)가 추락현장을 조사하러 파견된다.
A Chance of Snow
Craig Johnson
After signing her divorce papers, a woman heads out to her Minnesota airport with her sister and daughters for a flight to her mother's home. At the airport, her sportswriter husband shows up to catch a flight to Miami to visit his father. When a blizzard hits, the two suddenly find they have time to re-evaluate their relationship with assistance from an older couple.
솔드 아웃
Father on Phone #2
하워드(Howard Langston: 아놀드 슈왈제네거 분)는 의욕적이고 능력있는 사업가. 그러나 일이 너무 바쁘다보니 본의 아니게 아들 제이미(Jamie Langston: 제이크 로이드 분)와 아내 리즈(Liz Langston: 리타 윌슨 분)에게는 평균 점수 이하의 가장일 수 밖에 없다. 반면 그의 옆집에 사는 이혼남 테드(Ted Maltin: 필 하트먼 분)는 아들에게 극진한 정성을 보이는 완벽한 아빠. 테드의 존재로 인해 하워드는 늘 자신이 부족한 아빠라는 컴플렉스에 시달린다. 크리스마스를 이틀 앞둔 어느날, 하워드는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터보맨이라는 로봇 인형을 사주기로 했던 걸 깜빡 잊고 있었음을 깨닫는다. 모처럼 아들에게 점수를 만회할 기회를 잘못하면 망치게 된 것. 그는 터보맨 인형을 사러 이브날 아침 일찍 백화점으로 달려가지만 그해에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선물 터보맨은 이미 동이 나고 없었다. 그때부터 터보맨 인형을 사기위한 하워드의 필사적이고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한편 하워드 못지않게 필사적으로 터보맨을 사려는 우체부 마이런 라라비(Myron Larabee: 신밧드 분)가 가는 곳마다 나타나서 하워드를 괴롭힌다.
필링 미네소타
Cop
샘의 고용주인 갱 레드로부터 1만 달러를 훔쳤다는 누명을 쓴 프레디는 샘과 강제로 결혼할 운명에 처해진다. 피로연 가든 파티장. 이 결혼에 참석한 잭스는 프레디를 보고 한눈에 반한다. 한편 프레디도 잭스를 보고 마음을 빼앗긴다. 둘은 파티 동안 샤워실에서 위험하고도 격렬한 사랑을 불태우고는 마침내 일탈의 사랑을 꿈꾸며 도피를 결심한다.
미네소타 트윈스
Hotel Manager
12살 소년 빌리 헤이우드는 말그대로 야구광. 그는 모든 시합의 역사, 통계자료, 선수 개개인의 신상에 대해 훤히 알고 있다. 한마디로 걸어다니는 백과사전. 더구나 그에게는 누구라도 부러워 할 멋진 할아버지가 있다. 미네소타 트윈스팀의 구단주, 토마스 헤이우드가 바로 그의 할아버지인 것이다. 그런데 어느날, 뜻밖의 일이 생긴다. 아버지가 없는 그에게 친구이자 인생의 스승이었던 할아버지가 그만 세상을 떠난다. 슬픔에 빠진 빌리에게 할아버지는 너무나 멋진 선물을 남긴다. 빌리가 누구보다도 야구를 사랑하고, 야구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한 할아버지는 빌리에게 미네소타 트윈스를 남긴다. 미네소타 트윈스의 구단주. 그건 꿈이다. 그러나 미네소타 트윈스는 부진한 성적을 면치 못하고 감독과 선수들의 불화마저 겹쳐 있는 상태다. 팀을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빌리가 감독을 자처하고 나서자 그와 친했던 선수들마저 꼬마를 감독으로 받아 들이는데는 동의하지 않는데.
Manhunt for Claude Dallas
Michael Elms
This is the story is based on an actual incident. Claude Dallas is a man who loves to be free, so he lives in the mountains where he hunts for his food. However, Bill Pogue is a driven game warden, who abhors anyone who hunts out of season. When he catches Claude Dallas doing that; he's about to arrest him when Claude kills him and the other warden with him. When the man who was with Dallas tells the police what happened, a nationwide manhunt ensues. And there are people who didn't like Pogue and they hope Dallas is never caught.
The Impostor
Dolan
After being released from prison, small-time con artist Cade tracks down his old girlfriend. When she rebuffs him, he fakes his past in order to get hired as the principal of the school where she teaches, in the hopes of winning her back. Cade soon begins to take a sincere interest in the welfare of his students, and enlists the help of his friend Matthew to break a drug-dealing network that has infested the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