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ren Finnerty

출생 : 1925-04-09, Brooklyn, New York, USA

사망 : 1974-12-22

참여 작품

닭싸움꾼
Sanders
프랭크 맨스필드는 오랫동안 ‘올해의 닭싸움꾼’이 되길 꿈꿔왔다. 그러나 자동차와 트레일러, 심지어 여자친구까지 걸고 한 내기에서 진 그는 모든 걸 빼앗기고 만다. 여자친구인 엘리자베스는 이제는 프랭크가 정착하길 바라지만, 그는 난봉꾼 오마르 바라단스키와 짝을 이뤄 다시 한 번 ‘올해의 닭싸움꾼’에 도전한다. <투 레인 블랙탑>에 이어 70년대 뉴 아메리칸 시네마를 대표하는 배우 해리 딘 스탠튼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키드 블루
Wills
무법자 킷 블루(본명 빅)는 열차강도 짓을 하다가 실패하자 텍사스의 다임박시로 진출하여 평범한 노동자로 땀 흘리며 살아간다. 이발소의 청소부, 닭 잡는 일, 도자기 공장의 노동자 등을 전전하며 성실하게 살아가고자 애쓰지만 가는 곳마다 주위의 냉대로 인하여 많은 고초를 겪는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리스씨와 그의 젊고 아리따운 아내 몰리와의 친교로 많은 위안을 얻는데.
마지막 영화
Banker
After a film production wraps in Peru, an American wrangler decides to stay behind, witnessing how filmmaking affects the locals.
알 파치노의 백색 공포
Sammy
뉴욕의 풋내기 예술가인 마르코의 스튜디오에서 보비는 헬렌과 만난다. 깡마르고 신경질적인 보비는 마르코에게 히로뽕을 팔러 왔다 낙태수술의 후유증으로 괴로워하고 있는 그녀를 만나게 된 것이다. 그녀는 보비는 그녀에게 스카프를 주고 병원에 가서 검진을 받고 나오는 그녀를 기다린다. 뚜렷하게 갈 곳이 없는 그녀와 보비는 함께 뉴욕 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그의 호텔로 간다. 다음날 보비는 헬렌을 데리고 그의 친구들을 만나 소개시킨다. 그들은 하나같이 마약중독자, 절도범 등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과 그들이 머무는 곳은 그들의 히로뽕 투입장소이기도 하다. 그 후 몇주동안 헬렌과 보비는 서로에게 깊이 빠지고 헬렌은 그가 곁에 두고 잠든 후 히로뽕에 손을 댄다.
이지 라이더
Rancher
웨트와 빌리, 장발의 두 젊은이는 미국의 의미를 찾고자 미국을 횡단하는 여행을 시작한다. 그들은 서부 개척 시대에 반항이라도 하듯 거꾸로 동쪽으로 향한다. 마약을 팔아서 여비를 마련하고 가진거라곤 달랑 오토바이 두 대 뿐인 이들의 여행에 계획이란 없다. 여행길에서 이들은 아주 독특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 목장 주인과 그의 가족, 히치 하이커와 히피 공동체 사람들, 또 창녀와 남부의 백인 노동자들이 그들이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눈에 띠는 사람은 바로 변호사이지만 주인공들처럼 정착을 싫어하고 자유롭길 원하는 조지 핸슨이다. 그가 기꺼이 여행에 합류하자 자유를 실천에 옮기는 두 사람에게는 그것을 이론으로 완성시켜주는 이론가를 하나 얻은 셈이었다. 조지는 웨트와 빌리에게 사람들이 그들을 싫어하는 이유는 바로 그들이 누리는 자유 때문이라고 일러준다. 빌리는 그저 자신들의 긴 머리 때문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다. 하지만 이런 깨달음을 얻은 그날 밤 그들은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 습격을 당하는데...
폭력 탈옥
Tattoo
루크 잭슨(Lucas (Luke) Jackson: 폴 뉴먼 분)은 만취하여 물건을 부수는 바람에 흉악범도 아닌데 중노동형을 선고 받았다. 늙은 죄수들의 리더인 덩치 큰 도라, 그는 새로 들어온 신입죄수 루크의 요령피우는 태도가 걸려 루크에게 격투를 걸었고 승패는 누구의 눈에도 명백하였다. 그러나 의외로 루크가 이겼고 이것으로 동료들 사이에서 인기자가 된다. 형무소 안에서는 소장의 말이 곧 법이었으며 죄수들의 잘못은 결코 용납하지 않는다. 어머니의 죽음으로 인해 2번 탈옥하여 체포된 루크의발에 쇠통이 채워지며 간 수들에게 심한 고문을 당한다. 이 죽음의 감방에서 루크는 기회만을 노린다.
전당포
Savarese
로드 스타이거가 연기하는 전당포 주인 솔 네이절먼은 유태인이다. 그는 늘 무덤덤한 표정으로 너무도 냉정한 태도로 물건을 저당잡고 돈을 빌려준다. 그는 신도 믿지 않고 과학과 예술도 인정하지 않고 오로지 돈만 믿을 뿐이다. 시드니 루멧 감독은 자신의 성역인 전당포 안에서 하루종일 돈만 세며 사는 솔의 지난 과거를 섬광처럼 뛰어드는 플래시 백으로 그의 일상 속에 끌어들인다. 나치 강제 수용소에 감금되어야 했던 기억, 사랑하는 아내와 자식들의 죽음 앞에 무기력하게 바라볼 수밖에 없었던 악몽 같은 기억이 되살아나며 그의 일상에 파문이 이는 것이다.
Andy
Sanovich
The story of a mentally handicapped middle-aged man and how he, and his elderly parents who must take care of him, manage to get along in New York City.
The Brig
Lintz
An ultra-realistic depiction of life in a Marine Corps brig (or jail) at a camp in Japan in 1957. Marine prisoners are awakened and put through work details for the course of a single day, submitting in the course of it to extremely harsh and shocking physical and mental degradation and abuse.
The Connection
Leach
A title card announces that the film is a result of found footage assembled by cameraman J.J. Burden working for the acclaimed documentary filmmaker Jim Dunn, who has disappeared. Leach, a heroin addict, introduces the audience to his apartment where other heroin addicts, a mix of current and former jazz musicians, are waiting for Cowboy, their drug connection, to appear. Things go out of control as the men grow increasingly nervous and the cameraman keeps recording.
Murder, Inc.
Bug Workman
Chronicles the rise and fall of the organised crime syndicate known as Murder, Incorporated, focusing on powerful boss Lepke and violent hit man Re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