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e Jacobson

출생 : , Portland, Oregon, USA

참여 작품

처음부터 너야
Dr. Russo
It is based on true events. It is about a true 'love at first sight' romance. Jan and Steve are driving along and talking about their future after retirement when tragedy strikes. Jan starts to recall how they met and how they had to fight her father's dislike of her dating a soldier. The story flips from past to present and shows that true love does last a lifetime; even when confronted by heartbreaking tests. It also shows that, when tragedy happens, a family's faith and love can help them to move on.
살인병기
O'Hanrahan
전쟁터를 넘나들던 군인이었지만 지금은 은퇴하고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던 존은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매춘부 때문에 폭력배들 간의 싸움에 말려들게 된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주먹을 휘두르는 바람에 거대 폭력 조직의 표적이 된다. 그러나 폭력 조직은 존이 아닌 그의 가족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분노한 존은 경찰의 도움도 뿌리친 채 직접 폭력 조직을 처단하기 위해 나선다.
스파이게임
Corbin
타국에서 오랜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토마스, 그는 전쟁 당시 입은 심각한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으로 마약에 손을 대게 되고 점점 폐인이 되어간다. 토마스가 치료센터에 들어가 재활 훈련을 받고 퇴원한다. 가족들과 행복하고 단란한 일상을 기대하며 집으로 돌아오지만 사소한 접촉사고 한 번으로 토마스의 인생은 하루아침에 지옥이 된다. 사고 당한 피해자와 잠깐 술 한 잔을 하려다가 정신을 잃고 쓰러진 토마스는 어둡고 섬뜩한 지하실에서 눈을 뜬다. 그리고 시작된 피 말리는 게임. 판사인 아버지, 경찰인 여동생, 국경 검문소 직원인 형을 이용해 다량의 마약을 훔쳐내지 않으면 가족들은 모두 납치범들 손에 죽을 위기에 처한다. 목을 죄어오는 시간과의 싸움에서 이기고 마약을 훔쳐 사랑하는 가족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