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Earl Jones

Robert Earl Jones

출생 : 1910-02-03, Senatobia, Mississippi, USA

사망 : 2006-09-07

프로필 사진

Robert Earl Jones

참여 작품

슬리퍼웨이 캠프 4
Ben (archive footage)
At the request of her psychiatrist, Allison Kramer, thought to be the survivor of a camp massacre years ago, returns to the site of the killings to unlock her repressed memories. But who is Allison, really? A survivor, or the killer?
Rain Without Thunder
Old Lawyer
This evocative faux documentary imagines a dystopian near future in which the government monitors every woman's sexual activity. At its center is Allison Golding (Ali Thomas), serving a life sentence for having an abortion. As politicians, journalists and other key figures discuss Allison's case, they reveal how American society reached this totalitarian state.
매니악 캅 2: 코델
Harry
한때 유능한 경찰관이었던 코델(Cordell)이 부두에서 익사한 것으로 발표되자 동료 경찰들은 그의 죽음에 강한 의구심을 품는다. 한편 미모의 여자들만을 노리는 살인광이 뉴욕 거리를 활보하고 연이어 경찰관들이 처참히 살해된다. 경찰은 이 모든 사거을 정신병적 살인마의 범행으로 바라표하지만 목격자들은 얼굴이 흉악한 상처로 짓이겨진 거구의 경찰관을 범인으로 지목한다. 그는 다름 아닌 코델인 것이다. 부패한 경찰 고위간부들과 범죄 집단의 농간으로 억울하게 죽어간 코델이 다시 살아 돌아온 것이다. 오직 정의와 복수를 위해서.
위트니스
Custodian
우연히 살인 사건을 목격하게 된 아미쉬 교도인 소년 샘(루카스 하스)과 엄마 레이첼(켈리 맥길리스). 필라델피아 경찰 존 부크(해리슨 포드)는 샘의 증언을 토대로 범인을 경찰에 보고하는데, 범인이 바로 필라델피아 경찰서에 근무하는 형사였다. 그 후부터 존과 레이첼과 소년은 쫓기게 된다. 그 살인 사건에는 경찰서장이 관련되어 있었던 것이었다. 존은 총을 맞고 이들 모자의 고향인 아미쉬 마을로 가서 휴식을 취하게 되는데, 거기서 그는 레이첼과 사랑에 빠진다. 한편 경찰서장은 경찰을 보내 존을 뒤쫓아 아미쉬 마을까지 따라오는데...
커튼 클럽
Stage Door Joe
맨하탄 북반부, 하렘의 한복판에 카튼 클럽이 세계 제일급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누리면서 1923년에 문을 연다. 클럽 오디션에서 클럽의 운영자 더치를 도와준 딕시와 샌드맨은 쉽게 합격, 무대를 누빈다. 더치는 딕시와 친한 베라를 정부로 삼은 것 이외에는 딕시에게 잘해 준다. 그후, 딕시는 헐리우드에 진출, 스타가 되고 한편, 탭 댄스에 재질이 있는 샌드맨은 백인 여가수 릴라를 사랑하지만, 흑인이란 이유로 설움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에 재능을 인정받아 흑인은 절대불가라는 카튼 클럽의 전통을 깨고 무대에 서게 된다. 딕시의 동생 빈센트가 더치의 부하 프렌치를 납치, 돈을 갈취한 사건과 베라를 학대하는 것을 본 딕시는 더치와 정면으로 맞선다. 일대 접전을 벌인 후 딕시는 서부로 돌아가는데, 릴라도 마침내 그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동한다.
A Billion for Boris
Grandaddy
In this family-friendly sequel to Freaky Friday, teenaged Boris realizes that his television set is somehow receiving broadcasts from the future, so he starts betting piles of cash on horse races and making himself outrageously rich. Boris is on top of the world...until he discovers that something this good doesn't come without a price.
슬리퍼웨이 캠프
Ben
보트 사고로 아빠를 잃고 친척의 손에서 소녀로 키워진 사내아이가 성적 억압과 그릇된 성관념으로 인해 살인마가 된다는 내용의 슬래셔 호러물
대역전
Attendant
증권 중개 회사를 경영하는 대재벌 듀크 형제 랜돌프(랄프 벨러미 분)와 모티머(돈 에머치 분)는 내기를 건다. 그것은 밑바닥 인생을 사는 흑인 거지 빌리(에디 머피 분)와 앞날이 창창한 듀크 회사의 전무인 루이스(댄 애크로이드 분)의 처지를 서로 바꾸는 것이었다. 이들은 한낱 재미에 불과한 장난이지만 본인들은 서로 인생이 바뀌는 모험 속에 빠지고 만다. 졸지에 마약 거래범으로 체포되어 거지가 된 루이스는 결국 자살 시도까지 하고, 또 거지에서 증권 중개인으로 성공한 빌리는 상류 사회에 빠져든다. 결국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인생이 듀크 형제에 의해 놀아난 것을 알고 복수를 계획한다. 루이스의 집사인 콜먼(덴홀 엘리오트 분)과 거지가 된 빌리를 도와준 창녀 오필리아(제이리 리 커티스 분)의 힘을 빌린 두 사람은 듀크 형제가 돈을 벌 계략을 알아내어, 이것을 이용, 마침내 듀크 형제의 전재산을 날리게 하고 자신들은 일약 거액의 돈을 버는데 성공한다.
Cold River
The Trapper
Based on the novel Winterkill, by William Judson, Cold River is the story of an Adirondack guide who takes his young daughter and step-son on a long camping trip in the fall of 1932. When winter strikes unexpectedly early (a natural phenomenon known as a 'winterkill' - so named because the animals are totally unprepared for a sudden, early winter, and many freeze or starve to death), a disastrous turn of events leaves the two children to find their own way home without food, or protection from the elements.
인간의 증명
Wilshire Hayward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호텔의 엘리베이터에서 흑인 남자가 한 권의 시집과 수수께끼 같은 말을 남기고 살해되었다. 수사 선상에 패션 디자이너 야스기 쿄코와 그 아들, 흑인 남자의 과거를 쫓아 도미한 형사. 야스기와 흑인 남자의 뜻밖의 관계, 그리고 미국의 형사 동기와의 관계가 드러나는데… 모리무라 세이이치의 원작의 베스트 셀러를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일본과 미국을 무대로 전후 30년이라는 세월에 새겨진 다양한 인간의 삶을 그린 서스펜스 드라마. 복잡한 인간상을 다양하게 그려내고 있다.
The Displaced Person
Astor
A conscientious but driven Polish refugee disrupts the hierarchy of power on a Georgia farm in the 1940s.
닭싸움꾼
Buford
프랭크 맨스필드는 오랫동안 ‘올해의 닭싸움꾼’이 되길 꿈꿔왔다. 그러나 자동차와 트레일러, 심지어 여자친구까지 걸고 한 내기에서 진 그는 모든 걸 빼앗기고 만다. 여자친구인 엘리자베스는 이제는 프랭크가 정착하길 바라지만, 그는 난봉꾼 오마르 바라단스키와 짝을 이뤄 다시 한 번 ‘올해의 닭싸움꾼’에 도전한다. <투 레인 블랙탑>에 이어 70년대 뉴 아메리칸 시네마를 대표하는 배우 해리 딘 스탠튼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
스팅
Luther Coleman
1930년대 시카고. 도박의 명수인 후커(로버트 레드포드)는 곤도르프(폴 뉴먼)와 손잡고 타락한 갱 두목인 로네건에게서 교묘한 방법으로 돈을 빼앗을 궁리를 한다. 최종 목표는 돈이지만 후커에게는 다른 이유도 있다. 포카와 경마를 좋아하는 로네건을 유혹해 가짜 경마장에서 돈을 빼앗고 다시 기차에서 큰 포커판을 벌이는데...
Terror in the City
Farmer
Rural runaway finds himself in Manhattan.
원 포테토, 투 포테토
William Richards
Study of interracial marriage in the 1960s. A white divorcée falls in love with and marries an African-American man. When her ex-husband sues for custody of her child, arguing that a mixed household is an improper place to raise the girl, the new husband fights for his parental rights in court, fighting against a judge who represents the prejudices of the era.
The Secret Of The Purple Reef
Tobias
When a man mysteriously vanishes on his ship in the Caribbean, his two brothers journey there to investigate his disappearance.
대하를 삼키는 여인
Sam Johnson (uncredited)
1933년 5월 18일, 미국 국회에서는 테네시 강 근처의 땅을 모두 매입하기로 결정한다. 매년 홍수의 범람으로 강 언더에 사는 사람들이 목숨을 잃게 되자, 사고를 막고 자연 자원을 이용할 목적으로 댐을 건설하기로 결정하지만, 섬에 사는 주민들 중 일부는 정부측의 보상결정에도 불구하고 땅을 팔지 않으려 한다. 연방 정부측에서는 이 일을 마무리 짓기 위해 척 글로버를 가쓰빌이란 마을에 파견한다. 가쓰 섬에는 80세된 엘라 가쓰란 할머니와 그의 세 아들 그리고 손녀 딸이 함께 살고 있는데, 유일하게 이 가족만이 어떠한 설득과 제안도 거부하며 섬을 떠나지 않겠다고 고집을 피운다. 척은 찾아가서 얘길 나누고 설득을 시도해 보지만 모두들 들은 척도 안한다. 하지만 손녀딸인 캐롤이 그의 말에 귀를 기울이자 둘은 얘기를 나누며 친밀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가쓰부인이 땅에 집착하는 이유가 남편이 불모지였던 땅을 일생을 통해 일궈놓고 떠났으며 이제 자신도 그 남편 앞에 묻히길 원한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척은 엘라를 이해하게 된다. 어린 나이에 남편을 잃고 두 아이의 엄마로서 오랫동안 혼자 지내온 캐롤은 낯선 곳에서 온 세련되고 지적인 남자 척에게 끌리게 된다. 척 역시 캐롤에서 호감을 갖고 둘 사이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다. 한편 척은 가쓰씨 가족 밑에서 일하면서 남아있는 흑인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이들에게 백인들과 같은 보수를 지급한다. 그러자 마을 사람들은 척에게 적대감을 갖고 모두들 그를 경계하기 시작하는데..........
오즈 어게인스트 투모로우
Jazz Club Patron (uncredited)
경찰 출신의 버크 라는 노인이 은행털이를 공모할 사람을 물색한다. 그를 방문한 두 명은 자니 잉그램(해리 벨라폰테) 이라는 흑인 싱어와 얼 슬레이터(로버트 라이언) 라는 중년 백수이다. 슬레이터와 자니는 처음에는 버크의 제안을 무시하지만 점점 상황이 안 좋게 되자 어쩔 수 없이 그와 손을 잡게 된다. 이렇게 밑바닥까지 추락한 곤란한 상황의 두 남자가 버크 라는 늙은 여우 같은 남자의 계획에 의하여 은행털이를 시도하는데..
The Notorious Elinor Lee
Benny Blue
Gangsters use a woman to get to a boxer and convince him to throw a big fight.
Lying Lips
Detective Wenzer
A nightclub singer refuses to "date" customers, so she's framed for the murder of her a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