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a Lisandrello

Nina Lisandrello

출생 : 1980-07-01, California, USA

프로필 사진

Nina Lisandrello

참여 작품

스파인 오브 나이트
Sparrowcrow
사악한 어둠의 마법으로부터 인류를 구하기 위해 서로 다른 시대와 문화권의 영웅들이 한데 뭉친다. 폭력이 난무하는 로토스코픽 판타지 애니메이션. 랠프 박시, 프랭크 프라제타 같은 작가들의 컬트 고전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70년대 판타지 장르처럼 진보적이며 대담하고 모든 한계를 뛰어넘는다.
The Bleeding House
Lynne
The Smiths -- a family with a secret past -- are visited by a sweet-talking southern gentleman who is looking for small town humanity. But they'll soon find out that kindness towards strangers is not always rewarded, and the secretive stranger will find redemption does not always come easy.
The Best and the Brightest
Bianca
Set in the world of New York City's elite private kindergartens, The Best and the Brightest centers on a fresh-faced young couple, Samantha and Jeff, who have only recently moved into town. The comedy centers on their dawning realization of the lengths they must go to in order to get their five-year-old daughter into school.
위 오운 더 나잇
Bobby's Friend
디스코의 시대 80년대 말 뉴욕, 인기 절정의 나이트클럽에서 매니저로 일하는 ‘바비’ (호아킨 피닉스)에겐 매일 밤이 파티이다. 하지만 그에겐 여자친구 ‘아마다’(에바 멘데스) 외에 누구에게도 밝히지 않은 비밀이 있는데, 자유분방하고 화려한 밤의 세계를 사는 자신과 달리 아버지(로버트 듀발)는 뉴욕 경찰서장이고 형(마크 월버그)은 경찰 강력계의 떠오르는 스타인 것. 범죄가 기승을 부리던 당시 어느 날 뉴욕 경찰은 마약과의 전면 전쟁을 선포하고, 그 주축인 아버지와 형은 러시아 마피아의 표적이 된다. 게다가 러시아 마피아는 ‘바비’의 클럽을 거점으로 거대한 국제적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 것. 자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생활의 터전에서 가족과 마피아가 맞섰을 때 과연 ‘바비’는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뉴욕의 밤을 지배하는 자 누가 될 것인가?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Clacker (uncredited)
명문대학을 졸업한 소도시 출신의 앤드리아 삭스는 저널리스트 꿈을 안고 뉴욕에 상경한다. 나름 대학에서 편집장도 하고 상도 받았던 그녀는 자신감에 차 뉴욕의 여러 언론사에 이력서를 넣지만 결과는 처참했다. 결국 그의 이력서에 답한 곳은 오직 한 곳 런웨이 뿐이다. 런웨이는 세계 최고의 패션지로 누구나 입사하기를 열망하는 곳이지만 앤드리아에게는 탐탁치 않는 자리. 그도 그럴 것이 저널리스트를 꿈꾸는 그녀가 면접을 볼 자리는 편집장의 비서직이었던 것이다. 앤드리아는 패션의 ‘패’자도 모르고 런웨이가 어떤 잡지인지, 그곳의 편집장이 얼마나 패션계에서 유명한 사람인지 전혀 모르지만 뉴욕에서 꼭 성공하겠다는 열정 하나로 당당하게 면접을 보러 간다. 그런데…!!! 면접 날부터 앤드리아는 온갖 무시를 당한다. 그녀의 옷차림새는 런웨이의 패셔너블한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독보적으로 눈에 띌 만큼 촌스러웠다. 그리고 그녀가 모셔야(!) 할 편집장 미란다 프리슬리는 그야말로 지옥에서 온 악마 같은 상사! 자신과 너무나 틀린 이곳에 입사하는 것을 포기한 앤드리아. 그런데 그때 그녀는 합격했다는 말을 듣는다. 앤드리아는 온통 첫 직장생활의 꿈에 부풀어 남자친구 네이트와 친구들에게 일장 자랑을 늘어놓는다. 하지만 지옥 같은 현실이 곧 그녀 앞에 놓여있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