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ye Dowell

Raye Dowell

출생 : 1961-08-22,

프로필 사진

Raye Dowell

참여 작품

하운드독
Producer
르웰린은 폭력을 휘두르는 아버지 밑에서 무료한 나날을 보낸다. 근처에 사는 외할머니나 가끔 찾아오는 아빠의 여자친구도 그녀의 진정한 친구가 되어주지는 못하고, 유일한 낙은 친구와 강에서 수영하거나 엘비스 프레슬리의 노래를 부르는 것이다. 그러다가 르웰린이 사는 작은 시골 마을에 엘비스가 공연을 오게 되고, 표를 구해준다는 친구의 형 앞에서 엘비스의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
말콤 X
Sister Evelyn Williams
말콤X(덴젤 워싱턴)는 젊은 시절에는 말콤 리틀이라는 본명을 가진 그저 그런 뒷골목 흑인 건달이었다. 약물을 이용해 곱슬거리는 머리를 펴고 백인처럼 굴고 싶어하던 말콤은 돈을 위해 마약 밀매에 관여하다 경찰에 체포된다. 말콤은 감옥 안에서 비로소 이슬람교의 교리와 흑인 인권 사상을 접하고 스스로 이름을 말콤 X로 바꾼다. 흑인의 잃어버린 뿌리를 찾을 때까지 성을 'X'라고 정한 것이다. 마틴 루터 킹 목사와 달리 보다 급진적인 흑인 인권 운동을 주장하던 말콤 X는 차츰 적이 늘어나고 결국 연단에서 암살당한다.
Slaves of New York
Cheerleader
Meet the denizens of New York City: artists, prostitutes, saints, and seers. All are aspiring toward either fame or oblivion, and hoping for love and acceptance. Instead they find high rents, faithless partners, and dead-end careers.
당신보다 그것이 좋아
Opal Gilstrap
브루클린에서 디자이너로 일하는 놀라 달링. 세 남자와 동시에 사귀며 어디에도 휘둘리지 않는다. 애인들은 그녀를 두고 경쟁할 뿐. 다정한 남자, 재밌는 남자, 잘난 남자를 돌아가며 만나는 그녀는 언제나 알고 있다. 무엇이 1순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