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1hiadbh2ZJgS5PKMlyHt1EHPG.jpg

Hollywood Steps Out (1941)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가족

상영시간 : 8분

연출 : Tex Avery

시놉시스

A tour of Ciro's Nightclub packed with caricatures of many top stars.

출연진

Dave Barry
Dave Barry
Cary Grant / Clark Gable / Bing Crosby / Lewis Stone / Ned Sparks / Groucho Marx (voice) (uncredited)
Sara Berner
Sara Berner
Greta Garbo / Coat Check Girl / Henry Fonda's Mother / Dorothy Lamour (voice) (uncredited)
Mel Blanc
Mel Blanc
Jerry Colonna / Peter Lorre (voice) (uncredited)
Kent Rogers
Kent Rogers
Jimmy Stewart / Mickey Rooney / Henry Fonda (voice) (uncredited)

제작진

Tex Avery
Tex Avery
Director
Melvin Millar
Melvin Millar
Story
Leon Schlesinger
Leon Schlesinger
Producer
Carl W. Stalling
Carl W. Stalling
Original Music Composer
Treg Brown
Treg Brown
Editor
Treg Brown
Treg Brown
Sound Effects Editor
Rod Scribner
Rod Scribner
Animation
Robert McKimson
Robert McKimson
Animation
Virgil Ross
Virgil Ross
Animation

비슷한 영화

톰과 제리: 호두까기 이야기
톰과 제리가 크리스마스를 위한 새로운 영화, '톰과 제리: 호두까기 이야기' 에서 다시 만난다. 텅 빈 오페라 하우스에서 제리는 공연하는 상상을 한다. 그러자 마술처럼 꿈이 실현된다. 제리는 사탕으로 만든 숲, 노래하는 눈꽃, 살아 있는 장난감들이 있는 마법의 왕국으로 보내진다. 제리는 친구들과 함 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뮤직 박스의 발레리나와 춤을 추며 최고의 행복을 누린다. 불행히도, 톰이 이끄는 고양이들이 뮤직 박스 발레리나를 납치한 뒤 제리의 왕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제리에게 모든 것이 달려있다. 터피와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라면 제리는 왕국을 다시 탈환할 수 있을 것이다!
메리 마다가스카
산타와 루돌프가 마다가스카 섬에 추락하고, 알렉스, 마티, 글로리아, 멜만과 익살스러운 펭귄들은 위기에 처한 크리스마스를 구하려 한다.
마다가스카
센트럴파크 동물원의 인기절정 뉴요커 4인방 사자 알렉스(벤 스틸러)는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는 뉴욕 센트럴파크 동물원 최고의 인기 스타. 타고난 품종은 정글의 왕이지만 사실 알렉스는 동물원 인기 스타인 자신을 자랑스러워하고 정글 구경은 한 번도 해 본 적 없는 정통 뉴욕 토박이다. 알렉스의 친구들인 얼룩말 마티(크리스 록)와 기린 멜먼(데이비드 쉬머), 하마 글로리아(제이다 핀켓 스미스)도 온실 속 화초처럼 동물원의 안락한 생활이 익숙하기만 한데... 탈출은 꿈꾼 적도 없는 데 미지의 정글 마다가스카로?! 그러던 어느 날, 호기심 많은 마티가 그들의 고향 남극으로 탈출기회만을 노리는 정체불명 펭귄 특공대의 꾐에 빠져 야생에 대한 동경을 안고 외출을 시도한다. 알렉스와 친구들은 사라진 마티를 찾기 위해 동물원 밖으로 나가게 되고, 사람들에게 발견된 동물 4인방(사실은 뉴요커 4인방)은 갑갑한 동물원 탈출을 모의했다는 오해 아닌 오해를 받은 채 아프리카로 향하는 배에 오르게 되고... 정글보다 도시가 더 좋은 뉴요커 4인방의 정글 탈출기! 뉴요커 4인방이 포획된 배를 남극을 향한 배로 오인한 펭귄 특공대는 재빠르게 선박을 접수하고 항로를 바꾸는 사이, 4인방이 갇혀 있던 상자가 바다로 떨어지면서 알렉스와 친구들은 미지의 정글 마다가스카에 표류하게 된다. 지금까지 안락한 뉴요커의 삶을 살아온 이들이 과연 거친 야생의 정글 마다가스카에서 살아갈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다시 센트럴파크의 동물원으로 돌아갈 것인가? 정글보다 도시가 더 좋은 뉴요커 4인방의 험난한 정글 탈출기는 이제부터 시작된다!!
고지라의 역습
1955년에 개봉된 고지라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 1954년에 개봉한 고지라가 대히트를 치게 되자 당연히 후속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다. 그러던중 칸사이의 스폰서가 강력하게 요구한 탓으로 두번째 작품의 배경은 오사카로 옮겨가게 되었다. 무려 3개월 만에(!) 뚝딱 해치운 이 영화는 츠부라야 에이지가 특촬감독으로 단독 기명된 최초의 작품이기도 하다. 이전 작품에는 고지라만 등장했으나, 이 영화에선 최초로 고지라와 맞서는 상대편 괴수가 등장한다. 안기라스[3]가 그 첫 타자로서 고지라와 오사카성에서 대혈투를 벌인다.
스페이스 잼
우주 깡패 집단인 너드럭스 괴물들이 잔인하고 호전적인 대장 스와크 해머의 명령으로 지구에 내려온다. 그들의 목적은 루니 튠즈를 유괴하여 모론 마운틴으로 옮겨 놓는 것이다. 스와크해머는 너드럭스 괴물들의 따분한 항성에 놀이동산을 만드려는 속셈을 갖고 있었던 것이다. 벅스 바니는 겉으론 왜소하기 짝이 없는 이들 외계인들과 농구 토너먼트 대결을 펼쳐야 한다. 루니 튠즈가 이기면 그들은 온전히 지구에 남게 되지만 만약 외계인이 이기면 벅스와 친구들은 스와크 해머의 손아귀에 들어가야 한다. 무슨 기술이든 순식간에 습득하는 너드럭스의 비밀 기술을 간파하지 못한 벅스는 왜소한 외계인들을 우습게 보고 농구시합을 제의한 것이다. 너드럭스는 찰스 버클리, 패트릭 유잉, 먹시 보거스, 레리 존슨과 숀 브레들리 같은 NBA 수퍼스타들의 농구 실력을 모두 빨아들인 후 강력하고 스피디한 몬스터 팀으로 돌변해 버린다. 뒤늦게야 적들의 실체를 알아 차린 벅스는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누굴 찾아 가야 한단말인가? 쟁쟁하던 농구 스타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모두 뺏겨버린 마당에 말이다. 그런데 단 한명. 가장 '화려했던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이 농구계를 떠나 야구 선수로 간신히 버티고 있지 않은가!
프라임 러브
9년간의 결혼 생활을 막 끝낸 라피(우마 서먼)는 상담사 리사 (메릴 스트립)을 찾아가 지친 마음을 위로 받는다. 그러던 중 라피는 우연히 알게 된 데이브(브라이언 그린버그)와 서로 첫 눈에 반한다. 자기보다 어려도 한참 어린 나이가 마음에 걸리지만 그와의 짜릿한 만남을 놓치기 싫은 라피. 새로운 인생을 즐기라는 리사의 적극적인 지지에 용기를 얻은 그녀는 생애 최고의 로맨스를 과감히 시작한다. 데이브와의 열정적이고 도발적인 연애사를 모두 털어놓으며 행복해하는 라피의 모습에 리사는 진심으로 기뻐하며 그녀를 응원한다. 그러던 어느 날 리사는 라피의 새 연인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뜻밖의 사실을 알게 되고. 상담사와 엄마라는 난처한 입장에 처하게 된 리사와 이런 상황을 까맣게 모른 채 쑥쑥 사랑을 키워가는 라피와 데이브. 완벽해 보였던 이들의 로맨스는 어떤 클라이막스로 치닫게 될까?
미키의 크리스마스 캐롤
디킨스의 크리스마스 고전 소설을 개작한 애니메이션
배트맨: 유령의 마스크
오리지널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 90년대 TV만화시리즈가 팀 버튼의 영화로 스타일이 살아 넘치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로 만들어졌다. 1960년대 버전의 배트맨과는 달리 이 버전에서는 정의의 슈퍼 히어로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반쯤 미친 배트맨이 되었다. 이 이야기는 Dark Knight 가 잡히지 않는 환영을 잡으려는 노력을 뒤쫓으면서 배트맨의 기원을 그린 성인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쏘울 플레인
내숀 웨이드(케빈 하트 분)는 비행기를 탔다가 엉덩이가 변기에 끼고, 애견마저 죽는 사고를 당한다. 이에 항공사를 상대로 1억 달러의 소송에서 이긴 내숀은 자신의 이름을 딴 NWA 항공사를 설립한다. 세계 최초로 흑인을 위한 항공사를 모토로 내세운 내숀은 승무원을 흑인으로 구성하고, 공항과 비행기의 인테리어와 편의시설도 흑인의 취향대로 꾸민다. NWA 069편이 첫 비행을 하는 날, 비행기가 이룩하려는 순간 맥 기장(스눕 독 분)이 고소공포증을 호소한다. 당황한 조종사 게이만은 그를 진정시켜 이륙 안내방송을 시키지만, 방송 중 구토증세를 일으켜 내숀과 승객들을 불안에 떨게 만든다.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조종실을 찾은 내숀은 맥 기장이 감옥에 수감되어 있던 중 조종교육을 받았고, 시뮬레이션 비행이 경력의 전부임을 알고는 경악한다. 내숀의 우려와 달리 비행기가 무사히 이륙하자 맥 기장은 대마초와 아프리카산 버섯에 탐닉하다가 버섯에 기도가 막혀 질식사한다.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된 승객들로 인해 비행기는 한 순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사태 수습에 나선 내숀이 게이만 조종사에게 비상착륙을 지시하자, 비행기를 조종한다는 사실에 감격한 게이만은 졸도를 하고 마는데...
배트맨과 미스터 프리즈
When Mr. Freeze kidnaps Barbara Gordon, as an involuntary organ donor to save his dying wife, Batman and Robin must find her before the operation can begin.
넥스트 어벤져스: 히어로즈 오브 투모로우
울트론의 세력 확장을 피해 숨어 지내던 어벤져의 아이들은 우연히 자신들의 운명을 깨닫고 울트론에게 맞서 싸우기로 결심한다.
배트맨 비욘드: 돌아온 조커
브루스 웨인이 배트맨으로 활약하던 시대로부터 40여 년 이후의 미래. 브루스 웨인은 배트맨 자리에서 은퇴하고, 고담 시는 조커 일당이 장악하고 있다. 살해당한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배트맨이 되기로 결심한 10대 소년 테리는 아직 어리지만 남다른 비범함으로 브루스의 개인 비서 역할을 하면서, 밤에는 새로운 배트맨으로 고담 시를 지키기 위해 바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테리는 조커 일당이 훔치려던 기계를 훔쳐 가지 못하게 막아내고 그들과 치열한 싸움을 벌인다. 테리는 이런 조커즈 갱단의 행동을 의심스러워하면서 브루스에게 물어보지만, 답을 얻어 내지는 못한다. 한동안 웨인 기업의 경영에서 손을 뗐던 브루스는 오랜만에 최고경영자 자리에 복귀하기로 결정하고 성대한 기념식을 개최하지만, 그 기념식장을 조커 일당이 습격해 온다. 그런데 조커즈 일당들을 지휘하는 인물은, 스스로를 40여 년 전에 죽었던 전설적인 악당 조커라고 칭하는데...
그루팔로
The magical tale of a mouse who sets foot on a woodland adventure in search of a nut. Encountering predators who all wish to eat him - Fox, Owl and Snake - the brave mouse creates a terrifying, imaginary monster to frighten them away. But what will the mouse do when he meets this frightful monster for real?
쿨 월드
인간이 되고 싶어하는 만화 세계의 섹시걸 홀리(킴 베이싱어)는 교통 사고를 당해 만화 세계로 건너온 해리스(브래드 피트)에게 접근한다. 하지만 해리스가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그녀는 쿨 월드의 만화 작가 잭(가브리엘 번)에게 접근한다. 잭은 홀리의 섹시함에 반해 사랑을 나눈다. 잭과 사랑을 나눈 후 인간이 된 홀리는 여러 남자들한테 교태를 부리던 중 만화세계로 돌아가려고 하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당황한다. 홀리는 빌딩 옥상에서 만화세계 주인공이 인간세계를 드나들 수 있는 유일한 기구인 스파이크가 빛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옥상 위로 올라간다. 한편 해리스는 인간이 된 홀리를 만화세계로 잡아오기 위해 인간 세계로 내려온다. 해리스는 홀리를 잡기 위해 옥상에서 줄다리기를 하다가 그만 홀리의 잔꾀에 속아 밑으로 떨어진다.
슈렉 더 홀스
이 새로운 홀리데이 클래식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만 초록색이 아닙니다. 슈렉이 돌아왔고 시즌의 정신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피오나와 아이들이 기억할 크리스마스를 약속한 후 피오나는 휴일에 집중 코스를 수강해야 합니다. 그러나 조용한 가족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든 것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때,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톰과 제리: 화성에 가다
세기의 앙숙인 톰과 제리. 여느 날처럼 쫓고 쫓기는 사냥 놀이를 하던 톰과 제리는 우연히 화성 로켓 발사를 앞둔 국제 우주 센터에 들어가게 된다. 사냥 놀이에 몰두한 톰과 제리는 로켓이 발사되는 것도 모른 채 로켓에 탑승, 우주 비행사들과 함께 화성으로 향한다. 화성에 도착한 우주 비행사들은 제대로 둘러보지도 않은 채 화성에 생명체가 없다는 성급한 판단을 내린 후 지구로 귀환하고, 사냥 놀이에 빠져있던 톰과 제리는 지구로 귀환하는 로켓을 놓쳐 결국 화성에 남게 된다. 제리를 본 화성인들은 고서에 나와있는 위대한 예언자 글룹과 닮았다며 궁전으로 데려가 극빈 대접을 하고, 뒤이어 궁전에 도착한 톰은 몸집이 제리와 비슷한 화성인들에 의해 거인으로 오해를 받으며 뜻하지 않게 화성 도시를 파괴하게 된다. 결국 화성인들에게 사로잡힌 톰은 처형당할 위기에 처하는데 그 순간 한 화성인이 달려와 제리는 위대한 글룹이 아니며 톰과 제리 모두 지구에서 보낸 첩자라는 의견을 피력한다. 첩자로 몰린 톰과 제리는 화성인 핍의 도움으로 겨우 달아나지만, 화가 난 화성나라 국왕은 지구를 공격하기로 결정한다.
아틀란티스: 잃어버린 제국
젊은 지도 제작자 마일로는 전설의 섬 아틀란티스에 가보는 것이 꿈이다. 바닷속 어딘가에 아틀란티스가 실재한다고 말할 때마다 바보 취급을 받던 마일로에게 한 괴짜 갑부가 아틀란티스를 찾는 중요한 단서인 고대 문서를 전해준다. 갑부의 후원으로 탐험대를 꾸린 마일로는 요란한 모험 끝에 신비의 땅 아틀란티스를 발견한다.
앨빈과 늑대인간
As Alvin struggles with nightmares involving werewolves, the school play of Jekyll & Hyde is in jeopardy when the lead, Alvin, is suspended. In an attempt to boost his confidence, the drama teacher suggests Theodore, who's suddenly going through some canine changes.
내 어머니
17살의 피에르는 어머니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퍼붓지만 정작 그의 어머니는 아들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못한다. 결국 그녀는 모든 비밀을 드러내고 비도덕에 탐닉하는 자신의 본래 모습을 아들에게 보여준다. 하지만 피에르는 자신도 그 환락의 세계로 들여보내줄 것을 부탁하고 그들의 게임은 점점 더 위험해져만 간다.
쿵푸팬더 – 동지축제
겨울 축제 준비가 시작되면서 포는 드래곤 용사로서의 의무와 가족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 고민에 빠진다

추천 영화

클래스
새 학기가 시작되는 9월의 어느 중학교 교실. 프랑스어 선생님 마랭과 아이들은 설렘과 긴장을 안고 수업을 시작한다. 좀처럼 다루기 쉽지 않은 개성 넘치는 아이들과 이성적인 면과 감정적인 면을 동시에 가진 열혈 4년차 교사 마랭의 수업은 매 시간이 불꽃 튀는 작은 전쟁의 연속이다. 서로 간에 흥미로운 교감과 치열한 갈등이 오가는 동안, 자신의 마음을 조금씩 열어가는 마랭과 아이들. 그러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이들은 숨겨 왔던 진심을 들키게 되는데…
The Foghorn Leghorn
Little Henery the Chicken Hawk wants to prove he's big enough to hunt chickens, but he doesn't know what a chicken is. He labels Foghorn Leghorn a loud-mouthed shnook and dismisses him, prompting Foggy to indignantly try to prove he's a chicken and therefore fit to be Henery's prey.
The Hep Cat
A cat-about-town fancies himself such an irresitible "hunk" he momentarily resembles Victor Mature. His wooing of a cute kitten gets derailed by a prankster dog using a cat hand puppet to trap him.
Satan's Waitin'
Sylvester's carnivorious pursuit of Tweety Bird continues, chasing the canary onto the ledge of a tall building. He plummets to the sidewalk below, losing one of his nine "lives"; the spirit descends into Hell, where the puddy tat meets up with a Satanic bulldog. There, the bulldog encourages Sylvester to risk his remaining eight "lives" chasing the bird in the most dangerous of situations.
The CooCoo Nut Grove
A visit to a Hollywood nightclub, featuring caricatures of, among others, Walter Winchell, Hugh Herbert, W.C. Fields, Katharine Hepburn, Ned Sparks, Johnny Weissmuller, Lupe Velez, John Barrymore, Harpo Marx, George Arliss, Mae West, Stan Laurel, Oliver Hardy, Clark Gable, Edna May Oliver, Gary Cooper, The Dionne Quintuplets, Groucho Marx, Helen Morgan, Wallace Beery, Edward G. Robinson and George Raft.
초콜렛
아시아에 새로운 액션스타가 탄생했다. 남다른 운동신경을 지닌 자폐아 젠. 빠른 속도로 무술을 배울 수 있는 그녀는 어머니의 치료비를 벌기위해 어머니가 남긴 장부를 보고 과거 동료들을 찾아간다. 그녀를 가로막는 악당들. 수줍은 얼굴에 몸빼 바지를 입고, 화려한 발차기를 선보이는 그녀! 이제 아무도 그녀를 막을 수 없다
달콤 쌉사름한 초콜릿
페드로(Pedro: 마르코 레오나르디 분)와 리타(Tita: 루미 카바조스 분)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이다. 페드로 아버지는 리타 어머니에게 두 사람의 결혼을 청하나 거절당한다. 이유는 멕시코 명문가에서는 막내딸은 결혼은 못하고 어머니를 돌보도록 하는 풍습이 있는데 리타는 막내딸인 것이다. 리타 어머니는 리타보다 두살위인 언니 로사우라(Rosaura: 야렐리 아르즈멘디 분)와 결혼할 것을 제의한다. 페드로는 한집에서 같이 지낼 수 있다는 생각에 언니와의 결혼을 승락한다. 리타는 음식을 만들어 사람의 감정을 전달하는 신통력을 가지고 있다. 페드로와 언니 결혼식날, 케이크를 먹은 하객들은 불행한 결혼을 아는듯 눈물을 흘리고 토하게 된다. 그리고 페드로가 선물한 장미로 만든 장미꽃 소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게 되고 큰 언니 헤루트루디(Gertrudis: 클라우뎃 마일레 분)는 열정을 못참고 집을 뛰쳐나가 혁명가의 아내가 된다. 로사우라의 난산으로 오게 된 브라운 박사(Doctor John Brown: 마리오 아반 마티네즈 분)는 리타를 보고 사랑을 느끼게 된다. 엘레나 부인(Mama Elena: 레지나 토르네 분)은 리타와 페드로 사이가 심상치 않음을 알고 페드로 부부를 삼촌집으로 보낸다. 로사우라의 아들이 전염병으로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리타는 미치게 되어 브라운 박사 집에서 치료를 받게 된다. 둘은 사랑을 느끼게 되어 리타는 브라운 박사의 청혼을 받아들인다. 한편 엘레나 부인은 반란군이 침입해 저항하다 사망한다. 리타는 비로소 엄마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
The Hypo-Chondri-Cat
Those crazy mice Hubie & Bertie are at it again with Claude. This time the mice see that Claude is seriously ill, so they give him an operation.
Birds Anonymous
In this spoof of Alcoholics Anonymous, pussycats are cast as bird-eating addicts and go through the 12-step process to deal with their addiction. Sylvester, who could never quite get the best of the object of his desire, Tweety Bird, joins and resolves to quit chasing and eating the canary.
Swooner Crooner
Porky Pig's egg faces production problems when a crooning rooster distracts the hens from their jobs.
A Bear for Punishment
Junyer Bear has a number of surprises for Good Ol' Pa on Good Ol' Father's Day, whether he wants them or not.
The Grasshopper and the Ants
As in the classic fable, the grasshopper plays his fiddle and lives for the moment, while the industrious ants squirrel away massive amounts of food for the winter. With his song, he's able to convince at least one small ant until the queen arrives and scares him back to work. The queen warns the grasshopper of the trouble he'll be in, come winter. Winter comes, and the grasshopper, near starvation, stumbles across the ants, who are having a full-on feast in their snug little tree. They take him in and warm him up. The queen tells him only those who work can eat so he must play for them. Written by Jon Reeves
언톨드 스토리 2
싸이코 여인이 벌이는 엽기적인 살인 행각을 에로틱하게 전개시킨 오락물. 바람기 많은 아내 때문에 괴로워하던 아천의 식당에 양링이라는 여자가 오게된다. 아천은 아내와는 달리 자신에게 세심한 배려를 해주는 그녀에게 점차 호감을 갖게되지만, 그녀가 다중적이고 잔인한 성격을 가진 여인이라는 사실은 모르고 있다. 결국 아천은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양링에게 점차 빠져들고, 그녀에게 마음을 사로잡히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아천의 외도를 알게 된 아내가 그를 닥달하고 이것을 목격한 양링은 아내를 잔인하게 죽이는데.
언톨드 스토리 - 인육만두
1978년 홍콩. 놀음 끝에 화가 난 왕지흥은 한 사내를 쓰러뜨리고 불 태워 죽인다. 1986년 마카오의 한 바닷가. 사람의 잘린 팔뚝이 발견되고 경찰이 수사에 나선다. 이 때 중국 본토에서 경찰서로 자신의 오빠, 정림을 찾아 달라는 편지가 날아온다. 토막시체로부터 지문을 채취하며 신원파악에 나서는 경찰들과 밤이면 늘 팔선반점에서 사기 도박을 하며 돈을 떼먹는 왕지흥. 이를 본 주방장은 여종업원과 왕지흥을 헐뜯고, 이를 본 왕지흥은 그날 저녁 주방장을 살해한 후, 뼈를 쓰레기 차에 버리고, 살은 만두 속으로 만들어 식당에 내놓는다. 사람고기인 줄은 꿈에도 모르고 맛있다고 아우성인 손님들. 정림의 동생으로부터 계속 실종을 알리는 편지가 날아오고, 이를 수상히 여긴 경찰팀은 마침내 팔선반점의 왕지흥을 만나 정림의 행방을 묻지만 그는 모른다고 잡아뗀다. 그날밤, 왕지흥 몰래 경찰에게 정림의 여동생으로부터 편지가 계속 왔었다는 사실을 알렸던 여종업원은 왕지흥에게 겁탈을 당하고 살해된다. 왕지흥을 수상히 여기고 팔선반점을 찾아간 경찰 리는 2층에서 정림의 가족 사진을 발견하고, 그가 정림과 그의 가족을 모두 살해했으리라 짐작한다. 잠복근무를 하며 왕지흥의 일거수일투족을 살피던 경찰팀은 쓰레기 더미 속에서 정림 가족의 여권 사진을 발견하고 그가 이민을 가장해 그들을 살해했다는 확신을 갖는다. 자백을 강요하지만 이를 강력히 부인하며 결코 자백하지 않은 왕지흥. 경찰의 구타에도 굴복하지 않는 그는 경찰서를 찾아온 기자들에게 도리어 경찰의 가혹행위를 비난한다. 경찰 반장 리는 그를 정림의 동생이 수감되어 있는 감옥소로 보내 온갖 구타와 협박 속에서 자백하도록 강요한다.
서신 교환
편지 형식의 대화로 이루어진 작품. 두 명의 젊은 감독들은 영화, 현재와 과거의 가족, 문화 유산, 모성에 대하여 토론한다. 일상적으로 촬영된 우아한 이미지들로 표현된 개인적이고도 심오한 성찰은 갑작스러운 국가적 비상사태와 공명한다.
엘리트 스쿼드
1980년대 중반 폴란드 출신 교황 바오로 6세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로에 세 번째 방문을 하는데 하필 유명한 슬럼가 favela 역의 한 호텔에 묵는다고 고집을 피운다. 국민의 95% 이상이 천주교인이기 때문에 교황이 위태로워져서도 안되고 한 방의 총소리도 근처에서 들리지 않게 하기 위해 브라질 정부는 몸살이 난다. 교황방문 6개월 전, 극심한 부패로 경외와 경멸을 동시에 받으며 경찰 위신은 바닥에 떨어져 있는 상태에 언제 어디서 총을 맞을지 모르는 이 지역에 두 명의 경찰 신참이 들어오는데...
Chow Hound
A muscular dog exploits a cat and a mouse for food, but they keep forgetting to bring him gravy!
플레저
벨라 체리는 포르노 영화 배우의 꿈을 안고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야망과 교활함을 활용하여 이 매혹적이고 독특한 세계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런 명성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곧 알게 된다.
마틴
청년 마틴은 기차에 올라 홀로 있는 여인에게 강제로 주사액을 주입하고 성도착적 행동을 보이더니 그녀의 피를 빨아먹는다. 스스로를 뱀파이어라고 생각하는 마틴은 누군가의 죽음으로 영생을 얻는다고 광적인 믿음을 보인다. 조지 로메로 감독 스스로 꼽은 최고로 애정하는 작품.
마틴
청년 마틴은 기차에 올라 홀로 있는 여인에게 강제로 주사액을 주입하고 성도착적 행동을 보이더니 그녀의 피를 빨아먹는다. 스스로를 뱀파이어라고 생각하는 마틴은 누군가의 죽음으로 영생을 얻는다고 광적인 믿음을 보인다. 조지 로메로 감독 스스로 꼽은 최고로 애정하는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