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 of the Beholder (1992)
장르 : 미스터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Lawrence L. Simeone
시놉시스
A crazed escaped mental patient holds 2 couples hostage and terrorizes them in a Malibu beach home during a stormy night.
말하는 대로 원하는 대로 다 들어주는 ‘비밀의 방’이 있다. 돈, 다이아몬드, 최고급 샴페인, 반 고흐 걸작… 원한다면 아기까지도. 원하는 것은 뭐든 들어준다. 단, 소원은 신중하게 빌 것! 그리고 규칙을 반드시 지킬 것!
전대미문의 재난 이후 4년이 흐른 대한민국은 버려진 땅이 되어버렸다. 사람들은 고립된 섬이 된 반도에 갇혔고 누구의 생사도 확인할 수 없는 상황에서 정석은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받고 한국 땅에 다시 발을 들인다. 정석은 미지의 세계인 그곳에서 예상치 못한 습격을 받고 일촉즉발의 순간 ‘반도’의 생존자들을 만나게 된다.
특별한 마력의 소유자 릴리. 스스로 마녀라고 믿는 괴짜 친구들과 마녀 모임을 결성한다. 마법을 통해 원하는 일들을 이루어 가는 소녀들. 하지만 릴리가 지닌 마법의 힘은 뜻밖의 사고로 이어지는데. 클래식 컬트 영화 《크래프트》의 속편.
특별한 휴가를 떠난 한 커플. 광란의 밤을 보내고 숙취에 잠을 깨는데. 기억을 잃은 두 사람의 모습이 찍힌 영상 속엔 충격적인 전날 밤의 진실이 담겨있다. 두 사람은 다른 커플의 남편이 부인을 죽이는 괴상한 의식에 함께 참여 했지만 충격적으로 그 부인은 여전히 살아있는데... 전날 밤의 진실은 무엇일까?
1983년. 우주궤도를 돌던 오르비타-4호가 원인불명의 사고로 지구에 불시착한다. 국가는 사고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유일한 생존자인 우주비행사를 조사한다. 이상하리만큼 빠른 회복 속도와 안정세,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가운데 보다 정밀한 조사를 위해 뇌전문의 클리모바가 연구소로 향하고 알 수 없는 새로운 현상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유일한 생존자, 그리고 함께 귀환한 그것, 예상치 못한 최악의 시나리오! 전쟁이 시작된다!
링 20주년 기념작. 오리지널을 만들었던 나카다 히데오가 다시 연출을 맡았다. 원작에서는 비디오를 통해서 저주가 퍼져 나갔지만 이번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전파된다. 유튜버가 우연히 유령의 존재를 포착하고, 그것을 본 이들은 저주를 풀기 위해 힘을 합친다.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In a dilapidated cyberpunk city plagued by crime and corruption, an unscrupulous District Attorney is savagely murdered and tossed out of a building onto his brand new car. Mysteriously, the District Attorney and his car come back to life as a single being with a thirst for vengeance. The eerie driver-less car embarks on a vicious rampage exacting revenge on the criminals who murdered him. The Car: Road to Revenge is the stylized sequel to the unconventional horror cult classic The Car (1977), and features an homage to the original with the return of Ronny Cox as the Mechanic.
대인 관계에 서툴렀던 16세의 소녀 리버티는 두 달 동안의 캠프 생활을 마치고 호숫가의 집으로 돌아오는데 그사이 그녀의 어머니는 존 스미스라는 남자친구가 생긴다. 그는 모든 면에서 매력적인 인간으로서의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지만 날이 갈수록 수상한 행동을 보이기 시작하고 리버티는 그가 뭔가 이상하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1969년, 퇴마를 연구하는 퀸리 박사는 악마에게 육신을 빼앗긴 마이클이라는 소년을 만나게 된다. 그로부터 10년 후, 우주 공학자를 꿈꾸는 여학생 제시카는 우연히 동네 고물상에서 과거 마이클이 가지고 놀던 카세트 플레이어를 획득한다. 제시카는 작동하지 않는 카세트 플레이어를 고치려다 손을 다치게 되고, 그 이후로 기묘한 사건이 발생하는데...
Trapped in a mysterious psychiatric ward, a man with no memory comes to believe that he’s the President of the United States and the subject of a diabolical political conspiracy. As the asylum’s soul-crushing forces bear down on him, he fights to preserve his sanity and escape so that he can return to power.
새집에 이사 온 뒤 어린 아들이 이상한 목소리가 들린다며 밤잠을 설친다. 별일 아니라고 생각한 어느 날, 아이는 수영장에서 익사체로 발견된다. 그리고 슬픔에 빠진 아버지의 귀에 들리는 소리. 아빠, 도와주세요! 진짜 아들 목소리일까.
While staying at an aging manor to research its liquor-smuggling history, Christina and her documentary video team interview their spooky host Vincent—but no one can capture his image or voice on video. After shocking dreams and bloody encounters, the crew members fall under Victor’s hypnotic spell.
Suspecting his wife of infidelity, Jerry is persuaded by his best friend to accompany him to a brothel to sample ‘The Special’, which proves to be a lifechanging experience in more ways than one. Because every pleasure has its price...
감염병 스릴러 영화 송버드(Songbird)는 COVID-23 바이러스가 창궐하여 전 세계가 봉쇄된 지 4년이 지난 시점을 그리고 있습니다. 코비드-23이 전 세계를 휩쓴지 4년이 지난 시점에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는 돌연변이를 일으키며 더 치명적으로 변해가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미국인들은 집에서 끌려나와 Q-Zones로 알려진 수용소에 강제 격리되는데 이 수용소에 들어가면 살아 돌아오기 힘듭니다. 자전거 택배 기사로 일하는 니코( KJ 아파)는 치명적인 병원체에 면역이지만 그의 연인 새라(소피아 카슨)는 병원체에 감염되어 수용소로 끌려갈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자 그는 불모지로 변한 로스앤젤레스 거리를 가로질러 전 세계를 휩쓴 팬데믹을 헤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감행합니다.
Scooby-Doo and the gang team up with their pals, Bill Nye The Science Guy and Elvira Mistress of the Dark, to solve this mystery of gigantic proportions and save Crystal Cove!
싱글맘인 로미나는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간호사다. 핼러윈 날 밤 야간 근무를 마치고 돌아온 집에는 절망에 빠진 미치광이 크리스가 인질인 앨런을 붙잡고 숨어 있다. 예상치 못했던 난폭한 침입자들이 동네로 몰려와 로미나의 집을 포위한다. 집에 갇힌 세 사람은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들처럼 난폭해지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무시무시한 살인마 ‘크리퍼’의 존재에 푹 빠져 있는 호러 마니아 ‘체이스’와 그의 여자친구 ‘레인’. 그들은 마을에서 열리는 호러 마니아들의 축제, 호러 하운드 페스티벌에 참석한다. 순간 계속해서 떠오르는 정체 모를 기억과 소름 돋는 느낌에 레인은 혼란스러움을 느끼지만, 페스티벌 속 호러 이벤트에 당첨되어 신난 체이스를 따라 호러 저택 탐험을 떠난다. 한껏 고대하던 저택 탐험을 하게 된 설렘도 잠시, 무언가가 레인을 덮치고 체이스와 탐험 일행들은 피 비린내 나는 저택에 갇히게 되는데... 공포를 쫓던 호러 매니아들, 진짜 공포 ‘크리퍼’에게 쫓기다!
군의관 엘리자베스는 스스로 PTSD를 의심하며 집으로 돌아온다. 가족과 함께 치료를 하던 중 무서운 환상이 점점 더 심해짐을 경험한다. 그리고 이웃에 살고 있는 퇴마사로부터 그녀와 가족들이 집 주변에 스며든 고대 악령으로부터 공격을 받고 있다는 경고를 받는다. 이제 그녀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악령과 목숨을 건 싸움을 벌이게 된다.
1945년 독일, 2차 세계 대전 중 미군 항공기가 느닷없이 적진에서 추락한다. 항공기 수색 및 구출 작업을 위해 미군 정예 부대가 투입되고 민감한 자료가 들어있다는 소식에 작전은 일급 비밀로 지정된다. 임무를 위해 독일 숲에 들어간 병사들은 계속해서 길을 잃으며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현상들과 마주하는데...
그녀에겐 갚아야 할 원수가 있다. 하지만 유령이 출몰하는 저택에 제 발로 걸어 들어가게 된 그녀. 공포에 맞서려면 이유를 알아내야 한다. 집주인이 감춘 추악한 비밀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