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BBQkhsnOnsqjOCFlJU7IhP3OJa.jpg

The Crab with the Golden Claws (1947)

장르 : 애니메이션, 코미디, 모험

상영시간 : 59분

연출 : Claude Misonne
각본 : João B. Michiels

시놉시스

Tintin finds himself involved in a mystery related to a drowned man, a can of crabmeat and a ship called Karaboudjan. After investigating the ship, Tintin discovers that the shipment of cans does not contain exactly crabmeat.

출연진

A. Charles
A. Charles
R. Chrus
R. Chrus
R. Darvère
R. Darvère
E. David
E. David
S. Denolly
S. Denolly
S. Etienne
S. Etienne
P. Maroy
P. Maroy
R. Muray
R. Muray
J. Prim
J. Prim
R. Rency
R. Rency
R. Revelard
R. Revelard

제작진

Claude Misonne
Claude Misonne
Director
Hergé
Hergé
Comic Book
Wilfried Bouchery
Wilfried Bouchery
Producer
A. Ducat
A. Ducat
Original Music Composer
G. Bethune
G. Bethune
Original Music Composer
B. Michel
B. Michel
Director of Photography
A. Dunil
A. Dunil
Assistant Director
E. Bernstein
E. Bernstein
Assistant Director
João B. Michiels
João B. Michiels
Screenplay
A. Berry
A. Berry
Production Design
O. Frison
O. Frison
Costume Designer
A. Leduc
A. Leduc
Editor
Claude Misonne
Claude Misonne
Animation Director

비슷한 영화

아이언맨 3
어벤저스의 일원으로 활약한 뉴욕 사건 이후,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 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을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서로 다른 차원에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오크의 행성이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하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또 다른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세상의 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토르: 아스가르드의 전설
신들의 세상 아스가르드 오딘의 왕자인 토르, 동생 로키가 친구들과 함께 수르투르의 검을 찾기위해 아스가르드를 떠나 요툰하임으로 가게 된다. 몰래 수르투르의 검을 찾게 되고, 결국 프로스트 족에게 무단침입한 것을 걸리게 된다. 프로스트 자이언튼 족은 무단침입을 빌미로 아스가르드로 군대를 이끌고 진군한다. 알그림은 수르투르의 검을 건내줘야 이 전쟁을 막을 수 있기에 왕자들을 찾으러 가게된다. 왕자 일행을 찾고 수르투르의 검을 손에 얻자, 과거에 다크엘프족이 무참하게 죽임을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복수를 하려고 한다. 알그람은 오딘의 왕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이 틀때까지 수르투르의 검을 돌려주지 못하자 프로스트 자이언트 족은 오딘과 전쟁을 벌이게 된다. 늦게 도착한 토르는 알그림과 결투를 하게 되고 동생 로키는 아버지의 아픔을 보고 알그림을 죽인다. 더이상의 피해를 막기 위해 토르는 수르투르의 검을 되돌려 주게 된다. 평화가 얼마나 소중한 지를 다시 한번 배우게 된 토르는 시프와 평화속에서 사랑의 결실은 맺게 된다.
킥 애스 2: 겁없는 녀석들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민디’는 찌질한 킥애스 ‘데이브’를 상대로 하이킥 연습이나 하면서 무료함을 달랜다. 그러나 주어진 운명을 거부할 순 없는 법! 제대로 삐뚤어진 머더퍼커에 의해 공격을 받고 위험에 빠진 킥애스를 구하면서 억눌렀던 본능을 일깨우는 힛걸! 힛걸 & 킥애스의 ‘정의의 팀’ vs 머더퍼커의 나쁜놈 크루 마침내, 킥애스와 힛걸이 이끄는 ‘정의의 팀’과 세상에서 가장 나쁜 놈들만 모인 머더퍼커 크루들의 화끈한 정면 배틀이 시작되는데..!
프랑켄위니
세상에 둘도 없는 친구이자 가족인 강아지 ‘스파키’를 사고로 잃은 천재 과학소년 ‘빅터 프랑켄슈타인’은 우연히 수업 시간에 전기 쇼크로 개구리를 되살리는 실험을 본 후, ‘스파키’를 되살리기 위한 비밀 작전에 돌입한다. 비바람이 몰아치던 날, 무덤 속 ‘스파키’는 ‘빅터’의 간절한 소원대로 백만 볼트의 전기 충격을 받은 후 다시 숨 쉬기 시작한다. 문제는 단 하나, ‘스파키’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닌 온 몸에 꿰맨 자국과 철심이 박힌 채 되살아났다는 것! 사상초유의 부활견 ‘스파키’의 존재를 알게 된 ‘빅터’의 악동 친구들은 같은 방식으로 마을 곳곳에 잠들어 있던 친구들을 깨우기에 이르는데...
Batman Beyond: The Movie
Fuelled by remorse and vengeance, a high schooler named Terry McGinnis becomes the new Batman as he fights crime in the futuristic Gotham City.
닥터 스트레인지
A psychiatrist becomes the new Sorcerer Supreme of the Earth in order to battle an evil Sorceress from the past.
마블 원-샷: 컨설턴트
어느 저녁, 재스퍼 시트웰 요원이 식당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던 중에, 필 콜슨 요원이 식당 안으로 들어온다. 시트웰이 콜슨에게 '그들이 어벤져스 계획을 거부했나요?'라 물어보자 콜슨은 '그렇진 않은데 그쪽에서 멍청하게도 에밀 블론스키를 어벤져스에 끌어들이려 한다'고 답한다. 시트웰은 할렘 사건의 주범 아니냐며 놀라나 콜슨은 이사회가 그 사건이 배너 박사의 소행으로 여기고 있다고 하며 오히려 블론스키를 전쟁 영웅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해주는데...
고스트 라이더 3D : 복수의 화신
악마 메피스토텔레스에게 영혼을 빼앗기고 기이한 힘을 얻은 자니 블레이즈(니콜라스 케이지). 통제 불가능한 힘을 얻게 된 그는 동유럽 한적한 마을에 숨어 지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수도승 모로가 찾아와 그의 운명을 알려 준다. 악마 로크에게서 세상의 운명을 손에 쥔 소년 대니를 구할 자는 고스트 라이더 밖에 없다는 것. 자신은 영웅이 아니라며 거절하려던 자니는 세상을 구하고 자신의 저주를 풀기 위해 최강의 다크 히어로 고스트 라이더가 되어 악마에겐 응징을, 세상에겐 구원을 선사하기로 마음먹는다!
토르: 다크 월드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와 로키.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의 무기 에테르를 얻게 된다. 이 사실을 안 다크엘프의 리더 말레키스는 에테르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허당 해적단
낙천적인 해적 캡틴은 수 십년째 해온 해적생활에서 '올해의 해적상'을 받고 싶어 신청서를 접수 하러 간 블러드 섬에서 다른 해적들의 비웃음 거리만 되고 만다. 우승을 위해 캡틴은 열심히 해적질을 하지만 계속 허탕을 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해적들을 증오하는 빅토리아 여왕이 있는 런던에 도착하게 되는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
스파이더맨의 삶에 완전히 적응한 피터 파커는 거미줄로 뉴욕을 활강하며 위험에 처한 시민들을 구해주고 사랑하는 연인 그웬과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하게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스파이더맨의 열렬한 팬이자 오스코프사의 전기 엔지니어인 맥스는 작업 중 치명적인 사고로 자신에게 엄청난 능력이 생긴 것을 발견한다. 하지만 이 능력으로 인해 뉴욕을 마비시킨 대규모 정전사태가 발생하고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선 자신의 영웅 스파이더맨에게 공격을 당하자 배신감을 느끼고 분노하는데...
파라노만
남들과는 다른 능력을 지닌 노만은 유령을 보고 그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죽은 할아버지로부터 오랫동안 잠들어 있던 마녀가 곧 깨어날 것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모두를 구할 사람은 바로 자신 뿐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아니다 다를까, 조금은 엉뚱한 좀비들과 비밀을 한 가득 숨긴 마녀가 마을을 습격해 오는데…
마블 원-샷: 토르의 망치를 가지러 가던 길의 기묘한 사건
필 콜슨 요원은 뉴멕시코에서 발생한 기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닉 퓨리의 지령을 받고 토니 스타크의 말리부 맨션을 떠나 뉴멕시코로 향한다. 콜슨은 중간에 주유소에 들러 기름을 넣고 딸려있는 편의점에 들어가 설탕가루 입힌 도넛과 초콜릿 도넛 중 어떤 걸 살지를 고민한다. 그 때 갑자기 편의점에 2인조 강도가 들이닥쳐 점원을 총으로 위협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강도들은 점원에게 밖에 있는 자동차는 누구 것이냐고 윽박지른다. 이에 콜슨은 자신의 차라며 깨알같게도 렌트카라고 하고 강도들의 시선을 돌리고, 강도들은 자동차 열쇠를 내놓으라고 지시하는데...
저스티스 리그: 둠
영원히 죽지 않는 능력을 갖고 수세기 동안 살아온 악당이 저스티스 리그를 제압하기 위해 숙적들을 모아 둠을 조직하고, 마치 모두의 약점을 꿰뚫고 있는 것처럼 하나 둘씩 불능의 상태로 몰아 넣는다. 과연 그들은 어떻게 저스티스 리그의 약점을 찾아낸 것이며, 대체 그 목적은 무엇인가.
그린 랜턴: 에메랄드 나이츠
Green Lantern Corps의 고향 행성이 고대 적과의 전투에 직면함에 따라 Hal Jordan은 첫 번째 Green Lantern과 Hal의 동료 몇 명과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오는 충돌에 대한 새로운 채용 Arisia를 준비합니다. (구글번역)
파이어브리더
Firebreather는 시조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CGI 애니메이션 TV 용 영화입니다. Duncan과 같은 십대 인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의 엄마는 그가 숙제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를 원한다. 카이주라고 알려진 120 피트의 괴물 인 그의 아빠는 그가 모든 몬스터의 다음 왕이되기를 원한다. 이러한 세계가 충돌 할 때, Duncan은 거대한 몬스터의 날 뛰기로부터 그의 가족과 친구들을 보호하기 위해 인간의 지혜와 초강력, 민첩성, 불을 쉴 수있는 능력 등 Kaiju의 힘을 사용해야합니다. (구글번역)
헬보이 2: 골든 아미
인간과 요괴 사이에서 존재하던 고대의 휴전 협정이 수 천년이 지난 후, 세상을 지배하려는 요괴 세상의 누아다 왕자에 의해 깨어진다. 누아다 왕자는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파괴를 목적으로 한 기이한 창조물들을 찾고, 수 천년간 잠들어있던 최강의 군단 ‘골든 아미(Golden Army)’ 를 깨운다. 이에 '헬보이'는 불을 다스리는 여자 친구 ‘리즈’, 사람의 마음을 읽는 ‘에이브’ 등,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BPRD 요원들과 함께 누아다 왕자와 골든 아미를 막기 위한 최강의 대결을 시작한다!
화성 침공
불분명한 시기, 어느 해 5월. 화성인이 지구에 나타난다. 세계 평화 유지와 자유 진영의 지도자임을 자청하는 미국 대통령 제임스 데일은 이들은 맞을 채비를 한다. 그러나 평화를 원한다던 화성인들은 네바다 사막에서 대기 중이던 지구의 환영단 케이시 대장을 비롯한 환영인파를 무참히 사살해버린다. 이러한 사태의 원인이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차이라고 판단한 제임스는 화성인과의 재교신을 시도한다. 이 교신에서 화성인들이 공식적인 사과문을 보내오자 제임스와 각료들은 기뻐하지만....
월레스와 그로밋: 화려한 외출
크래커에 치즈를 얹어 먹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월레스는 어느날 벽장에 치즈가 떨어진 것을 발견한다. 휴가철이 되자 월레스와 그로밋은 휴가지를 고르다 치즈가 가득한 달로 목적지를 정한다. 지하실에서 만든 로켓을 타고 달에 도착한 둘은 피크닉을 하며 여기저기 산책을 하다 우연히 홀로 남겨진 이상한 기계를 발견한다. 호기심에 동전을 넣어보지만 작동을 하지 않자 투덜거리며 기계 곁을 떠난다. 몇 초 후 동전을 넣은 탓인지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한 기계는 달 여기저기를 돌아다니며 치즈를 먹는 월레스를 보고 달을 망치는 중이라고 생각하는데...

추천 영화

Tintin and the Mystery of the Golden Fleece
After the death of Captain Thémistocle Paparanic, Captain Haddock's old friend, he inherits a ship called the Golden Fleece. Once Tintin and the captain arrive in Istanbul, where the ship is anchored, they meet Mr. Karabine, a businessman who stubbornly insists on buying it even though it is in a dilapidated state.
Tintin and the Blue Oranges
Professor Calculus's friend develops a blue-skinned orange that can grow on any kind of land and survive harsh weather (in the manner of Lue Gim Gong) and therefore solve world hunger. The Professor and his friends, however, run afoul of gangsters who also covet the fruit. The adventure takes them from their home in Marlinspike Hall (Moulinsart), a fictional mansion that is presumably in Belgium, to Spain, where Calculus and another scientist are kidnapped.
Tintin and the Temple of the Sun
When seven archaeologists find an ancient Inca temple, they become victims of an ancient curse. Back in Europe, one by one they fall into a deep sleep and only once a day, all at the same time, they wake up for a few minutes and experience hallucinations where the sinister living mummy of Rascar Capac app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