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0m4PoYd5ZyiLy6vG9csucvko37.jpg

The Bandit of Sherwood Forest (1946)

Columbia Pictures Presents CORNEL WILDE - Star of "A SONG TO REMEMBER" and 'LEAVE HER TO HEAVEN"

장르 : 모험, 액션, 판타지

상영시간 : 1시간 26분

연출 : Henry Levin, George Sherman
각본 : Wilfrid H. Pettitt, Melvin Levy

시놉시스

Robin Hood's swashbuckling son comes to the rescue when England's boy-king is captured by the evil, power-hungry William of Pembroke.

출연진

Cornel Wilde
Cornel Wilde
Robert of Nottingham
Anita Louise
Anita Louise
Lady Catherine Maitland
Jill Esmond
Jill Esmond
The Queen Mother
Edgar Buchanan
Edgar Buchanan
Friar Tuck
Henry Daniell
Henry Daniell
The Regent - William of Pembroke
George Macready
George Macready
Fitz-Herbert
Russell Hicks
Russell Hicks
Robin Hood - Earl of Huntington
John Abbott
John Abbott
Will Scarlet
Lloyd Corrigan
Lloyd Corrigan
Sheriff of Nottingham
Eva Moore
Eva Moore
Mother Meg
Ray Teal
Ray Teal
Little John
Leslie Denison
Leslie Denison
Allan-A-Dale
Ian Wolfe
Ian Wolfe
Lord Mortimer
Maurice Tauzin
Maurice Tauzin
The King
Miles Mander
Miles Mander
Lord Warrick
Mark Roberts
Mark Roberts
Robin Hood's Man (as Robert E. Scott)
Ross Hunter
Ross Hunter
Robin Hood's Man (uncredited)

제작진

Henry Levin
Henry Levin
Director
George Sherman
George Sherman
Director
William E. Snyder
William E. Snyder
Director of Photography
Edward M. Spitz
Edward M. Spitz
Associate Producer
Wilfrid H. Pettitt
Wilfrid H. Pettitt
Screenplay
Melvin Levy
Melvin Levy
Screenplay
Paul A. Castleton
Paul A. Castleton
Story
Wilfrid H. Pettitt
Wilfrid H. Pettitt
Story
Paul A. Castleton
Paul A. Castleton
Novel

비슷한 영화

케빈에 대하여
자유로운 삶을 즐기던 여행가 에바에게 아들 케빈이 생기면서 그녀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일과 양육을 동시에 해내야 하는 에바의 삶은 케빈의 이유 모를 반항으로 점점 힘들어져만 간다. 에바는 가족 중 유독 자신에게만 마음을 열지 않는 케빈과 가까워지기 위해 애쓰지만 그럴수록 케빈은 더욱 교묘한 방법으로 에바에게 고통을 준다. 세월이 흘러 청소년이 된 케빈은 에바가 평생 혼자 짊어져야 할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데…
못말리는 로빈 훗
영국의 십자군 원정에 참가했다가 포로가 된 로빈 은 감옥에서 탈출, 영국으로 돌아온다. 그동안 영국은 전장에 나간 리차드 왕 대신 그의 동생 존 왕자 와 사악한 영주가 왕권을 장악하여, 백성들을 착취하고 방탕한 생활을 일삼고 있었다. 로빈의 가족들은 병으로 모두 죽고 재산은 강제로 압류당해 있었다. 로빈은 유일하게 남은 맹인 하인 블링킨 Blinkin 과 재회한다. 로빈은 아추 Ahchoo, 블링킨 그리고 리틀 존 Little John 과, 사람들을 훈련시켜 존왕에게 항거할 계획을 세운다. 존 왕의 생일 파티에 잠입한 로빈은 그곳에서 만난 마리안 에게 한눈에 반한다. 존왕은 노팅햄 영주 Sheriff Of Rottingham 를 시켜 로빈의 제거 음모를 꾸민다. 마리안은 로빈에게 그들의 음모를 알려주고 이를 계기로 두사람은 사랑을 확인한다. 변장을 하고 활쏘기 대회에 참가한 로빈은 우승하나 결국 정체가 탄로나 체포된다. 마리안은 로빈을 구하기 위해 노팅햄 영주의 청혼을 받아 드린다. 교수형 직전 부하들의 도움으로 풀려난 로빈은 노팅햄 영주와 최후의 결투를 벌여 그를 쓰러뜨리고 마리안과 해후한다. 이때 십자군 원정에서 돌아온 리차드왕은 존왕자를 축출하여 왕좌에 복권하고 로빈과 마리안은 리차드왕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한다.
슈렉
성 밖 늪지대에 사는 엄청나게 못생기고 무지무지 큰 괴물 슈렉. 지저분한 진흙으로 샤워를 즐기고 동화책은 화장실 휴지 삼아 쓰는 그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만의 고요한 안식처에 백설공주, 신데렐라, 빗자루를 타고 다니는 마녀, 피리부는 아저씨, 피터팬, 피노키오 등등.. 동화속의 주인공들이 모두 쳐들어온다. 그 중에서도 가장 귀찮은 건 쉴새없이 떠들어대는 당나귀 덩키. 알고보니 얼굴이 몸의 반을 차지하는 1m도 안되는 숏다리 파콰드영주가 동화속의 주인공들을 다 쫓아낸것. 결국 슈렉은 파콰드영주와 담판을 지으러 떠난다. 하지만 일은 이상하게 꼬여 결국 파콰드영주 대신 불뿜는 용의 성에 갇힌 피오나 공주를 구하러 떠나게 되는데..
로빈 훗
용맹스런 사자왕 리차드가 십자군 전쟁에 나간 사이 교활한 존 왕자가 왕위를 차지한다. 존 왕자는 간사한 히스 경을 오른팔로 삼아 백성들로부터 무리하게 세금을 걷어들여 원성이 자자했다. 선량하고 힘없는 백성들에게 유일한 희망은 로빈 후드 뿐. 셔우드 숲 속에 사는 의적 로빈 후드와 그의 부하 리틀 존은 부자들의 금을 훔쳐다가 몰래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곤 한다. 어느 날 두 사람이 얘기를 나누고 있는데 돈 냄새가 물씬 풍겨온다. 존 왕자가 탄 황실 마차가 근처를 지나던 것. 집시 점쟁이 여인으로 분장한 로빈과 리틀 존은 한껏 왕자를 치켜올려주며 정신을 빼놓고는 반지와 황금, 의복 등을 모두 빼앗아 달아나는데...
로빈후드
13세기 영국. 평민 출신이지만 뛰어난 활실력을 가진 로빈 롱스트라이드는 리처드 왕의 용병으로 프랑스 전투에서 대활약을 펼쳐 왕의 신임을 받지만, 전투 중 리처드 왕이 전사한다. 그리고 리처드 왕에 이어 왕위에 오른 존 왕은 폭력적이고 탐욕적인 통치로 오랜 전쟁 후유증을 앓는 영국을 더욱 피폐하게 만든다. 국민들은 가난과 폭정에 시달리고 영국에는 모든 자유가 사라진 것. 한편 전쟁 후 고향으로 돌아온 로빈은 이 모든 참담한 상황 속에서 자신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유를 위해 왕권에 도전하다 처형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동료들과 함께 부패한 존 왕에 맞서게 되는데...
후드
돈과 권력을 앞세운 권력층으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진 시기. 전쟁에서 죽은 줄 알았던 귀족 가문의 스무살 청년 ‘로빈’이 나타난 뒤 부자들의 돈만 훔친다는 후드를 쓴 남자에 대한 소문이 들려온다. 정체를 알 수 없는 그에게 막대한 현상금이 걸리지만 번번이 잡는데 실패하고 신출귀몰한 후드의 활약에 사람들도 점차 동요하기 시작하는데…
로빈 훗의 모험
영국의 국왕 리처드는 십자군 순례 때문에 영국을 떠났는데 오스트리아에서 리오 폴드한테 잡혔다. 영국에서는 동생인 존이 지배를 하고 있어 노르망디 족과 색슨족간에 싸움이 일어났다. 노르망디 족은 리처드의 몸값이라고 하며 세금을 걷는다는 명목으로 모든 것을 약탈한다. 복종하지 않는 사람들은 고문 당하고 매맞고 때로는 죽기도 한다. 이런 불의를 못 참기에 로빈 훗은 셔우드 숲에 무법자들을 모아 돈 많은 사람들로부터 돈을 빼앗아 가난한 사람들에게 나누어준다. 존은 로빈을 죽일 궁리를 하고 있다. 그러다 리처드가 돌아온다. 리처드가 돌아왔다는 사실을 안 존은 비밀리에 리처드를 살해하라고 하는데…
4차원의 난장이 E.T
"시간의 지도"를 훔쳐 역사의 유산을 도둑질하던 난쟁이 일당이 우연찮은 계기로 1980년대의 영국에 도착한다. 시간을 초월하는 구멍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할수 있는 난쟁이들은 자신들의 재배자로부터 도주한 것이었다. 그들은 80년대 영국에서 부모로부터 소외된 외로운 소년 케빈을 만나 그를 동반자로 맞이한다. 케빈과 난쟁이들은 나폴레옹 시대부터 중세시대, 1900년대 초반의 시대들을 여행하는데... 영화는 과거의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는 과정을 - 로빈 후드, 나폴레옹 등- 통해 역사의 신
아이반호
영국의 앵글로 색슨 족을 정복한 노르만 족의 왕 리처드 1세(노만 울란드)는 용맹스럽다 하여 '사자왕'이란 별명을 가지고 있다. 앵글로 족의 기사 아이반호는 그를 모시고 십자군 원정에 참가하고, 그 사이 영국은 리처드 1세의 동생 존이 왕위를 찬탈하기에 이른다. 전쟁이 끝난 후, 이들이 돌아왔다는 소식은 들려오지 않고, 노르만 족의 앵글로 색슨 족에 대한 차별은 심해진다. 한편, 유태계 부자 아이작과 그의 아름다운 딸 레베카는 숲속에서 존왕의 부하들에게 납치당하다가, 아이반호의 도움으로 간신히 도망친다. 아이작의 엄청난 부를 노린 존왕의 계략을 벗어난 그들은 추적을 피해 어디론가 간다. 마침내 충성스런 기사 아이반호와 셔우드숲의 의적 로빈 훗이 의기투합하여 존왕을 밀어내고, 다시 리처드 1세를 옹립한다.
철마류
중국 청조 말기, 조정은 대신들의 부패와 탐욕으로, 백성들은 탐관오리들의 만행으로 인해 더욱더 피페해져 가고 있다. 이때 북쪽 지방에 철마류(철후자: 우영광 분)라는 유명한 의적이 나타나 탐관오리를 털어 불쌍한 백성을 돕는다. 그의 정체는 백초당(百草堂)이란 의원에서 양의원이란 이름으로 가난한 사람의 질병을 치료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 마을 수령인 정지주는 돈으로 관직을 산 탐관오리의 전형적인 인물로, 밤이면 철후자 때문에 불안에 떨면서 그를 잡기 위해 거액의 현상금을 건다. 한편, 불산으로 가던 소년 황비홍(증사민 분)과 그의 부친 황기영(견자단 분)은 약초를 구하기 위해 이 마을을 지나게 되는데, 철후자를 잡기 위해 무고한 사람들을 체포하는 정지주에 의해 무예가 뛰어나다는 이유로 체포된다. 정지주는 그의 아들 황비홍을 옥에 가두고 철후자를 잡아오도록 예기치 않은 임무를 부여한다. 철후자의 유일한 제자가 된 황비홍은 소란의 따뜻한 보살핌에 어려서 잃어버린 모성애를 느낀다. 철후자와 화소란은 조정에서 보낸 감찰사로 위장하여 정지주로부터 많은 곡물을 빼앗아 백성들에게 나눠준다. 한편, 소림사를 불태운 반역자인 염공 스님(연공)은 무예가 뛰어난 인물로, 그 역시 감찰사로 위장하여 관가의 모든 재물을 빼앗고 갖은 행패를 부린다. 그는 다른 한편으로 소림사 제자 출신인 숙적 황기영을 없애기 위해 그를 찾고 있었다. 연공에 의해 철후자와 황기영은 큰 중상을 입게 되고 이 일로 양의원이 철후자임을 알고 그와 함께 행동하게 된다.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황비홍을 납치해 간 연공을 상대로 불 위에서 대격전을 벌인다. 마침내 연공은 불에 타 죽고 황 부자는 길을 떠난다.
톰과 제리: 로빈 후드
로빈 후드 의적단의 가장 작은 단원인 제리가 톰과 함께 힘을 합쳐 메이드 메리언을 구하기 위해 다시 한 번 큰싸움을 벌인다. 다른 세력에 속해있던 톰은 노팅엄의 치안관과 사악한 존 왕자를 위한 스파이로 비밀리에 둔갑해 있었다 . 악당들이 로빈을 생포할 때 톰은 그들이 매리언도 해치려는 걸 깨닫게 된다 . 그래서 톰은 제리와 한편이 되어 로빈 후드와 그의 동료들을 구하고 리차드 왕의 무사 귀환을 위해 싸운다.
로빈과 마리안
Robin Hood, aging none too gracefully, returns exhausted from the Crusades to woo and win Maid Marian one last time.
로빈 훗의 딸
십자군 전쟁에 나갔던 로빈(스튜어트 윌슨 분)은 딸이 살고 있는 수도원으로 돌아오며 딸을 만날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 아내 마리온( 한나 크레스웰 분)이 아기를 낳다가 죽자 로빈은 딸 그윈을 터크 수도승에게 맡기고 전쟁에 나갔었다. 어느덧 18살이 된 그윈( 키이라 나이트리 분)은 아버지를 닮아 활쏘기와 말타기 솜씨가 뛰어나고 모험심 강한 처녀로 성장해 있었다.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이 깊어가고 있을 때 로빈이 마침내 그윈 앞에 나타난다. 그러나 로빈은 또다시 왕의 반대파와 싸우기 위해 숲으로 들어가야 한다. 전쟁에서 부상을 입고 죽어 가는 리처드 왕의 후계자로 필립 왕자(스티븐 모이어 분)를 왕으로 세우기 위해서다. 그윈은 아버지를 따라 가겠다고 나서지만 딸의 안전을 걱정하는 로빈은 허락하지 않는다. 숲속에서 반대파인 존 왕자(조나단 하이드 분)와 노팅엄 주장관(말콤 맥도웰 분)의 군대와 싸우던 로빈은 딸의 모습을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그윈이 아버지를 돕겠다고 남장을 하고 숲으로 들어온 것었는데... 프랑스에서 돌아오는 필립을 만나러 가던 로빈이 주장관의 군대에게 잡혀 감옥에 갇히게 되자 그윈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숲에서 만난 어떤 의인과 손을 잡게 된다. 그윈은 그가 프랑스에서 돌아오고 있는 필립 왕자인줄은 눈치채지 못하고...
I Scream When I Knew What You Did in Friday the 13th of Last Summer - Part 2: I Saw the Hour of the Return of the Revenge in Halloween
Seven years after the massacre of the first film, the survivors Niandra and Eliseu still fear the return of Geison, the terrible psychopath who mutilated his friends on a Friday the 13th. New murders start happening in the small town of Carlos Barbosa, putting a new generation of victims as targets of the killer. But who is behind that "Scream" mask?
로빈 후드: 리벨리언
십자군 원정에서 돌아온 로빈 후드. 주장관의 폭정에 반기를 들고 마을 사람들과 셔우드 숲으로 도주하여 은신처를 마련한다. 주장관은 청혼을 거절한 마리온을 납치하고 로빈은 마리온과 세상을 구하기 위해 주장관과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데… 역사상 가장 위대한 영웅이 탄생한다!
The Story of Robin Hood and His Merrie Men
Young Robin Hood, in love with Maid Marian, enters an archery contest with his father at the King's palace. On the way home his father is murdered by henchmen of Prince John. Robin takes up the life of an outlaw, gathering together his band of merry men with him in Sherwood Forest, to avenge his father's death and to help the people of the land that Prince John are over taxing.
Robin Hood Daffy
Daffy attempts to convince Porky, as Friar Tuck, that he really is Robin Hood.
Beyond Sherwood Forest
King Richard is away fighting the Crusade, his brother Prince John has been left in charge. In order to further international diplomatic relations with Norway, the beautiful young Maid Marian is to be married off to a prince. A cursed girl who can change into a ferocious dragon is used to find and pacify Robin Hood.
Robin Hood
Amid big-budget medieval pageantry, King Richard goes on the Crusades leaving his brother Prince John as regent, who promptly emerges as a cruel, grasping, treacherous tyrant. Apprised of England's peril by message from his lady-love Marian, the dashing Earl of Huntingdon endangers his life and honor by returning to oppose John, but finds himself and his friends outlawed, with Marian apparently dead. Enter Robin Hood, acrobatic champion of the oppressed, laboring to set things right through swashbuckling feats and cliffhanging perils!
Rabbit Hood
While unwittingly trespassing in the royal gardens in search of carrots, Bugs runs afoul of the Sheriff of Nottingham, who tries to apprehend him for poaching. The royal grounds are, in fact, amply posted with "No Poaching" signs (one reads "Not even an egg"), but Bugs either didn't see or ignored them. Of course, Bugs sets out to endlessly turn the tables on the hapless sheriff, at one point talking him into building a six-room Tudor home in the middle of the King's gardens. The dueling pair are periodically interrupted by a fat, dopey Little John who proclaims, each time he appears, "Don't you worry never fear, Robin Hood will soon be here". In the end, the merriest of merry men does appear and it's...it's...oh, see it yourself. Bugs goes in disguise as the King, who then knights the Sheriff ("Arise, Sir Loin of Be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