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gHxjHkuZvQtQ598GvqrWdcHJf.jpg

Up in Arms (1944)

SHOW OF SHOWS...AND YOUR ENTERTAINMENT DELIGHT OF ALL TIME!

장르 : 드라마, 코미디, 음악,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45분

연출 : Elliott Nugent
각본 : Don Hartman, Allen Boretz, Robert Pirosh

시놉시스

Hypochondriac Danny Weems gets drafted and accidentally smuggles his girlfriend aboard his Pacific-bound troopship.

출연진

Danny Kaye
Danny Kaye
Danny Weems
Dinah Shore
Dinah Shore
Virginia Merrill
Dana Andrews
Dana Andrews
Joe Nelson
Constance Dowling
Constance Dowling
Mary Morgan
Knox Manning
Knox Manning
Narration (voice)
Louis Calhern
Louis Calhern
Colonel Ashley
George Mathews
George Mathews
Blackie
Benny Baker
Benny Baker
Butterball
Lyle Talbot
Lyle Talbot
Sgt. Gelsey
Walter Catlett
Walter Catlett
Major Brock
George Meeker
George Meeker
Meeker, Ashley's Aide
Margaret Dumont
Margaret Dumont
Mrs. Willoughby
Charles Arnt
Charles Arnt
Mr. Higginbotham
Charles Halton
Charles Halton
Dr. Roger B. Freyheisen
Harry Hayden
Harry Hayden
Dr. Weavermacher
Virginia Mayo
Virginia Mayo
Nurse Joanna
Sig Arno
Sig Arno
Waiter
Elisha Cook Jr.
Elisha Cook Jr.
Info Jones
William B. Davidson
William B. Davidson
Maxwell
Maude Eburne
Maude Eburne
Woman on Cable Car
Oliver Blake
Oliver Blake
Draft Board Official
John Hamilton
John Hamilton
Man In Theatre Lobby
Tom Dugan
Tom Dugan
Pitchman
Linda Christian
Linda Christian
Goldwyn Girl (uncredited)
Myrna Dell
Myrna Dell
Goldwyn Girl (uncredited)
Lorraine Miller
Lorraine Miller
Goldwyn Girl (uncredited)
Betty Alexander
Betty Alexander
Goldwyn Girl (uncredited)

제작진

Elliott Nugent
Elliott Nugent
Director
Don Hartman
Don Hartman
Screenplay
Allen Boretz
Allen Boretz
Screenplay
Robert Pirosh
Robert Pirosh
Screenplay
Samuel Goldwyn
Samuel Goldwyn
Producer
Ray Rennahan
Ray Rennahan
Director of Photography
Daniel Mandell
Daniel Mandell
Editor
James E. Newcom
James E. Newcom
Editor
Stewart Chaney
Stewart Chaney
Art Direction
Perry Ferguson
Perry Ferguson
Art Direction
Howard Bristol
Howard Bristol
Set Decoration
Miles White
Miles White
Costume Design
Robert Stephanoff
Robert Stephanoff
Makeup Artist
Nina Roberts
Nina Roberts
Hairstylist
Louis Germonprez
Louis Germonprez
Assistant Director
Max Steiner
Max Steiner
Original Music Composer
Clarence Slifer
Clarence Slifer
Special Effects
Fred Lau
Fred Lau
Sound Recordist

비슷한 영화

포스트맨
세계 제3차대전으로 인하여 모든것이 무너져 버린 지구. 인간은 원시적인 수단으로 살아갈 수 밖에 없게 되고, 다른 지역에서 거주하는 사람들간의 통신수단은 모조리 파괴되었다. 이 혼란의 시기에 베들레헴이 이끄는 홀니스트란 무리는 자신의 무리에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아 각 부락 사이에 접촉을 막으면서 모든이들을 통제하려 하기 시작한다. 원래는 홀니스트의 일원으로 그들과 뜻을 같이 하였으나, 홀니스트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온 케빈 코스트너는 낡은 우편용차를 발견하고 포스트맨이 된다. 처음엔 위장과 연명을 위해 장난삼아 했던 것이지만, 타지역 사람들간의 소식통으로서 서로간의 소식에 웃고, 우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고, 계속해서 이일을 하게 된다. 한때 사랑했던 여자의 남편또한 베들레헴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그는 사람들의 마음속에 편지로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고 베들레헴에 대항할 작전을 세우는데...
어택 포스
미군이 비밀리에 만들던 약물 CTX. CTX는 의식을 멈추게 하고 초인적인 힘을 갖게 하여 야수와 같은 킬링 머신을 만드는 마약이다. 하지만 연구원의 배신으로 악당의 손아귀에 들어간 CTX는 선량한 시민의 삶을 위협한다. 이를 막기 위해 적의 아지트를 추적하는 미군 소속 장교 스티븐 시걸. 하지만, 적은 물론 군 고위층도 그를 막으려 하는데... (채널CGV)
The Victors
Intercutting dramatic vignettes with newsreel footage, the story follows the characters from an infantry squad as they make their way from Sicily to Germany during the end of World War II.
갱스 오브 뉴욕
1860년대 초 뉴욕의 격동기. 월 스트리트의 비즈니스 지구와 뉴욕 항구, 그리고 브로드웨이 사이에 위치한 파이브 포인츠는 뉴욕에서 최고로 가난한 지역이며 도박, 살인, 매춘 등의 범죄가 만연하는 위험한 곳이다. 또한 이 곳은 항구를 통해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아일랜드 이주민들이 매일 수 천명씩 쏟아져 들어오는 꿈의 도시도 하다. 그러나 파이브 포인츠에 사는 정통 뉴요커들은 아일랜드 이주민들을 침입자라 여기며 멸시한다. 결국 두 집단의 갈등은 전쟁을 불러일으키게 되고 아일랜드 이주민의 존경을 받던 '데드 레빗파'의 우두머리 프리스트 발론(리암 니슨)은 빌 더 부처(다니엘 데이 루이스)에 의해 죽음을 맞는다. 그리고 바로 눈앞에서 이 광경을 지켜본 그의 어린 아들 암스테르담 발론(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하게 된다. 16년 후, 성인이 된 암스테르담은 복수를 위해 빌 더 부처의 조직 내부로 들어간다. 뉴욕을 무자비한 폭력과 협박으로 지배하며 파이브 포인츠 최고의 권력자로 성장한 빌 더 부처는 자신을 향한 음모를 까맣게 모른 채 암스테르담을 양자로 삼게 된다. 암살계획이 진행되고 있을 무렵, 암스테르담은 빌 더 부쳐의 정부(情婦)이자 소매치기인 제니 에버딘(카메론 디아즈)을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되고 처절한 복수와 이루워질 수 없는 사랑의 소용돌이에 빠져들게 된다.
UKM: The Ultimate Killing Machine
Waylon and Buddy decide to join the army but realize that they have been thrown into a medical experiment that plans on turning them into ultimate killing machines.
포 페더스
해리는 장군 아버지 밑에서 어릴적부터 전쟁 얘기만 듣고 자란 노스 서레이 연대의 청년 대위이다. 하지만 해리는 군대 생활이 싫어서 사표를 내고 약혼녀 에스니와 평범한 생활을 하길 원한다. 내일이면 군대를 떠나려고 마음먹고 약혼식 무도회를 열고 있는 도중 수단과의 전쟁 소집 명령서가 떨어진다. 해리는 명령서를 불에 태우는데 그것을 본 동료 장교들이 비겁한 겁쟁이라는 뜻의 하얀 깃털을 보내오고 약혼녀 에스니도 하얀 깃털을 주고 떠난다. 해리는 겁쟁이라는 오명을 씻기 위해 수단으로 가서 친구들을 하나하나 찾아다니며 그들이 위험에 처했을 때 그들의 생명을 구해주면서 깃털을 하나씩 돌려주는데...
버팔로 솔저
A criminal subculture operates among U.S. soldiers stationed in West Germany just before the fall of the Berlin wall.
군용열차
기병대가 머물러있는 홈볼트 요새에 디프테리아가 만연하자 주지사와 그의 일행들, 의사와 목사 그리고 손실된 병력을 보충하기위한 보충병력들이 전염병을 치료할 의약품을 싣고 홈 볼트 요새로 향한다.가는 도중 정차한 역에서 살인 혐의로 수배중이었던 디킨(챨스 브론슨)이 사기 도박을 벌이다 걸려든다. 홈볼트 요새에 체포되어 구금증인 악당 칼 혼을 이송한다는 명복으로 기차에 탑승하려했던 보안관은 군용열차에 민간인을 태울수 없다는 거부를 당하던 차에 살인 방화범 디킨의 이송을 명분 삼아 동승한다. 그리고 운행중 알수 없는 사고가 계속 발생한다. 목사의 실종, 화부의 추락, 장교 두명의 실종, 의사의 급사등등....그리고 군인들이 타고 있던 기차가 언덕길에서 갑자기 연결이 끊어지면서 언덕 밑으로 굴러 모두 몰살을 하고 만다. 사실 그 기차에는 의약품 수송이 아니라 정부에서 도난 당했던 라이플 300정과 폭약등의 무기류가 잔뜩 실려 있었고 이 무기를 인디언들에게 넘겨주는 대가로 인디언들이 살고 있는곳에 매장되어 있던 엄청난 양의 금맥을 차지하기 위해 주지사와 보안관이 꾸민 음모가 숨어 있었던 것이다. 디킨 역시 살인범이 아니라 정부의 연방 요원으로서 그들을 잡기위해 위장 투입된 것이었다.
Morgen, ihr Luschen! Der Ausbilder-Schmidt-Film
미트 더 스파르탄
영화 300을 바탕으로 패러디한 영화로 '해피피트', '나는 전설이다', '스파이더맨 3' 등 10여편의 영화도 함께 패러디했다.
건가 딘
인도에 주둔하고 있던 스코틀랜드 연대를 구하고 전사하는 인도 청년 건가 딘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인도의 '사그단'이란 비밀결사에 의해 통신이 두절된 스코틀랜드 연대의 통신시설을 복구하려 맥, 카터, 펄 등 삼총사가 파견되었으나 이들은 '사그단'의 포로가 되고만다. 여기서 카터의 군 심부름꾼 건가 딘이 목숨을 걸고 나팔을 불어 연대는 위기를 모면하지만 건가 딘은 전사하고 만다.
직업 군인 캔디씨 이야기
보어 전쟁에서 귀향한 젊은 영국인 장교 클라이브 캔디(Clive Candy: 로저 리베세이 분)는 독일에서 영국인들에 대한 헛소문이 퍼져 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진실을 알리기 위해 독일로 떠난다. 베를린에서 이야기의 제공자인 영국인 가정교사 이디스(Edith Hunter/Barbara Wynne/Johnny Cannon: 데보라 커 분)를 만나 소문을 퍼뜨리고 다니는 커니츠를 찾아간 캔디, 그곳에서 커니츠의 동료들을 화나게 해 결투 신청을 받는다. 결투를 해서 부상을 입게 된 캔디, 입원한 병원에서 결투의 상대였던 독일인 장교 테오(Theo Kretschmar-Schuldorff: 안톤 월브룩 분)를 만나 향후 40년이 넘을 우정을 쌓게 된다. 테오와의 인연은 거기서 끝나지 않고 캔디를 병문안 하던 이디스가 테오와 사랑에 빠져 두 사람이 결혼하기까지 이른다.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해주고 영국으로 돌아온 캔디, 자신이 이디스를 사랑했었다는 걸 깨닫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이후 캔디는 군 생활을 계속하며 간호사 바바라(Barbara Wynne: 데보라 커 분)와 결혼한다. 하지만 바바라는 몇 년 후에 죽고 그는 다시 2차 세계 대전에 참전한다. 이 전쟁 동안 캔디는 나치의 행각을 보게 되고 테오와의 인연은 계속 이어진다. 은퇴를 앞두고 영국에 정착하기 위해 영국으로 돌아온 테오와 다시 만나는 캔디, 은퇴를 앞두고 명예와 의리에 대해 주절거리며 나치처럼 싸우기보다는 전쟁에서 패배하겠다는 말을 한다.
The Inheritors
A neo-Nazi organization is recruiting in the 1980s, and two youths of high-school age join for similar reasons, despite class differences. Thomas is the son of a self-made industrialist father and a scolding social-climbing mother. He attends private school and has a brother who's an accomplished musician, but neither can satisfy mom's constant demands for school and social success. She belittles them, and there's incessant bickering at their table. Charly, a dropout, is the son of an abusive, alcoholic laborer. In the youth group, each finds order, respect, camaraderie, and adults who seem to value them. Where do domestic abuse and sanctioned political violence end?
The Sad Sack
Private Meredith Bixby is so out of step in the Army that his six weeks of planned basic training has now stretched to 17 months. After he loses a tank, WAC Major Shelton, a psychologist, is assigned to make a good soldier out of him. She requests Corporal Dolan and Private Stan Wensalawsky to help with the training. Dolan and Stan both have scores to settle with Bixby and their "guidance" leads to more mishaps. Sergeant Pulley has them shipped out to Morocco. On leave in North Africa, Bixy wanders alone into a bar, has a few Moroccan Delights, which he thinks are malted milks, and becomes convinced that exotic singer-dancer Zita is THE girl for him.
The Nurse on a Military Tour
Army Doctor Eva Marini wants to join a regiment to secure equal rights for women. So her commanding officer sends her off to a boot camp led by Renzo Montagnani, where only the most unruly soldiers end up.
The City and the Dogs
Four angry cadets have formed an inner circle in an attempt to beat the system and ward off the boredom and stifling confinement of the military academy, set off a chain of events that starts with a theft and leads to murder.
Go for Broke!
A tribute to the U.S. 442nd Regimental Combat Team, formed in 1943 by Presidential permission with Japanese-American volunteers. We follow the training of a platoon under the rueful command of Lt. Mike Grayson who shares common prejudices of the time. The 442nd serve in Italy, then France, distinguishing themselves in skirmishes and battles; gradually and naturally, Grayson's prejudices evaporate with dawning realization that his men are better soldiers than he is.
지중해
전쟁이 막바지에 온 이차대전 당시의 이태리 해군은 그리이스의 작은섬이 전략적으로 필요하다는 이유로 8명의 병사를 파견한다. 그러나 곧 전세는 불리해지고 사령부에서는 이들 병사를 보냈다는 사실조차도 잊어버린다. 사령부와의 연락도 두절된 채 전장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무인도에서 이들은 버림받은 소외감을 느끼게 되고 전쟁을 잊은 채 섬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그러나 피난갔던 마을 사람들이 돌아오고 지중해의 열기와 낙원과도 같은 나른한 리듬에 젖게 된다. 오히려 행복, 자유, 삶에 대한 예찬이 주민과 함께하고 있음을 느끼고 이제 병사들은 전쟁을 잊고 주민들과 어울려 밝은 지중해 햇빛 아래서 뛰어놀고 일하고 어울린다. 처음엔 경계하던 주민들과 병사들이 서로를 받아들이고 함께 축제를 벌인다. 이들은 투표를 하여 섬에서 살 것을 결정하고 완벽한 낙원의 생활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한대의 경비행기가 마을밖에 불시착하게 되고, 전쟁이 끝난것을 알게 된다. 그제서야 조국과 전쟁을 잊고 지내온 3년의 세월을 돌아보며이들은 이태리로 돌아가야 하는 현실을 맞이하게 된다. 그러나 바실리사(Vassilissa: 반나 바바 분)와 결혼한 파리나(Antonio Farina: 지우세프 세더나 분)는 창고의 올리브통 속에 숨어서 섬에 남고, 다른 병사들은 종전으로 혼란을 겪고 있는 조국을 위해 한번 더 봉사할 기회를 찾아 아쉬움을 남기고 섬을 떠난다. 세월이 흘러 이젠 늙은이가 된 몬타나 중위(Raffaele Montini: 클라우디오 비가그리 분)가 섬으로 돌아오는데.
Demons of War
A detachment of the Polish IFOR forces in Bosnia is led by Major Keller, who is being investigated for insubordination during a patrol in Srebrenica. The investigation is to be led by two arriving officers - Lieutenant Czacki and Major Kusz who will also replace Keller as CO. When the camp's RTO receives a communication from a downed Norwegian chopper, Keller ignores his standing orders and leads a platoon to rescue the crew.
바탈리언
1918년 10월 12일, 1차대전 종전 마지막 주. 미 육군 77사단 308대대 병사들은 아르곤 숲에서 독일군에 의해 포위된다. 음식물과 물 등 모든 식량 공급은 중단되고 통신 회선의 두절, 게다가 보존 탄약마저도 바닥 난 위기 상황이 겹친다. 그러나 독일군의 맹공격은 거침없이 쏟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