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rence Slifer

출생 : 1904-08-31, Missouri, USA

사망 : 1993-01-01

참여 작품

제브라 작전
Visual Effects
미국의 핵 잠수함 타이거휘시 3호의 지휘관 제임스 패러디장군이 이끄는 최강의 해군부대가 특급임무를 띠고 북극이 해저로 급파된다. 전 세계적으로 비밀리에 파견된 이들의 임무는 소련에 의해 파괴될 위험에 처해있는 북극의 군사기지를 보호하는 것. 지상 최대의 첩보전을 둘러싸고 미.소사이에 잔혹한 전투가 시작된다.
위대한 생애
Special Effects
왕의 운명을 타고 난 아이를 찾아 나선 세 명의 목자들이 동방으로부터 이스라엘로 온다. 별의 인도를 따라 이스라엘까지 온 그들은 헤롯왕에게 미래의 지도자를 찾아왔다고 말한다. 수 백년 전 이사야는 “베들레헴에서 태어난 자가 이스라엘을 지배할 것이라”고 예언했었다. 긴 여정 끝에 그들이 머문 곳은 베들레헴. 허름한 마구간에서 동정녀 마리아와 목수 요셉의 아들 예수가 태어난다. 그들은 구세주의 탄생을 찬양하고, 계속 그들을 미행해 왔던 헤롯왕의 부하는 왕에게 이 사실을 고한다. 예수 탄생 후 그 일가는 헤롯왕의 박해를 피하여 이집트로 떠나지만 이 사실을 모르는 헤롯은 자신의 권세를 위해 베들레헴의 모든 어린아이들을 죽이도록 명령한다. 세월이 흐르고, 요단강에서 세례자 요한을 만난 예수는 성령의 인도로 광야에 나가 40주야의 단식기도를 하면서 악마로부터 시험을 받는다.
The Diamond Queen
Special Effects
A French jeweler travels to India in search of a fabulous diamond.
안데르센
Special Effects
A small-town shoemaker with a knack for spinning yarns, Hans encounters happiness and heartbreak on his road to becoming a full-fledged writer.
제니의 초상
Special Effects
제니의 초상은 추위와 굶주림에 떨던 가난한 젊은 예술가 이벤이 어느 날 혼자 놀고 있는 어린 여자아이 제니를 발견하면서 시작한다. 그날 이후, 화가는 소녀를 다시 만나기만을 기다리는데, 소녀는 어느새 여인이 되어 돌아온다
패러다인 부인의 재판
Special Effects
안소니 킨은 남편을 살해한 죄로 재판을 받게 되는 안나 패러다인의 변호를 맡게 되는데, 안나를 본 순간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래서 혹시 안나가 패러다인 대령의 시종인 안드레 라투어와 관계를 가졌을까 질투를 하게 된다. 안소니는 안드레가 대령을 죽인 것처럼 재판을 유도해서 안나의 무죄를 밝히려고 하는데...
백주의 결투
Visual Effects
백인 아버지와 인디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처녀 펄은 아버지가 품행이 깨끗하지 못한 어머니를 살해한 뒤 교수형을 당하자 아버지 친척인 남부의 대 목장주 잭슨 맥캔리스의 부인인 로라벨 아주머니 집에서 살게된다. 로라벨의 두 아들 제시와 루트는 곧 펄을 좋아하게 된다. 서부에 철로가 생기면서 철로부설을 반대하는 맥켄리스는 철도회사 편을 든 아들 제시와 의절하고 집에서 쫓아낸다. 루트는 펄을 유혹해서 친하게 되나 아버지의 반대로 펄과 결혼할 생각을 버린다.
스펠바운드
Special Effects
그린 매너스 정신병원에서는 원장인 머치슨 박사가 은퇴하고 저명한 정신과 의사인 에드워즈 박사(그레고리 펙)가 새로 부임한다. 그러나 막상 도착한 에드워즈 박사의 모습은 예상외로 젊고 이상한 점이 많다. 병원 직원들의 질문에 모호하게 답하는가 하면 식사 도중에는 포크에 의해 만들어진 자국들을 보고는 극도의 불안감을 보여주기도 한다. 젊고 아름다운 여자 의사인 피터슨(잉그리드 버그만)은 에드워즈와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그가 심각한 정신분열증에 시달리는 가짜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공주와 해적
Special Effects
실베스터는 비열한 행동를 했던 연예인으로 영국에서 추방되어진다. 배를 타고 미국으로 떠나기 위해 해외여행을 하던 중 그는 예쁜 마가렛공주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그녀는 그에게 관심도 없다. 그러던 중 높은 파도 속에서 그녀가 탄 배는 해적에게 납치당한다. 해적은 공주의 신분을 알고 그녀를 유괴하여 왕에게 몸값을 받아내려 계획은 세운다. 공주의 유일한 희망은 비열한 코미디언 실베스터 뿐이다. 과연 실베스터는 하찮은 농담 따윈 그만 두고 그녀를 구조해 낼 수 있을까?
Up in Arms
Special Effects
Hypochondriac Danny Weems gets drafted and accidentally smuggles his girlfriend aboard his Pacific-bound troopship.
The North Star
Special Effects
A Ukrainian village must suddenly contend with the Nazi invasion of June 1941. Later re-edited and released as "Armored Attack."
킹콩의 아들
Assistant Camera
Beleaguered adventurer Carl Denham returns to the island where he found King Kong.
Me and My Gal
Assistant Camera
Jaunty young policeman Danny Dolan falls in love with waterfront cafe waitress Helen Riley.
Young Bride
Assistant Camera
A newlywed discovers her husband is a cheating phony.
Panama Flo
Assistant Camera
An engineer makes a thieving entertainer work off her debts as a housekeeper at his jungle mining camp.
Bad Company
Assistant Camera
A psychotic and sadistic mob boss is infatuated with the young wife of his newlywed attorney, and he plots to get him out of the way so he can have her to himself.
Rebound
Assistant Camera
A woman struggles to rekindle the affection of her husband.
Holiday
Assistant Camera
A young man is torn between his free-thinking lifestyle and the tradition of his wealthy fiancée's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