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XAIGWdfxCQ1d5XFGcwudNdgagN.jpg

우주에서 온 사나이 (1991)

The Wilcoxes were having some problems around the neighborhood... until the ultimate security system landed in their backyard.

장르 : 액션, 코미디, 가족, SF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Burt Kennedy
각본 : Frank A. Cappello

시놉시스

머나먼 은하수 저편 사악한 장군 쉬터는 이웃 혹성의 지도자인 하시나 대통령의 우주선을 습격, 그를 포로로 잡는다. 장군은 하시나 대통령의 혹성을 자신의 식민지로 내놓지 않으면 그 혹성을 폭파해 버리겠다고 위협하며 대통령이 보는 앞에서 스위치를 누르라고 명령한다. 그 순간 우주선 안을 침입자가 잠입 하였음을 알리는 비상 경보장치가 울린다. 여러 개의 덱크가 부숴지고 마침내 거인 한명이 사령실의 문을 박차고 들어 온다. 그것은 우주 전사인 세프 람지(Shep Ramsey: 헐크 호간 분), 그는 공격해오는 쉬터의 부하들을 무찌른다. 쉬터의 부하들을 무찌른 람지의 앞에 드디어 쉬터 장군이 나선다. 공격을 받은 쉬터 장군의 손이 갑자기 변신하기 시작, 온 우주에서 가장 흉한 모습의 이상한 생명체로 바뀌고 만다. 람지는 재빨리 그 생물체의 약점을 알아내고 그가 따라올 수 없는 공기통 속으로 피신한다. 람지는 장군의 우주선의 공기 통로를 따라 플라스틱 폭탄을 장치해 놓고 나서 자신의 소형 우주선을 타고 장군의 우주선을 호출한다. 자누크는 람지의 무훈을 칭찬하면서 이제 휴가를 떠나서 좀 쉬라고 한그러자 자누크는 그에게 휴가를 떠나라고 명령한다. 그 이유는 쉬터가악당을 고용해서 람지를 죽이려고 하기 때문이다. 람지가 M3 혹성을 향하던 도중 그의 우주선에 부딛힌 운석 때문에 초공간으로 빠져 들어가 버리고 만다. 고장난 우주선을 고치기 위해 람지는 근처의 혹성인 지구를 향한다. 지구에 불시착한 람지는 당분간 이곳에 숨어 지내며 때를 보기로하고지 낼 곳을 찾아 나선다. 집을 세놓는다는 신문 광고를보고 람지는 건축가인 찰리 윌콕스(크리스토퍼 윌콕스 분)의 집을 찾아간다. 찰리는 착하기만하고 정말 운이 없는 사나이이다. 그의 사장은 그를 전혀 인정해주지 않는다. 그의 아내와 아이들은 그를사랑하지만 존경하지는 않는다.

출연진

Hulk Hogan
Hulk Hogan
Shep Ramsey
Christopher Lloyd
Christopher Lloyd
Charlie Wilcox
Shelley Duvall
Shelley Duvall
Jenny Wilcox
Larry Miller
Larry Miller
Adrian Beltz
William Ball
William Ball
Gen. Suitor
Jo Ann Dearing
Jo Ann Dearing
Margie Tanen
Jack Elam
Jack Elam
Col. Dustin 'Dusty' McHowell
Roy Dotrice
Roy Dotrice
Zanuck
Tony Longo
Tony Longo
Knuckles
Michael Faustino
Michael Faustino
Mark Wilcox
Mark Calaway
Mark Calaway
Hutch
Laura Mooney
Laura Mooney
Theresa Wilcox
Dennis Burkley
Dennis Burkley
Deak
Luis Contreras
Luis Contreras
Ringo
Nick Eldredge
Nick Eldredge
President Hashina
Keith Campbell
Keith Campbell
Punk #2
Elisabeth Moss
Elisabeth Moss
Little Girl

제작진

Burt Kennedy
Burt Kennedy
Director
Frank A. Cappello
Frank A. Cappello
Screenplay
Howard Gottfried
Howard Gottfried
Producer
Hulk Hogan
Hulk Hogan
Executive Producer
Deborah Moore
Deborah Moore
Executive Producer
Kevin Moreton
Kevin Moreton
Executive Producer
David Michael Frank
David Michael Frank
Original Music Composer
Bernd Heinl
Bernd Heinl
Director of Photography
Terry Stokes
Terry Stokes
Editor

비슷한 영화

크레이지 스투피드 러브
좋은 직장, 좋은 집, 그리고 멋진 아이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이뤄져가는 삶을 산다고 생각했던 칼(스티브 카렐)은 아내 에밀리(줄리안 무어)의 이혼 선언에 모든 것이 무너지는 것을 알게 된다. 충격을 다 잡을틈도 없이 짐을 싸 집을 나온 그는 술집에서 여자를 유혹하는 모든 기술을 가진 잘 나가는 30대 제이콥(라이언 고슬링)을 만나게 된다. 칼을 안쓰럽게 여긴 제이콥은 그에게 모든 기술을 전수해 주고, 그는 중년 차도남으로 거듭난다. 그러면서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과 아내의 소중함,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 다시 돌아보게 되는데...
장고: 분노의 추적자
흑인 노예 장고는 착한 사마리아인 같은 독일인 현금사냥꾼 닥터 킹의 도움을 받아 멋진 말을 타고 미국 평원을 달리며 헤어진 아내 브룸힐다를 찾아다니는 총잡이 낭만주의자로 변신한다. 그는 브룸힐다가 미시시피에서 가장 악독한 농장 캔디랜드의 노예로 일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농장주 캔디를 찾아간다. 아내를 구해야 하는 분노의 로맨티스트 장고, 그를 돕는 정의의 바운티 헌터 닥터 킹, 그리고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마스터 캔디. 복수의 사슬이 풀리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더 브레이브
1880년대 미국 아칸소주. 14세 소녀 매티 로스(헤일리 스타인펠드)는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무법자 톰 채니(조쉬 브롤린)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젊은 시절 악명 높았던 연방보안관 루스터 코그번(제프 브리지스)을 고용해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그러나 술주정뱅이 코그번은 그녀를 계속 실망시키고, 여기에 현상금을 노린 텍사스 특수경비대원 라 뷔프(맷 데이먼)까지 가세해 톰 채니를 잡기 위한 위험한 동행이 시작된다. 늙은 주정뱅이 보안관과 혈기왕성한 텍사스 레인저, 그리고 웨스턴 장르와 거리가 먼 소녀의 숨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되는데...
아더 크리스마스
광활한 북극, 거대한 빙산 아래 1,000년의 역사를 이어온 산타 왕국.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내려온 산타의 임무는 바로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동안 전세계로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는 것. 하지만 올 겨울, 실수로 한 아이의 선물이 배달되지 못하는 사고가 벌어지고, 산타 가족의 막내 ‘아더’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크리스마스 아침이 오기 전 마지막 선물을 배달하라!’ 는 미션아래, 눈과 사슴 알러지, 고소공포증까지 가진 ‘허당 산타’ 아더와 은퇴한 지 오래지만 여전히 팔팔한 ‘왕산타’ 할배, 그리고 160만 요정군단 중 최정예 ‘포장의 달인’ 브라이오니의 선물 배달 미션 임파서블이 시작 되는데…
인시디어스: 두번째 집
오랜 시간 아들 달튼이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자 아빠 조쉬는 과거 자신의 꿈 속에 들어갔던 경험을 살려 유체이탈을 시도해 영혼의 세계에 들어간다. 무사히 아들을 데리고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 후 기이한 현상들이 연달아 일어난다. 밤마다 막내인 갓난아기 주위를 맴도는 수상한 기운과 아무도 없는 거실에서 혼자서 연주되는 피아노 소리, 그리고 엄마 르네를 공격하는 보이지 않는 손길. 이윽고 르네는 남편 조쉬에게서 이상한 기운을 느끼고, 과거와 맞닿아 있는 지점에 숨겨져 있던 엄청난 비밀이 서서히 수면위로 드러나는데… 가족들의 집에 다른 누군가 있다!
비버리힐즈 치와와 3
다섯 강아지들의 엄마, 아빠가 된 클로이와 파피가 최고급 호텔의 강아지 모델로 선정된다. 그들을 보살피는 샘과 레이첼의 사랑과 초보 사회 생활도 함께 시작하고 다섯 강아지들이 벌이는 말썽과 우연히 알게 된 호텔 고객 명단을 노리는 나쁜 사람들도 혼내주게 된다.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치와와들의 이야기가 담긴 는 온 가족이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가족영화의 정수를 보여준다. 최고급 호텔에서 벌어지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대축제! 그리고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
잭 앤 질
쌍둥이 남매인 잭(아담 샌들러)과 질(아담 샌들러). 어릴 때부터 모범생에 인기남이었던 오빠 잭은 광고회사 사장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며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간다. 반면 덩치 크고 힘 세고 솔직하다 못해 거친 입담을 자랑하는 비호감 여동생 질은 나이 40이 넘도록 변변한 연애 한번 못한 채 외롭게 혼자 지낸다. 명절을 맞아 잭의 집에 질이 찾아오고, 그의 평화로운 일상은 사고의 연속으로 이어진다. 그런 와중에도 질은 잭의 아내 에린(케이티 홈즈)과 귀여운 조카 소피, 게리와 함께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며 행복해한다. 질에게서 벗어나는 방법은 오직 남자친구를 소개시켜주는 것이라 생각한 잭은 인터넷 중매 사이트를 통해 남자를 물색하지만 작전은 실패로 돌아가고 질은 더욱 실의에 빠진다. 한편, 던킨 도너츠의 광고 모델로 알 파치노를 기용하라는 광고주의 명령 때문에 잭은 비상이 걸린다. 알 파치노를 섭외하기 위해 혈안이 된 잭은 알 파치노가 초대된 농구 경기장에 질과 동행하는데, 알 파치노는 화끈한 질에게 한눈에 반한다. 그날부터 알 파치노의 뜨거운 구애가 시작되지만 질은 그가 맘에 들지 않고, 알 파치노를 설득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잭은 급기야 질로 변장하는데….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악덕 보스 밑에서 박봉에 회계사로 근무하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 사랑스러운 두 딸과 임신한 아내를 위해 죽어라 성실하게 살아도 빠듯한 삶이다. 그런데 이게 웬일? 회사 동료들이 의기투합해 새로운 투자금융회사를 차리고 독립하자는 제의를 한다. 그것도 파격적인 연봉으로 말이다. 불행 끝 행복 시작이라 믿었던 첫 출근 날. 그러나 뭔가 이상하다. 기름 넣으러 간 주유소에선 사용 정지 카드라고 하질 않나, 아침부터 뷰티 살롱 예약확인 전화에 지명수배 차량이라며 경찰에 체포되기까지. 누군가 샌디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몽땅 도용해 그는 재산과 새 직장까지 모조리 빼앗길 처지에 놓인다. 그런데 경찰은 관할 지역 운운하며 뒷짐만 지고 있다. 결국 샌디는 직장에 7일간의 시간을 얻어 덴버에서 플로리다까지 직접 사기꾼을 찾아 떠난다. 드디어 웬수 같은 가짜 샌디 패터슨, 다이애나(멜리사 맥카시)를 생포(?)하는데 성공하고, 이제 덴버로 끌고만 가면 되는데…. 이 여자 강적이다! 호시탐탐 도망칠 궁리를 하고, 거짓말과 속임수의 달인에, 무슨 죄를 지었는지 청부업자까지 따라붙어 그녀를 죽이려고 든다. 과연 샌디는 불굴의 의지로 다이애나를 덴버로 데리고 갈 수 있을까?
패딩턴
폭풍우에 가족을 잃은 꼬마곰 패딩턴은 페루에서 영국까지 나홀로 여행을 떠난다. 런던에 도착한 패딩턴은 우연히 브라운 가족을 만나게 되고 그들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가족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움직이기만 해도 사고, 만지기만 해도 사고, 1초에 한번씩 사고를 치는 패딩턴은 브라운 가족의 골칫거리가 되고 만다. 한편, 말하는 곰이 나타났다는 소식에 악당 박제사 밀리센트는 호시탐탐 패딩턴을 노리는데…
스턱 인 러브
유명 작가 ‘윌리엄’(그렉 키니어)은 전 부인 ‘에리카’(제니퍼 코넬리)와의 이혼 후에도 그녀를 포기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과 새롭게 시작한 그녀의 집에 찾아가 먼발치에서 훔쳐본다. 한편, 젊은 나이에 자신이 쓴 글이 책으로 출간될 만큼 재능과 열정을 가졌지만 정작 사랑에 있어서는 냉소적인 첫째 딸 ‘사만다’(릴리 콜린스). 그녀는 진심을 다해 다가오는 ‘루’(로건 레먼)를 만나지만 쉽사리 마음을 열지 못한다. 또한 막내인 10대 소년 ‘러스티’(냇 울프)는 소심한 성격 탓에 동급생 ‘케이트’(라이아나 리버라토)를 향한 안타까운 짝사랑만 이어가고 있다. 도무지 사랑만은 쉽지 않은 세 사람, 이들은 1년의 시간 동안 인생의 전환점이 되는 일생일대의 사건들을 겪게 되는데…
보이후드
여섯 살 메이슨 주니어와 그의 누나 사만다는 싱글맘인 올리비아와 텍사스에 살고 있다. 아빠인 메이슨 시니어는 일주일에 한 번씩 들러 메이슨과 사만다를 데리고 캠핑을 가거나 야구장에 데려 가며 친구처럼 놀아 주곤 하지만 함께 살 수는 없다. 게다가 엄마의 일 때문에 친구들과 헤어져 계속해서 낯선 도시로 이사를 다녀야 하는 메이슨은 외로운 나날을 보내며 점차 성장해가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여행을 하다 기름이 떨어진 다섯 명의 젊은이가 텍사스 시골집을 방문하게 된다. 문을 여는 순간 인간의 가죽을 얼굴에 뒤집어쓰고 피범벅 된 앞치마를 두른 도살자가 전기톱을 휘두르며 일행들을 무자비하게 살해한다.
블레이드 러너 2049
인간과 리플리컨트가 혼재된 2049년. 인간의 통제를 벗어난 리플리컨트를 쫓는 블레이드 러너 K는 임무 수행 도중 약 30년 전 여자 리플리컨트의 유골을 발견하고 충격적으로 출산의 흔적까지 찾아낸다. 리플리컨트가 출산까지 가능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사회에 큰 혼란이 야기되므로 이를 덮으려는 경찰 조직과, 그 비밀의 단서를 찾아내 더욱 완벽한 리플리컨트를 거느리고 세상을 장악하기 위해 K를 쫓는 니안더 월레스. 리플리컨트의 숨겨진 진실에 접근할수록 점차 정체성의 혼란을 겪게 되는 K는 과거 블레이드 러너였던 릭 데커드를 만나 전혀 상상치 못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메리 포핀스 리턴즈
체리트리 가 17번지에 살고 있는 마이클과 세 아이들은 아내와 엄마를 잃고, 집까지 빼앗길 위기에 처해 슬픔에 잠긴다. 어느 날, 바람의 방향이 바뀌고 마이클의 가족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는 사랑스러운 마법으로 가득 찬 황홀한 경험을 선사하는데…
나쁜 이웃들 2
옆집에 상상을 초월하는 여대생 클럽이 이사 왔다! 집을 팔아야 하는 부부는 광란의 파티를 멈추려 별의별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범상치 않은 여학생들이 가만히 당하고 있을 리 만무. 예측불허 파티걸과 엽기 부부의 한판 대결이 펼쳐진다!
아 유 히어
When Steve Dallas, a womanizing local weatherman, hears that his off-the-grid best friend Ben Baker has lost his estranged father, the two return to Ben's childhood home. Once there, they discover Ben has inherited the family fortune, and the ill-equipped duo must battle Ben's formidable sister and deal with his father's gorgeous 25-year old widow.
인사이드 아웃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정든 옛 동네를 떠나 도시로 이사하는 라일리 가족.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변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
버드맨
슈퍼히어로 버드맨으로 할리우드 톱 스타에 올랐지만 지금은 잊혀진 배우 리건 톰슨. 그는 꿈과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한다. 대중과 멀어지고, 작품으로 인정받은 적 없는 배우에게 현실은 그의 이상과 거리가 멀다. 재기에 대한 강박과 심각한 자금 압박 속에, 평단이 사랑하는 주연배우의 통제불가 행동들, 무명배우의 불안감, SNS 계정 하나 없는 아빠의 도전에 냉소적인 매니저 딸, 연극계를 좌지우지 하는 평론가의 악평 예고까지... 과연 버드맨 리건은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까?
어바웃 타임
모태솔로 팀(돔놀 글리슨)은 성인이 된 날, 아버지(빌 나이)로부터 놀랄만한 가문의 비밀을 듣게 된다. 바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 그것이 비록 히틀러를 죽이거나 여신과 뜨거운 사랑을 할 수는 없지만, 여자친구는 만들어 줄 순 있으리.. 꿈을 위해 런던으로 간 팀은 우연히 만난 사랑스러운 여인 메리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팀. 어설픈 대시, 어색한 웃음은 리와인드! 뜨거웠던 밤은 더욱 뜨겁게 리플레이! 꿈에 그리던 그녀와 매일매일 최고의 순간을 보낸다. 하지만 그와 그녀의 사랑이 완벽해질수록 팀을 둘러싼 주변 상황들은 미묘하게 엇갈리고, 예상치 못한 사건들이 여기저기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어떠한 순간을 다시 살게 된다면, 과연 완벽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추천 영화

궁둥이에 총을 쏜 남자
잭 버거 시장(Jack Berger: 다렐 라슨 분)은 바다에 독성이 강한 폐기물을 버리는 악덕 기업인 포타템(Maxwell Potterdam III: 존 게츠 분)의 부정 행위 내용을 담은 테이프를 경찰에 제출하겠다고 신고하나, 경찰과 내통하고 있는 포타템은 오히려 시장을 없애려 한다. 칼(Carl Taylor: 찰리 쉰 분)과 제임스(James St.James: 에밀리오 에스테베즈 분)는 낙천적인 성격의 청소부다. 칼은 가끔 망원경으로 앞동에 사는 버거 시장의 비서인 수잔(Susan Wilkins: 레슬리 홉 분)을 감상하곤 한다. 어느 날 비서의 테이프와 문제의 테이프가 뒤바뀐 것을 안 시장은 수잔을 찾아와 다그친다. 이 광경을 본 칼과 제임스는 수잔이 테이프를 찾으러간 사이 시장의 엉덩이에 공기총을 쏜다. 그 때 포타템의 부하들이 수잔의 아파트에 들어와 시장을 목졸라 죽인 뒤 시체를 끌고 나간다. 그러나 싣고 가던 도중 시체를 잃어버리고 만다. 이튿 날 칼과 제임스는 일하다 시장의 시체를 발견하고는 놀라지만 총에 맞아 죽운 게 아님을 알게 된다. 때마침 지나가던 경찰이 다가오자 위기를 모면하기 위해 대책도 없이 시체를 싣고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