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에게 (2023)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5분

연출 : Lee Sang-cheol

시놉시스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한, 장래가 촉망되는 사회부 기자 상연. 오랜 연인 진명과 결혼해 남녀 쌍둥이를 출산하는데, 아이들이 네 살이 되던 해에 둘째 지우가 발달장애 판정을 받는다. 하루아침에 장애 아이의 엄마로 살아야 하는 그녀는 인생에 오직 장애 아이와 자신, 단둘만 남은 것 같은 ‘장애도’(障礙島)에 갇힌 듯한 삶을 살게 된다. 시간이 흘러 지우가 초등학교에 들어갈 무렵, 장애인과 비장애인 아이가 함께 공동체를 경험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시기가 초등학교라는 조언을 들은 상연은 지우를 특수학교가 아닌 특수반이 있는 일반 학교에 보내기로 결심하는데…

출연진

Kim Jae-hwa
Kim Jae-hwa
Sang-yeon
Sung Do-hyun
Sung Do-hyun
Kim Yeon-jin
Kim Yeon-jin
Lee Ha-rin
Lee Ha-rin

제작진

Lee Sang-cheol
Lee Sang-cheol
Director
Shin A-ga
Shin A-ga
Producer

예고편 및 다른 영상

BIFF2023 Trailer l 그녀에게  Blesser l 지석

비슷한 영화

Only in the Way
A crippled little girl lives at home with her parents and her grandmother. She loves her grandmother deeply, but her parents can't get along with the old woman, and the girl is torn between both sides.
마가렛트 여사의 숨길 수 없는 비밀
정식 콘서트를 앞둔 소프라노 ‘마가렛트’ 그녀만 모르는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최악의 음치라는 것! 1920년 파리. 음악을 사랑하는 남작 부인 마가렛트가 자신이 준비한 자선 음악회 무대에 오른다. 그녀의 노래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는 손님들, 하지만 이들에게는 숨길 수 없는 비밀이 있다. 바로 마가렛트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을 만큼 끔찍한 음치라는 것. 하지만 사람들은 부자인 마가렛트와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가 위대한 소프라노인 것처럼 치켜세운다. 급기야 신문에까지 소개된 그녀의 공연, 이에 용기를 얻은 마가렛트는 정식 콘서트를 열겠다고 선언하는데…
악의 도시
1949년 이란 혁명이 일어나며 서구식 근대화 정책을 추진하던 정권이 무너지자, 이슬람 종교 지도자와 그의 혁명 수비대가 나라를 통치하기 이른다. 서구식 문화를 따르며 풍족하게 살아가던 보석상 이삭은 수비대에 끌려가 모진 고문을 당하고, 회사 내 보석은 물론 집안 물건들도 도둑맞는다. 그러던 어느 날 감옥에서 탈출할 날만을 기다리던 이삭에게 협상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Naval Combat in Greece
An officer calls his sailors to the deck. They assemble around the canon while the officer scans the horizon. They all turn in the direction of the camera to look in the distance. At the same time the ship is hit! This scene is a filmed reconstruction of the 1897 Greek-Turkish war.
Jménem Jeho Veličenstva
키모
Thirty year old Benek experiences a crisis mainly manifested by compulsive suicidal thoughts and dreams about death. Accidentally he meets a beautiful, magnetic and mouthy Lena. He is dazzled from the first moment and his admiration grows when Lena not only understands his suicidal preoccupation but shares a similar one. They embark on a crazy journey during which Benek realizes he is not the only man in Lena's life - in addition, the girl has cancer, and she is not attempting to treat it. Admiration mixes with fear - finally Benek promises to accompany her to the end...
드리머
한때는 혈통 좋은 종마들을 번식시키는 목장으로 유명했던 크레인 목장. 그러나 할아버지의 목장 운영에 반대했던 아버지 '벤'은 경주마들을 직접 키워서 시합에 보내려다가 엄청난 빚을 지고, 결국 다른 목장의 말 사육사로 일하며 근근히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 '벤'이 일하던 목장에서 지난 경마대회에서 1위를 했던 명마 '소냐도르'가 경기 중 다리가 부러지는 불의의 사고가 발생하고, 이 때문에 '소냐도르'는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해진다. 이에 '벤'은 자신의 퇴직금 대신 '소냐도르'를 집에 데리고 오게 되는데... 크레인 일가에게'소냐도르'의 등장은 막막하기만 했던 목장을 살릴 한줄기 희망과도 같았다. 그것은 단순한 재정적인 탈출구였을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서먹서먹했던 가족간에 화해와 사랑을 이루게 되는 구심점이 됐던 것이다. 그 후 6개월 동안 '벤'과 '케일'의 정성 어린 간호로 '소냐도르'의 부러진 다리는 기적처럼 회복된다. '소냐도르'의 회복과 함께 아버지로부터 '소냐도르'를 선물받은 '케일'은 야심찬 계획을 세우는데... 그것은 바로 '소냐도르'를 다시 한번 경주에 내보내는 것. 이제는 딸의 꿈을 이뤄주고 싶은 '벤'과 지난 날 아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할아버지 '팝'은 '케일'을 도와 모든 경마인들의 꿈의 대회인 “브리더스 컵”에 '소냐도르'를 출전시키게 되는데...
아메리칸 크라임
서커스단에서 일하는 부부는 생활이 불편해지자 딸 실비아와 제니를 한 미망인의 집에 몇주간 맡겨두기로 한다. 많은 아이들을 키우며 살고 있는 미망인은 돈이 절실히 필요했고 자매를 맡아주는 댓가로 그의 부모에게 얼마의 돈을 받기로 한다. 자매를 거둔 후 처음에는 자신의 자식들과 같이 잘 대해주었지만 그녀는 정신상태가 온전치 못한 상태였고, 또한 보살피는 댓가의 돈이 늦어지자 자매에게 매질을 하기 시작한다. 한편, 미망인의 첫째딸은 원치않는 임신 사실을 울며 실비아에게 털어놓는다. 하지만 실수로 실비아가 아이 아빠에게 그 말을 전하게 되고, 이에 앙심을 품은 첫째딸은 미망인에게 실비아에 대한 좋지 않은 말을 꾸며내 이른다. 이때부터 미망인은 실비아에게 점점 잔인하게 학대를 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그것을 지켜보는 그녀의 아이들은 그러한 학대가 나쁘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뿐더러 학대에 동참하는데...
천상의 릴리아
지금은 황폐하지만 한때 막강했던 소비에트 제국의 시골. 16살의 릴리아는 새 남자를 만나 미국으로 간 어머니를 기다리지만 곧 자신이 버려졌음을 깨닫게 된다. 그녀는 돈이 하나도 없는 관계로 전기와 난방이 들어오지 않는 낡은 건물로 이사하고 유일한 친구인 11살짜리 소년 볼로디아와 남매처럼 함께 지내며 더 편한 삶을 꿈꾸곤 한다. 한편, 릴리아는 안드레이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안드레이는 자신과 함께 스웨덴으로 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자고 한다. 볼로디아는 그런 그들을 질투하고 미심쩍어 하지만 릴리아는 스웨덴으로 떠나는데, 그녀는 결코 거기서 기다리고 있는 불행을 깨닫지 못한다.
프리즌 이스케이프
인권운동가 팀과 스티븐은 정권의 억울한 판결로 인해 투옥되지만, 굴복하지 않고 탈출을 결심한다. 나가기 위해 열어야 할 강철 문은 15개! 그들은 나뭇조각으로 열쇠를 만들기 시작하고, 지금껏 아무도 성공한 적 없는 0%의 확률 속에서 단 한번의 기회를 노리는데…
X됐다, 피트통
스페인 이비자 클럽의 전설적인 DJ 프랭키 와일드의 범상치 않은 삶을 다룬 이야기. 스페인의 화려한 저택에서 남부러울 것 없는 생활을 누리고 있던 와일드는 타고난 청각장애로 인해 청력을 상실한다. 결국 그의 팬들, 레코드회사, 그리고 아내마저 모두 떠나고, 프랭키는 자기연민과 약에 취해 1년여를 빌라 안에서 고립된 채 보낸다. 영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겪어보지 못했던 클럽과 레이브 문화에 대한 내부자의 시선을 유쾌하게 보여준다. 프랭키 와일드 역의 폴 카이에는 이 영화로 다수의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수상했으며, 감각적인 영상과 리듬은 보는 이의 눈과 귀를 매료시킨다.
어메이징 그레이스
영국 역사상 가장 숭고한 사건의 중심에 윌리엄 윌버포스가 있었다! “신앙이란 늘 입으로 고백될 뿐 아니라 반드시 삶 속에서 실천돼야 한다.” 18세기 영국의 젊고 유능한 국회의원 윌리엄 월버포스. 그는 정치에 타고난 재능이 있었지만 명예로운 삶과 정신적으로 만족스러운 삶 사이에서 갈등한다. 결국 윌버포스는 신께 봉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가 가진 정치적 영향력을 활용해 불의와 싸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인간은 평등하다는 하나님의 뜻에 따라 노예제도를 폐지하기 위해 싸우기로 한 윌버포스는 그와 뜻을 같이 하는 세력들을 결집해 나가고, 그와 동료들은 청원과 보이코트, 대규모 군중집회 등을 통해 국민들에게 뜻을 전파해 나간다. 하지만, 윌버포스 일행의 이러한 적극적인 행동들은 국왕을 비롯한 권력 세력들의 방해에 부딪혀 난항을 겪게 되고, 윌버포스는 앞으로의 행로에 대해 힘들어하게 되는데...
Skin
In the late Seventies, a Dutch teenager named Frankie, who is the son of a holocaust survivor, lives in a working class area in Holland. Frankie’s mother is taken to hospital in a terminal condition, causing a bigger rift between him and his father. This leads to Frankie becoming the interest of the local Nazi skinhead group.
Baby Girl Scott
The story of the Scotts, a young couple whose first child is born dangerously early, weighing less than a pound and a half. As they endure the anguish and struggle to help keep their baby alive, they discover what real love, courage and triumph are in the face of tragedy.
Sins of the Mind
A young woman returning from a renaissance fair survives a car accident, but much to her family's horror, the accident damages her brain and she develops blatantly promiscuous and childlike behavior.
Question of Faith
A woman struck down by terminal cancer shuns conventional medical techniques at her husband's insistence and turns to alternative treatment to combat the disease.
라스트 행맨
Following in his father's footsteps, Albert Pierrepoint becomes one of Britain's most prolific executioners, hiding his identity as a grocery deliveryman. But when his ambition to be the best inadvertently exposes his gruesome secret, he becomes a minor celebrity & faces a public outcry against the practice of hanging. Based on true events.
오닝 마호니
Dan Mahowny was a rising star at the Canadian Imperial Bank of Commerce. At twenty-four he was assistant manager of a major branch in the heart of Toronto's financial district. To his colleagues he was a workaholic. To his customers, he was astute, decisive and helpful. To his friends, he was a quiet, but humorous man who enjoyed watching sports on television. To his girlfriend, he was shy but engaging. None of them knew the other side of Dan Mahowny--the side that executed the largest single-handed bank fraud in Canadian history, grossing over $10 million in eighteen months to feed his gambling obsession.
밀크
인권운동가이자 정치인이었으며 그의 시대로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이름이 된, 하비 밀크의 생애 마지막 8년의 이야기. 1970년, 40세 생일을 맞이한 뉴욕의 평범한 증권맨 하비 밀크(숀 펜)는 스스로에게 솔직하지 못했던 지난 인생을 뒤돌아보며 애인인 스콧(제임스 프랑코)과 함께 자유로운 분위기의 샌프란시스코로 이주하기로 결심한다. 그곳에서 작은 카메라 가게를 차린 밀크는 편견 없는 마음과 유쾌한 성품으로 많은 이들의 친구가 되고, 동성애자들에 대한 일상적인 편견과 폭력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을 보며 게이 인권운동을 시작한다. 인종, 나이, 성에 상관 없이 모두가 평등한 권리와 기회를 누리는 사회를 꿈꾸던 그는 3번의 실패 끝에 샌프란시스코 시의원에 당선되는데...
전쟁의 사상자들
베트남 전쟁에서 실제 있었던 사건을 영화화했다. 당시 뉴요커지의 다니엘 랭 기자가 최초로 공개했던 사건이다. 에릭슨은 베트남에 온 지 한 달도 안 된 신참 군인. 그는 그의 소대원들이 정찰 임무 도중 마을에 잠입해 자고 있던 마을 처녀를 납치해 윤간하고 살해하자 울분을 느끼고 상부에 이 사실을 알린다. 하지만 군 책임자들은 밝혀 좋을 일이 아니라며 오히려 에릭슨을 질책하고 후환이 두려워진 동료 소대원들은 에릭슨의 입을 막으려고 그를 살해하려고 한다. 좌절감에 빠진 에릭슨은 우연히 군목사를 만나 그 살인 사건을 토로하고, 민간인 강간 및 살인 사건에 가담한 동료 소대원 네 명은 군사 재판에 회부되어 유죄 판결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