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6I3EiHu2EI8LMb4rWCKIFF5xgc.jpg

The Aristocrats (1955)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0분

연출 : Denys de La Patellière

시놉시스

A novel by Michel De Saint Pierre was the source for Les Aristocrates. Pierre Fresnay stars an aging Marquis, who tries his best to uphold the traditions of nobility in an ever-changing world. The Marquis' children prefer the trappings of modern society and pop culture and regard their father as a relic. This cultural clash nearly results in tragedy when two of the Marquis' offspring substitute recklessness for common sense.

출연진

Pierre Fresnay
Pierre Fresnay
Marquis de Maubrun
Brigitte Auber
Brigitte Auber
Daisy de Maubrun
François Guérin
François Guérin
Pierre de Maubrun
Georges Descrières
Georges Descrières
Philippe de Maubrun
Yolande Laffon
Yolande Laffon
Tante Mathilde
Guy Decomble
Guy Decomble
Gustave
Madeleine Barbulée
Madeleine Barbulée
L'hôtelière
Michel Etcheverry
Michel Etcheverry
Le notaire Crouelles
Guy Henry
Guy Henry
Le boucher
Jane Morlet
Jane Morlet
Félicie
Alain Quercy
Alain Quercy
Gontran de Maubrun
Olivier de Tissot
Olivier de Tissot
Louis-César de Maubrun
Philippe Rosen
Philippe Rosen
Osmond de Maubrun
Maurice Ronet
Maurice Ronet
Christophe de Conti
Jacques Dacqmine
Jacques Dacqmine
Arthus de Maubrun

제작진

Denys de La Patellière
Denys de La Patellière
Director
Michel de Saint-Pierre
Michel de Saint-Pierre
Novel
Denys de La Patellière
Denys de La Patellière
Scenario Writer
Roland Laudenbach
Roland Laudenbach
Scenario Writer
Roland Laudenbach
Roland Laudenbach
Producer
Alain Poiré
Alain Poiré
Producer
Roger Ribadeau-Dumas
Roger Ribadeau-Dumas
Producer
René Cloërec
René Cloërec
Music
Pierre Petit
Pierre Petit
Cinematography

비슷한 영화

공작 부인: 세기의 스캔들
18세기 영국, 17살의 소녀 조지아나는 최고의 권력과 부를 가진 데본셔 공작과의 결혼을 통해 모두가 우러러보는 데본셔 공작부인이 되어 사교계에 화려하게 등장한다. 시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유행을 선도하고 당시 만화가들이 파파라치처럼 쫓아다닐 정도로 전 영국이 사랑했던 그녀. 그러나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 남편 데본셔 공작은 수많은 여자들과의 외도로 조지아나에게 불행한 결혼생활을 안겨준다. 급기야 조지아나는 믿고 의지하던 유일한 친구 베스마저 남편과 정사를 나누는 현장을 직접 목격한다. 남편의 불륜, 믿었던 친구의 배신으로 힘들어하는 조지아나에게 열정적인 젊은 정치가 찰스 그레이와의 만남은 새로운 세상을 열어준다. 그레이의 열정적인 구애, 그리고 뜨거운 정사. 두 사람은 모든 것을 잊고 점점 더 관계에 탐닉하게 된다. 그러나 사교계의 여왕과 젊은 정치가의 부적절한 이 위험한 관계가 영국 전역에 알려지게 되면서 조지아나는 일생일대의 치명적인 위기를 맞게 되는데…
마이 페어 레이디
런던의 한 극장 앞에서 남루한 복장과 품위 없는 말투로 꽃을 팔고 있는 일라이자(오드리 햅번)를 본 언어학자 히긴스 교수(렉스 해리슨)와 그의 친구 피거링 대령이 이 여인을 데려다가 세련되고 우아한 귀부인으로 만들 수 있을 지 없을 지 내기를 한다. 그 후 일라이자는 히긴스 교수의 집에서 귀부인이 되기 위한 걸음걸이, 식사예절, 말하는 법 등의 특별훈련을 받는다. 드디어 그녀는 교육을 받은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히긴스 교수는 여왕이 참석하는 무도회에 일라이자를 데리고 간다. 이 무도회에서 그녀는 다른 어떤 여인들 보다 아름답고 세련된 완벽한 숙녀가 되어 있었다. 그러나 자신이 변할 수 있을지를 두고 히긴스와 피거링이 내기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언터처블: 1%의 우정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이 만났다. 2주간의 내기로 시작된 상상초월 특별한 동거 스토리 하루 24시간 내내 돌봐주는 손길이 없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전신불구의 상위 1% 백만장자 필립(프랑수아 클루제). 어느 날 우연히, 가진 것이라곤 건강한 신체가 전부인 하위 1% 무일푼 백수 드리스(오마 사이)를 만나게 된 그는 거침없이 자유로운 성격의 드리스에게 호기심을 느껴 특별한 내기를 제안한다. 바로 2주 동안 필립의 손발이 되어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자신을 간호하며 버틸 수 있는지 시험해보겠다는 것. 참을성이라곤 눈꼽 만큼도 찾아 볼 수 없던 드리스는 오기가 발동해 엉겁결에 내기를 수락한다. 이렇게,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던 극과 극, 두 남자의 예측불허 기막힌 동거가 시작 되는데…
크랙
1930년대 영국의 외딴 기숙학교, 엄격한 규칙의 고립된 그곳에서 모든 여학생들의 선망의 대상인 카리스마 넘치는 다이빙 교사 미스 G와 그녀를 추종하는 여섯 명의 소녀 디, 릴리, 포피, 로렐, 로지 그리고 퍼지. 그녀들만의 특별하고 견고하던 세계는 스페인 귀족 출신의 아름다운 소녀 피아마가 전학 오면서 조금씩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아름다울 뿐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매력, 뛰어난 다이빙 실력까지 갖춘 피아마의 등장으로 리더였던 디는 질투와 위기감을 느끼고 고군분투하지만 미스 G가 피아마에게 빠져들고 집착하게 되면서 모든 것은 파국을 향해 치닫는다.
우드 유 래더
부모님이 죽고 백혈병에 걸린 남동생을 돌보고 있는 아이리스. 동생에게 골수이식을 시켜주고 싶어하지만 현실은 먹고 사는 것조차 힘든 그녀 앞에 어느날 갑부 램브릭이 나타난다. 아이리스는 자신의 디너 파티에서 열리는 게임에 참가하면 큰 돈을 주고 동생에게 골수이식을 시켜주겠다는 유혹에 넘어가 램브릭의 저택으로 가게 되고, 7명의 다른 참가자들을 만난다. 이윽고 본색을 드러낸 램브릭은 참가자들을 감금하고 총으로 위협하며 'Would You Rather'라는 게임을 강제로 시키는데...
위대한 환상
정비공 출신이지만 장교로 진급한 마레샬 중위와 직업 장교인 볼디외 대위가 탄 비행기가 독일군 라펜슈타인 사령관에 의해 격추당한다. 볼디외와 같은 귀족계급인 라펜슈타인은 마레샬과 볼디외를 수용소에 보내기 전, 정중하게 식사에 초대한다. 수용소에 입소한 두 프랑스 군인들은 배우, 교수, 토지 측량기사 등 다양한 출신의 수감자들과 곧 친해진다. 특히 부유한 은행가의 아들인 로젠탈 덕분에 이들은 그에게 배달되어온 물품과 음식들로 초라하지 않은 수용소 생활을 영위한다.
올 더 킹즈 맨
간절히 원했던 것이 욕망이 되고, 결국 그것이 파멸을 부른다! 믿음직스러운 그대의 이름은, 윌리 스탁 미국 메이슨 시티의 곧고 신념 강한 재정관인 윌리 스탁. 윌리 스탁은 학교 건설 입찰 비리를 고발하여 유명세를 얻게 된다. 그 유명세를 이용하려던 사람들로 인해 자극받은 윌리 스탁은 스스로 루지애나 주지사 선거에 나가 힘있고 부패한 자들을 처단하고자 결심한다. 하지만 윌리 스탁 역시 권력의 유혹에 빠져드는데… 윌리 스탁은 거침없는 언변과 관중을 집중시키는 카리스마로 많은 사람들의 지지를 받게 되었고 마침내 주지사로 당선된다. 하지만 시민들을 위한 공약을 지키기 위해서는 기득권층의 세금을 크게 올려야 했고 이 때문에 그는 권력층과 부유층에 대립할 수밖에 없게 된다. 결국 기득권층의 사람들은 그를 탄핵하기로 결정한다. 윌리 스탁은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점점 그들처럼 비열해지는데…
말이라 불리운 사나이
In 1825, English peer Lord John Morgan is cast adrift in the American West. Captured by Sioux Indians, Morgan is at first targeted for quick extinction, but the tribesmen sense that he is worthy of survival. He eventually passes the many necessary tests that will permit him to become a member of the tribe.
브라이트 영 씽
In the 1930s, a social set known to the press – who follow their every move – as the “Bright Young Things” are Adam and his friends who are eccentric, wild and entirely shocking to the older generation. Amidst the madness, Adam, who is well connected but totally broke, is desperately trying to get enough money to marry the beautiful Nina. While his attempts to raise cash are constantly thwarted, their friends seem to self-destruct, one-by-one, in an endless search for newer and faster sensations. Finally, when world events out of their control come crashing around them, they are forced to reassess their lives and what they value most.
자메이카 여인숙
조스가 운영하는 자마이카 여인숙은 지나가는 배를 난파시켜 생존자들을 살해하고 물건들을 약탈하는 해적들의 근거지이다. 메리는 이모를 찾아 아일랜드를 떠나 자마이카 여인숙으로 오는 도중 험프리 경내에 머물게 된다. 메리는 자마이카 여인숙으로 갈 말을 빌려달라고 하나 험프리 경은 그녀에게 그곳에 가지 말라고 경고한다. 히치콕 감독이 미국으로 가기 전 영국에서 만든 마지막 작품으로 그의 최악의 영화로 알려졌으나 개봉당시 박스 오피스 히트작이었다.
순수한 사람들
19세기 이탈리아의 귀족사회. 웰시 툴리오(지안카를로 지아니니)는 그의 친구들과 일반 사람들이 보는 곳에서 그의 정부인 테레사(제니퍼 오닐)을 에스코트하는 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한다. 그는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욕망을 만족스럽게 채우지 못한다. 반면 부인 줄리아나(라우라 안토넬리)는 그런 남편으로 인해 계속 고통에 시달린다. 그런데 사실상 툴리오와의 관계가 끝나다 시피한 부인 줄리아나가 젊은 소설가와 사귀게 됐을 때 툴리오는 복잡한 심경이 된다. 이후 아내가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게 되자, 툴리오는 결국 자살을 결심한다.
엔젤
100년 전 영국, 꿈 많은 소녀 엔젤은 남들이 감히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것들을 서슴없이 꿈꾸며, 두려움 없이 활자로 옮기고, 하나씩 실현시켜 나간다. 성공, 명성 그리고 사랑까지…꿈꾸던 것을 모두 이룬 그 다음에는 무엇이 있는 것일까?
베니티 페어
가난한 예술가의 딸로 태어난 베키는 어려서 일찍 고아가 되지만, 초라한 현실을 벗어나 멋진 삶을 살 것을 다짐한다. 학교를 졸업한 베키는 상류사회에 내딛을 첫 발로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 자리를 구한다. 유일한 친구이자 재력가 집안의 딸, 아멜리아의 집에 초대받은 베키는 아멜리아의 오빠인 조스를 단숨에 사로잡지만, 아멜리아의 약혼자인 조지 대위의 훼방으로 조스와의 관계는 물거품이 되고 만다. 그 후, 크롤리 가의 가정교사로 일하던 베키는 뛰어난 재치로 부유한 노처녀 미스 크롤리의 신임을 얻게 되고, 그녀의 전재산을 상속 받는 매력적인 바람둥이 로든 대위를 만나게 된다. 미스 크롤리를 따라 런던으로 온 베키는 로든 대위와 사랑에 빠지고, 그와 비밀리에 결혼까지 하는데… 로든과의 결혼으로 베키는 귀족 신분을 얻지만, 화가 난 미스 크롤리는 로든의 재산 상속 자격을 박탈해버리고 둘은 빈털터리가 된다. 신분이 상승된 베키는 상류사회를 향한 야심을 서서히 드러내기 시작하고, 전쟁 이후 경제적으로 어려워진 베키에게 그녀의 꿈을 이루게 해 줄 스타인 백작이 다가오는데…
패서네이션
장 롤랭 감독의 1979년 작 프랑스 산 컬트 호러 영화. 1905년을 배경으로 도둑인 마크가 같은 도둑 동료들의 돈을 떼어먹고 도망치던 중 낡은 성에 들어가 피신하게 되는데, 거기에 단 둘이 살던 에바, 엘리자베스를 만나면서 기묘한 사랑에 빠져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
사랑의 상처
어느날 밤, 집에서 쉬고 있던 옥스퍼드 대학의 교수 스티븐(더크 보가드 분)은 요란한 굉음에 놀라 밖으로 뛰어나간다. 굉음은 차사고에 의한 것이었고, 구겨진 차 안에는 자신이 가르치던 학생 둘이 타고 있었다. 윌리엄(마이클 요크 분)은 죽고 그의 약혼녀 애나는 쇼크상태에 빠져 있다. 스티븐은 애나를 집으로 데리고 들어와 경찰에 신고를 한다. 경찰이 조사를 끝내고 돌아간 뒤 스티븐은 윌리엄과 애나를 처음 만났던 때를 회상한다. 그리고 이야기는 플래시백과 단속적인 회상을 통해 전개된다. 런던에서 텔레비전 프로듀서와 옛 애인을 만나고 돌아온 스티븐은 자신의 집에서 동료교수인 찰리(스탠리 베이커 분)와 애나가 자고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찰리는 자신과 애나가 잠자리를 같이 했다고 고백하고, 찰리의 아내 로라도 이 사실을 알게 된다. 상심해있는 로라에게 스티븐은 한순간의 바람기일 뿐이라고 위로하지만 그렇게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는다. 애나는 스티븐에게 윌리엄과 결혼할 거라고 얘기하고 그 사실을 찰리에게 대신 전해달라고 부탁하고 떠난다. 그렇게 차 사고가 발생하고 옥스퍼드에 몸 담고 있는 여섯 사람의 감춰진 질투와 욕망들이 베일을 벗기 시작한다.
Black Venus
The true story of Saartjes Baartman, a black South African worker who moves to London with her master in the early 19th century. Although she dreams of being an artist, once in Europe she is exploited as a sideshow attraction due to her large buttocks and genitalia.
미스트리스
1835년, 온갖 스캔들이 난무하는 프랑스 파리. 사교계의 카사노바로 명성이 높은 마리니는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화술로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귀족 가문의 에르망갸드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그는 10년동안 이별과 만남을 습관처럼 반복하며 연인 관계를 유지해 온 스페인 무희 벨리니와의 관계를 정리한다. 주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마리니와의 결혼을 추진하는 에르망갸드의 할머니는 마리니에게 벨리니와의 관계에 대해 소상히 얘기해달라며 마리니와 밤을 지샌다. 그리고 무사히 결혼식을 치른 후, 마리니와 에르망갸드는 파리를 떠나 조용한 해안가 마을에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즐긴다. 그들의 행복도 잠시 뿐. 어느 날, 벨리니가 나타나 마리니의 주변을 맴도는데…
The Married Couple of the Year Two
Nicolas Philibert goes to America after killing a French aristocrat. On his return he tries to divorce his wife, Charlotte, but when he sees others trying to woo her his own interest is rekindled.
스칼렛 핌퍼넬
주인공 스칼렛 핌퍼넬은 프랑스 혁명 당시 단두대로 끌려가는 귀족들을 구출해 영국으로 넘기는 정체불명의 인물이다. 로베스피에르는 스칼렛 핌퍼넬을 잡기 위해 그의 심복 쇼블랑을 영국에 파견한다. 쇼블랑은 지금은 멍청한 영국 귀족 퍼시 블레이크니의 부인이 된 배우 마르그리트를 협박해서 스칼렛 핌퍼넬의 정체를 알아내려 한다.
쾌걸 벵자벵
Benjamin is in love with Manette, the innkeeper's beautiful daughter, but she has no intention of giving in to the young doctor until she sees the marriage contract, and marriage does not fit in with Benjamin's spirit of independence. For the same reason he resists the efforts of his sister Bettine to marry him off to Arabelle, the daughter of old Dr. Minxit. Benjamin does agree to go and meet the girl. But that evening his sister finds him at the inn together with Manette, who is arrested by her father. So she decides to go with Benjamin herself. But as result of an incident with the fat Marquis puts paid to the expedition. Benjamin is subjected by the Marquis to a humiliating practical joke. Benjamin is determined to got his revenge. He succeeds thanks to the gorgeous Vicomte Hector de Pont-Cassé, who also helps Manette with her problems against her father. But Benjamin is now arrested by the Marqu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