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a Serpent (1985)
장르 : SF,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1분
연출 : Amando de Ossorio
각본 : Amando de Ossorio
시놉시스
A serpent, created by radioactivity, threatens a Spanish coastal town.
잇키는 '행복탕' 에서 오래된 우표가 들어있는 분실물을 줍는다.
그 분실물의 주인인 모모세 히데오에게 전해주러 가는 도중에 잇키는 강력한 적에게 습격당하고
바이스와 변신해서 싸우는 잇키의 위험에 도우러온 소설가 카미야마 토우마와 함께 싸우지만 둘은 고전.
거기에 2071년의 미래로부터 갑자기 찾아온 가면라이더 센츄리의 공격까지 받게된다.
센츄리는 누구인가? 왜 가면라이더를 공격하는가? 그리고 이야기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수수께끼의 과학자 모모세 류노스케에 의해 밝혀진 가면라이더 사상 최대의 비밀!
각자의 목적을 위해 카풀 여행을 시작한 세 명의 승객 . 지름길로 향한 숲길에서 한 여성과 교통사고가 발생한다. 사고로 쓰러진 여성을 간호하며 병원으로 이송하자는 여행객들. 운전자인 블라스코는 함께 가는 것을 극구 만류하지만 결국 동행하게 되고 그녀 곁에 앉아있던 사람들은 무섭게 변해가는데… 과연 그들은 무사히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을까?
파혼과 실직으로 인해 불행한 나날을 보내며 방황하는 젠. 심리 상담사의 제안으로 최면 치료를 받고 인생의 주도권을 되찾지만, 뒤늦게 깨닫는다. 자신이 죽음의 올가미에 걸려들었다는 것을
어느 날 갑자기 늑대인간이 되어버린 후, 우정과 사랑을 지키며 스스로 살아남기 위해서 싸우는 고등학생 스캇의 이야기.
Parody of Avengers: Age of Ultron (2015) made with action figures.
Parody of Captain America: Civil War (2016) made with action figures.
화성 기지의 씨앗창고가 별똥별의 공격을 받는다. 용감하게 이를 구하려던 중국 우주비행원은 신비로운 거곤을 만나게 되는데...
When history’s greatest aquatic predator returns, the armada of modern warships sent to destroy it has no chance at all.
A global steelworks company partners with an aerospace firm to mine the Moon. But when a drilling accident causes a giant piece of the Moon to crack off and hurtle towards Earth, the surviving space team and the head of the firm must figure out how to destroy the meteoroid before it wipes out the entire planet.
What is a woman to do in the current dating climate? When a suburban housewife discovers that her husband has become a zombie with an appetite for human flesh, she must decide whether to stay in the marriage or wade into the dating pool. As she dips her toe in, she soon finds that the men out there are even worse than her zombie husband! With a little help from her best friend, she decides to make it work – no matter what.
Pibby is ripped out of her safe, preschool world and thrown into unknøwn lands. She has to grow up, ????LEARN????, and become a b∆dass to stop the cartoon A₱⊙C⋀L¥⍴$∑//////////////////////
A psychology student attempts to cure her sister's crippling psychosis only to expose them both to its origin: an ancient creature intent on claiming their souls.
위탁가정을 전전하며 본 적 없는 부모를 찾던 그레이스는 10년 만에 어린 시절을 보냈던 남부에서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그레이스는 연인 잭과 함께 부푼 희망을 안고 뉴욕을 떠나 프랭크와 만나기로 한 남부의 외딴 농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농장 어디에서도 프랭크의 모습은 보이지 않고, 조깅을 하던 그레이스는 부근 숲에서 낯선 제단을 발견한다. 뱀의 환영과 악몽에 시달리던 그날 밤, 염소 등의 동물 머리 가면을 쓴 사람들이 횃불을 들고 집 앞에 나타난다. 휴대폰이 사라진 가운데, 잭은 탈출하기 위해 차에 오르지만 시동마저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그레이스를 넘기고 떠나라는 협박 전화가 잭에게 걸려온다. 얼마 후 나타난 웨인은 총을 찾는 과정에서 집주인 게이지의 시신을 발견한다. 밖으로 나간 웨인은 악마 숭배자로 보이는 사람들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한다. 그 후 악마 숭배자들이 집 안으로 침입하고 그레이스와 잭은 살아남기 위한 사투를 시작하는데...
An ambitious career woman is taking an elevator to her office in a hurry and in the elevator there is one of her coworkers and they are both trapped in the elevator and have to wait until the elevator technician comes.
카미야마 토우마=가면라이더 세이버를 위시한 검사들이, 그 목숨을 걸고 세계를 구한 뒤로 8년의 세월이 흘렀다. 토우마는 절친 마미야나 담당 편집자 스도 메이의 도움도 받아가며, 과거 검사들의 싸움에 휘말려 부모를 잃은 소년 리쿠와 함께 지내고 있었다. 그는 리쿠의 아버지를 대신하고자 마음먹고 있었지만, 리쿠의 마음의 상처는 낫지 않고, 11살이 된 지금도 미소를 보이는 일은 없었다. 한편, 번역가가 된 후카미야 켄토는 타치바나 유이나라는 여성과 결혼을 앞두고 충실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북부 캘리포니아, 안토니아 베이의 작은 해변가 마을.
마을에서는 100년 전, 목숨을 걸고 안토니아 베이를 창시한 윌리암스, 멀론, 웨인, 캐슬의 동상을 마을회관 앞에 세우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닉은 낚시꾼들에게 배를 임대하는데 닻을 올리다 바다 속에 수장된 자루를 건드려 빠져 나온 물건들이 바닷가로 밀려나오게 된다. 그리고 마을엔 새떼가 이동을 하고 개가 이유 없이 죽는 등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6개월 전 말없이 떠났던 닉의 여자친구 엘리자베스가 돌아온다. 엘리자베스는 사람들이 불타고 자신은 익사하는 악몽에 시달려왔는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상한 일들에 대해 조사하던 중 예전 멀론이 살았던 곳에 지어진 보트 하우스에서 멀론이 작성한 일기장을 발견하고 그의 후손인 멀론 신부에게 가져가 도움을 청하지만 거절당한다. 한편, 과거 1871년 나병 환자들을 태우고 있던 배가 마을 설립자들의 음모로 짙은 안개 속을 헤매다 재물을 약탈당하고 불에 타 죽게 된다. 그때 억울하게 죽었던 원혼들이 마을에 몰려오는 짙은 안개와 함께 100년 만에 나타나 마을을 설립한 후손들에게 잔인한 복수를 시작하는데…
지구조사를 위해 우주선을 타고 지구에 온 외계인 이티는 식물 채집에 열중하다가 우주선에서 낙오되어 혼자 지구에 남게된다. 지구인들에게 쫓기던 이티는 엘리엇을 만나 그의 집에 숨는다. 엘리엇은 형 마이클, 여동생 거티와 함께 이티를 보살펴주지만 이티는 알 수 없는 병에 걸려 점점 약해져간다. 한편 이티를 추적하던 당국은 이티가 있는 곳을 알아내어 이티를 치료하며 실험용으로 관찰한다. 그러나 병이 회복되지 않아 모두 포기해버린 때에 외계인의 우주선이 보낸 전파로 인해 이티가 다시 소생하고, 엘리엇은 이티를 데리러 오는 우주선의 착륙장소에 이티를 데리고 가는데...
6월 6일 새벽 6시 로마 갓 태어난 아들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쏜 대사는 같은 시각 같은 병원에서 태어난 데미안을 아무도 모르게 데려와 친자식처럼 키운다. 5년 뒤 유모가 데미안을 부르며 건물 난간에서 떨어져 목 매달아 죽는 이상한 사건이 발생한다. 브레넌 신부라는 사람이 쏜 대사를 찾아와 데미안은 일류의 파멸을 위해 보내진 악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듣게 된다. 또 데미안을 죽이지 않으면, 부인도 뱃속에 든 태아도 죽게 되며 데미안은 쏜 대사의 직위와 재산을 발판으로 전세계를 악마의 손아귀에 넣으려 하고, 이는 요한 계시록에 예언되어 있다고 한다. 그러던 중 신부의 예언대로 부인이 이층에서 떨어져 아이가 유산되고 신부는 비명에 횡사한다. 무당 부겐하겐을 찾아가 없애는 법을 듣고 집에 돌아온 쏜 대사는 데미안이 악마의 아들이란 표시 666이란 점이 머리카락 밑에 있는 걸 확인하고 죽이려한다. 이때 비밀이 밝혀지자 데미안을 보호하고 있는 저승 사자인 데미안의 새 유모가 쏜에게 달려들자, 결국 쏜은 유모에게 칼을 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