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GISAjE0XiSucmzXIhb1tdnV2yC.jpg

프런티어 (2007)

What are your boundaries...

장르 : 드라마, 공포, 액션,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48분

연출 : Xavier Gens

시놉시스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시민들의 격렬한 시위가 있고, 시민들을 향한 경찰의 무력 진압이 시작된다. 경찰을 피해 국경 근처에 위치한 외딴 호스텔로 피신한 젊은이들이 사이코 가족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고어 영화.

출연진

Karina Testa
Karina Testa
Yasmine
Aurélien Wiik
Aurélien Wiik
Alex
Patrick Ligardes
Patrick Ligardes
Karl
David Saracino
David Saracino
Tom
Maud Forget
Maud Forget
Eva
Samuel Le Bihan
Samuel Le Bihan
Goetz
Chems Dahmani
Chems Dahmani
Farid
Amélie Daure
Amélie Daure
Klaudia
Estelle Lefébure
Estelle Lefébure
Gilberte
Rosine Favey
Rosine Favey
La mere
Adel Bencherif
Adel Bencherif
Sami
Joël Lefrançois
Joël Lefrançois
Hans
Jean-Pierre Jorris
Jean-Pierre Jorris
Von Geisler
Stéphane Jacquot
Stéphane Jacquot
Policeman
Christine Culerier
Christine Culerier
Nurse

제작진

Xavier Gens
Xavier Gens
Director
Xavier Gens
Xavier Gens
Author
Laurent Tolleron
Laurent Tolleron
Producer
Michaël Laguens
Michaël Laguens
Casting
Jean-Pierre Taïeb
Jean-Pierre Taïeb
Music
Eléonore Dominguez
Eléonore Dominguez
Costume Design
Jérémy Streliski
Jérémy Streliski
Production Design
Carlo Rizzo
Carlo Rizzo
Editor
Olivier Afonso
Olivier Afonso
Art Direction
Vivien Balzi
Vivien Balzi
Set Decoration
Alessandro Marvelli
Alessandro Marvelli
Set Decoration
Sabine Fevre
Sabine Fevre
Makeup Artist
Lionel Dijoux
Lionel Dijoux
Construction Coordinator
Alexandre Hecker
Alexandre Hecker
Dialogue Editor
Christophe Bourreau
Christophe Bourreau
Foley
Jean-Noël Yven
Jean-Noël Yven
Sound Editor
Jean De Sagey
Jean De Sagey
Sound Re-Recording Mixer
Florent Lavallée
Florent Lavallée
Sound Re-Recording Mixer
Loic Flamand
Loic Flamand
Visual Effects
Teddy Percherancier
Teddy Percherancier
Visual Effects Producer
Rodolphe Guglielmi
Rodolphe Guglielmi
Visual Effects Supervisor
Bourdonnay Judikael
Bourdonnay Judikael
Visual Effects Supervisor
Jean-Marc Bellu
Jean-Marc Bellu
Stunt Coordinator
Colin Wandersman
Colin Wandersman
Gaffer
Jean-Yves Guéril
Jean-Yves Guéril
First Assistant Sound Editor
Donatienne de Goros
Donatienne de Goros
Script Supervisor
Ludivine Doazan
Ludivine Doazan
Script Supervisor
Nicolas Herlin
Nicolas Herlin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Laetitia Hillion
Laetitia Hillion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Loïc Gourbe
Loïc Gourbe
Sound Recordist
Lohengrin Braconnier
Lohengrin Braconnier
Sound Recordist
Thomas Bernard
Thomas Bernard
Sound Recordist
Laurent Barès
Laurent Barès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시클루젼 : 죽음의 캠프
조촐한 결혼식을 위해 친구들과 함께 한적한 숲속 산장으로 여행을 떠난다. 친구들의 축복속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 그날 모인 남녀 는 서로의 욕구를 채우기 위해 뜨거운 밤을 보낸다. 그러나 서로의 관계속에서 질투와 의심으로 곧 불화가 생기게 된다. 산장주인은 이 상황을 지켜보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데.. 급기야 한명씩 실종이 되기 시작하고, 숲속으로 실종자 들을 찾아떠난 곳에서 넘쳐나는 시체를 발견하게 된다. 죽음의 결혼식이 된 산장속 그들은 그곳에서 도망을 치기 위해 서로를 죽이기 시작하는데...
겟 썸
제이크(숀 패리스)가 플로리다로 전학 온 첫 날, 자신의 싸움장면이 담긴 UCC영상이 퍼지면서 단숨에 전교생에게 주목을 받는다. 첫 눈에 반한 퀸카 바하(엠버 허드) 역시 제이크에게 마음이 기울고 파티에 초대하지만 그곳은 아이들이 비밀리에 운영하는 파이트 클럽. 한편 바하의 남자친구이자 학교 최고의 파이터 라이언(캠 지건뎃)은 제이크에게 ‘일인자’ 자리를 놓고 바하와 전교생이 보는 앞에서 파이트를 제안하고 예상과 달리 제이크는 처참하게 패하고 만다. 이후 ‘도장 밖 싸움금지’라는 조건으로 MMA(종합격투기)도장에서 훈련을 시작한 제이크에게 라이언은 또 다시 최고 파이트 클럽 ‘비트다운’에서의 대결을 제안하는데..
퍼니 게임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 감독의 리메이크작! 평화로웠던 여름휴가지에 찾아온 낯선 방문자! 여름휴가를 맞아 별장을 찾은 앤(나오미 왓츠)과 조지(팀 로스) 가족은 해질녘 방문한 깔끔한 차림의 청년 피터(브래디 콜벳)를 맞이한다. 이웃이 보냈다며 달걀을 빌려달라는 그는 앤의 휴대폰을 물에 빠뜨리고 달걀을 깨뜨리는 등 미묘하게 그녀의 신경을 건드린다. 이내 피터와 같은 차림의 낯선 청년 폴(마이클 피트)이 등장해 가족의 심기를 더욱 불쾌하게 만들고 두 청년은 순식간에 조지의 다리를 부러뜨린다. 마침내 본성을 드러낸 두 명의 낯선 방문자들은 12시간 안에 일가족 모두 죽이는 게임을 벌이겠다고 엄포를 놓는데…… 이들은 대체 누구이며, 조지 일가족은 살해의 위협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Top of the Food Chain
An isolated Canadian town (populated by the weirdest group of people this side of Saturn) has seen its share of problems. First the nut factory closed, then the CATV antenna stopped broadcasting, and now something is gruesomely devouring the townsfolk! Can visiting atomic scientist (and expert on "cool fusion") Dr. Karel Lamonte solve the mystery before everyone disappears?
북극
나침반 위의 네 극점, 즉 동서남북을 주제로 한 4부작 중 두 번째 영화인 [북극]은(그 첫 번째는 동쪽을 다루었던 [무사]이다) 사라 메이트랜드의 단편소설에 바탕을 두고 있다. 군인인 로키는 유목 생활을 하고 있는 두 여성 사이에 끼어들어 비극을 야기하고 만다.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
작은 목소리
라우라 호프(제인 홀록)는 아버지가 죽은 후 아버지가 수집한 유명 여가수들의 노래만 들으며 산다. 어느 날 라우라는 자신이 주디 갈랜드, 마릴린 몬로, 시를리 바시 등의 노래를 똑같이 부른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인의 노래를 들은 엄마의 남자 친구 레이는 라우라의 재능으로 돈을 벌고자 한다. 레이의 강요로 라우라는 나이트 클럽에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하는데...
크립
아름다운 외모와 위트, 당당함을 뽐내며 파티를 즐기던 ‘케이트’(프랭카 포텐테 분). 추파를 던지는 남자들에게도 도도하기만 했던 그녀는 파티장을 나왔지만 택시가 잡히지 않아 지하철을 타기로 한다. 늦은 밤의 한산한 지하철 역에 들어선 ‘케이트’는 파티장에서의 술기운 때문에 깜빡 잠이 드는데... 문득 소스라쳐 깨어보니 모든 문은 잠기고 텅 빈 역엔 그녀 홀로 남겨져 있다. 여긴… 내가 알던 그런 지하철이 아니야! 모든 출입구는 벌써 굳게 잠겨있다. 그러나 다행히 플랫폼으로 지하철이 들어오고 그녀는 그녀는 안도하며 지하철에 뛰어 오른다. 아무도 없는 지하철 안. 왠지 모를 초조함과 불안감을 달래고 있는 순간 갑자기 차가 멈추어 버린다. 설상가상 불이 꺼지고 그녀를 쫓아 파티장부터 따라온 한 남자는 그녀를 강간하려 한다. 온 힘을 다해 저항하던 ‘케이트’. 갑자기 어둠 속의 무언가가 남자를 끌고 가고 처절한 비명소리만 들려 온다. ‘케이트’는 지상으로 나가가 위해 닫혀진 지하철에서 만난 이들과 캄캄한 터널 속을 미친 듯이 달리는데… 밖으로, 밖으로 나가야 해! 길고 어두운 터널을 지나 다음 역의 플랫폼에 도착한 케이트. 출구를 찾다 경비대의 비상통화기를 찾아내지만 막상 경비원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순간 스피커를 통해 들려오는 또 한번의 끔찍한 비명소리.이건 단순한 강도가 아니다. 무언가가 무자비한 살육을 시작했다! 지하철은 터널의 가장 깊은 곳에서 멈춰서고, 늘 지나치기만 하던 터널 안에는 상상도 못할 공간이 존재하고, 그곳에선 잔인한 놀이가 벌어진다. 극도의 공포로 바뀌어 버린 달콤한 귀가에의 예상… 그녀는 살아 남을 수 있을까?
True North
The crew of a bankrupt Scottish trawler turn to smuggling illegal immigrants over the stormy waters of the North Sea.
Shooting Dogs
Two westerners, a priest and a teacher find themselves in the middle of the Rwandan genocide and face a moral dilemna. Do they place themselves in danger and protect the refugees, or escape the country with their lives? Based on a true story.
비상 근무
프랭크는 뉴욕의 변두리에 위치한 병원에서 일하는 구급요원이다. 그는 주로 심야 시간대에 일하기 때문에 심신이 항상 지쳐있다. 그가 상대하는 환자는 마약으로 죽어가는 사람, 총격전과 칼부림으로 죽음을 눈앞에 둔 사람, 알콜에 중독되어 몸을 가누지 못하고 숨통이 끊어질 듯한 사람 등 뉴욕의 우범지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사회적 패배자들이다. 심장마비로 죽어가는 노인을 병원으로 후송하던 날 프랭크는 노인의 딸 메리와 특별한 인연을 맺게 된다. 그녀로부터 얼마 전에 죽은 로즈라는 여자의 모습이 떠올랐기 때문이다. 그 후 로즈의 환영은 프랭크의 악몽의 중심을 차지한다. 창녀였던 로즈가 사경을 헤맬 때 프랭크가 구급 연락을 받고 달려갔지만 그녀는 끝내 목숨을 건지지 못했다. 그녀의 죽음을 자신의 잘못이라고 생각한 프랭크는 그 뒤로 악몽에 시달려왔던 것인데 천사처럼 나타난 메리의 얼굴에서 로즈의 환영이 더욱 생생하게 나타난 것이다. 그러나 메리로부터 정신적인 힘을 얻기 시작하면서부터 프랭크는 자신의 일에 더욱 헌신적으로 메달리게 되고, 그 결과 프랭크의 주변을 맴돌던 로즈의 환영도 차츰 사라지기 시작하는데...비상 근무
홀로코스트
네명의 기록영화팀이 아마존 오지의 비밀을 필름에 담기 위해 출발하지만, 두달이 지나도록 소식이 없다. 그들을 후원했던 방송국에서는 구조대를 특파하고 아마존에 도착한 구조대는 기록영화팀의 참혹한 죽음의 소식과 함께 그들이 남긴 필름을 가지고 돌아온다. 필름을 현상한 방송국에서는 이 필름을 방영하면 높은 시청률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시사를 하지만 그 내용의 참혹함에 놀라 결국 필름을 소각시켜 버린다. '지옥으로 가는 길'이란 제목이 붙어있는 그 필름에는 기록영화팀이 원시의 생활 속에서 차츰 잔인한 본능을 드러내고 평화롭게 살고 있던 원주민들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홀로코스트 2
코브라 독침으로 세 남자를 살해한 용의자의 유품에서 실종된 언니 다이아나의 사진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들은 실라는 언니를 찾아나서기로 결심한다. 언니의 행적을 수소문하던 그녀는 다이아나가 존스라는 교주에게 빠졌다는 사실을 알고 뉴기니아 정글에 있는 존스 사원으로 마크와 함께 떠난다. 정글 깊숙이 자리잡고 있는 뉴기니아의 한 원주민 마을에서 그들을 맞는 것은 강간과 윤간, 인육을 먹는 식인종, 교주를 거역한 자에 대한 끔찍한 보복, 교주에게 바쳐지는 소녀의 제물 등 충격적인 현장들 뿐이다. 다이아나를 탈출시키기 위해 거짓으로 교주를 따르는 척하며 기회를 엿보던 실라와 마크는 존스와 그를 추종하는 원주민들의 행태와 끔찍한 의식에 경악하는데...
홀로코스트 3
인류학 박사 학위를 준비중인 젊은 인텔리 여성 글로리아(Gloria: 로레인 델 셀레 분)는 자신의 조수인 남동생 루디(Rudy: 브라이언 레드포드 분)와 그의 여자 친구 팻(Pat: 조라 케로바 분)과 함께 아마존 정글로 떠난다. 카니발리즘(식인 풍습)을 결코 인정하지 않는 글로리아는 이번 기회에 논문을 위한 확실한 경험을 위해 여행을 준비한다. 그들을 맞은 아마존 정글은 약육강식의 원시적 생태가 철저하게 지켜지며, 동물을 날로 잡아먹는 원주민들이 살고 있는 자연 그대로의 밀림이었다. 정글을 헤매던 글로리아 일행은 뜻밖의 문명인들을 만난다. 마이크(Mike: 지오반니 롬바르도 라디스 분)와 조(Joe: 베난티노 베난티니 분), 그들은 밀림 원주민들의 식인 행위에 간신히 도망쳐 나왔다며 도움을 요청한다. 함께 기거하던 어느 날, 글로리아와 루디는 원주민을 잔인하게 살해하는 마이크를 보게 된다. 그의 지나친 행동에 의아심을 품던 글로리아와 루디는 일행인 조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되는데.
지옥의 카니발
월남전의 귀환병 노먼(존 색슨 분)은 가끔 생육을 보면 물어뜯고 싶은 충동에 시달린다. 그것은 그 당시에 굶어 죽지 않기 위해 사람의 팔을 물어 뜯던 부하에게 물리고 난 후부터이다. 어느날 그의 부하였던 찰리 부카스키(지오반니 롬바르도레이디스 분)가 월남전에서 얻은 정신적 후유증으로 입원 도중 외출허가를 받고 나와 그에게 전화를 거나 거절당하자 정신병 증세가 나타나 사람들은 물고 경찰과 대적 도중 노먼의 권유로 병원으로 옮겨진다. 병원에서는 그런 증세가 나타나는 사람들만 따로 수용하여 엄격한 통제와 규제로 다스리게 되는데 노먼도 검사 결과 감염되어 특수격리실로 보내진다. 그곳에서 그들은 간호원을 인질로 병원을 탈출해 나가나 화염방사기 등을 가진 중무장한 경찰에게 쫓기다가 모두 사살되고 노먼만이 탈출에 성공한다. 집에 온 노먼을 본 그의 처 제인(엘리자베스 터너 분)이 그가 감염되었다는 것을 알고 도망치려 할때 조단박사가 나타나자 제인은 그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그러나 그도 이미 감염되었기 때문에 제인을 물어 뜯는다. 이것을 본 노먼이 박사를 쏘자 제인이 다가와 자신도 쏴 줄 것을 애원하게 되고 경찰이 도착했을 때는 두발의 총성을 듣게 된다.
Janie
A sadistic teenager searching for "Daddy" murders and dismembers anybody who picks her up hitch-hiking.
늑대들과 함께 살아남기
1941년의 브뤼셀, 어린 미샤는 나치를 피하다 부모와 헤어지고, 숨겨둔 돈마저도 벨기에인들에게 빼앗긴다. 점점 가까워지는 독일군을 피해다녀야 하는 상황이 된 미샤는 부모를 찾는 여행을 시작한다.
당신을 오랫동안 사랑했어요
15년간의 수형 생활을 마치고 사회에 다시 첫발을 내디디기 위해 동생 레아에게 온 줄리엣. 레아의 남편 뤽은 그런 처형이 찾아와 함께 지내게 된 것이 못내 불편하지만, 아내의 하나뿐인 언니이기에 참고 지낸다. 오랜 시간 동안 사회에서 떨어져 지낸 줄리엣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일을 해나가며 자신의 부재 동안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과 지인들이 자신을 어떻게 생각했는지 조금씩 알게 된다. 동생 레아, 레아의 동료 미셸, 보호관찰관 포레 등과 대화하며 세상을 향해 조심스레 마음을 여는 줄리엣. 하지만 그녀에게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었던 비밀이 있다.
리미츠 오브 컨트롤
공항에 들어선 한 남자. 그를 기다리던 두 사람은 남자에게 성냥갑 하나를 건네고, 스페인에서의 끝을 알 수 없는 임무를 지시한다. 그렇게 남자는 말도 통하지 않는 스페인에서의 여정을 시작하고 언제나 까페에 앉아 두 잔의 에스프레소를 시킨다. 그런 그에게 접근하는 사람들. 그들은 자신에 대한 어떤 소개도, 남자가 해야할 일에 대한 어떤 설명도 하지 않은 채 악기, 영화, 슈베르트, 다이아몬드, 분자 등 오직 자신들의 관심사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다가 성냥갑 하나를 남기며 사라진다. 그리고 남자는 그 성냥갑으로 다음 사람과의 만남을 이어가는데...
4 브라더스
피보다 진한 의리의 형제들... | 태어난 곳은 달라도 목표는 오직 복수다! 네명의 갈 곳 없는 문제아들을 입양해서 사랑과 정성으로 키워준 양어머니,에블린 머서가 슈퍼마켓에서 강도들에게 피살된다. 각지에 흩어져 살던 네 아들 바비(마크 월버그 분), 앤젤 (타이리스 깁슨 분), 제리 (앙드레 벤자민 분), 잭 (가렛 헤드런드 분)은 어머니의 장례식을 위해 오랜만에 집에 모인다. 4형제의 오랜 친구였던 그린 형사 (테렌스 하워드 분)가 이 사건을 맡아 수사 중이지만, 형제들은 자기들 나름대로 범인을 찾아보기로 한다. 그 결과, 갱 두목이 이 일의 배후에 연루돼있음을 밝혀낸다. 4 형제들은 어머니를 살해한 살인자를 찾아내어 응징함과 동시에 막강한 배후세력을 밝히기 위해 위험한 추격을 시작하는데...
챕터 27
존 레넌의 암살범인 마크 채프먼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채프먼이 암살당시 지니고 있던 '호밀밭의 파수꾼'에서 제목을 따왔다. '호밀밭의 파수꾼'은 챕터 26까지 있는 소설로 영화 제목인 은 소설속의 주인공과 자신을 동일시 했던 채프먼의 행적을 의미하는 뜻으로 붙여졌다.

추천 영화

여직원의 맛
*여직원의 맛* 박과장은 사무실에서 호시탐탐 여직원 가희를 두고 혼자만의 상상을 하는데 이런 박과장의 시선이 너무 부담스러운 가희, 어느날 박과장이 먼저 퇴근하고 비밀연애를 하는 직장동료 우진과 사무실에서 섹스를 즐긴다. 잠시후 퇴근한 박과장이 문을 여는데... *극장의 맛1*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있는 연인, 영호와 수련은 주변에 사람이 없자 수련에게 들이대는 영호, 뒤에 사람이 있다며 영호를 말린다. 잠시후 화장실에 갔다온 수련은 안경이 부서져서 앞을 잘 못보고 영호가 아닌, 낯선 남자 옆으로 가는데... *모텔의 맛* 학교선후배 영호와 혜진이 모텔에서 맥주를 마신다. 혜진이 조만간 남자친구와 첫날밤을 치룰 것이라며, 예행연습을 하자고 후배한테 제안한다. 영호는 걱정말라며 호기롭게 이야기 하지만, 이내 혜진의 첫경험이 처음이 아닌 것을 느낀다. *극장의 맛2* 시련의 상처로 혼자 영화보고 있는 영호 옆으로 낯선 여자 수련이 앉는다.영호의 사연을 우연히 듣게 되고, 영호를 위로하던 중 조용한 극장에서 둘만의 섹스를 즐긴다.
이채담의 지스팟
여배우 이채담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 전격 공개! 인기 성인 여배우 이채담이 그동안 숨겨왔던 그녀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그녀의 첫 사랑, 첫 경험, 첫 작품 그리고 연기가 아닌 실제 그녀의 은밀하고 야한 성생활과 그녀의 지스팟을 공략한 최고의 섹스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만의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과 비법도 솔직하게 공개된다. 그녀의 은밀한 성생활과 그녀의 성감대와 오르가즘에 대하여 낱낱이 공개하는데...
도쿄 구울 S
구울과 인간이 공존하는 도쿄에서 어느 날 인기 모델 마가렛이 안구가 사라진채 맨션에서 추락하여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CCG 수사국은 미식가 구울에 의한 범행으로 판단하고 범인을 잡기 위한 수사에 매진한다. 한편 카네키는 죽을 위기에서 리제의 내장을 이식하여 간신히 살아나지만, 구울의 몸을 갖게 된다. 그리고 안테이크 식당에서 일하며 구울 키리시마의 도움을 받아 힘을 키우지만 키리시마가 주는 인간 고기를 거부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강력한 힘을 가진 구울 츠키야마가 카네키가 일하는 안테이크 식당에 나타난다. 츠키야마는 카네키가 풍기는 독특한 향기에 매료되고 그를 잡아 먹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츠키야마는 미식가 구울들이 모이는 비밀 레스토랑에 카네키를 초대한 후 그를 먹으려고 하는데...
A Way to B
When he sees members of the audience crying while he’s performing his dance, Xavi is a bit disappointed. If they’re crying because they’re moved by his dancing as an art form, that’s fine. But if it’s out of pity because he’s in a wheelchair, they can “fuck off.” A similar attitude can be detected in Jos de Putter and Clara van Gool’s portrait of the Catalan dance collective Liant la Troca, whose members include people with a physical disability. One by one, they spotlight some of these intriguing personalities.
A Family's Secret
While trying to save up for nursing school, Ana takes a remote post as a personal care worker for a wealthy woman with early onset dementia. But as she grows close to her new client, Joan, Ana becomes concerned that Joan's spoiled daughter, Carla, is trying to murder her to get her hands on her inheritance. Ana strikes up a romance with Joan's other adult child, Jason, who assures her Carla doesn't mean any harm, but Ana comes to realize he's deceiving her as well. Can Ana protect Joan, or will she get caught in the crossfire?
루팡 3세 VS 캣츠 아이
괴도 캣츠 아이로 활동하는 히토미, 루이, 아이와 전설적인 대도 루팡 3세. 이들은 미카엘 하인츠의 3연작인 ‘꽃다발과 소녀’를 같은 시기에 한 작품씩 훔치게 된다.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을 단서가 되는 작품을 루팡 3세도 노리고 있다는 걸 알게 된 순간 캣츠 아이 세 자매의 눈에 투지가 감돌기 시작한다.
시누이의 맛
남편 재호와의 밀월여행을 떠나 온 하니는 여행길에 따라나선 시누이 예지의 동행이 불편한 눈치다. 별 다른 직업도 없이 오빠 집에 얹혀사는 군식구. 사이좋은 오누이의 애정표현? 이라기엔 너무 과도한 스킨십이 마음에 걸리던 터에, 오빠를 향한 이복여동생의 집착은 날이 갈수록 도를 더해가고, 속옷바람으로 침실까지 끼어드는 시누이의 엽기행각에 지쳐가던 하니는 산장관리인 익태의 순수한 매력에 육체적인 관계까지 가게 되는데... 과연 시누이를 둘러싸고 실타래처럼 뒤엉킨 부부의 운명과 이들이 산장으로 여행을 떠나온 진짜 목적은?​
플랜B: 뜨거운 녀석들
거침없는 녀석들의 리얼 액션이 시작된다! 최고의 스턴트맨을 꿈꾸는 세 친구 칸, 차, 퐁! 드디어 꿈에 그리던 액션영화 캐스팅이 들어오지만, 매니저 유진과 그들이 도착한 곳은 다름 아닌 갱단의 납치 현장?! 설상가상으로 갱단은 퐁을 인질로 삼고, 베를린 최고의 갱단 보스 가브리엘의 금고를 찾아오라는 미션을 주는데… 기회는 단 24시간! 베를린 곳곳에 숨겨진 암호를 풀어 금고를 찾아라!
고블린 슬레이어 -고블린즈 크라운-
검의 소녀의 의뢰를 받고 북쪽의 설산으로 향하는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 습격당하는 겨울의 마을, 수수께끼의 예배당과 이번 고블린 무리의 행동에서 위화감을 느끼는 고블린 슬레이어. '되찾는다... 빼앗긴 것, 전부를!' 붙잡힌 영애 검사를 구하기 위해 눈에 둘러싸인 고대의 성을 무대로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하는 '뭔가'에 의해 통솔되는 고블린들과 고블린 슬레이어 일행이 격돌한다!!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거짓의 F
스페인의 이비자 섬에는 희대의 사기꾼 2명이 있다. 세잔느와 르누아르의 모조화를 단숨에 그릴 수 있는 호리와, 호리의 전기를 쓰는 어빙이 바로 그들. 어빙은 이전에 하워드 휴즈의 가짜 전기를 쓴 게 밝혀지지만, 무엇이 진실인지는 알 수가 없다. 허버트 조지 웰스의 소설 <우주 전쟁>을 실제 상황 보도를 가장한 라디오 드라마로 만들어 미국을 충격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던 오슨 웰스가 다시 시도한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로, 편집을 통해 피카소가 오야 코다르를 훔쳐보는 듯한 장면을 연출해 냈다. 파블로 피카소가 ‘예술은 하나의 거짓말이다’라고 이야기 한 데에, 웰스는 ‘진실을 이해하기 위한 거짓말이다’라고 덧붙였다. 프랑수아 트뤼포는 이 작품의 편집이 특별하며 다큐멘터리와 같은 형식을 통해 시적인 느낌을 전달한다고 했다.
엄마친구들
Hyeri and Ji-yeon are friends in the same neighborhood. They have a son to go to the army after some time. One day, Min-gu, who was playing at Jun-suk's house, sees Jun-suk's mother Hyeri in the shower and gets excited and hits her. Hyeri, who initially resisted, gave up resistance to Mingu's power, and after that day, the two develop into sex every time they have time. After a few days, Ji-yeon, who accidentally witnessed her son Min-gu and Hye-ri having sex, begins to seduce Hye-ri's son Jun-seok.
엄마의 직업
A young man falls in love with his friend's mother. Hyun-woo, who returned to the military, starts a part-time job at a bar in a difficult situation, where he meets Yoo-sun, a woman who captures the hearts of customers with her skillful ways. Then one day, Hyun-woo, who was alone with her, finds himself in a shock with his friends Min-seok and Yoo-sun. When Hyun-woo confesses the truth after a hard time, Yoo-sun asks her to keep her relationship secret. Hyun-woo, who failed to reject Min-seok's proposal to live in his own home, begins a breathtaking cohabitation with Yoo-sun.
워리어스 웨이
세계 최강의 전사. 칼을 버리고 평범한 삶을 택했던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벌이는 운명의 한판승부모든 이를 압도하는 냉혈 카리스마로 상대를 단칼에 베어버리고 세상에서 가장 강한 ‘전사'가 된 한 남자(장동건 분). 유일하게 남겨진 적의 혈육 '아기(아날린 러드 분)'를 보는 순간, 태어나 처음으로 마음이 흔들리며 칼을 내려놓게 된다. 자신을 쫓는 비밀 조직을 피해 서부의 외딴 마을로 향한 전사. 자신의 신분을 숨긴 채 마을에 들어온 그는 말괄량이 처녀 ‘린’(케이트 보스워스 분)과 카우보이 출신 주정뱅이 ‘론’(제프리 러쉬 분)을 만나면서 잔인한 전사의 모습에서 아기와 여자를 지켜주는 평범한 남자로 서서히 변해간다. 한편, 어릴 적 ‘린’의 가족을 몰살시킨 악당 ‘대령’(대니 휴스턴 분)이 다시 마을을 위협해 오고 과거, 무참히 당하기만 했던 마을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전사’는 봉인됐던 자신의 칼을 꺼내 든다.더 이상 피할 수 없는 사막의 끝, ‘전사’는 이제 죽이기 위함이 아닌, 모두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결전을 시작한다.
Under The Grapefruit Tree: The CC Sabathia Story
In his own words, Sabathia narrates his story. As the highs and lows of his last season are chronicled, Sabathia looks back on his legacy as one of the game’s pre-eminent pitchers, as well as the profound challenges that shaped him, including his longtime battle with addiction that came to a head in 2015 while playing for the Yankees.
SF Lolita Fantasy Ome-1
As Gonad the Barbarian plans to rule the galaxy, the Sex Wars saga continues in full animation as Princess Orgasma, the great Princess Layme and Pussy La'Mour search out new sexual adventures in the far-flung erotic regions of outer space.
Flight from SF to NYC
A silent film made by Klaus Wyborny, while he traveled on an aeroplane from San Fransisco to New York.
사무라이 픽션
나가시마 지역의 영주인 칸젠은 쇼군에게 받은 보검을 지키기 위해 사무라이인 카자마츠리를 고용하지만, 카자마츠리는 다른 무사들을 죽이고 검을 가진채 사라진다. 보검을 도난당한 사실을 숨기기 위해 칸젠은 가짜 보검을 만들어 쇼군의 귀에 사실이 들어가지 못하도록 하고, 이를 알게 된 칸젠의 아들 헤이지로는 친구인 쿠로사와, 스즈키와 함께 카자마츠리를 찾기 위해 길을 나선다. 그러나 카자마츠리와 마주친 헤이지로 일행은 참패를 당하고 겨우 살아남은 헤이지로는 한베이라는 노인에게 구출되어 치료를 받는데...
인사이드
임신 중이던 사라는 자신이 운전하던 자동차 사고로 남편을 잃는 끔찍한 일을 겪는다. 그로부터 몇 개월 후, 아기를 출산하기 전날 자신의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던 사라에게 한 여자 불청객이 찾아온다. 누군지 밝히지도 않은 채 무조건 문을 열어 달라고 하는 정체불명의 여자. 그녀는 사라의 이름과 몇 개월 전 교통사고로 남편을 잃었다는 사실까지 알고 있다. 두려움에 경찰을 불러 보지만 사라에 대한 그녀의 기괴한 집착은 막을 수 없어 보인다. 많은 공포영화들이 ‘노약자나 임산부 관람금지’라는 상투적인 문구를 광고로 사용하지만 [인사이드]만큼은 단순한 광고가 아닌 경고 문구로 들릴 정도로 그 잔인함은 상상을 초월한다. [베티 블루]에서 자학적인 연기를 선보인 베아트리체 달은 이 작품에서 난도질 영화를 좋아하는 관객들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의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진짜 슬래셔 영화가 어떤 것인지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작품.
Battle Fever J: The Movie
Egos kidnaps the children of Information Supervisor Sakaguchi, Yoko and Kenichi. They then blackmail him into stealing the blueprints and completion status of the Battle Fever robo. Tetsuzan Shogun, who joined the Defense Department at the same time as Sakaguchi, is greatly concerned and confronts him. Sakaguchi escapes but vows to make amends. He appears at Egos factory, where they too are building a giant robo, and discloses a false timetable. When Egos orders them killed, Sakaguchi reveals dynamite strapped to his body. He backs away with his children and gets them to safety. He then returns to the factory, and blows himself up to destroy it. Unfortunately, his sacrifice is in vain, as their evil robo is already completed. But Battle Fever’s giant robo is also complete and ready to save the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