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ryp31ZxTKBFMqQyylO9O1zKJ3.jpg

Noël Noël (2003)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상영시간 : 22분

연출 : Nicola Lemay

시놉시스

Billionaire businessman Noel Noel is long on cash but short on social graces; so when he finds himself falling for the fairy Beatrice, he mistakenly thinks he can buy her love with material gifts. It takes a little girl named Zooey, her dog Snooze, and a blue-eyed reindeer to help Noel Noel learn the true meaning of love in this animated Christmas fable that features narration by Leslie Nielson (AIRPLANE, NAKED GUN) and music by French-Canadian songstress Ariane Moffatt.

출연진

Leslie Nielsen
Leslie Nielsen
Narrator (english version)
Benoît Brière
Benoît Brière
Narrator (french version)

제작진

Nicola Lemay
Nicola Lemay
Director
Michel Breton
Michel Breton
Art Direction
Daniel Scott
Daniel Scott
Original Music Composer
Olivier Calvert
Olivier Calvert
Sound Designer
Louis-René Gauthier
Louis-René Gauthier
Visual Effects
Marc Bertrand
Marc Bertrand
Producer
Jean-Jacques Leduc
Jean-Jacques Leduc
Producer
Marcy Page
Marcy Page
Producer
Marcel Jean
Marcel Jean
Executive Producer
David Verrall
David Verrall
Executive Producer
Diane Régimbald
Diane Régimbald
Administration
Sylvain Desbiens
Sylvain Desbiens
Online Editor
Serge Boivin
Serge Boivin
Sound Mixer
Jean-Paul Vialard
Jean-Paul Vialard
Sound Mixer
Vincent Gauthier
Vincent Gauthier
Animation
Jens Hahn
Jens Hahn
Animation
Yann Tremblay
Yann Tremblay
Animation

비슷한 영화

벤 이즈 백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홀리’의 가족은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벤’의 예고 없는 방문으로 당황한다. 반가운 마음과 함께 걱정이 앞선 ‘홀리’는 ‘벤’에게 24시간 동안 절대 떨어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지만, 반려견 ‘폰스’가 사라지는 등 일련의 사건들이 겹치면서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생기고 갈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폰스’를 찾기 위해 ‘벤’과 동행하게 된 ‘홀리’는 예상치 못했던 ‘벤’의 진짜 모습을 마주하게 되는데…
크리스마스에는 행복이
모두가 손꼽아 기다리는 크리스마스를 싫어하는 ‘애비’ 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하퍼’. ‘애비’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하퍼’는 자신의 집에 ‘애비’를 초대해 가족들과 함께 5일 동안 연휴를 보낼 것을 제안한다. 한편, ‘하퍼’ 역시 ‘애비’를 위해 단 하나뿐인 선물을 준비하지만 ‘하퍼’의 가족들로 인해 ‘애비’의 계획은 계속 틀어지기만 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을까? 올겨울, 가장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스틱맨
스틱 맨 (Stick Man)은 그의 스틱 레이디 러브 (Stick Lady Love)와 스틱 아이들 3 명과 함께 가계도에 살고 있으며 계절에 따라 서사적 모험을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간에 가족과 함께 할 수 있을까요? (구글번역)
Cro Minion
Two minions have to babysit a little Neanderthal baby.
Competition
Two minions working in a bomb lab get competitive. Short #1 from the 'Minions: 3 Mini-Movie Collection'.
베러 와치 아웃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베이비시터 애슐리(올리비아 데종)는 그녀를 짝사랑하는 소년 루크(리바이 밀러)의 집에서 루크와 친구 개럿(에드 옥슨볼드)을 돌봐주기로 한다. 하지만 주문하지 않은 피자가 배달되고, 인터넷과 전화가 모두 두절되고 ‘떠나면 죽어’라는 낙서가 적힌 벽돌이 창문을 깨는 등 수상하고 섬뜩한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장난끼 많은 개럿의 소행으로 넘기려던 순간, 정체불명의 괴한이 쏜 총에 맞은 개럿이 쓰러지고 애슐리와 루크는 패닉에 빠지는데…!
트롤 홀리데이
특별한 날이 없다고? 트롤 여왕 파피는 문득 깨닫는다. 트롤은 매일이 새로운데, 버겐은 매일이 똑같다는 사실! 버겐을 위한 홀리데이 만들기 대작전은 그렇게 시작됐다.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크리스마스 이브, 대부 드로셀마이어의 파티에 참석한 클라라는 돌아가신 엄마의 마지막 크리스마스 선물을 열어줄 황금 열쇠를 찾아 나선다. 클라라를 아끼는 대부 드로셀마이어는 엄마를 쏙 빼닮은 클라라에게 마법과 같은 밤을 선물한다. 마법의 세상에 들어선 클라라는 4개의 마법 왕국을 지키고 있는 호두까기 병정 필립을 만난다. 그리고 돌아가신 엄마가 생전에 네 개의 왕국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탕의 왕국의 섭정관 슈가 플럼은 추방된 네 번째 왕국의 섭정관 마더 진저가 전쟁을 일으키려 한다며 클라라에게 도움을 구하는데...
배드 맘스 크리스마스
모두가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 그날이 다가올수록 세 엄마는 불길하기만 하네. 심지어 그들의 사고뭉치 엄마들까지 등장 완료! 행복으로 가는 길, 원래 가시밭길인 걸까?
팀 토르: 파트 2
A continuation of the documentary spoof of what Thor and his roommate Darryl were up to during the events of "Captain America: Civil War". While Cap and Iron Man duke it out, Thor tries to pay Darryl his rent in Asgardian coins.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올라프가 특별한 크리스마스 가족 전통이 없는 엘사와 안나를 위해 아렌델 왕국의 크리스마스 전통을 찾아 순록 스벤과 함께 모험하는 이야기. 디즈니 애니메이션 [코코] 상영시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
노엘
크리스 크링글의 딸 노엘은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노엘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이번 크리스마스부터 산타가 된 오빠 닉처럼 사람들을 위해 중요한 일을 하고 싶다. 오빠 닉이 산타의 임무를 다해야 한다는 부담감에 시달리자, 노엘은 잠시 멀리 떠나 쉬는 시간을 가지라고 조언한다. 그러나 닉은 돌아오지 않았고, 노엘은 사라진 오빠를 찾아내서 고향 마을로 돌아와 크리스마스를 무사히 보내야 한다.
레드 노즈 데이 액츄얼리
Fourteen years after the events of the first film, a series of encounters between people in Britain reminds us that in these different times Love, actually exists.
Resident Evil: Keeper's Diary
A researcher in Umbrella labs leaves behind a disturbing video diary.
파이퍼
배고픈 도요새가 엄마의 도움 없이 먹이를 찾아 나선다는 이야기.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진 찰스 디킨스는 무턱대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린 그의 눈 앞에 상상 속의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나타난다. 하지만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 ‘스크루지’ 때문에 소설은 마무리가 되지 않고 꼬여만 가는데... 과연 그는 6주 만에 새로운 소설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크리스마스 인 스노우
기업가의 철부지 파티광인 딸이 회사를 물려받기 위해 신분을 속이고 아버지의 고향에 가 허드렛일을 하며 인생과 사랑의 참된 의미를 깨닫는 내용
Curve
Clinging to a smooth, curved surface high above a sentient abyss, a woman tries to cover the few feet back to safety without losing purchase and falling to her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