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lq39BsSlhGaHEUogYbzMT1S5L.jpg

Ozhimuri (2012)

A Document of Separation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7분

연출 : Madhupal

시놉시스

A woman in her fifties files a divorce petition against her seventy-one-year-old husband. Their son and an advocate try to find the reason behind it as they had been married for thirty years.

출연진

Lal
Lal
Thanupillai / Sivanpillai
Mallika
Mallika
Meeenakshi Pillai
Bhavana
Bhavana
Balamani
Asif Ali
Asif Ali
Sharath
Shweta Menon
Shweta Menon
Kali Pillai
Jagadish
Jagadish
Meenakhi's Advocate
Ilavarasu
Ilavarasu
Vaidyan
M R Gopakumar
M R Gopakumar
Kochu Preman
Kochu Preman
Nandhu
Nandhu
Sudheer Karamana
Sudheer Karamana
Prasanth Punnapra
Prasanth Punnapra
Chethan Jayalal
Chethan Jayalal

제작진

Madhupal
Madhupal
Director
Jeyamohan
Jeyamohan
Writer
Bijibal
Bijibal
Music

비슷한 영화

더 저지
능력과 재력을 겸비한 변호사 헨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부족한 것은 단 하나 ‘가족’이다. 부인과는 이혼 직전이고 그리고 하나뿐인 아버지와는 연락을 끊고 산지 오래다. 어느 날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고 몇 십 년 만에 고향에 내려가지만 이미 아버지는 아버지라고 부를 수도 없을 정도로 어색하고 먼 사이다. 어머니의 장례식 후 비 내리던 그 날 밤 아버지는 차를 끌고 나간다. 그리고 다음날, 갑작스럽게 경찰이 찾아와 차 사고로 도로에서 죽은 사람의 살해용의자로 아버지를 붙잡아간다.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고용한 마을 변호사의 무능함을 견디지 못한 헨리가 아버지의 변호를 맡게 되는데…
몰리스 게임
부상으로 한순간 모든 것을 잃은 올림픽 스키 유망주 몰리는 우연한 기회로 지하 포커 세계를 움직이는 하우스에서 일하게 된다. 할리우드 로열패밀리부터 스포츠 스타, 거대 기업인들까지 상상을 뛰어넘는 판돈과 은밀한 거래가 오가던 비밀 하우스에 어느새 조금씩 균열이 일어나게 되고, 몰리는 그 틈을 타 포커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플레이어 X’와 함께 세계 최고, 최대의 포커 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점점 커지는 판돈과 시한폭탄과도 같은 플레이어들이 몰려들수록 ‘몰리’의 포커 하우스는 점점 숨 막히는 긴장감이 감돌게 되는데…
타임 투 킬
미국 남부 미시시피주의 작은 도시. 백주 대낮에 흑인 소녀가 술과 마약에 찌든 백인 건달 두 명에게 무참히 살해당한다. 재판이 시작되지만 백인 우월주의가 판치는 곳에서 공정한 판결을 기대하기란 어렵다. 법정 청소부로 일하던 소녀의 아버지 칼(새뮤얼 L. 잭슨)은 판결을 인정하지 않고 법정에 출두하는 범인들을 향해 기관총을 난사한다. 신참내기 정의파 변호사 제이크(매튜 매커너헤이)와 법학도 엘렌(산드라 블록)이 살인 혐의로 재판을 받게 된 칼의 변호를 맡는다. 이들은 KKK와 백인들의 테러, 노련하지만 피도 눈물도 없는 버클리 검사(케빈 스페이시)에 맞서 싸우는데...
결혼 이야기
한때 스타였지만 지금은 남편에게 가려진 연극배우 니콜과 브로드웨이에서 잘나가는 연출가 찰리는 9년 여에 걸친 결혼 생활을 정리하고 이혼을 준비 중이다. 서로에 대한 존중으로 원만한 이혼을 계획하지만 합의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니콜은 드라마 촬영을 이유로 뉴욕을 떠나 고향 LA로 이주하고, 그곳에서 찰리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한다. 찰리는 아들의 양육권을 얻기 위해 LA와 뉴욕을 오가며 소송에 임한다.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다.
파이어프루프: 사랑의 도전
소방대장 캘럽 홀트는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불타는 빌딩 속으로 뛰어들어가는 일보다 7년차 인 자신의 결혼 생활이 더 어렵다. 위기 속에서 동료애를 가장 중요시 여기는 그이지만 왠지 아내인 캐서린과의 관계는 삐걱거리고 있다. 계속되는 다툼에 마침내 둘은 이혼을 준비하는데, 캘럽은 아버지로부터 ‘사랑의 도전 (The Love Dare)’ 이라는 책을 선물받고, 40일 동안 매일 1장씩 읽으며 그 내용을 실천할 것을 권유받는다. 캘럽은 일단 아버지를 위해 책에 나오는 일들을 실천해 보지만, 캐서린의 태도에는 별다른 변화가 없다. 마침내 캘럽은 아버지에게 ‘계속해서 나를 못 마땅해하며 거부하는 상대에게 어떻게 사랑을 보여줄 수 있죠?’ 라고 묻는다. 아버지는 ‘그것이 바로 하나님이 우리에게 보여 준 사랑’이라고 답한다. 캘럽은 서서히 아내를 사랑하는 것이 진정으로 무엇인지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이제까지 남을 구조하는 데만 열중했던 캘럽은, 너무 늦기 전에 아내의 마음을 구조하기 위한 가장 어려운 임무에 돌입한다.
마셜
미국 최초의 아프리카계 흑인 대법관이었던 '서드굿 마셜'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스트레이트 아웃 오브 컴턴
1980년대 말 컴턴 출신인 닥터 드레, 이지-이, 아이스 큐브, MC 렌, DJ 옐라는 N.W.A를 결성, 빈곤과 차별에 대한 분노를 토해내는 랩을 선보이며 사회적 반향을 일으킨다. DJ의 꿈을 품지만 번번이 현실의 벽에 부딪치던 닥터 드레(코리 호킨스)는 아이스 큐브(오셔 잭슨 주니어), 이지-이(제이슨 미첼)와 함께 컴턴 지역의 삶과 흑인 차별을 그대로 반영한 갱스터 랩에 파고든다. 이들은 첫 싱글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전국구 스타가 되지만 매니저 제리(폴 지아마티)의 농간 때문에 수익이 제대로 분배되지 않자 아이스 큐브와 닥터 드레가 연이어 팀을 이탈한다.
필라델피아
동성연애자인 변호사 앤드류는 필라델피아에서 가장 이름있는 법률사무소에 입사하여 촉망받는 변호사로 발돋움한다. 그러던 중 그는 회사의 역사상 가장 중대한 재판을 맡아 '하이라인'사의 변호를 하게 된다. 회사에서 동성연애자를 혐오한다는 것을 알고, 앤드류는 동성연애자라는 사실과 에이즈 환자임을 숨겨왔다. 열심히 일하던 그는 뜻하지 않은 사건에 부딪힌다. 자신이 완성해 놓은 하이라인사의 고소장이 마감 전날 사라진 것이다. 그 일로 인해 그는 회사로부터 해고 당한다. 자신의 해고가 계획된 것이라 생각한 그는 법률사무소 대표 찰스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하고자 이전 자신의 라이벌이었던 변호사 조를 찾아간다. 조는 처음엔 앤드류가 에이즈 환자라는 이유로 거절하나 결국 그의 신념과 확신에 끌려 법정 투쟁에 들어간다. 그리하여 그는 앤드류가 해고당한 이유는 그의 능력 부족이 아니라 에이즈 때문이며, 질병으로 인한 해고는 차별이며 위법임을 입증한다. 자신의 권리와 명예를 회복한 앤드류는 얼마후 조용히 눈을 감는다. 재판이 끝날 때까지 죽을지 모르는 상태에서도 앤드류는 자신의 권리를 끝까지 지키겠다는 신념으로 싸워나가며, 조는 인간의 권리와 사회의 정의는 개인의 성별, 인종, 종교, 성적취향에 상관없이 동등하게 실현되어야 한다는 공통된 생각으로 세상 사람들의 편견과 싸워 나가리라 결심한다.
12명의 성난 사람들
뉴욕시의 법정에 아버지를 칼로 찌른 한 소년의 살인혐의를 두고, 12인의 배심원들은 만장일치 합의를 통해 소년의 유무죄 여부를 가려줄 것을 요구받는다. 판사는 유죄일 경우 이 소년은 사형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이들에게 미리 일러둔다. 배심원 방에 모인 이들은 투표를 통해 유무죄 여부를 가리기로 한다. 사람들이 전부 소년이 유죄로 판단하는 가운데, 오직 한 배심원만이 소년이 무죄라고 주장하는데...
앵무새 죽이기
대공황 이후 암울한 시기, 앨라바마주의 조그만 마을. 백인 처녀 마옐라는 집안 일을 도와주던 흑인 청년 톰을 유혹하다가 아버지에게 들키고, 화가 난 아버지는 '흑인이 백인 여자를 강간하려 했다'며 누명을 씌어 톰을 고소한다. 마을의 존경받는 변호사 애티커스 핀치가 누명을 쓴 톰의 변호를 맡지만 인종적 편견이 만연한 마을에서 흑인을 변호하는 일은 쉽지 않다. 톰의 무죄를 믿는 핀치는 마을 사람들의 비난을 무릅쓰고 그를 변호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34번가의 기적
아빠 없이 자란 수잔은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존재에 대해 의문을 갖고 있었으나 이런 생각은 엄마가 일하는 백화점에서 산타로 일하는 크리의 등장으로 완전히 바뀌게 된다. 수잔에게 산타의 존재를 믿게 하려는 크리의 노력으로 수잔은 물론이고 그 주변의 사람들도 마침내 사랑과 밑음, 그리고 가족의 소중함에 대해 새로이 눈을 뜨기 시작한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LA 뒷골목 범죄자들을 변호하는 변호사 ‘미키 할러(매튜 맥커너히)’. 돈이 되는 의뢰인을 만나려고 운전기사가 딸린 링컨 차를 타는 속물이지만, 한편으로는 죄 없는 의뢰인을 감옥으로 보낼까 봐 늘 두려워한다. 어느 날, 할리우드의 거대 부동산 재벌 ‘루이스 룰레(라이언 필립)’가 강간미수 폭행사건으로 찾아온다. 돈 냄새는 물론 결백의 냄새를 풍기는 루이스는 사실, 할러가 의뢰인을 유죄라고 단정해 평생 감옥에서 썩게 만든 사건의 진범이었던 것! 모든 사실을 알게 된 그는 의뢰 받은 폭행사건은 변호하는 동시에 루이스가 살인사건의 범인임을 증명하려 하는데… 모든 것을 바로 잡기 위한 그의 반격이 바로 지금 시작된다!
아담의 갈빗대
한 평범한 여성이 바람을 피우던 남편을 권총으로 살해하려는 사건이 발생한다. 검사인 아담은 이 사건을 맡아 평소처럼 재판을 준비하던 중, 아내이자 변호사인 아만다가 용의자 여성의 변호를 맡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화목한 부부였던 두 사람은 이제 법정에서 만나 불꽃 튀는 싸움을 시작한다.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
광고 회사에 다니는 남편 테드(더스틴 호프만 분)와 일곱살난 아들 빌리(저스틴 헨리 분)를 뒷바라지하며 살던 조안나(메릴 스트립 분)는 어느날 새 인생을 찾겠다고 부자를 남겨둔 채 집을 나간다. 가정일이라곤 해 본적도 없는 테드는 직장 다니랴, 살림하랴, 애키우랴, 정신이 하나도 없지만 최선을 다한다. 그렇게 18개월이 지난 어느날 테드와 빌리가 나름대로 적응하며 잘 지내고 있을때 조안나는 빌리를 데려가겠다고 양육권 소송을 제기한다. 분노한 테드는 변호사를 선임하고 만반의 준비를 하지만, 그동안 빌리를 키우느라 회사 생활이 소홀해 진 것을 못마땅하게 여긴 회사측에 의해 해고를 당하는데..
톱니바퀴의 칼날
샌프란시스코, 폭풍이 몰아치는 어느 날 밤, 해변의 호화스러운 별장에서 의문의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피해자는 샌프란시스코의 명사이자 출판왕의 손녀인 페이지 폴레스타. 그녀의 막대한 재산의 상속자인 남편인 잭 포레스터는 살인혐의로 체포되고, 피의자로 법정에 서게 된다. 한편, 5년 전 도덕적 딜레마로 고생한 후 형사 재판을 꺼리는 테디 번즈가 잭의 변호를 맡게 된다. 자신이 무죄임에 대한 설득력 있는 주장에 테디 역시 그의 무죄를 확신하게 된다.
신은 죽지 않았다 2
고등학교 역사 교사 ‘그레이스’는 오빠를 잃은 슬픔에 빠져있는 여고생 ‘브룩’에게 성경 말씀으로 고난을 극복할 수 있음을 알려준다. 오빠의 유품에서 성경을 발견한 ‘브룩’은 오빠도 같은 길을 걸었음을 깨닫는다. 그러던 중 ‘브룩’은 역사교재 속 위인에 예수님이 빠진 것에 의구심을 갖고 ‘그레이스’에게 질문한다. 예수님 말씀을 인용해 대답을 한 ‘그레이스’. 하지만 그 답으로 인해 그녀는 큰 시련에 빠지고, 실직은 물론 엄청난 민사 소송에 휘말리게 되는데… 변호사 ‘톰’과 함께 학교 이사회와 미국 시민자유연맹에 맞선 ‘그레이스’
코벤트리의 전설
Twins separated at birth, Camryn and Alex meet by chance for the first time on their 21st birthday and discover they're witches with the power to save their homeland of Coventry from the evil that threatens it. But when Camryn leaves Alex to face the darkness alone, will Coventry be doomed? Or will the sisters multiply their magic by standing together?
모스트 바이어런트
"뛰어내리기가 무서울 때 바로 그때가 뛰어내릴 때죠" 원하는 것은 기필코 갖는 남자 아벨 모랄레스. 인생 최대의 거래를 앞두고 갱스터에게 먹힐 순 없다! 범죄율이 최고조에 이르렀던 1981년 뉴욕, 젊은 사업가 아벨과 아내이자 사업파트너 안나는 오일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큰 부지를 사들인다. 하지만 오일 운반 트럭 강도사건이 연이어 일어나며 손해가 극심해지고, 그들을 2년간 추적하던 검사는 16개의 범법행위를 근거로 기소한다. 급기야 부지 잔금 150만 달러 대출을 약속한 은행마저 이를 취소하는데… 남은 시간은 단 3일, 궁지에 몰린 아벨에게 마피아의 딸인 안나가 은밀한 제안을 해온다. 과연 아벨은 자신의 신조대로 정당하게 사업을 이어갈 수 있을까?
밝히는 가족의 섹스 스토리
프랑스 교외 도시의 평범한 가족. 하지만 모든 가족에게 비밀은 있다. 자위에 집착하고 수업시간에 핸드폰으로 몰래 자신을 촬영하는 데 재미를 붙인 로맹으로 인해 가족의 평온한 일상은 흔들리기 시작하고, 가족 내에서 금기시되었던 섹스는 중요한 관심사로 변한다. 10대 청소년에서 70대 노인까지, 섹스는 누구에게나 풀리지 않는 숙제인 법.
툴리
신발 하나 제대로 못 찾는 첫째 딸, 남들과 조금 다른 둘째 아들, 그리고 갓 태어나서 밤낮없이 울어대는 막내, 그리고 자신에겐 아무 관심도 없이 매일 밤 게임에 빠져 사는 남편까지, 매일 같은 육아 전쟁에 지쳐가는 ‘마를로’(샤를리즈 테론). 몸이 스무 개라도 모자란 엄마 ‘마를로’를 위해 그녀의 오빠는 야간 보모 고용을 권유한다. 아이는 엄마가 돌봐야 한다고 철석같이 믿어 왔던 ‘마를로’는 고민 끝에 야간 보모 ‘툴리’(맥켄지 데이비스)를 부르게 된다. 홀로 삼 남매 육아를 도맡아 하면서 슈퍼 맘이 되어야만 했던 ‘마를로’ 곁에서 ‘툴리’는 마치 자신의 가족처럼 그녀와 아이들을 돌봐준다. 슈퍼 보모이자 때로는 인생 친구가 되어 주는 ‘툴리’로 인해 ‘마를로’의 삶은 조금씩 변화하게 되는데…

추천 영화

Ishtam
A tale that narrates the healthy relationship between a father and his son.
Aye Auto
Sudhi (Mohanlal) who is a poor auto-rickshaw driver who meets Meenakshi (Rekha) who is the granddaughter of a well to do family. Sudhi and Meenakshi falls in love for each other and faces strong opposition from her family but the lone support of her grand father, Krishna Pillai (Thikkurisi Sukumaran Nair).
Gramophone
Sachidanandan (Dileep) runs an antique shop in the Jewish street at Kochi. He is famous for old Gramophone records. Sachi hates music, as he believes that his father has not made any money out of it. Aryadevi, a famous singer, who has been given her first break by Raveendran, comes to Kochi from Bombay with her daughter Pooja (Navya Nair).
James and Alice
James is a hardworking filmmaker in advertising and his girlfriend Alice works in banking. Against their parent's wishes, the two marry and the movie revolves around the misunderstandings between them caused by their busy lifestyles. Things take a turn when James meets with a freak car accident.
Perumazhakkalam
The movie deals with the repercussions of the murder of Reghu Rama Iyer (Vineeth) in Saudi Arabia. Under the Shariath Law, Akbar (Dileep) is found guilty and is condemned to be beheaded for the crime committed. The judgment is revoked only if the deceased ones wife, Ganga (Kavya Madhavan), forgives the murderer, Akbar. Razia (Meera Jasmin), Akbar's wife, is caught in this agonizing situation.
Kasthooriman
Sajan Joseph Alukka is a soft-spoken and studious young man, while his junior Priyamvada is smart and outgoing. Her close friend is in love with Sajan, but he avoids her by saying that his only ambition in life is to study hard and become an IAS. But Priya follows him and digs out the truth that though he hails from a rich family, his father has now gone bankrupt and has no money even to pay the exam fee. On hearing this, her friend ditches him. Slowly Priya starts having a soft corner for him.
Kochu Kochu Santhoshangal
Gopan is living with his 6 year old son Ashok. His neighbor Celin falls in love with him. But he reveals that Ashok's mom is alive and he narrates his story.
Mylanchi Monchulla Veedu
Mylanchi Monchulla Veedu is a 2014 Malayalam family-drama film written by Udayakrishna-Siby K. Thomas, directed by Benny Thomas and produced by Haneef Mohammed under the banner of Red Rose Creations
Neelathamara
Director Lal Jose is all ready with Neela Thamara, a remake of the 1979 hit by the same name, that was scripted by M.T. Vasudevan Nair and directed by Yusaf Ali Kechery. The film has had its shoot at various locations as Pattambi, Malamalkavu, Chamravattam, Kuttippuram and Thavanur.
Darling Darling
Subhash Chandra Bose aka Kochu Kurup heard a phone call by a teenage girl named Padmaja 'Pappi' Warrier and soon falls in love with her. But his parents send him to Bangalore to his best friend Kartik aka Aniyankutty (Dileep), who is a rich womanizer
B Tech
A bunch of engineering students in Bengaluru struggle to get through the course due to their lackadaisical attitudes and frequent skirmishes within the college. An incident outside the campus though shakes them to reality and they are forced to confront it through a trial by fire.
Ente Veedu... Appuvinteyum
The movie revolves around Viswanathan (Jayaram), Meera (Jyothirmayi) and little Vasudev (Kalidas Jayaram) who are from a very happy family.
Vellaripravinte Changathi
Vellaripravinte Changathi is based on the story of film-maker Augustine Joseph who made a Malayalam film in 1966. However, due to some reasons, the film did not make it to the theatres. The 1960s-70s was a period dominated by Prem Nazir, Sathyan, Sheela and others. Unluckily Augustine Joseph was not able to get the film released. Later he commits suicide due to the debts from the production of the film. After years his son revels the original prints of the film from Gemini Lab and sees it. Later he goes on with releasing the film and tries to find the people who did the characters. The film is well appreciated for the way of narration and picturisation which makes the viewer feels that they are actually watching an old Black and white movie of the 60-70s
Swathanthryam Ardharathriyil
Jacob, a manager at a big financial firm, finds himself behind bars when he tries to save the woman he loves from being involved in a criminal case. The only way for him to survive and to escape was to break out of prison. How he plans and executes the prison break forms the crux of the movie.
4 The People
Fed up of the corruption all around, four young men form a secret group called '4 the people' and decide to take on the corrupt on their own. They have a web site and eventually gain enormous support.
Passenger
The film narrates how two guys, Sathyanath and Adv. Nandan Menon, who never had anything to do with one another, come into each others lives and what all things happen consequently.
Pingami
Kumaran (Thilakan) is a social worker. Captain Vijay (Mohanlal) is an army captain who is on his annual leave and has come to stay with his maternal uncle. In a turn of events Vijay sees Kumaran injured from an accident and crying for help. He takes Kumaran to a hospital but could not save his life. There develops a strong bond between Kumaran and Vijay which pulls him into finding out the accident was a preplanned murder.
Midhunam
Midhunam movie is all about Sethumadhavan (Mohanlal) who has plans to start a biscuit factory near his house. But the bureaucracy and the corruption of the officials are the hurdles in front of him. Along with that he has to solve the problems in his family, which his brother (Innocent) and brother-in-law (Jagathy Sreekumar) creates. he marries his long-term fiancée Sulochana (Urvashi) who always cribs that he doesn't have love towards her, which he had shown before their marriage. How sethumadhavan succeeds in his life beating all the odds against him forms the rest of the story.
Mariyam Mukku
Felix, a thug, grows under the care of Marian Asan, who is the don of the place. Felix's life takes a turn when he falls in love with his childhood friend Salomi.
Lukka Chuppi
Lukka Chuppi delves into the lives of a group of married couples, where the husbands are close friends. The story shows the group getting together after 14 years. The wives see a new side to their husbands suddenly, singing and laughing like how they were during their college 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