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F1u97qWhQ0jUDWQi2IMABeV8jx.jpg

Stompa forelsker seg (1965)

장르 : 가족,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9분

연출 : Nils Reinhardt Christensen

시놉시스

Stompa has turned seventeen and has acquired interests other than innocent mischief. He falls in love with the mysterious Nel Shaiba from a traveling circus that has settled in town.

출연진

Ole Enger
Ole Enger
Stompa
Knut Eide
Knut Eide
Bodø
Thor-Erik Thorbjørnsen
Thor-Erik Thorbjørnsen
Bergen
Grynet Molvig
Grynet Molvig
Liv Krogh
Kirsti Sparboe
Kirsti Sparboe
Mette
Gisle Straume
Gisle Straume
Lektor P.T. Tørrdal
Arne Lie
Arne Lie
Lektor S. Brandt
Rolf Just Nilsen
Rolf Just Nilsen
Lektor B.F. Tørrdal
Didrik Arnesen
Didrik Arnesen
Nøtterø
Thorkild Stray
Thorkild Stray
Sørlandet
John Olav Togstad
John Olav Togstad
Orkanger
Carsten Winger
Carsten Winger
Rektor C.W. Ulrichsen
Ann-Mari Cook Borg
Ann-Mari Cook Borg
Marianne
Odd Borg
Odd Borg
Lektor Knut Lyng
Vibeke Falk
Vibeke Falk
Ekspeditrise
Per Gjersøe
Per Gjersøe
Legen
Birger Løvaas
Birger Løvaas
Politibetjenten
Ragnhild Michelsen
Ragnhild Michelsen
Fru Madsen
Erling Friis Thofte
Erling Friis Thofte
Kampdommeren

제작진

Nils Reinhardt Christensen
Nils Reinhardt Christensen
Director
Egil Monn-Iversen
Egil Monn-Iversen
Original Music Composer
Nils Reinhardt Christensen
Nils Reinhardt Christensen
Art Direction
Per Lekang
Per Lekang
Costume Design
Nils Reinhardt Christensen
Nils Reinhardt Christensen
Writer
Anthony Buckeridge
Anthony Buckeridge
Novel
Sverre Bergli
Sverre Bergli
Director of Photography
Edith Toreg
Edith Toreg
Editor
Dagfin Akselsen
Dagfin Akselsen
Sound

비슷한 영화

투 브라더스
고대 사원의 유적이 남아있는 캄보디아의 아름다운 야생 숲 속 한가운데, 장난꾸러기 호랑이 형제 '쿠말'과 '샹가'가 살고 있다. 평화롭기만 한 일상은 유적을 발굴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닿는 순간 무너지고 만다. 아빠 호랑이는 사람들의 총에 맞아 죽음을 맞이하고, 엄마 호랑이는 사냥의 제물이 되어 부상을 입고 사라진다. 그리고 평생 함께 할 줄 알았던 호랑이 형제는 서로 헤어져 형 '쿠말'은 서커스단에, 동생 '샹가'는 총독일가의 애완동물로 팔려간다. 씩씩하기만 했던 형 '쿠말'은 서커스단의 가혹한 조련과 갖은 곤욕을 당하며 점점 지쳐가고, 수줍은 많던 동생 '샹가'는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거칠고 사납게 변해만 간다. 그리고 모진 운명은 이들을 이끌어 격투장에서 재회하게 만드는데...... 그들은 과연 서로를 알아볼 수 있을까? 운명도 막지 못한 호랑이 형제의 놀라운 여정이 시작된다.
코러스
2차 세계대전 직후 프랑스 작은 기숙사 학교. 토요일마다 하염없이 아빠를 기다리는 전쟁고아 페피노, 엄마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말썽을 일으키는 모항주. 돌아갈 곳 없이 쓸쓸한 여름방학을 보내는 아이들의 학교에 미완성의 악보를 든 마티유가 임시직 교사로 부임해온다. 마티유는 강한 체벌로 다스리는 교장에 맞서 아이들의 닫힌 마음을 열기 위해 포기했던 음악을 작곡하고, 노래를 가르친다. 점차 아이들의 하모니가 교내에 울려 퍼지면서, 모항주는 놀라운 음악적 재능을 드러내고, 페피노는 마음의 보금자리를 교문 밖에서 마티유 옆 교탁으로 옮기게 된다. 하지만,문제소년 몽당의 전학으로 기숙학교는 예기치 못한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데......
포켓몬스터 AG 극장판 -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사막에서 길을 헤매던 지우와 포켓몬 일행은 '포켓몬 레인저 잭 워커(일명 잭)'을 만난다. 잭은 수중 몬스터 '마나피'의 알을 아크셔 신전까지 안전하게 배달하는 미션을 맡았다. 지우 일행은 잭과 함께 하기로 하지만 '마나피'의 알을 노린 바다의 해적인 '팬텀 톨프'의 공격을 받는다. 팬텀 톨프는 전설의 보물인 '바다의 왕관'의 힘으로써 세계정복을 이루려는 야심가! 과연 지우와 포켓몬 레인저 일행은 이 어려운 상황에서 바다의 왕자 마나피를 보호하고, 보물 '바다의 왕관'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노틀담의 꼽추 2
흥겨운 축제 분위기에 잔뜩 들떠있는 파리. 며칠후면 사랑의 축제가 열리기 때문이다. 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노틀담의 종지기 콰지모도에 의해서 진행된다. 콰지모도가 사랑의 종 라피델을 울리는 동안 연인들은 번갈아가며 무대위에 올라 마음에 답고 있던 연인의 이름을 힘껏 외치는 것이다. 하지만 정작 벨을 울려야 하는 콰지모도는 쓸쓸하기만 하다. '못난내가 누구의 이름을 부를 수 있겠어…' 사로슈의 서커스단이 도착하면서 축제 분위기는 한층 고조된다. 아슬아슬한 외줄위에서 공중제비를 돌고 거대한 코끼리를 단숨에 사라지게 하는 마술사 사로슈는 시민들의 눈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그러나, 사로슈의 진짜 목적은 축제가 아니었다. 그것은 바로 사랑의 종 라피델. 라피델이야 말로 세계 최고의 보물이라는 소문이 그의 마음 속을 가득 채우고 있었던 것이다. 자신이 파리델을 훔치는 사이 콰지모도의 시선을 다른 곳으로 돌리기 위해 사로슈는 자신의 아름다운 조수 마들렌을 콰지모도에게 접근시킨다. 아름답고 순수한 마들렌에게 마음을 빼앗겨 버린 콰지모도. 그러나 사로슈가 종을 훔쳐낸 사실이 알려지고, 콰지모도의 단짝 친구이자 에스메랄다와 피버스의 둘도 없는 아들 제퍼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되자 콰지모도의 사랑은 곧 분노로 바뀌어 버린다. 근위대장 피버스를 중심으로 조직된 수색대가 파리를 샅샅이 뒤지지만, 사로슈 일행은 흔적도 찾을 수 없다. 과연 콰지모도와 그의 사랑의 힘은 사악한 사로슈로부터 라피델과 제퍼를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디아볼릭
자신의 아내인 크리스티나의 돈으로 구입한 기숙사 학교의 교장 노릇을 하고 있는 미셸 들라살은 아내에게 폭행과 모욕을 일삼는 잔혹하고 인색한 사람이다. 한때 수녀이기도 했던 여리고 착한 여자인 크리스티나는 그런 남편의 구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다. 그러던 어느 날, 미셸의 정부이자 학교 선생인 니콜 오르네가 크리스티나를 찾아와 미셸을 함께 살해하자고 제안한다. 둘은 학기 중 쉬는 기간을 이용해 니콜의 고향으로 가 이혼하고 싶으니 돈을 돌려달라는 말로 미셸을 유인한다. 격분한 미셸이 달려오고, 두 여자는 독이 든 와인을 마시게 해 쓰러진 미셸을 욕조에 빠뜨려 익사시킨다. 그리고 미셸이 술에 취해 사고로 익사했다고 만들기 위해 학교로 돌아와 시체를 수영장에 던져버린다. 하지만 미셸의 시체는 떠오르지 않고, 크리스티나는 점점 불안과 공포에 시달리게 된다. 결국 크리스티나는 수영장의 물을 다 빼내고 시체를 확인하기로 한다. 그러나 시체는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고 없다. 그때부터 미셸이 입고 있던 옷이 세탁소에서 배달되는 등 미셸이 살아있다고 믿어질 만한 이상한 사건들이 연속적으로 일어난다.
지상 최대의 쇼
화려한 서커스단을 배경으로 서커스 단원 간의 복잡한 인간 관계를 묘사한 영화
베크마이스터 하모니즈
헝가리 평원의 한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온통 서리로 둘러싸여 있는 이 마을에는 눈이 내리지 않지만 날씨는 살을 에는 듯 춥다. 이렇게 당혹스러운 추위에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박제된 고래를 보기 위해 서커스 천막 주위에 서 있다. 외지인들의 출현과 혹독한 서리 등으로 평화로운 마을의 질서는 깨지는데... 145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단 39개의 숏으로 구성된 영화는 긴 호흡 속에서 독특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10분 20초에 달하는 오프닝. 춤추는 듯이 좌우로 움직이는 카메라, 타이트한 클로즈업. 스테디 캠으로 촬영된 롱테이크, 여러 문 사이틀 드나드는 자유로운 카메라 워크 등이 돋보인다. <사탄탱고>의 작가인 라즐로 크라스나호르카이가 시나리오를, 벨라타르의 아내인 아녜스 흐라니츠키가 편집을 맡았다. 제2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Boot Hill
Victims of oppressive town boss Honey are offered help by an unusual alliance of gunmen and circus performers
푸른 천사
임마누엘 라트 박사는 근엄하고 고지식한 전형적인 독일교수이다. 학문과 제자교육을 삶의 전부로 알고 살아가던 그는 제자들이 밤에 술집에 몰래 다닌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푸른 천사'라는 술집을 찾게 된다. 제자들을 찾아 헤매던 교수는 술집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서커스단의 가수 롤라를 우연히 만나게 된다. 다음날 다시 제자들을 찾기 위해 술집을 찾아간 교수는 섹시하고 매력적인 롤라의 노래하는 모습을 보고 반하여 밤새 술을 마시고 취하게 되는데, 다음날 아침 일어나보니 뜻밖에 롤라가 아침을 준비하고 있다. 평생을 철저하게 생활해 온 교수는 갑작스런 과음으로 늦잠을 자는 바람에 학교에 늦고 만다. 학교에 도착한 라트교수는 학생들의 빈정거림과 교장이 롤라에 대해 험담하는 것을 참지 못하고 "내 아내가 된 여자에게 함부로 이야기하지 말라"고 화를 낸다. 그리고 그는 롤라를 찾아가 청혼을 하는데...
Big Top Pee-wee
Paul Reubens stars as Pee-wee Herman in his second full-length film about a farmer who joins the circus after a storm drops a big tent in his front yard. Pee-wee, along with an outlandish cast of animals and circus performers, puts on the best show ever.
소년의 거리
1938년에 MGM(Metro-Goldwyn-Mayer)이 제작한 흑백영화이다. 노먼 토록(Norman Taurog) 감독이 연출하였고 존 미핸(John Meehan)과 도어 쉐어리(Dore Schary)가 각본을 썼다. 시드니 와그너(Sidney Wagner)가 촬영을 맡았고 스펜서 트레이시(Spencer Tracy), 미키 루니(Mickey Rooney), 헨리 헐(Henry Hull), 레슬리 펜턴(Leslie Fenton) 등이 출연하였다. 집 없는 소년들의 보호소 보이스 타운을 운영한 에드워드 플래너건(Edward Flanagan) 신부의 실화를 영화화한 작품이다. 플래너건 신부는 한 죄수의 이야기를 들은 후에 온갖 어려움을 무릅쓰고 보이스 타운을 시작한다. 누군가 조금이라도 관심과 애정을 기울인다면 소년들은 나쁜 길로 빠지지 않고 잘 자랄 거라는 플래너건 신부의 철학은 네브라스카주 오마하시에 보이스 타운을 만들면서 절정에 달한다. 보호소 운영기금을 모으는 데 어려움을 겪던 신부는 가장 든든한 후원자들은 그를 신뢰하는 평범한 사람들이라는 사실을 깨닫는다. 그중에서도 유대인 전당포 업자는 신부가 꿈을 실현하는 데 돕기 위해서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 플래너건 신부와 소년들이 악당을 붙잡아 받은 상금으로 보이스 타운을 살리는 자립을 위한 투쟁을 담은 이야기도 펼쳐진다. 그리고 범법자의 동생인 불량스런 소년 마쉬가 처음에는 거만한 반역자로 보이스 타운에서 여러 번 도망쳐서 형이 속한 깡패들 무리에 들어갔다가 신부의 애정 어린 관심으로 새롭게 태어나서 보이스 타운의 자치 정부에서 권위, 책임감, 존경을 받는 위치에까지 오르는 이야기가 감동적으로 엮어진다.
굿바이 미스터 칩스
A shy British teacher looks back nostalgically at his long career, taking note of the people who touched his life.
나의 유령 친구
탄탄한 구성력의 공포영화이면서 성장영화이기도 작품. 궁극적으로는 ‘우정’과 ‘사랑’의 가치를 재확인하는 작품이다. 12살의 차트리(Chatree)는 기숙사 학교로 전학을 간다. 아버지를원망하던 차트리는 위치엔(Vichien)이라는 친구를 사귀게 되고, 그가 사실은 유령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그의 비극을 끝내기 위해 무모한 시도를 하게 된다. 이 작품은 공포영화의 외형을 지녔으면서도 악인은 없는, 사랑과 우정으로만 가득 찬 특이한 영화이다. 제자를 사랑하는 선생님의 진심, 아들을 사랑하는 아버지의 마음, 친구를 위해 희생을 감수하는 차트리의 우정 등. 이런 밝고 긍정적인 가치관을, 정 반대의 어둡고 공포스러운 이야기의 틀 속에서 이야기하는 것이다. 이런 역설적인 배치 때문에 사랑과 우정의 가치가 더 소중하게 보여지기도 한다.
Behind the Sun
Brazilian badlands, April 1910. Tonho is ordered by his father to avenge the death of his older brother. The young man knows that if he commits this crime, his life will be divided in two: the twenty years he has already lived and the few days he has left to live, before the other family avenges their son's death. He is torn between fulfilling his ancestral duty and rebelling against it, urged by his younger brother Pacu. That's when a tiny travelling circus passes through the vast badlands where Tonho's family lives.
Zombie Women of Satan
When a group of nightclub performers – including Pervo the clown, Zeus, a flatulent dwarf, and Skye, a feisty rock chick – arrive on a remote farm for a cable TV interview, they soon discover the dark secret of the sinister family who live there – they have been kidnapping and torturing gorgeous young women as part of a perverted cult. However, the family’s experiments have now gone wrong, and the stocking-clad women have now become ravenous ZOMBIES! Now trapped, our ragtag group of visitors must unite in a desperate bid to stay alive… Sexy, gory and gut-munchingly hilarious – ZOMBIE WOMEN OF SATAN is THE most outrageous zombie comedy movie of the year!
You Are Not Alone
Young teenager Bo is too sensitive for the hothouse atmosphere of a boarding school run by a cold, unfeeling would-be man of the cloth. Lonely and scared, he finds a soulmate in the headmaster's son Kim with whom he forms a bond of friendship... that slowly grows into something more.
Laugh, Clown, Laugh
A despairing clown suffering a broken heart and a self-indulgent count who uncontrollably laughs learn to help each other with their problems, but both fall in love with the same young woman.
The Circus
Drawing upon a vast and richly visual archive and featuring a host of performers, historians and aficionados, this four-hour mini-series follows the rise and fall of the gigantic, traveling tented railroad circus and brings to life an era when Circus Day would shut down a town and its stars were among the most famous people in the country.
Listen to My Song
A poor child, who does not know his parents, joins a caravan of puppeteers to escape from the house where it is received and try to find his mother. Although living in extreme poverty, the child has, however, something that helps you get ahead: his great voice. One day, when a producer heard her singing in the street, receives an invitation to go to television.
Dazed in Doon
A delightful, heart-warming romp through the lives of boys growing up at The Doon School, the ‘Eton’ of India; arguably India’s most famous boarding school whose alumni comprises of some highly distinguished, prominent achievers in Indian public life. Howly (to howl is to cry) is a lonely boy who comes of age while negotiating the rough and smooth of growing up in such a school, in the journey of friendship, loyalty, betrayal and the discovery of self-wo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