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HSPgeq04YUghXbSO5tSPP0jZ4k.jpg

바비의 발레슈즈 (2013)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15분

연출 : Owen Hurley

시놉시스

Dance your way to a magical adventure with Barbie as Kristyn, a ballerina with big dreams! When she tries on a pair of sparkling pink shoes, she and her best friend, Hailey, are whisked away to a fantastical ballet world. There, Kristyn discovers she must dance in her favorite ballets in order to defeat an evil Snow Queen. With performances to the legendary Giselle and Swan Lake ballets, it's a wonderful journey where if you dance with your heart, dreams come true!

출연진

Kelly Sheridan
Kelly Sheridan
Kristyn (voice)
Katie Crown
Katie Crown
Hailey (voice)
Ali Liebert
Ali Liebert
Tara / Hannah (voice)
Brett Dier
Brett Dier
Dillon / Prince Seigfried (voice)
Tabitha St. Germain
Tabitha St. Germain
Madame Natasha / Snow Queen / Sugar Plum Fairy / Swan Dancer / Stage Manager (voice)
Bill Mondy
Bill Mondy
Rothbart / Thorpe / Peasant (voice)
Lori Triolo
Lori Triolo
Madame Katerina (voice)
Teryl Rothery
Teryl Rothery
Giselle's Mom / Queen Vera (voice)
Trevor Devall
Trevor Devall
Albrecht / Ballet Scout #1 (voice)
Kyle Rideout
Kyle Rideout
Hilarion / Ballet Scout #2 (voice)

제작진

Owen Hurley
Owen Hurley
Director
Alison Taylor
Alison Taylor
Writer
Owen Hurley
Owen Hurley
Producer
S.T. Sivaraman
S.T. Sivaraman
Producer
Shelley Tabbut
Shelley Tabbut
Producer
Jim Dooley
Jim Dooley
Music
Satish Dasam
Satish Dasam
Editor
Adithya Menon
Adithya Menon
Editor
Aaron Seelman
Aaron Seelman
Editor
Sean Platter
Sean Platter
Art Direction
Julian Beeston
Julian Beeston
Sound Editor
Ruth Handler
Ruth Handler
Characters

비슷한 영화

컴퓨터 우주 탐험
평범한 소년인 벤 크렌달이 어느날 밤 이상한 꿈을 꾸면서 대사건이 벌어진다. 꿈속에 본 컴퓨터 회로를 친구이자 과학도인 볼프강에게 설명한 벤은, 신기한 무저항 물체를 발견한다. 모험심 많은 친구 다렌과 함께, 세 소년은 이상한 물체를 타고 온 동네를 구경한 후, 비행물체를 스스로 조립하여 우주 여행을 갈 준비를 하고, 마침내 미지의 힘에 이끌려 외계로 떠난다. 우주선에 끌려들어간 그들은 지구에 관심이 많은 외계인들과 만나게 되고, 외계인들이 처음부터자기들을 불렀다는 걸 알게 된다.
프린세스 다이어리
미아는 샌프란시스코의 고등학생이다. 영리하지만 수줍음을 많이 타는 미아는 미술가인 어머니 헬렌과 단 둘이 산다. 남들처럼 미아도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지만 부스스한 외모와 수줍음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항상 따돌림을 받는다. 그런 그녀에게 뜻밖의 소식이 날아든다. 평생 연락을 끊고 살 줄 알았던 할머니가 온다는 소식이었다. 게다가 할머니는 제노비아라는 나라의 여왕이라고 하지 않는가! 그럼 미아의 신분은?! 세상에나! 남학생들로부터 눈길 한 번 받아보지 못했던 미아는 제노비아의 왕위를 이어갈 공주였던 것이다. 제노비아의 왕자였던 미아의 아버지는 오래 전 어머니와 이혼했고, 미아의 어머니나 할머니도 미아의 장래를 위해서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그녀에게 신분을 알려주지 않기로 했던 것이다. 자신이 공주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미아는 갈등에 빠진다. 금붕어 한 마리도 제대로 키우지 못하는 자신이 나라를 통치해야 된다는 사실을 어찌 간단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 어머니의 설득으로 미아는 제노비아의 독립기념일 무도회 직전까지 공주 레슨을 받기로 하고, 공주가 되느냐 마느냐는 그 후 결정하기로 했다. 그녀의 얼굴과 모습은 빛나는 보석처럼 눈부시게 아름다워지고, 학교에서도 모든 남학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뿐 아니라 입이 가벼운 미용사 때문에 미아의 비밀이 공개되면서 언론의 카메라 세례를 한 몸에 받게 된다. 그러면서 가장 가까웠던 단짝 친구인 릴리와는 차츰 사이가 멀어진다. 결국, 미아의 갈등이 더욱 심해지는 가운데 해변에서 있었던 미아의 로맨스 장면이 대서특필 되는 사건까지 터지는데... 과연 미아는 제노비아의 독립 기념 무도회 때 어떤 선언을 하게 될지...
치킨 리틀
갑자기 하늘에서 떨어진 무언가에 의해 머리를 강타당한 치킨 리틀은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고향 마을인 오우키 오크를 대혼란으로 몰고간다. 허나 그의 머리 위로 떨어진 것은 다름 아닌 도토리... 이로 인해 1년간 모든 이들의 놀림감이 된 치킨 리틀은 자신의 명예를 회복하기 위해 결심을 하지만, 마음먹기가 무섭게 또다시 치킨 리틀의 머리 위로 무언가가 떨어지는데... 이번에는 진짜 하늘이 무너져 내리고 있는 것일까?! 마른 하늘에 구멍이 뚫린 절대절명의 위기 속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치킨 리틀과 그의 절친한 친구인 런트, 애비 말라드, 피쉬의 깜짝 놀랄 이야기...
미녀와 야수
18세기 프랑스의 작은 마을, 밝고 아름다운 소녀 벨은 아버지와 함께 단 둘이 살고 있다. 마을 청년 개스톤은 벨의 미모에 반해 끈질기게 구애를 하지만, 벨은 책 읽기만 즐기며 평범한 시골생활에서 벗어나기를 꿈꾼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흉측한 야수의 성에 갇히게 되는 일이 벌어지고 벨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아버지 대신 자신이 성에 남기로 한다. 그녀를 경계하던 야수는 순수하고 아름다운 벨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되고, 벨 또한 흉측한 외모에 가려진 야수의 따뜻한 영혼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질투심에 눈이 먼 개스톤은 야수를 없애기 위해 마을 사람들을 이끌고 야수의 성으로 향하는데...
세이브 더 라스트 댄스
줄리아드 무용 학교에 진학해 발레리나가 되고 싶은 세라(줄리아 스타일스). 하지만 갑작스러운 어머니의 사망으로 꿈을 포기한다. 세라는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아버지를 따라 시카고의 빈민 지역에서 살게 된다. 전학을 간 세라는 자신이 유일한 백인 학생이라는 것을 발견한다. 학교에서 데릭과 슈닐 남매를 만난 사라는 새로운 열정에 눈을 뜨게 되는데…
Save the Last Dance 2
Sara joins Julliard in New York to fulfill her and her mother's dream of becoming the Prima ballerina of the school. She befriends her roommates, Zoe and Miles, who teach hip-hop classes. She has ballet classes with the rigid and famous Monique Delacroix that she idolizes - Monique requires full commitment, discipline and hard work from her students. When Miles, who is a composer, invites Sara to help him compose the music for the dance choreography Sara's passion for hip-hop is sparked and she also falls in love with Miles. When she is assigned to perform Giselle in an important event, she feels divided between the technique of the ballet and the creative work offered by Miles.
트랜스포머 더 무비
일본에서 제작한 변신로봇장난감인 나이아크론은 미국에서도 크게 히트하게 되고, 변신로봇을 소재로 TV판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었다. 이후 극장판 영화로 제작하게 되고, 연출은 TV판 제작을 맡은 넬슨 신이 맡았다.
Visual Dictionary of Ballet for Children
A complete visual dictionary and class for the beginner ballet student. It is an invaluable training tool for the student just beginning ballet and reference guide that can be used for years to come.
스타더스트
어느 날 신비의 별 하나가 마법의 영토 ‘스톰홀드’에 떨어진다. 첫 사랑 빅토리아(시에나 밀러)에게 사랑을 고백하던 인간 마을의 청년 트리스탄(찰리 콕스)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하늘에서 떨어진 그 별을 갖고 오겠다는 허무맹랑한 약속을 하고 만다. 사랑을 얻기 위해 별을 찾아 금기의 땅 ‘스톰홀드’에 발을 디디게 된 트리스탄. 그리고 그 곳에서 만난 아름다운 별의 여인 이베인(클레어 데인즈). 이제 진정한 사랑을 얻으려는 청년 트린스탄(찰리 콕스)과 영원한 젊음을 쫓는 마녀 라미아(미셀 파이퍼), 스톰홀드의 왕이 되고픈 세 왕자, 그리고 정체불명의 다혈질 해적 세익스피어(로버트 드니로)까지,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신비의 별, 이베인을 둘러싼 광활한 모험이 시작된다.
빅
13세 난 개구쟁이 조쉬는 어느날 축제에 놀러갔다가 '졸타'라는 기계에 어른이 되고 싶다는 소원을 빌자 다음날 정말 30세의 어른으로 변한다. 커진 조쉬를 본 어머니가 강간범으로 알고 칼을 들고 덤벼들자 어쩔 수 없이 집을 나오게 된다. 일자리를 찾다가 멕밀런 완구회사의 전산과 말단 직원으로 취직한 조쉬는 어린이의 시각에서 어린이가 원하는 장난감의 아이템을 기획해냄으로서 승진을 거듭하게 된다. 갑자기 어른이 되버린 어린 소년 조쉬가 어른의 세계에서 겪게되는 모험과 사랑, 그리고 사업의 세계! 어른이 되면 뭐든 할수 있을 거라는 꿈을 꾸었던 조쉬가 현실과 부딪히면서 갖가지 해프닝이 벌어 진다. 완구회사의 간부 수잔은 그가 평범한 사람들과는 달리 어린 아이처럼 행동하자 호감을 갖고 마침내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그러나 조쉬는 점점 어린 시절과 집에 대한 향수를 느끼게 되고 자신만을 기다리는 어머니를 만나고 싶어진다.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
아주 먼 옛날, 왕비는 뱃속의 아이가 눈처럼 하얀 피부에 사과처럼 붉은 입술, 장미빛 뺨을 지닌 공주이기를 빌었다. 드디어 왕비는 예쁜 공주를 낳고 그녀를 백설공주라 불렀다. 백설공주는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으며 자라났지만 왕비가 죽고 새로 들어온 계모가 여왕이 되자 혹독한 시달림을 받는다. 계모에게는 신비로운 마술 거울이 있었는데, 어느 날 여왕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누구냐고 질문하자 마술 거울은 백설공주라고 대답한다. 분노한 여왕은 사냥꾼을 불러 백설공주를 죽이도록 명령하지만, 사냥꾼은 백설공주의 순수한 마음씨에 감동하여 그녀를 죽이는 대신 계모를 피해서 도망치도록 일러주는데...
Annaluise & Anton
Despite their social differences Luise, called Pünktchen, a girl from rich parentage befriends Anton, a boy who has to earn his own money in order to afford life for his sick mother and himself. Together they undergo different adventures, even preventing a theft in Pünktchens home
슈렉
성 밖 늪지대에 사는 엄청나게 못생기고 무지무지 큰 괴물 슈렉. 지저분한 진흙으로 샤워를 즐기고 동화책은 화장실 휴지 삼아 쓰는 그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만의 고요한 안식처에 백설공주, 신데렐라, 빗자루를 타고 다니는 마녀, 피리부는 아저씨, 피터팬, 피노키오 등등.. 동화속의 주인공들이 모두 쳐들어온다. 그 중에서도 가장 귀찮은 건 쉴새없이 떠들어대는 당나귀 덩키. 알고보니 얼굴이 몸의 반을 차지하는 1m도 안되는 숏다리 파콰드영주가 동화속의 주인공들을 다 쫓아낸것. 결국 슈렉은 파콰드영주와 담판을 지으러 떠난다. 하지만 일은 이상하게 꼬여 결국 파콰드영주 대신 불뿜는 용의 성에 갇힌 피오나 공주를 구하러 떠나게 되는데..
슈렉 2
더 크고 신나는 세상! "겁나먼" 왕국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상상! 꿈결같은 허니문에서 돌아온 슈렉과 피오나. 이 행복한 녹색 커플은 "겁나먼" 왕국의 왕과 왕비인 피오나의 부모님으로부터 초청장을 받는다. 드디어 도착한 왕국에는 모든 시민들이 기대에 부풀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덜리는 맘으로 슈렉이 모습을 드러내는 순간, 멋진 왕자를 기대했던 모든 이들은 기절초풍! 초록색이 되어버린 공주는 말할 것도 없이 말이다. 발칵 뒤집힌 "겁나먼" 왕국. 이제 이 충격적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만만치 않은 강적들이 속속 등장한다. 업계 1위의 괴물 전문 킬러 '장화신은 고양이', 퍼펙트한 외모의 왕자 '프린스 챠밍', 신비한 힘을 가진 요정 대모까지. 성가신 건 질색인 슈렉에게 터져버린 대형 사고! 또 다시 의도하지 않은 사건에 휘말린 슈렉 패밀리 앞에 상상할 수 없는 예측 불허의 모험들이 펼쳐지는데...
슈렉 3
마침내 평온을 되찾은 ‘겁나먼 왕국’. 이제 자신들의 늪에 돌아가 둘만의 달콤한 생활을 꿈꾸던 슈렉과 피오나에게 엄청난 태클이 들어온다. 피오나의 아버지 해롤드 왕이 위독해져 슈렉과 피오나가 왕위를 계승해야 하는 상황이 벌어진 것. 해롤드 왕은 슈렉에게 왕위 계승 다음 서열인 피오나의 먼 친척 ‘아더 왕자’를 찾아오면 늪으로 돌아가도 좋다는 타협책을 내놓는다. 슈렉은 동키, 장화 신은 고양이와 함께 아더 왕자를 찾기 위한 머나먼 여정에 나서고…. 한편, 슈렉이 없는 틈을 ‘프린스 챠밍’은 동화속 악당을 모아 겁나먼 왕국을 차지하려는 음모를 꾸미고, 왕국에 남아있는 피오나 등 5공주(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라푼첼)와 릴리안 왕비는 힘을 합쳐 프린스 챠밍에 맞서는데…. ‘모두가 王이 되고자 하는 시대’에 ‘스스로 王을 포기하려는’ 슈렉. 자신이 원하는 삶을 누리는 ‘진정한 王’이 될 수 있을까?
알라딘
원숭이 아부와 함께 살아가는 아그라바의 좀도둑 알라딘은 어느 날 궁궐을 탈출한 술탄의 딸 자스민에게 한눈에 반한다. 술탄의 자리를 노리는 사악한 마법사 자파는 알라딘을 눈여겨보고 그에게 마법의 램프를 가져다주면 부자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한다.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찾던 알라딘은 도중에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갇히게 된다. 위기에 빠진 알라딘은 램프의 요정 지니와 마법 양탄자의 도움으로 동굴에서 탈출한다. 지니의 주인이 된 알라딘은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지니의 힘을 빌어 왕자로 변신해 자스민에게 청혼하기 위해 아그라바로 돌아오는데...
The Incredible Genie
Simon is a brainy but bashful 13-year-old who could use a best friend. But when he finally finds one, it turns out to be a 4000-year-old genie whose wish-granting skills need a serious tune-up! Before you can say "Hocus pocus", Simon and his magic-challenged buddy unleash an outrageous onslaught of wildly off-target wishes - attracting the attentions of a government scientist with an evil plan. Now Simon is about to learn that when the chips are down, friendship is the most powerful magic of all!
LEGO Marvel Super Heroes: Avengers Reassembled!
The Avengers are forced to “party” with Ultron when he seeks to disassemble the team by taking control of Iron Man’s armor and enact a nefarious scheme to take over the world.
에라곤
‘크리스토퍼 파올리니’의 베스트셀러 원작, 해리 포터 시리즈, 반지의 제왕을 잇는 정통 판타지 어드벤처. 숲 속에서 잘 다듬어진 청색 돌을 발견한 소년 에라곤은 자신의 발견덕분에 온가족이 겨울동안 음식걱정을 안해도 될거라 좋아한다. 그러나 그 돌은 만져서도, 가져서도 안되는 드래곤의 알임이 밝혀지고 에라곤은 그들의 제국만큼이나 오래된 전설속으로 빠져들게 된다. 단조롭던 소년의 삶은 한 순간에 마술과 파워, 그리고 운명이 숨쉬는 위험한 세계 속으로 깊이 바뀌고 이제, 오래된 칼과 늙은 이야기꾼의 도움만으로 에라곤과 드래곤은 악의 왕이 다스리는 제국의 어두운 적들을 물리쳐야만 한다.. 과연 그는 전설로만 알려진 드래곤 라이더가 되어, 제국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
현실의 세계로 돌아온 지 1년 후, 페번시 남매들은 마법의 힘에 의해 다시 나니아의 세계로 들어간다. 그러나 그곳은 이미 폐허로 변해 있었다. 나니아 시간으로 벌써 1,300년이란 세월이 흘렀던 것. 그 동안 나니아는 황금기의 종말을 고하고, 텔마린 족에게 점령되어 무자비한 미라즈 왕의 통치를 받고 있었다. 페번시 남매들을 나니아로 불러낸 건 텔마린 족의 진정한 왕위 계승자인 캐스피언 왕자였다. 삼촌 미라즈에게 왕위를 뺏긴 그는 나니아인들이 숨어 사는 숲 속으로 피신, 페번시 남매와 만난다. 캐스피언 왕자는 삼촌을 물리치고 왕위를 찾게 도와주면 나니아인들의 터전을 돌려 주겠다는 약속을 하는데...

추천 영화

바비 마리포사와 요정공주
Mariposa becomes the Royal Ambassador of Flutterfield, and is sent to bring peace between her fairy land and their rivals, the Crystal Fairies of Shimmervale. While Mariposa doesn't make a great first impression on the King, she becomes fast friends with his shy daughter, Princess Catania. However, a misunderstanding causes Mariposa to be banished from their fairy land. As Mariposa and Zee returns to Flutterfield, they encounter a dark fairy on her way to destroy Shimmervale. Mariposa rushes back and helps Princess Catania to save their fairy land and together, the two girls prove that the best way to make a friend, is to be a friend.
바비와 삼총사
Corinne (Barbie) is a young country girl who heads to Paris to pursue her big dream – to become a female musketeer! Never could she imagine she would meet three other girls who secretly share the same dream! Using their special talents, the girls work together as a team to foil a plot and save the prince. It's all for one and one for all!
Barbie & Her Sisters in A Pony Tale
Barbie and her sisters set off on a Swiss adventure to the majestic Alps, where they're excited to spend the summer at a fun-filled riding academy! Barbie can't wait to find a new horse to bring back to Malibu. Stacie is super excited to prove she's an amazing equestrian. All Chelsea wants to do is ride the big horses, and Skipper...well let's just say she's more interested in writing about the great outdoors than experiencing it. The sisters' vacation gets off to a rocky start, but when Barbie discovers a mysterious wild horse in the woods, their visit becomes truly magical.
바비: 12명의 춤추는 공주 이야기
매지컬 랜드로 오세요! 춤추고 노래하고, 사랑에도 빠진답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성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12명의 공주들. 성에는 언제나 공주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노래와 춤으로 가득하다. 그러나 공주들의 행복에 위기가 닥친다. 왕국에 새로 온 미세스 로웨나는 공주들에게 춤과 노래를 금지시키고, 딱딱한 규율과 엄한 체벌로 다스린다. 하지만 공주들은 모두가 잠든 밤 그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의 통로를 이용해 신기한 마술의 나라에 가서 춤을 춘다. 이 사실을 알게된 로웨나는 공주들이 돌아올 통로를 막고 왕국은 그녀의 병사들이 점령한다. 사실 그녀는 왕에게 몰래 약을 먹여 점점 쇠약하게 만들고 왕국을 자기 손에 쥐려는 야욕을 품고 있었던 것이다. 평화로웠던 성은 철문으로 굳게 닫히고 이제 왕과 왕국을 구할 사람은 바로 공주들뿐인데...
바비의 락 앤 로열
When royal Princess Courtney trades places with famous rock star Erika, two worlds collide while both learn to appreciate new friends and experiences.
바비의 백조의 호수
신비로운 유니콘이 뛰놀던 아주 먼 옛날 옛적, 마법에 걸린 숲에는 젊고 아름다운 소녀 오데뜨가 살고 있었어요. 그런데 모두가 행복하게 지내고 있던 어느 날, 사악한 마법사 로트바르트가 숲에 나타나면서 어둠이 드리워지기 시작했어요. 로트바르트는 숲을 지키고 있던 요정의 여왕을 물리친 후 숲을 자신의 차지로 만들고 숲에 사악한 마법을 걸어놓았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오데뜨에게 반한 로트바르트는 오데뜨를 백조의 모습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낮에는 백조의 모습으로 밤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야 하는 오데뜨는 자신의 이러한 처지가 슬프고 힘겹게 느껴지지만 곧 용감하게 슬픔을 이겨냅니다. 오데뜨는 자신이 로트바르트의 마법에 걸린 숲과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구해야 하는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과연 어리고 약한 소녀의 힘으로 무시무시한 마법사와 싸울 수 있을까요? 오데뜨가 갖고 있는 것은 단지 용기와 정직함, 그리고 지혜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홀로 마법사에게 대항하고 있는 오데뜨 앞에 아름답고 멋진 왕자가 이 숲을 찾아오고 그는 그만 오데뜨의 모습에 한눈에 반해버리고 맙니다. 오데뜨는 이 왕자님과 함께 숲을 지킬 수 있을까요?
바비 프린세스와 팝스타
Tori is a blonde princess who is bored of living her royal life, and has dreams of becoming a popstar. Keira, on the other hand, is a brunette popstar who dreams of being a princess. When the two meet, they magically trade places, but after realising it is best to be themselves.
바비의 크리스마스 캐럴
바비와 함께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이브, 세상에 행복과 사랑이 가득한 날이지만 극장 최고의 스타이자 매력적인 디바 에덴은 크리스마스가 반갑지 않다. 크리스마스가 별 의미가 없는 그녀는 극장의 스탭들에게 크리스마스에 연습하게 하려한다. 그 날 밤, 세 명의 영혼이 그녀를 찾아오고 영혼에 이끌려 자신이 모르던 세상을 알게된 에덴, 과연 그녀는 크리스마스의 사랑과 기적을 경험하게 될까?
바비와 비밀의 문
It's the ultimate fairytale musical! Barbie stars as Alexa, a shy princess who discovers a secret door in her kingdom and enters a whimsical land filled with magical creatures and surprises. Inside, Alexa meets Romy and Nori, a mermaid and a fairy, who explain that a spoiled ruler named Malucia is trying to take all the magic in the land. To her surprise, Alexa has magical powers in this world, and her new friends are certain that only she can restore their magic. Discover what happens when Alexa finds the courage to stand up for what's right and learns that the power of friendship is far more precious than magic.
바비 - 나비요정 마리포사
머나먼 요정나라 플러터필드. 평화로웠던 이곳에 나비 요정을 잡아먹는 스키자이스트이 나타나 요정들이 위험에 처한다. 그러나 마라벨라 여왕이 빛이 나는 꽃을 숲에 채우고 플러터필드는 평화를 되찾는다. 마리포사는 플러터필드에 사는 아름다운 나비 요정이다. 하지만 그곳에서 소속감을 느끼지 못한 마리포사는 단짝 친구인 윌라와 이야기를 나누고 별을 바라보는 것이 유일한 낙이다. 파티를 앞두고 요정들이 들떠있는 사이 우연히 카를로스 왕자를 만난 마리포사는 여왕님이 '일리오스' 라는 독 때문에 병에 걸렸다는 말을 듣는다. 카를로스 왕자는 해독제를 구하러 바깥 세상으로 나가려하지만 왕자의 말을 믿지 않는 경호원들은 왕자를 보호하기 위해 그를 가둔다. 카를로스는 마리포사에게 해독제가 있는 곳의 지도를 주며 해독제를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마리포사가 해독제를 찾아 먼 길을 떠난다는 것을 알게 된 레이나와 라일라는 자신들도 명성을 얻고 싶어 마리포사를 무작정 따라 나선다. 마리포사가 해독제를 찾아 떠난 사이, 마리포사의 부탁을 받은 윌라는 왕자를 구출하고, 헤나가 여왕에게 약을 먹이는 것을 목격한 후 왕자와 함께 헤나를 미행한다. 마리포사는 비월더니스에서 진지를 만나, 함께 워터 로즈로 가고 어렵게 해독제를 구한다. 그러나 헤나는 이미 스키자이스트 무리를 앞세워 플러터필드를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해독제를 가지고 온 마리포사와 드디어 한판 대결을 벌이는데….
Barbie: Fairytopia
Elina is a flower fairy who discovers that her home of Magic Meadow has been overcome by a horrible malady that is killing the flowers and making the fairies unable to fly. With the help of Bibble, a puffball and a giant butterfly named Hue she attempts to find Azura, a Guardian Fairy. She's challenged along the way by the evil Laverna who wants to usurp the Enchantress, the ruler of Fairytopia.
주먹왕 랄프
8비트 게임 ‘다고쳐 펠릭스’에서 건물을 부수는 악당 주먹왕 랄프. 30년째 매일같이 건물을 부수며 직업에 충실해왔지만, 악당이라는 이유로 누구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두에게 인정 받는 영웅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급기야 자기 게임을 이탈하여 다른 게임으로 들어가는 랄프! 슈팅게임 ‘히어로즈 듀티’를 거쳐 레이싱 게임 ‘슈가 러시’에 불시착하는 랄프는 과연 게임 세계의 새로운 영웅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랄프가 떠난 후 고장 딱지가 붙은 ‘다고쳐 펠릭스’ 게임은 오락실에서 퇴출될 위기를 넘길 수 있을까?
엔칸토: 마법의 세계
콜롬비아의 깊은 산 속, 놀라운 마법과 활기찬 매력이 넘치는 세계 엔칸토. 이곳을 만든 장본인은 마드리갈 가문의 기둥인 알마 할머니다. 그녀는 젊었을 때 세 쌍둥이를 데리고 이곳으로 오던 중에 위기를 맞았다. 그때 그녀가 들고 있던 촛불에 기적이 일어났고 그이후로 마법의 능력이 손주 세대까지 대물림된다. 3대에 걸친 이대가족은 음식으로 병을 고치는 능력, 꽃을 피우는 능력, 날씨를 조종 하는 능력 등 저마다 독특한 능력을 지니게 됐다. 하지만 가족 중 유일하게 미라벨만 아무런 능력이 없다. 어느 날 엔칸토가 지닌 마법의 힘이 위험에 처하고 가족들은 점차 자신의 능력을 잃어가기 시작한다. 이를 감지한 미라벨은 유일하게 평범한 자신이 특별한 이 가족의 마지막 희망일지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17살 소년 엘리오의 가족은 매년 여름 손님을 받는다. 엘리오의 아버지 펄먼 교수의 일을 돕는 보조 연구원은 6주 동안 이곳에 머물며 사람들과 어울리고 자유로운 식사, 일광욕과 수영을 즐긴다. 올해 집을 찾은 24살 올리버는 모든 사람이 호감을 갖는 사람이다. 하지만 엘리오의 감정은 좀더 특별하다. 처음 보는 순간부터 그를 의식했고, 그 실체가 동성에게 품은 사랑임을 깨달은 후에는 적대감을 갖고 있는 것처럼 군다. 하지만 엘리오가 자신의 진짜 속내를 내비친 후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이 같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바비의 공주와 거지
옛날 한 왕국에서 두 여자아이가 태어난다. 궁전에서 태어난 아이는 공주인 애널리스, 마을에서 태어난 아이는 가난한 에리카. 두 아이는 태어난 곳이나 환경은 다르지만 똑 같은 외모를 지니고 있었다. 애널리스는 답답한 궁전 생활을 벗어나 자유롭게 살고 싶은 소망이 있고 에리카는 가난이 지겨워서 부자로 살고 싶은 소망이 있다.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같은 외모에 무척 놀라게 되지만 곧 친구가 된다. 공주에게는 이미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이 있지만 공주는 가정교사인 줄리안을 더 좋아한다. 애널리스와 에리카는 역할을 바꿔서 살아보기로 하고 에리카는 궁전으로 와서 공주 행세를 하고, 애널리스는 궁전에서 도망간다. 공주 역할을 하던 에리카는 진짜 공주와 결혼약속을 한 도미닉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권력을 탐내는 프리밍거에 의해 지하감옥에 갇히게 되는데, 궁전을 도망쳤다가 줄리안에 의해 다시 돌아온 공주와 줄리안이 에리카를 구출하게 된다. 프리밍거는 벌을 받게 되고, 공주와 줄리안 그리고, 도미닉과 에리카 두 쌍은 합동결혼식을 올리며 행복한 결말을 맺는다.
바비의 호두까기 인형
신비의 섬에서 별사탕 공주를 찾아라! 마법을 풀기 위해 떠난 호두까기 인형과의 신비한 여행! 클라라와 남동생 토미는 부모님을 잃고 할아버지와 산다. 크리스마스 이브, 클라라는 엘리자베스 고모로부터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날 밤 호두까기 인형을 안고 깜빡 잠이 든 클라라는 생쥐대왕과 호두까기 인형이 싸우는 소리에 놀라 잠이 깬다. 호두까기 인형을 도와 주려다 생쥐대왕의 마법으로 몸이 작아진 클라라는 마법을 풀기 위해 별사탕 공주를 찾아 모험을 떠난다. 호두까기 인형과 함께 신비한 나라로 들어간 클라라는 폐허가 된 진저브래드 마을에서 생쥐대왕의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사라진 에릭 왕자를 비난하는 메이저 소령, 에릭 왕자의 친구라는 캔디 대위와 함께 별사탕 공주를 찾아 떠나지만 생쥐대왕은 부하들을 보내 끊임없이 그들을 방해한다. 결국 호두까기 인형과 메이저 소령, 캔디 대위는 생쥐대왕에게 잡혀가고 클라라는 요정들의 도움으로 호두까기 인형 일행을 구해낸다. 그러나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 대왕의 마지막 대결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사라진 에릭 왕자와 호두까기 인형은 무슨 관계일까? 클라라는 별사탕 공주를 만나 마법을 풀 수 있을까?
바비와 마법의 페가수스
바비가 선보이는 첫번째 원작 동화 애니메이션, 애니카 공주(바비)는 아름다운 구름 왕국에 자신을 데려다 준 멋진 날개를 가진 말, 브리에타와 친구가 되어 모험을 찾아 나선다. 스케이팅을 좋아하는 10대 애니카 공주는 부모님의 규율을 어기고 몰래 스케이트를 타다가 악한 마법사 웬락을 만난다. 웬락은 애니카가 자신과 결혼하지 않겠다고 하자 애니카의 가족들을 돌로 굳어버리게 만든다. 그때 멋진 날개를 가진 하늘을 나는 말이 애니카를 구출하여 구름 왕국으로 데려간다. 구름 왕국에서 멋진 여왕님을 만난 애니카는 웬락의 마법을 풀 수 있는 방법은 빛의 마술 지팡이 뿐이라는 이야기를 듣는다. 웬락의 마법을 풀기 위한 시간은 3일밖에 남지 않고, 애니카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빛의 마술 지팡이를 만들기 위해 출발한다. 애니카 일행은 금지된 숲을 탐험하고, 스케이트를 타고 얼음 동굴을 지나 구름 속을 나는 모험을 시작한다. 과연 애니카는 빛의 마술 지팡이를 만들 수 있을까? 가족들을 웬락의 마법에서 구해낼 수 있을까?
다이아몬드 성의 바비
리아나와 알렉사는 깊은 숲 속에 있는 작은 오두막에 살고 있어요. 둘은 꽃을 가꾸고 노래를 사랑하는 예쁜 소녀들이죠. 어느 날, 멜로디라는 소녀가 마법으로 갇힌 거울을 손에 넣은 리아나와 알렉사는 새로운 친구를 위해 비밀의 다이아몬드 성으로 향하는 위험한 여행을 시작합니다. 둘의 우정을 시험하는 많은 난관과 위험 속에서 쌍둥이 형제 이안과 제레미,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 스푸키와 릴리를 만나게 됩니다. 리아나와 알렉사는 비밀의 다이아몬드 성을 찾을 수 있을까요? 우정을 위해 사악한 리디아와 맞선 두 소녀의 용기 있는 모험속으로 함께 떠나요~
호튼
이런 특별한 세상, 만나보셨나요? 2008년 5월, 두 세계를 뛰어넘는 거대한 모험이 시작된다! ‘눌~루랄라 정글’ 에서 가장 큰 몸집을 가졌지만 티끌보다도 작고 여린 마음을 가진 코끼리 호튼(차태현). 큰 귀로 아주 작은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 호튼의 특별한 능력은 어느 날 바람을 타고 들려오는 아주 작은 목소리를 포착한다. 그것은 민들레씨 속 먼지보다 작은 티끌속에 사는 ‘누군가 마을’ 시장님(유세윤) 의 비명! 작지만 처절한 시장님의 S.O.S가 감지된 이상, 마음 착한 호튼이 가만히 있을 리가 없다. 정글 동료들에게 왕따 당하는 설움을 겪으면서도 ‘누군가 마을’을 구하기 위한 강행군을 펼치던 호튼 앞에 이를 방해하는 심술맞은 악당 독수리 블래드가 나타난다. 한편, '누군가 마을'에 큰 위기가 닥쳤다는것을 감지한 시민들은 하나 둘씩 모두 모여 소리를 높여 자신들의 존재를 바깥 세상에 알리려고 하나가 되는데... 과연, 호튼과 시장님은 절대절명의 위기를 넘겨, ‘누군가 마을’ 을 구할 수 있을 것 인가. 먼지보다 작지만 마법보다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일 영화 이 오는 5월1일 관객들을 찾아간다
바비의 프린세스 스쿨
Barbie stars as Blair Willows, a kind-hearted girl who is chosen to attend Princess Charm School: a magical, modern place that teaches dancing, how to have tea parties, and proper princess manners. Blair loves her classes -- as well as the helpful magical sprites and her new friends, Princesses Hadley and Isla. But when royal teacher Dame Devin discovers that Blair looks a lot like the kingdom’s missing princess, she turns Blair’s world upside down to stop her from claiming the throne. Now Blair, Hadley and Delancy must find an enchanted crown to prove Blair’s true identity in this charming and magical princess 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