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nFzCelnRz1jne83MKPVvwhmeb.jpg

피스톨 휩트 (2008)

They came to collect a debt... He paid in full.

장르 : 액션, 스릴러,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0분

연출 : Roel Reiné

시놉시스

전직 경찰인 맷은 도박과 술로 가정을 잃고 힘겹게 살아가지만 딸 베키에게만은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도박 빚에 쫓기던 맷은 알 수 없는 조직의 제안으로 법망을 피하고 있는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해결사로 일하게 된다. 어느날 조직은 베키의 새 아버지이자 동료 형사였던 스티브의 제거를 명령한다. 그리고 맷이 의지하던 주변 사람들이 죽어가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맷은 본색을 드러낸 거대한 음모 앞에 홀로 맞서게 되는데...

출연진

Steven Seagal
Steven Seagal
Matt Conlin
Lance Henriksen
Lance Henriksen
The Old Man
Blanchard Ryan
Blanchard Ryan
Liz
Bernie McInerney
Bernie McInerney
Father Joe Maloney
Antoni Corone
Antoni Corone
Sharp
Matt Salinger
Matt Salinger
Dealer
Paul Calderon
Paul Calderon
Blue
Arthur J. Nascarella
Arthur J. Nascarella
Bruno
Mark Elliot Wilson
Mark Elliot Wilson
Lt. Steve Shacter
Lydia Jordan
Lydia Jordan
Becky
Toru Ohno
Toru Ohno
Johnny
Renée Elise Goldsberry
Renée Elise Goldsberry
Drea
Rue DeBona
Rue DeBona
Emily
Wass Stevens
Wass Stevens
Tim Wheeler
John P. Gulino
John P. Gulino
Card Player #2 (as John Gulino)
David Gere
David Gere
Arresting officer (uncredited)
Ruthann DeBona
Ruthann DeBona
Emily
Ashley Greenfield
Ashley Greenfield
Card Player
Tim Gallin
Tim Gallin
Elias
Nikki Takei
Nikki Takei
Fruit
Cody Ross Pitts
Cody Ross Pitts
Paper Boy
Carl Li
Carl Li
Chinese Gangster
Binh Dang
Binh Dang
Chinese Gangster
Cheryl Cosenza
Cheryl Cosenza
Sondra
Fast Ali
Fast Ali
Naked Woman

제작진

Roel Reiné
Roel Reiné
Director
J.D. Zeik
J.D. Zeik
Writer
Alwyn Kushner
Alwyn Kushner
Producer
Steven Seagal
Steven Seagal
Producer
Gerald Brunskill
Gerald Brunskill
Original Music Composer
Richard Crudo
Richard Crudo
Cinematography
Brent Morris
Brent Morris
Line Producer
Todd C. Ramsay
Todd C. Ramsay
Editor
Binh Dang
Binh Dang
Co-Producer
Phillip B. Goldfine
Phillip B. Goldfine
Executive Producer
Joe Halpin
Joe Halpin
Co-Producer
Donald Kushner
Donald Kushner
Executive Producer
Meriwether Tull
Meriwether Tull
Associate Producer
Daniel Jonathan Weisinger
Daniel Jonathan Weisinger
Associate Producer
J.D. Zeik
J.D. Zeik
Associate Producer
Kerry Barden
Kerry Barden
Casting
Suzanne Crowley
Suzanne Crowley
Casting
Billy Hopkins
Billy Hopkins
Casting
Shawn Carroll
Shawn Carroll
Production Design
Diana Bregman
Diana Bregman
Set Decoration
Eden Miller
Eden Miller
Costume Design
Carla Antonino
Carla Antonino
Makeup Artist
Sherri Berman Laurence
Sherri Berman Laurence
Key Makeup Artist
Claus Lulla
Claus Lulla
Makeup Department Head
Lora Scrignoli
Lora Scrignoli
Hair Department Head

비슷한 영화

All the Best: Fun Begins
All The Best is a rib-tickling comedy based on hilarious situations resulting from mistaken identities and goof ups.
Atomic Twister
When tornadoes hit a nuclear power plant, critically damaging the plant's cooling system, the results could be catastrophic. Atomic Twister, a countdown to disaster, traces an extraordinary day in the lives of small town citizens who unexpectedly find themselves facing the possibility of mass destruction.
고스트 스토리
Four successful elderly gentlemen, members of the Chowder Society, share a gruesome, 50-year-old secret. When one of Edward Wanderley's twin sons dies in a bizarre accident, the group begins to see a pattern of frightening events developing.
Norwegian Building Blocks
A young couple decides to build their dream house, but run into numerous complications in the process. Everything from useless carpenters to building control gets in their way. Norwegian comedian Rolv Wesenlund plays 7 different roles in this movie.
서스피션
가정에서는 훌륭한 가장이며 밖에서는 뛰어난 수사요원인 뎀시는 모든 사람의 존경과 부러움을 받고 있다. 그러나 그는 아내 게일이 친동생이자 같은 팀 후배인 닉과 불륜관계에 있다는 사실은 꿈에도 모르고 있다. 게일의 생일파티 도중 갑자기 출동하게 된 뎀시는 범인 체포 과정에서 입은 총상으로 하반신 불구가 된다. 혼신의 힘을 다해 재활훈련을 하지만 게일은 여전히 닉과 은밀하게 만나며 점점 더 뎀시에게서 멀어져 간다. 어느날 밤 뎀시는 닉과 게일을 불러 어린 아들의 장래와 그들을 위해 보험을 들었으니 두 사람이 자신이 죽는 것을 도와달라교 요구한다. 사고를 가장하면 엄청난 보험금을 가족들에게 남길 수 있고, 자신도 치욕스러운 삶을 연장하지 않아도 되는 좋은 방법이라고 그들을 설득한다. 경찰관으로서 가지고 있던 정보를 활용해 그는 완전범죄를 꾸미고, 멕시코까지 가서 총과 범죄에 필요한 물품을 사 가지고 멕시코인으로 가장한 닉과 게일은 한밤중에 각본대로 창문을 부수고 뎀시 앞에 선다. 막상 총을 겨눈 닉은 그 손을 떨구고 말자, 옆에서 지켜보던 게일이 자신의 총으로 남편을 향해 방아쇠를 당기지만, 총알은 발사되지 않는데.......
Johan Falk: Operation Näktergal
Johan Falk and his colleagues at the GSI go after sex traffickers importing young women from the East and forcing them into prostitution.
Sweeney Todd: The Demon Barber of Fleet Street
In 1846, Anthony Hope sails into London with the mysterious Sweeney Todd, a once-naive barber whose life and marriage was uprooted by a corrupt justice system. Todd confides in Nellie Lovett, the owner of a local meat pie shop, and the two become partners, as Todd swears revenge on those that have wronged him and decides to take up his old profession.
드래곤볼 Z: 상상을 초월한 최강 VS 최강 (구극장판 5기)
손오공의 아버지 버독이 프리저에 맞서 싸울 무렵, 손오공은 캡슐에 실려 지구에 떨어진다. 그로부터 많은 세월이 흐르고, 프리저의 형인 쿠우라가 손오공을 찾아온다. 프리저의 복수를 하기 위해, 그리고 사이어인을 없애기 위해서다. 쿠우라와 싸우는 도중에 손오공을 큰 부상을 입고, 오반은 신선콩을 얻기 위해 카린에게 향한다. 신선콩을 얻어서 오공에게 전해주려는 순간, 사우저가 나타나서 방해하는데…
Beck 08 - Trails in Darkness
A serial killer that decapitates people is on the loose in the Stockholm subway. Martin Beck and his colleagues try to catch the killer, while the panic in the city increases.
십계
The first part tells the story of Moses leading the Jews from Egypt to the Promised Land, his receipt of the tablets and the worship of the golden calf. The second part shows the efficacy of the commandments in modern life through a story set in San Francisco. Two brothers, rivals for the love of Mary, also come into conflict when John discovers Dan used shoddy materials to construct a cathedral.
디즈 씨 도시로 가다
버몬트 주의 작은 마을에서 축하 카드에 시를 쓰는 일을 하는 롱펠로우 디즈(Longfellow Deeds: 게리 쿠퍼 분)가 얼굴 한 번 본 적 없는 삼촌에게서 막대한 유산 을 물려받고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된다. 마을 사람들의 환송을 받으며 뉴욕으로 향하는 디즈, 작은 마을의 시인이자 마을 악단의 튜바 연주가였던 그는 이제 뉴욕에 있는 으리으리한 맨션에서 삼촌의 사업을 돌보게 됐다. 하지만 정작 그가 할 일은 변호사들에게 사업을 맡기고 얼굴 마담만 하면 되는 것. 한편, 냉소적인 신문사 편집장인 맥 웨이드(Editor Mac Wade: 죠지 밴그로프트 분)는 디즈의 순진하고 정직한 이미지에 의심을 품고 베이브 베넷(Babe Bennett: 진 아서 분)이라는 현실적인 여기자를 보내 디즈에 대해 몰래 취재하도록 한다. 한 달간의 유급 휴가를 걸고 디즈에게 접근하는 베이브. 디즈의 집 앞에서 기절한 척한 후 자신을 실업자라고 속여 디즈의 동정과 관심을 산다. 마음 여린 디즈는 아무 것도 모른 채 그녀를 극진히 돌봐주고 다음 날 아침 베이브가 일하는 신문의 1면에 '신데렐라 맨'이라는 제목 아래 디즈를 장난거리로 만든 기사가 실린다. 낯선 환경에, 이런 사건까지 생기자 디즈는 더더욱 베이브에게 의존하고 디즈와 베이브는 뉴욕의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함께 시간을 보내며 점점 가까워진다. 그러다 디즈는 베이브에게 청혼을 하게 되고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베이브는 디즈를 떠나려 한다. 그런 와중에 디즈는 베이브의 실체를 알게 되면서 실망한 그는 상속받은 돈을 가난한 이들에게 나눠주려고 한다. 하지만 디즈의 변호사들과 삼촌의 유산을 노리는 친척이 디즈의 유산을 가로채려고 서로 협심해 디즈를 정신병자로 취급하는 사건이 생긴다. 디즈의 정신 상태에 대한 재판이 있는 날. 사람들에게 실망한 디즈는 모든 권리 행사를 포기하고 침묵을 지키고 베이브는 디즈에게 정당하게 싸울 것을 호소하는데....
Horn of Plenty
An unclaimed fortune, grown for centuries in a British bank account, becomes a potential windfall for Bernadito Castiñeiras and the residents of the tiny village of Yaragüey, Cuba. To receive his massive inheritance check, Bernadito must prove his lineage to the Castiñeiras nuns who first populated the region. In an isolated and impoverished town where many residents share the same surname, a feud breaks out between the "Castiñeiras" and "Castiñeyras" families.
옥타곤
주인공 스캇(Scott James: 척 노리스 분)은 어린 시절 이사와의 양자가 되어 세이쿠라(Seikura: 야마시타 다다시 분)와 함께 무술을 익히게 된다. 40대가 된 스캇은 미국에서 친구 에이제이(A. J.: 아트 하인들 분)와 함께 무술을 그만두고 3년전부터 컴퓨터 리서치 회사를 하고 있는데, 어느 날 무용 공연에서 무용수 낸시(Nancy: 킴 랭크포드 분)를 만나게 된다. 낸시와 스캇은 곧 서로 호감을 갖게 되는데, 낸시의 집까지 바래다 준 스캇은 예기치 않은 무사들의 습격을 받게 되고 그 자리에서 낸시는 죽는다. 이렇게 해서 스캇은 점차로 미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닌자 기술을 갖고 있는 테러단의 정체를 확인해 가는데, 불행히도 이 테러단의 수뇌는 어린 시절 형제로 지낸 세이쿠라였음을 알게 된다. 스캇은 맥칸(McCarn: 리 반 클리프 분), 저스틴(Justine: 카렌 칼슨 분) 등을 통해 세이쿠라의 무술단에 대해 들어가면서도 믿길 거부했지만, 절친한 친구 에이제이가 세이쿠라의 캠프로 결투를 위해 찾아갈 정도로 일에 말려들게 되자, 더 이상 두고보지 못하고 세이쿠라의 캠프로 찾아가야겠다는 결심을 한다. 이때, 세이쿠라의 테러단에서 테러 기술을 익혀 온 오라(Aura: 캐롤 바그다세리안 분)라는 아가씨가 스캇에게 탈출해 온다. 오라는 정치적인 목적으로 암살 기술을 익히려 세이쿠라의 캠프를 찾아갔는데, 도고(Doggo: 커트 그레이슨 분)를 비롯한 많은 관계자들이 오직 돈을 목적으로 한 청부살인 등을 일삼고 있을뿐 아니라, 오라까지 그런 일에 관여케 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도망쳐 나온 것이다. 테러단의 교령에 따르면, 탈출한 사람은 처형되도록 되어있고, 이 위험으로부터 오라는 스캇에게 피해온 것이었다. 오라의 도움으로 어렵게 세이쿠라의 캠프를 찾아간 스캇은 치열한 혈전을 거쳐 마지막 세이쿠라와의 결투에 임하게 되고 결국....
Leonard Part 6
After separating from his wife, Leonard Parker (Cosby) quit the spy business and became a restaurateur. His wife refuses to speak with him, and his daughter, who changes her career more often than her clothes, has begun dating a man old enough to be Leonard's father! On top of it all, the government has asked him to come back and save the world again.
내 이름은 브루스
고아 소년으로서 요리사가 되어 마피아 보스 리틀 피터의 주방장이 된 준(Bruce: 쟈니 윤 분)은 이소룡처럼 무술에 뛰어난 멋진 사나이가 되고 싶어한다. 어느 날 우연하게 슈퍼마켓에서 강도를 잡게 된 일로 인해 무술의 달인으로 오해를 받게 된 준은 리틀 피터가 순진한 준을 속여 마약 배달을 시키고 피터의 라이벌 빅알(Big Al: 마틴 아자로 분)은 자신의 정부 칼멘(Karmen: 마고 헤밍웨이 분)에게 마약과 밀가루를 바꿔치기하게 만든다. 뉴욕의 마피아 대부에게 밀가루를 가져갔다가 죽을 고비를 넘긴 준은 여형사 아니타(Anita: 팸 헌팅톤)의 도움으로 마약 거래망을 일망타진하는 데 성공하는데...
데미지
4년 만에 가석방된 주인공 존은 피해자의 딸 사라의 심장이식 수술비용을 위해 잔인한 내기 싸움을 시작하게 된다. 연속적인 승리로 그의 싸움 랭킹과 수입은 계속해서 상승하게 되지만 또 다시 어느 누군가가 자신 때문에 죽을 수 있다는 생각에 경기를 포기하고 만다. 하지만 존은 빚 때문에 위험한 상황에 처한 친구를 돕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역대 싸움 챔피언과 다시 경기를 하게 되는데….
알츠하이머 케이스
벨기에 앤트워프 경찰인 빙케와 프레디는 아동 성매매 사건을 수사하다 범인인 퀴퍼스를 사살하게 된다. 은퇴하고 싶어하는 늙은 살인청부업자 레다는 의뢰를 받고 판 캄프라는 사람을 살해하지만, 성매매 대상이었던 열두 살 소녀 비이케를 죽이는 것은 거부한다. 레다는 알츠하이머병에 걸려 기억을 조금씩 잃어가고 있다. 그러나 얼마 후 비이케가 시체로 발견되자 빙케와 프레디가 수사를 맡는다. 레다는 자신에게 의뢰를 했던 자들의 치부를 알게 되고 그들을 응징하기로 결심한다...
데스 위시 3
74분서의 강력 담당 주임인 스트라이커는, 옛 친구 찰리의 참살건으로 억울하게 체포된 코시의 과거 선행을 알게 되어, 악의 소탕 지원을 약속받고 석방한다. 찰리의 친구였던 베네트로부터 최근 뉴욕의 무정부상태의 혼란을 듣게 된 커시는 깡패 두명을 사살한 것을 개시로 악의 세력을 향해 선전포고를 한다. 커시에게 스트라이커의 불법체포를 고발하라고 권고하던 변호사 케드린이, 악당 프레이커 일행에게 살해당하자, 커시는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준비한다. 커시 및 경찰과의 대결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지원 병력을 모은 프레이커와의 일대결전 끝에 커시를 위시로 한 정의의 세력은 마침내 승리를 거두는데...
성룡의 미라클
마지막 잔돈을 털어 행운의 장미 한 송이를 산 시골총각 ‘곽진화’는 우연히 조직들의 싸움에 말려들어 얼떨결에 조직의 두목으로 추대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에게 장미를 판 여인의 딱한 사정을 듣게 된다. 장미여인에게는 상해에서 대학에 다니는 딸이 있는데, 그곳에서 갑부의 아들과 만나 결혼을 약속하고 홍콩으로 상견례를 오기로 했다는 것. 하지만 그에 비해 너무나도 가난한 자신의 처지가 딸에게 피해를 줄까 우려하여 몸져누운 장미여인의 모정에 감동한 ‘곽진화’는 그녀를 일류 호텔로 데려가 귀부인으로 둔갑 시킨다. 드디어 상견례가 있는 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 하지만 곧 조직간의 싸움과 형사의 방해작전으로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위기에 놓이는데…
Bloodsport II
After thief Alex Cardo gets caught while stealing an ancient katana in East Asia, he soon finds himself imprisoned and beaten up by the crowd there. One of the guards, Demon, feels upset by Alex appearance and tortures him as often as he gets the opportunity. Alex finds a friend and mentor in the jailhouse, Master Sun, who teaches him a superior fighting style called Iron Hand. When a 'best of the best kumite' is to take place, Demon gets an invitation. Now Master Sun and Alex need to find a way to let Alex take part in the kumite too.

추천 영화

어반 저스티스
어둡고 비밀스런 경력을 가진 사이먼은 어느 날 자신의 아들이 처참하게 살해당했다는 소식을 듣는다. 단순한 사고가 아님을 직감한 사이먼은 죽음에 얽힌 음모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마약상과 갱단 그리고 부패 경찰들의 물고 물리는 음모와 죽음의 위협을 정면으로 맞서며 피비린내 나는 처절한 복수를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