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hard Crudo

출생 : 1957-01-01, Brooklyn, New York City, New York, USA

참여 작품

Wait With Me
Director of Photography
When romance novelist Kate Smith suddenly gets writer's block as she's beginning the final installment of her international bestselling steamy Bed 'n Breakfast series, she'll do pretty much anything to get her groove back. Like sneak into a Tire Depot waiting room because her words flow there just like complimentary coffee-smooth, sweet, and scorchingly hot. She manages to fly under the radar until the rugged and charming mechanic, Miles Hudson, notices the quirky redhead slinking in and out of the employees only entrance. But she's way too intriguing to blow the whistle on. Doing a test-drive of her new book idea sounds like a much better option.
Getting Ed Laid
Cinematography
An 85-year-old professor staying in a hotel suite in Tokyo hires a hooker for one last hoorah. Afraid taking Viagra will kill him, he's waiting for a callback from a cardiologist when a quirky hooker shows up who is only around 20 years younger than him. Funny happens as these two lonely people discover - no matter what your age, life can surprise you.
어게인스트 더 다크
Director
일본도의 대가인 타오는 군 출신 자경단원으로 구성된 특수부대를 이끌고 대량학살 임무에 나선다. 그들의 목표는 바로 뱀파이어. 흡혈귀에 의해 메마른 땅이 죄어버린 종말 이후의 지구에서 몇 안되는 생존자들은 오염된 병원에 고립된다. 타오만이 그들의 유일한 희망이며 오직 뱀파이어의 처형만이 해결책이다. 이제 피가 튀는 뱀파이어와의 전쟁에서 마지막 전투를 할 때가 온 것이다. 모든 것을 잃었지만 마지막 남은 인간성만은 지켜야만 한다.
피스톨 휩트
Cinematography
전직 경찰인 맷은 도박과 술로 가정을 잃고 힘겹게 살아가지만 딸 베키에게만은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도박 빚에 쫓기던 맷은 알 수 없는 조직의 제안으로 법망을 피하고 있는 범죄자들을 처단하는 해결사로 일하게 된다. 어느날 조직은 베키의 새 아버지이자 동료 형사였던 스티브의 제거를 명령한다. 그리고 맷이 의지하던 주변 사람들이 죽어가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맷은 본색을 드러낸 거대한 음모 앞에 홀로 맞서게 되는데...
My Sexiest Year
Director of Photography
A romantic coming-of-age story in which the kindness bestowed by a glamorous model is returned 30 years later by the young man in whom she inspired the first stirrings of confidence and love.
Homie Spumoni
Director of Photography
All his life, African-American Renato has been raised in an Italian-American family. Completely unaware that he is Black, his life is upended when his birth parents materialize, causing Renato to examine what he true heritage is.
아웃 오브 리치
Director of Photography
한때 비밀 요원이었던 윌리엄은 과거를 청산하고 산속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그의 소일거리는 폴란드의 고아원에서 지내는 소녀 이레나와 편지를 주고받는 것.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고아원장으로부터 이레나가 더 이상 편지를 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는다. 뭔가 수상하다는 생각에 윌리엄은 폴란드로 건너가고, 고아원이 인신매매단과 결탁하여 소녀들을 팔아넘긴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브링 잇 온 2
Director of Photography
고등학교 때부터 뛰어난 치어리더로 활동했던 위티어는 꿈에 그리던 캘리포니아 대학에 입학해 스팅어스 치어리더 팀에 입단하고, 입학식날 자신을 난처한 상황에서 구해준 데릭과 사랑을 키워나간다. 그런데 대장인 티나가 위티어에게 다음 대장 자리를 맡기겠다며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을 간섭하자, 결국 모니카와 함께 스팅어스 팀을 나와 새로운 치어리더 팀을 만들기로 결심하는데...
그라인드
Director of Photography
스케이트보더인 에릭 리버스와 그의 죽마고우들인 더스틴과 맷은 고등학교 졸업반이지만, 다른 친구들이 대학에 가기 위해 따분한 공부에 매달려 있는 동안, 프로 스케이트보딩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겠다는 자신들의 꿈을 위해 고등학교의 마지막 여름 방학을 바치기로 하는데...
아웃 콜드
Director of Photography
불마운틴은 자연의 냄새가 듬뿍 묻어나는 스키장이다. 시설이 낡고, 곤돌라는 문도 잘 열리지 않지만, 릭, 루크, 앤소니, 픽펜 등은 불마운틴을 사랑한다. 이곳에서 그들은 일할 수 있고, 신나게 스노우보딩을 즐길 수 있고, 바보같지만 뜨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무엇보다 따뜻한 삶을 누릴 수 있었다. 그러나, 불마운틴에도 개발의 바람이 불어닥친다. 불마운틴의 개척자이자 소유자였던 파파 먼츠가 죽자, 그 아들이 이 곳을 스키리조트 업자 존 메이저에게 팔아넘기기로 한 것. 사업가의 돈냄새를 폴폴 풍기는 메이저는 웬지 비위에 거슬리지만, 슈퍼모델 뺨치는 미모와 각선미를 소유한 그의 딸 잉가 때문에, 릭과 그의 친구들은 이러한 일련의 변화를 환영한다. 이렇게 멋진 걸들이 몰려들기만 한다면야 리조트 개발은 무조건 OK! 그런데 문제가 생겼다. 멋진 걸들이 몰려오는 대신, 이곳의 터줏대감이나 마찬가지였던 자신들은 쫓겨나야하는 처지가 된 것이다. 존 메이저의 눈에는 점잖치 못하고, 촌스런 그들이 영 거슬렸다. 말끔한 유니폼 차림의 청년들로 스키장을 채우고픈 메이저는 릭 하나만을 남겨놓은 채, 나머지 친구들에게는 모두 해고를 선언한다. 리조트의 간판도 불마운틴에서 스노우누크로 바꿔 단다.
도니 다코
Camera Operator
1988년, 어딘가 암울하고 삐딱하게 보이는 고교생 도니 다코는 가족들과도 잘 어울리지 못하는 내성적인 성격의 소년이다. 어느 날, 자고 있던 그는 이상한 목소리를 따라 정원으로 나가게 되고, 그 곳에서 거대한 토끼 괴물을 만난다. 프랭크라는 이름을 가진 그는 도니에게 28일 6시간 43분 12초 후 할로윈 데이에 세상은 멸망할 것이라고 말한다. 다음날 아침 골프장에 누워 있다 잠을 깬 도니는 자신의 팔뚝에 선명하게 쓰여진 '28:06:43:12'라는 숫자를 발견한다. 집으로 돌아간 도니는 지난 밤 2층에 있는 자신의 침실에 출처 불명의 제트기 엔진이 추락하는 대형 사고가 있었음을 알고 프랭크의 존재에 대해 의식하기 시작한다. 의문의 대형사고를 몽유병 덕에 피한 도니의 주변에는 점점 기괴한 사건이 연발하고, 학교 친구들은 그런 도니를 이상한 존재로 여긴다. 그러던 어느 날 새로운 전학생 그레첸이 전학 오면서 도니의 학창 생활에 빛이 비치기 시작한다. 그러나 밤에만 나타나던 프랭크는 파멸의 날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점점 더 자주 도니에게 나타나 알 수 없는 말들을 늘어놓으며 도니를 혼란시킨다. 파멸의 날이 다가올수록 학교와 마을은 점점 공황 상태에 빠지고, 어느 순간 도니는 자신의 주위에 일어나는 이 모든 일이 우연이 아님을 깨닫는다. 그러나 도니의 갖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와 그 주위에 있는 사람들은 점점 암흑 속으로 빠져드는데...
In Pursuit
Director of Photography
An attorney is accused of murdering a powerful man after having an affair with his sultry wife.
다운 투 어쓰
Director of Photography
행복이 가득한 천국에 가 보는 건 랜스은 코미디언 지망생으로 그의 꿈은 아폴로 극장에서 열리는 아마추어 나이트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는 것이다. 하지만 남을 웃기는 재주가 별로 없는 랜스에게 이것은 단지 꿈이고, 그는 코미디 작품에 쓸 소재를 얻기 위해 클럽으로 나갔다가 그만 트럭에 치고 만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천국으로 들어간 랜스, 알고보니 천사들의 실수로 랜스는 수십년이나 일찍 천당에 온 것이다. 천사들은 그를 세상으로 돌려보내려 하지만 몸이 이미 없어진 이후라 다른 사람의 몸에 임시로 두기로 한다. 그런데 랜스는 천사들에게 코미디에 가장 적합한 몸을 달라고 요구하고, 잠시 웰링턴이라는 백인 갑부의 몸에 들어가게 된다. 부자가 된 랜스는 펜트하우스에서 하인들을 거느리며 전에는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생활을 하게 된다. 물론 졸지에 갑부가 된 랜스의 일상이 평온하기만 할 리는 없는데, 웰링턴의 회사를 상대로 투쟁 중인 미모의 여인과 사랑에 빠지면서 랜스의 인생은 본격적으로 꼬이기 시작한다. 게다가 웰링턴의 아내는 그의 비서와 바람을 피우는 것도 모자라 그와 공모해 남편 웰링턴을 살해할 음모까지 꾸미고 있었음을 알게 되는데.
아웃사이드 프로비던스
Director of Photography
미국 로드 아일랜드의 작은 마을. 홀아버지 밑에서 하반신 마비인 동생과 애꾸눈에 다리는 세개밖에 없는 강아지와 살고 있는 티모시는 마리화나를 피우는 일 외엔 일절 세상에 대해 관심이 없다. 그는 희망이라고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환경에서 사고뭉치인 친구들과 어울려다니다가 결국 경찰차를 들이박는 사고를 일으키고 아버지는 티모시를 기숙사학교로 보내버린다. 그러나 그곳엔 좋은 가정에서 자란 똑똑한 학생들만 있어 티모시의 생활은 평탄치가 않다. 엄격한 사감과 갈등을 빚기도 하지만 아이들과 점점 친해지면서 티모시는 인생의 다른 면을 배우게 된다. 그리고 보잘 것 없는 티모시를 좋아해 주는 아름다운 소녀와 사랑에 빠지는데..
아메리칸 파이
Director of Photography
이스트그레이트 폴츠 고등학교(East Great Falls High School) 졸업반이 된 네 녀석들은 지상 최대의 고민에 빠져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총각 딱지'을 떼어버릴 수 있을까? 결국 졸업하기 전까지는 하늘이 두쪽나도 그걸 떼버리고야 말리라 다짐한 이들은 '성공적인 첫 경험'을 위한 다각적 전술을 세우기 시작한다. 지미(Jim: 제이슨 비그스 분)는 성인 채널, 포르노 사이트, 풍선도 아닌데 불어보는 콘돔. 혼자서 어떻게든 그걸 해결해 보려고 한다. 그러던 중 엄마가 먹으라고 구워놓은 애플파이에 구멍을 뚫어 그걸(?) 하던 중 아빠에게 들키고 만다. 도대체 왜 그랬을가? 하지만 그에게도 나디아(Nadia: 샤논 엘리자베스 분)라는 여학생이 숙제를 도와달라며 기회가 찾아온다. 케빈(Kevin: 토마스 이안 니콜라스 분)은 사랑보다는 섹스라는 구체적인 말을 더 믿는다. 오랜 여자 친구 비키(Victoria 'Vicky': 타라 레이드 분)와 항상 가다가 마는, 결국은 아직까지 한번도 제대로 해보지 못한 미완의 커플. 어떻게든 성공적으로 해보고 싶은 케빈은 섹스의 백과사전이랄 수 있는 섹스 바이블을 입수하는데. 미식축구 선수 오즈(Chris "Oz" Ostreicher: 크리스 클레인 분)는 노바, 일명 카사노바로 자칭하지만 실제로는 근처에도 가보지 못했다. 우연히 아카펠라 합창단원인 헤더(Heather: 메나 수바리 분)에게 첫눈에 반해 덩달아 합창단에 들어가게 된다. 그러나 요조 숙녀 헤더는 오즈와 친구들의 외설스런 대화를 듣고 실망하는데. 결벽증이 있는 핀치(Finch: 에디 케이 토마스 분)는 늘 그것(?) 보다는 커피와 카푸치노의 차이에 대해 열변을 토하는 술취한 철학자. 평소 섹스엔 전혀 관심없는 척 하던 그는 작전돌입 후 여학생들에게 자기의 그것(?)이 가장 크다는 소문을 내어 호기심을 유발시키려하는데...
주드 로의 첫사랑
Director of Photography
대니(주드 로)는 다섯 살 때 도와준 적이 있는 소녀와 결혼할 운명이라고 믿고 산다. 그 때로부터 25년이 흘러, 대니는 고향으로 돌아가고 사랑스러운 처녀 안나 스완(그레첸 몰)을 만난다. 하지만 그녀는 이미 에릭(존 테니)과 약혼한 상태로, 대니의 사랑을 거절한다. 사랑을 얻기 위한 대니의 피나는 노력이 시작되는데... 대니, 에릭, 스완을 둘러싼 인물들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Bongwater
Cinematography
David is an artist and a pothead. He's fallen in love with the beautiful and sexy Serena, and things are going simply splendidly until poor David's house burns down. Serena doesn't need the bad vibes, so she splits the scene and runs off to New York with rocker and junkie Tommy. Lonely David finally turns to the sweet, sweet comfort of marijuana and his strange menagerie of friends to forget about his lost home and love
The First to Go
Director of Photography
A romantic comedy about the first of a tight group of friends to get married.
Persons Unknown
Director of Photography
When former cop and current security expert Jim Holland has a one night stand with Amanda after getting in her way roller-blading. That introduction turns out to be a well thought out plan by Amanda and her sister Molly, to obtain security codes. The girls and their cohorts rob his client and stash the loot. All the while, detective Jim has been following them and he grabs the money for himself. Then his conscience gets the best of him and he falls in love with Molly. His client turns out to be drug dealers and he's forced to risk his life to protect Molly and Amanda.
아메리칸 버팔로
Director of Photography
Three inner-city losers plan a robbery of a valuable coin in a seedy second-hand junk shop.
The Low Life
Director of Photography
Yale graduate John has come to Hollywood to catch his big break. It hasn't happened yet.
Rave Review
Cinematography
A 1994 comedy-drama.
Federal Hill
Cinematography
In Providence's Italian neighborhood, Federal Hill, five young are immersed in drugs, crime and violence. Everything changes when one of the guys in the band know love.
Federal Hill
Producer
In Providence's Italian neighborhood, Federal Hill, five young are immersed in drugs, crime and violence. Everything changes when one of the guys in the band know love.
아미 오브 원
Second Unit Cinematographer
센터와 친구 에디는 밀수된 고급 승용차를 수송하던 중 LA 강력계 형사 세브란스의 총에 총상을 입으면서 동시에 친구 에디를 잃는다. 세브란스는 그 현장에서 고속도로 순찰경관까지 죽인다. 세브란스는 경관을 죽인 혐의를 쓰고 중형을 언도받는다. 외제승용차 밀수의 주범으로서, 나중에 일이 잘못됐을때 자기에게 불리한 증언을 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제거하려는 세브란스의 음모는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그는 센터가 교도소로 이감될 때 호송담당 교도관을 매수해서 센터를 죽이려 하나, 센터가 호송관을 때려눕히고 도주하는 바람에 사태가 오히려 악화된다. 센터는 도망칠 자동차를 얻기 위해 여자경관 리타 매릭을 인질로 잡는다. 친구의 죽음을 복수하려는 일념에서 센터는 세브란스의 부인을 이용하여 세브란스는 물론 그와 손잡은 밀수단 도목 슈사인까지 밀수된 자동차가 보관된 창고로 오게 만든다. 센터와 슈샤인 패거리가 싸움을 벌일 때 창고에 도착한 세브란스와 그의 동료 루더실은 도울 생각으로 뒤따라온 경관 마이클을 죽여 자기정체가 노출될 위험을 미리 막는다. 그러나 그 살해현장을 목격한 리타 매릭이 센터의 무고함을 확신하고 그의 편에 서게 되자 사태는 더욱 복잡해지는데...
의혹
Second Assistant Camera
러스티 새비지(해리슨 포드 분)는 촉망받는 유능한 부장 검사로 컴퓨터 박사 과정을 밟고 있는 부인 바바라(보니 베델리아 분)와 괴여운 아들도 있는 행복한 가장이다. 그는 동료 검사이며 한때 불륜의 관계였던 캐롤린 팔히머스(그레타 스카치 분)의 살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사건의 회오리 바람에 휘말리게 된다. 캐롤린의 사체에서 사비치와 관련된 증거물이 발견되자 사비치는 살인자로 몰려 법정에 서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