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ba3O5xbfTc8gKvV7KPF8BAhKju.jpg

American Kickboxer 2 (1993)

Twice The Action, Twice The Danger, Twice The Excitement!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33분

연출 : Jenő Hódi

시놉시스

Two rivals, one a cop and the other a martial arts teacher team up to save a little girl from a terrorist and his henchmen.

출연진

Dale Cook
Dale Cook
Mike Clark
Evan Lurie
Evan Lurie
David
Kathy Shower
Kathy Shower
Lillian
David Graf
David Graf
Howard
Ted Markland
Ted Markland
Xavier
Jeffrey Iorio
Jeffrey Iorio
Hammer
Greg Lewis
Greg Lewis
Uncle Francis
Jenő Hódi
Jenő Hódi
Attila

제작진

Jenő Hódi
Jenő Hódi
Director
Jenő Hódi
Jenő Hódi
Writer
Paul Wolansky
Paul Wolansky
Writer
Greg Lewis
Greg Lewis
Dialogue
David Hunt
David Hunt
Producer
Nick Nicholson
Nick Nicholson
Casting

비슷한 영화

Primal: Tales of Savagery
Genndy Tartakovsky's Primal: Tales of Savagery features a caveman and a dinosaur on the brink of extinction. Bonded by tragedy, this unlikely friendship becomes the only hope of survival.
딥 블루 씨 3
모잠비크 해협 '리틀 해피' 어촌 마을. 800명이 살던 작은 인공 섬은 해수면 상승으로 2명만 남게 되고 엠마, 숀, 스핀, 마야는 유기체를 식별하고 연구하는 트라이톤 데이터베이스를 수집한다. 백상아리부터 작은 물고기까지 아름다운 바다 생물을 연구하는 엠마. 사람을 죽인 황소상어를 찾고 있는 러처드와 루카스의 팀이 인공 섬에 도착한다. 무리 지어 사냥하고 강에서 사람을 죽인 황소상어를 막고 무엇이 문제인지 알아내기 위해 제약회사에 고용된 엠마의 동창 리처드. 곧 황소상어에 죽은 백상아리가 발견되고 리처드 일행이 상어에게 당하자 그들을 돕기로 한 엠마가 트라이톤 시스템으로 황소 상어를 추적한다. 엠마가 리처드 일행의 숨겨진 음모와 식인 상어에 맞서며 진행되는 영화.
데스스트록: 나이츠 앤 드래곤즈
과거 군인으로 약물 실험에 참가한 슬레이드 윌슨. 복무 중 능력이 발현되지 않고 제대하고 이후 치유 능력과 파워를 갖게 된다. 덕분에 군의 그의 힘을 알지 못하고 돈을 받으면 누구든 처리하는 용병 데스스트록으로 수년간 살아간다. 데스스트록을 스카우트하려는 전 세계적인 살인자 빌런 하이브. 아내 애디와 아들 조셉은 슬레이드를 사업가로 알고 있지만 하이브의 자칼이 조셉을 납치하며 사실을 알게 된다.
염소를 잡아라
마을의 마스코트 염소, 셀레스치나를 찾아라! 그동안 무시만 당하던 경찰 둘이 힘을 합쳐 최대 작전을 시작한다. 사라진 염소가 거대 범죄 조직으로 안내할 줄은 꿈에도 모른 채.
인저스티스
평행우주의 또 다른 지구에서, 조커는 슈퍼맨에게 속임수를 써서 로이스 레인을 죽이고, 슈퍼맨을 파멸의 길로 들어서게 하는데..
아이다 레드
무장 강도죄로 투옥되어 있는 감옥에서 말기 병으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아이다 워커는 아들 와이어트에게 마지막 일을 맡기고 자유를 되찾으려고 하는데...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탄지로’와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는 귀살대원들의 실종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나타구모 산으로 향한다. 심상치 않은 기운의 나타구모 산에 도착한 ‘탄지로’ 일행은 그곳에서 거미줄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는 귀살대원들과 싸우다 뿔뿔이 흩어지고 만다. 사실 그곳은 산 전체가 혈귀 거미 가족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다! 게다가, ‘네즈코’를 노리는 ‘십이귀월’의 등장으로 ‘탄지로’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가짜 ‘인연’으로 엮어진 혈귀 가족 vs. 진짜 ‘인연’으로 엮인 ‘탄지로’와 ‘네즈코’ 남매! 과연, ‘탄지로’는 ‘십이귀월’에게서 ‘네즈코’를 지킬 수 있을까?
데인저 파크
‘잭 할시’의 가족은 꿈에 그리던 아프리카로 여행을 간다. 아름다운 사파리에서 가족 간의 즐거운 시간을 기대하며 케냐에 도착하지만, 아프리카 초원 한가운데에서 그들의 차가 예기치 않게 전복되면서 조난을 당하게 된다. 야생 동물들과, 그보다 더 끔찍한 존재와 마주하게 되며 그들의 꿈만 같던 여행은 악몽으로 바뀌는데...
인터셉터
훔친 핵미사일 16기로 미국을 공격하려는 테러리스트들. 한 장교가 이들을 상대로 외딴 미사일 요격 기지에서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원샷
"단 원테이크의 리얼타임 액션 액션의 패러다임이 바뀐다." 악명 높은 테러리스트들이 수감된 일급비밀의 섬. 예고된 워싱턴 테러의 배후를 아는 `놈`을 이송하려 네이비 씰과 CIA 분석관이 도착한다. 그때 `놈` 탈옥시키려는 테러단의 공격이 시작되는데… 단 한순간도 멈추지 않는 밀리터리 컴뱃을 만난다.
서유기: 재세요왕
삼장법사에 의해 오행산 기슭에서 구출된 `손오공`은 과오를 뉘우치고 경전을 배우기 위해 서역으로 길을 떠난다. 긴 여정의 길, 배고픔을 주체하지 못한 `손오공`과 친구들은 만년의 한번씩 열린다는 인삼과 열매를 몰래 따먹게 되고 설상가상 신선수라 여기는 인삼과 나무를 파괴해 버리자 나무 아래 봉인되어 있던 요괴의 왕 `원체`가 깨어나고만다. 세상은 혼란에 휩싸이고, 요괴들은 날뛰기 시작하는데..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이터널 - 파트 2
새로운 달이 태양을 가리고 지구에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운다. 그러자 모습을 드러내는 악의 세력. 각자의 꿈을 좇던 세일러 전사들이 세상의 빛을 되찾으려 이제 다시 힘을 모은다.
더 배트맨 - 파트 2
Sequel to the 2022 film The Batman.
아메리카: 영화 같은 이야기
전기톱을 휘두르는 조지 워싱턴과 맥주를 사랑하는 새뮤얼 애덤스. 이 둘이 한 팀이 된다. 영국군을 무찌르고 식민지를 해방하기 위하여! 웃기려고 작정하고 만든 코미디.
불어라 검풍아
어릴 적부터 유명한 액션 스타, 주인공만을 꿈꿔 온 30대 여성 연희. 누구보다 뛰어난 검술 실력까지 겸비하였지만, 현실의 벽은 차갑기만 한데... 그러던 어느 날 검술 대역을 위해 찾아간 오픈 세트장에서 검술 실력으로 목숨이 좌지우지되는 평행세계로 빠지게 된다. 평행세계에서만큼은 인정과 사랑을 받던 연희는 악당들을 물리쳐나가며 주인공이란 남들의 인정과 사랑보다 자기 자신으로서 살아가는 자세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미련 없이 현실 세계로 돌아간 연희, 이제 연희는 비록 대역일지라도 자기 자신만의 눈빛으로 당당히 카메라 앞에 설 수 있게 된다.
로스트 시티
전설의 트레저를 차지하기 위해 재벌 페어팩스(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산드라 블록)를 납치하게 된다. 어쩔 수 없는 비지니스 관계로 사라진 그녀를 찾아야만 하는 책 커버모델 앨런(채닝 테이텀)은 의문의 파트너(브래드 피트)와 함께 위험한 섬에서 그녀를 구하고 무사히 탈출해야만 하는데… 적과 자연의 위험이 도사리는 일촉즉발 화산섬.
데이 시프트
LA에 사는 남자. 일주일 안에 딸의 교육비와 치아 교정비를 마련해야 한다. 가족을 위해 목숨 걸고 일하러 가는 이 남자의 직업은 뱀파이어 사냥꾼!
프린세스
아름답고 강인한 공주는 사악한 정혼자와의 혼약을 거부하고, 성의 외딴 탑에 감금된다. 이에 모욕감을 느낀 정혼자는 공주 아버지의 왕위를 찬탈하려고 하고, 공주는 무슨 일이 있어도 가족과 왕국을 지켜야만 한다.
아메리칸 히트맨
피눈물 없는 암살자 딘. 죄책감도 망설임도 없이 피로 얼룩진 그에게 콜걸인 벨벳이 다가온다. 처음 느끼는 감정에 힘들어 하는 딘에게 벨벳의 살인명령이 떨어진다. 딘은 모든 것을 버리고 조직과 처절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