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g Lewis

약력

Greg Lewis is an actor and writer.

참여 작품

바니버디
Performer
지상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이스터 아일랜드에는 전세계 어린이들의 꿈결 같은 장소인 365일 알록달록 달콤한 초콜릿을 만들어 내는 초콜릿 공장이 있다. 이 초콜릿 공장의 후계자 ‘이비’에게는 남다른 꿈이 있는데 바로 밴드의 드러머가 되는 것! 슈퍼스타를 꿈꾸는 ‘이비’가 가업을 잇는 대신 자신의 꿈을 위해 헐리우드로 떠나고, 그 곳에서 인간 친구 ‘프레드’를 만나게 된다. ‘프레드’는 예상치 못한 ‘이비’의 등장에 놀라지만, 상상초월의 특별한 토끼 ‘이비’에게 이내 마음을 열고 함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하지만 집을 떠난 ‘이비’를 찾기 위해 아빠는 ‘핑키 특공대’를 소집하고 깜찍한 외모의 세 마리 토끼 ‘핑키 특공대’가 ‘이비’의 뒤를 바짝 쫓는다. ‘이비’가 없는 혼란스러운 틈을 타, 항상 1인자를 갈구하던 터프한 병아리 ‘칼로스’와 그를 따르는 햇병아리 ‘필’은 병아리 군단과 함께 반란을 일으키는데…
프린세스 다이어리 2
Baron Siegfried von Troken
실수연발... 사랑에 서툰... 21살 공주의 결혼식 30일전... | 상대는?... 지금부터 고른다! | 제노비아 왕국을 가지기 위해선... '쿨'한 녀석부터 하나 잡아야 한다! | 10월, 깜찍한 여왕의 웨딩 이벤트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 5년 만에 돌아온 사고뭉치 미아 공주! 그녀의 손짓 하나에 온나라는 긴장 중~ 꿈 많은 새내기공주 '미아'는 이제 아주 특별한 수업을 받아야 된다. 공주수업이 끝나기가 무섭게 여왕수업을 받아야 하는 그녀에게 제노비아의 국법에 따른 단서조항이 주어진다. 여왕이 되려면 결혼부터 해야 하는 것! 문제는 '미아'가 사랑하고 싶은 남자와 결혼하고 싶은 남자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고 달콤한 줄다리기를 해야 된다는 것! 과연 '미아'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케이-팩스
Dominic McAllister
지구에서 1천 광년이나 떨어져 있는 케이-팩스라는 행성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정신병원에 들어온다. 자신이 외계인이라고 생각하는 그의 이름은 '프롯'. 지구의 빛이 너무 밝아 절대로 선글라스를 벗을 수 없다는 그는 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사람들을 매료시킨다. 그 곳에서 '프롯'은 케이-팩스에 대한 신비한 이야기들을 사람들에게 들려준다. 그러던 어느 날, 고향 케이-팩스로 갈 것이라는 '프롯'의 말에 병원 환자들은 모두 그와 함께 가기를 원하며 난동을 부린다. 그러나 '프롯'과 그의 고향 케이-팩스에 갈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 병원 환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담은 글을 써서 서로 앞다투어 '프롯'에게 건넨다. 늘 바쁜 정신과 전문의 '마크'는 하루 종일 환자들에게 시달려 몹시 지쳐 있다. 그런 그에게 자신을 외계인이라 말하는 한 남자가 상담실로 들어왔다. 그냥 정신병자로 치부하기에는 무언가 석연치 않은 구석이 있다. 그의 문제가 과도한 망상에서 비롯되었다고 진단한 마크는 그의 내면에 숨겨진 것을 밝혀내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그의 노력들은 실패로 돌아가고 마크는 '프롯'의 알 수 없는 매력에 이끌려 간다. 점점 '프롯'에 대해 애매한 두려움에 사로잡히는 그는 삶에서 믿어왔던 모든 것들에 대한 의심이 들기 시작한다. 그 순간 '마크'는 가족과 주위의 모든 것의 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을 하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프롯'은 가야할 때라고 말하며 케이-팩스로 떠나겠다고 한다.
맥스 키블의 대반란
Janitor
맥스는 중학교에 들어가면서 예쁜 여학생과의 사랑, 특별한 사건들, 십대들만의 파티 등 뭔가 특별한 일을 꿈꾼다. 그러나, 중학교에서 먼저 그를 맞이하는 것은 불량학생들의 괴롭힘과 선생님들의 따가운 눈총이다. 그러던 중 아빠가 시카고로 발령 받았기 때문에 이번 금요일에는 이사를 가야 한다는 소식을 접하는데….여기서 잠깐! 전학이 꼭 나쁘기만 한걸까? 생각을 뒤집어보면, 그동안 맥스를 괴롭히던 불량 학생 트로이와 답스, 교장선생, 아이스크림 맨 모두에게 복수를 하고 사뿐히 사라져 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맥스는 곧바로 통쾌한 복수극에 들어간다. 철저한 사전 계획, 소꿉 친구들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이루어진 복수전은 한치의 오차도 없이 착착 진행되고, 학교 최고의 미인과 더불어 신나는 자축파티까지 끝내는가 싶었는데… 그런데 이게 웬 날벼락!! 아빠가 직장을 그만 두는 바람에 이사 계획이 전면 취소된 것이다!
프린세스 다이어리
Siegfried von Troken
미아는 샌프란시스코의 고등학생이다. 영리하지만 수줍음을 많이 타는 미아는 미술가인 어머니 헬렌과 단 둘이 산다. 남들처럼 미아도 로맨틱한 사랑을 꿈꾸지만 부스스한 외모와 수줍음 때문에 친구들로부터 항상 따돌림을 받는다. 그런 그녀에게 뜻밖의 소식이 날아든다. 평생 연락을 끊고 살 줄 알았던 할머니가 온다는 소식이었다. 게다가 할머니는 제노비아라는 나라의 여왕이라고 하지 않는가! 그럼 미아의 신분은?! 세상에나! 남학생들로부터 눈길 한 번 받아보지 못했던 미아는 제노비아의 왕위를 이어갈 공주였던 것이다. 제노비아의 왕자였던 미아의 아버지는 오래 전 어머니와 이혼했고, 미아의 어머니나 할머니도 미아의 장래를 위해서 성인이 되기 전까지는 그녀에게 신분을 알려주지 않기로 했던 것이다. 자신이 공주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미아는 갈등에 빠진다. 금붕어 한 마리도 제대로 키우지 못하는 자신이 나라를 통치해야 된다는 사실을 어찌 간단하게 받아들일 수 있을까! 어머니의 설득으로 미아는 제노비아의 독립기념일 무도회 직전까지 공주 레슨을 받기로 하고, 공주가 되느냐 마느냐는 그 후 결정하기로 했다. 그녀의 얼굴과 모습은 빛나는 보석처럼 눈부시게 아름다워지고, 학교에서도 모든 남학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 뿐 아니라 입이 가벼운 미용사 때문에 미아의 비밀이 공개되면서 언론의 카메라 세례를 한 몸에 받게 된다. 그러면서 가장 가까웠던 단짝 친구인 릴리와는 차츰 사이가 멀어진다. 결국, 미아의 갈등이 더욱 심해지는 가운데 해변에서 있었던 미아의 로맨스 장면이 대서특필 되는 사건까지 터지는데... 과연 미아는 제노비아의 독립 기념 무도회 때 어떤 선언을 하게 될지...
Eating L.A.
Rick
An obese, hypochondriac dad and his aspiring rock star son take an 'eating trip' of Los Angeles while they attempt to heal their ailing relationship, cope with the father's Binge Eating Disorder, and reconcile the son's failed musical dreams with a lifetime of corporate drudgery in the family business.
Centurion Force
미라클 맨
Greek Bailiff
탐 티너(Tom Turner: 그렉 키니어 분)는 전형적인 사기꾼으로 그의 사기수법은 너무나 다양해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들 정도. 불구자 행세를 하며 돈을 뜯거나 수녀의 헌금함을 터는 등 갖가지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일삼는다. 그러던 중 거리에서 관광객을 상대로 한 건 하려던 그는 잠복중이던 경찰에 체포된다. 법원은 그에게 징역형과 사회봉사형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 사회봉사형을 택한 탐은 업무가 폭주하는 연말연시의 우체국에서 일하게 되고, 주소가 잘못된 우편물을 분류하는 일을 맡게 된다. 수취인이 잘못 기재된 편지, 주나 도시이름이 누락된 것, 슈퍼맨이나 엘비스 프레슬리 등 실존하지 않는 사람에게 보내는 것 등을 가려내는 것이 그의 주업무. 그 중에는 하나님께(Dear God) 보내는 우편물도 있다. 하나님께 보내는 우편물은 대개 어려움을 호소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다. 탐은 실수로 송달처가 불분명한 귀금속을 하나님께 도움을 청한 사람에게 보내주기 시작하는데...
Guns & Lipstick
Pete
A female private investigator's latest client turns up murdered, and she is thrust into a deadly underworld of bi-sexual strippers, a Chinese Godfather with a taste for young girls and the hunt for one very elusive gem.
Guns & Lipstick
Writer
A female private investigator's latest client turns up murdered, and she is thrust into a deadly underworld of bi-sexual strippers, a Chinese Godfather with a taste for young girls and the hunt for one very elusive gem.
The Takeover
Vic
Both Danny Stein and Tony Vilachi are drug lords in a struggle to gain control of the same territory. Jonathan and Mickey are ex-cons who come in wearing white hats and attempt to settle the dispute.
리틀 디노 2
Ivan
미니 공룡을 키우는 집에서 주인이 여행을 간 동안 공룡이 탈출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이들은 건포도를 좋아하여 창고안의 건포도를 먹다가 건포도 상자에 갇히게 된다. 친구가 없어 외로운 브렌든(Brendan: 케빈 R. 코너스 분)은 기차있는 곳에서 장난을 치다가 화물칸으로 숨어들게 된다. 그곳에서 브렌든은 공룡과 나오미(Naomi: 제니퍼 하티 분)라는 친구를 사귀게 된다. 집에 공룡을 데리고 온 브렌든은 동물 알레르기가 있는 가정부 윈터스 부인(Miss Winters: 베티 액커만 분)과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어느날 우연히 다락방에서 아빠가 어릴 때 갖고 놀던 기차 모형을 발견한 브렌든은 그것을 다시 조립해 아빠 생일 선물로 주려고 한다. 나오미의 도움으로 성공리에 조립을 하지만 윈터스 부인은 이를 방해하고 공룡을 없애려한다. 공룡을 지키려는 브렌든과 나오미 그리고 떠돌이 해충 구제업자까지 가세해 쫓고 쫓기는 일이 벌어지는데...
세이브 미
Lunatic
An accountant beleaguered by personal and professional problems gets involved with a femme fatale and her mysterious psychiatrist.
American Kickboxer 2
Dialogue
Two rivals, one a cop and the other a martial arts teacher team up to save a little girl from a terrorist and his henchmen.
American Kickboxer 2
Uncle Francis
Two rivals, one a cop and the other a martial arts teacher team up to save a little girl from a terrorist and his henchmen.
프랭키와 쟈니
Tino
펜실베니아 알투나 출생인 수표사기범 쟈니와 고등학교 중퇴자 프랭키는 뉴욕 한 귀퉁이의 작지만 정신 없이 바쁜 레스토랑에서 요리사와 웨이트리스로 만난다.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인스턴트 피자 조각을 입에 문 채 혼자 TV를 보며 뒹굴거리는 도시의 소소한 사람들에겐 사랑만이 유일한 위안이다. 이들에게 사랑은 환상이 아니라 필수불가결한 생존의 조건인 셈이다. 가정을 만들고 누군가와 평생을 함께 한다는 사실에 부담스러워 하던 프랭키는 결국 쟈니에게 마음을 연다. 드뷔시의 피아노곡 'lair de lune'이 흐르는 가운데 하룻밤의 치열한 논쟁을 벌인 그녀는 이빨을 닦으며 또 다른 칫솔을 쟈니에게 건내준다.
런닝 맨
Manager Locker Room
모든 사회조직이 ICS라는 폐쇄 회로를 통해 통제받는 2019년의 미국 경찰 비행사인 리처드(Ben Richards: 아놀드 슈왈츠네거 분)는 누명을 쓰고 '런닝 맨'에 강제 출전하게 된다. 런닝맨이란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던 TV 프로그램으로서 신체조직이 뛰어난 슈퍼맨과 죄수들이 격투를 벌이는 죽음의 오락 경기. 경기에서 승리하면 죄는 사면되고 특혜로 휴양지에서 안락한 생활을 보낼 수가 있다. 리처드는 초전자식 무기를 소유한 5인의 런닝맨과 차례차례로 치열한 격투를 벌인다.
엔젤
Themopolis
낮에는 모범생, 밤에는 매춘을 하며 생계를 유지해 나가는 15살 난 소녀가 계속적으로 정신병 환자인 살인마에게 위협당하는데....
로건의 탈출
Cub
23세기 지구. 겉으로 보기에는 모든 것이 갖추어진 유토피아지만 인구증가로 인해 자원이 급속도로 고갈됨에 따라 30세가 되면 의무적으로 죽어야만 하는 미래사회. 슈퍼 컴퓨터는 사회의 모든 것을 통제하고 관리한다. 인간의 출생과 죽음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