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HyDLQFtWWEnrYNuewbNmV6feN.jpg

Lázaro de Tormes (2001)

장르 :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Fernando Fernán Gómez, José Luis García Sánchez

시놉시스

출연진

Francisco Rabal
Francisco Rabal
El Ciego
Manuel Lozano
Manuel Lozano
Lazarillo
Rafael Álvarez el Brujo
Rafael Álvarez el Brujo
Lázaro
Beatriz Rico
Beatriz Rico
Teresa
Karra Elejalde
Karra Elejalde
Arcipreste
Manuel Alexandre
Manuel Alexandre
Escribano
Francisco Algora
Francisco Algora
Ventero
Álvaro de Luna
Álvaro de Luna
Calderero
Juan Luis Galiardo
Juan Luis Galiardo
Alcalde
Agustín González
Agustín González
Machuca
Emilio Laguna
Emilio Laguna
Fray Gabriel
José Lifante
José Lifante
Clérigo
Tina Sáinz
Tina Sáinz
Mujer de mercadillo
José Alias
José Alias
Relator
Eva Serrano
Eva Serrano
Constanza
Patricia Mendy
Patricia Mendy
Alcadesa
Susana Galmés
Susana Galmés
Meretriz
Alberto Domínguez-Sol
Alberto Domínguez-Sol
Mendizábal
Carmen Segarra
Carmen Segarra
Ensalmadora
Santiago Nogués
Santiago Nogués
Invitado 1

제작진

Fernando Fernán Gómez
Fernando Fernán Gómez
Director
José Luis García Sánchez
José Luis García Sánchez
Director
Fernando Fernán Gómez
Fernando Fernán Gómez
Writer
Andrés Vicente Gómez
Andrés Vicente Gómez
Producer
Roque Baños
Roque Baños
Music
Javier Salmones
Javier Salmones
Cinematography

추천 영화

Blood Reign: Curse of the Yoma
A terrible war has ravaged the land, and now, fuelled by the blood of numerous fallen warriors the Yoma, demons from hell, emerge once more. A skilled ninja seeks to end the bloodshed these demons inflict upon humanity, but to do this he must fight against his undead former best friend and fellow ninja who was killed in battle and has been resurrected to serve the Yoma.
레저백
도시와 아주 떨어진 한 외딴 마을. 음산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취재하기 위해 뉴욕에서 온 여기자. 적극적이며 극성파인 그녀는 마을을 누비며 취재를 하다 땅이 꺼지는 듯한 괴음과 함께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그녀의 연인 칼(Carl Winters: 그레고리 해리슨 분)은 직접 마을로와 그녀의 죽음을 파헤치고 마을에 오래 살았던 노인에게서 '레저백'의 정체를 알게 된다. 복수심에 레저백을 쫓아온 노인. 애인을 잃어버린 슬픔으로 집요한 추적을 벌이는 칼. 그들앞에 엄청난 요동 소리와 함께 서서히 모습을 드러내는 공포의 레저백.
갓챠
대학 2년생인 죠나단(Jonathan: 안소니 에드워즈 분)은 갓차라 불리운다. 학교 내 모의 암살 게임에서 최고득점을 오올렸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여자에게 약한 부끄럼많은 남학생이다. 봄방학 동안 유럽 여행을 간 죠나산은 파리에서 이상형의 여인인 사샤(Sasha: 린다 피오렌티노 분)를 만나게 되고 사랑에 빠져든다. 그러나 미모의 대학원생인 사챠는 단순한 학생이 아니고 다른 무엇인가가 있었다.
집행자
사형집행이라는 진지한 소재를 신랄한 유머로 버무린 블랙 코미디. 무덤 파는 일을 하는 호세 루이스는 사형집행인의 딸 카르멘과 결혼한다. 빈털터리인 그는 새 집을 분양받기 위해 자신의 뜻과는 무관하게 장인의 기피직업을 물려받는다. 휴양지인 팔마에서 첫 사형을 집행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북극의 나누크
로버트 플래허티는 몇명의 이누이트의 안내로 북극을 탐험하고 돌아온 뒤 영화를 완성하지만 그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로부터 약 4년 뒤인 1920년, 그는 이누이트 한명에 초점을 맞춰 영화를 완성하겠다는 일념으로 다시 북극에 간다. 플래허티는 호프웰사운드 웅가바 북쪽에 사는 사냥꾼 나누크를 주인공으로 삼아 그와 그의 가족을 촬영한다. 이티비무이츠 부족인 나누크는 가족, 동료들과 불모의 땅인 북극에서 동물 사냥에 의존해 산다. 나누크는 원시적 사냥 도구인 작살로 여우, 바다표범, 바다코끼리, 북극곰 등을 사냥한다. 나누크는 백인 무역업자와 교류하며 사냥물을 칼, 구슬, 사탕 등으로 교환하기도 한다. 사냥감 중 무게가 2t가량 되는 바다코끼리는 사냥하기 만만치 않은 존재다. 나누크와 동료들은 바다코끼리가 육지에서는 힘을 못 쓴다는 것을 이용해 그들이 육지에 나와 잠을 청할 때를 노린다. 망을 보던 바다코끼리가 이를 눈치채고 동료들을 깨워 도망가지만 제일 늦은 한 마리가 작살에 걸리고 만다. 이티비무이츠족은 밀리고 당기는 오랜 대치 끝에 바다코끼리 포획에 성공한다. 그들은 포획한 바다코끼리의 배를 갈라 그 자리에서 살덩이를 나눠 먹는다. 그들은 적당한 곳을 찾아 얼음으로 이글루를 지어 생활한다. 어른들이 이글루를 만드는 동안 아이들은 썰매를 타며 논다. 다음날 이티비무이츠족은 허스키가 끄는 썰매로 이동해 바다표범을 사냥한다. 날이 저물자 그곳에 있던 버려진 이글루에서 잠을 청한다.
뱀파이어 헌터 D
지구의 최종전쟁 후 화려한 문명이 멸망한지 몇천년이 흘렀는지 알 수 없는 미래. 인간은 '귀족'이라 불리우는 흡혈귀들의 지배를 받으며 매일매일 공포에 떨며 살아가고 있었다. 어느날 밤 목장을 경영하던 소녀 도리스는 그 지방 귀족의 습격을 받아 피를 빨리게 되고, 귀족과 결혼할 것을 강요받는다. 그러나 그곳을 지나던 뱀파이어 헌터 D가 귀족을 처치해 주겠다고 약속하는데...
천사들이 잠든 밤
끔찍하게 피곤한 하루. 딸의 생일이라 서둘러 가던 그는 졸음운전을 하다 한 여자를 치고 만다. 그 장면을 목격한 여자의 친구는 오해를 하고, 길고 긴 밤이 시작된다.
핑크 팬더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코미디」물로서 핑크색의 괴상한 광채가 번쩍하는 순간, 국제연합 빌딩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가 하면, 미국 대통령이 무슨 까닭인지 TV 앞에서 협박을 받고 있다. 독단과 편견으로 추리수사를 벌이는 빠리경찰의 수수께끼 전담 수사관 「쟈크?크루소」와 괴기요절할 핑크의 표범이 엮어내는 괴작이다.
페르세폴리스
테헤란, 펑크록에 심취한 차도르 소녀 '마르잔'. 마이클 잭슨과 아바를 좋아하는 마르잔은 정의감에 불타는 용감한 소녀다. 하지만 보수적인 이란 사회에서 마르잔의 대담함은 종종 그녀를 곤경에 처하게 하고 고민 끝에 마르잔의 부모는 그녀의 안전을 위해 오스트리아로 보내기로 결심한다. 비엔나, 청춘을 즐기는 자유 소녀 '마르잔'. 고국을 떠나 낯선 땅에서 살게 된 마르잔은 술, 담배, 쇼핑과 함께 자유를 만끽한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첫사랑도 경험하며 꿈같은 하루 하루를 보내는 마르잔. 하지만 달콤한 행복도 잠시, 가족의 사랑이 그리운 마르잔은 지독한 향수병을 앓게 되는데... 과연, 비범한 소녀 마르잔의 평범한 어른되기 프로젝트는 성공할 수 있을까?
리버 피닉스의 콜 잇 러브
내쉬빌은 컨츄리 뮤직의 본고장으로 가수를 꿈꾸는 젊은이들로 항상 붐빈다. 신인 가수 등용문으로 유명한 전설적인 '블루 버드' 카페에서는 오디션에 참가한 가수지망생들이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그중 화려한 기타연주와 노래 솜씨를 선보인 제임스(James Wright: 리버 피닉스 분)가 발탁된다. 한편 오디션에서 탈락하여 상심하던 머랜다(Miranda Presley: 사만다 매디스 분)는 재도전의 기회를 노리며 점차 제임스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눈을 감으면 삶은 더 편하지
비틀즈 노래로 수업을 하는 영어 문법 선생님은 존 레논이 영화 촬영 때문에 알메리아에 온다는 소식을 접한다. 그를 반드시 만나야겠다고 결심한 선생님은 차를 몰아 떠난다. 그러다 선생님은 도중에 가출한16살 소년, 무언가로부터 도망쳐 나온21살의 여자아이를 차에 태워주게 된다.
드래곤볼 슈퍼: 브로리
‘힘의 대회’ 후 평화를 되찾은 지구. 그리고 더욱 강해지기 위해 수행에 몰두하고 있는 오공과 베지터 앞에 나타난 것은 지금까지의 그 어떤 적보다 강한 사이어인 브로리! 엄청난 전투력으로 오공과 베지터를 무기력하게 만드는 브로리와 또 다시 지옥에서 돌아온 프리저까지 뒤얽혀 서로 다른 운명을 살아온 세 사이어인들은 처절한 전투를 시작하고 오공과 베지터는 최후의 선택으로 본인들의 한계를 뛰어넘는 퓨전을 시도하는데….
Edge of the Axe
An axe murderer terrorizes a small Northern California mountain community, while two young computer-obsessed adults attempt to solve the killings.
Pieces
A frustrated Boston detective searches for the maniac responsible for mutilating a number of university coeds.
마틴
청년 마틴은 기차에 올라 홀로 있는 여인에게 강제로 주사액을 주입하고 성도착적 행동을 보이더니 그녀의 피를 빨아먹는다. 스스로를 뱀파이어라고 생각하는 마틴은 누군가의 죽음으로 영생을 얻는다고 광적인 믿음을 보인다. 조지 로메로 감독 스스로 꼽은 최고로 애정하는 작품.
필라델피아 특명
1943년 10월 필라델피아만에서 미해군 과학자 제임스 롱스트리트 박사는 적 레이더 교환 실험을 전개한다. 강한 자기장을 만들어 레이더에 이쪽 함정이 나타나지 않게 하는 장치다. 그러나 실험 결과 레이더상으로는 물론 실물 그 자체가 지상에서 감쪽같이 사라져버리는 이변이 일어난다. 막강한 전자 에너지로 인해 해군 함정이 4차원공간으로 날아가 버린다.
그래도 지구는 평평하다
지구가 둥글다는 건 모두가 인정하는 사실. 잠깐, ‘모두’가 아니었다. 지구가 평평하다고 확신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 이들에 따르면 구체 지구 이론은 《트루먼 쇼》 같은 음모이자 속임수라고. 그렇다면 평면 지구 이론의 근거는?
그들만의 부모 가이드
마이너리그 야구팀 해설가로 활동하다가 해고되어 의기소침한 아티(빌리 크리스털)에게 외동딸 앨리스(마리사 토메이)가 연락을 해온다. 남편 필(톰 에버렛 스콧)의 출장에 동행하게 되어 집을 비우는 며칠 동안 세 아이들을 돌봐달라는 것이다. 앨리스와의 사이가 소원했던 아티는 마지못해 아내 다이앤(베트 미들러)과 함께 애틀랜타로 향한다. 아티 부부를 기다리는 손주들은 바이올린 레슨에 전념하는 완벽주의자 하퍼, 언어장애 때문에 놀림을 당하는 소심한 터너, 상상 속의 캥거루 친구와 어울리는 응석둥이 바커. 엄마의 과잉보호와 철저한 관리 속에서 자라온 손주들의 생활방식에 당황하던 아티 부부는 점차 자신들만의 양육방법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얻는다. 그러던 어느 날, 아직도 해설자의 꿈을 지닌 아티는 스포츠 채널에서 개최하는 오디션에 바커를 데리고 참가한다. 그런데 바커가 스케이트보드 경기장에서 위험천만한 사고를 내고 마는데…
노스페라투
부동산 중개소에서 일하는 조나단(Jonathan Harker: 브루노 간츠 분)은 카르파티아 산맥을 넘어 노스페라투 드라큐라 백작(Count Dracula: 클라우스 킨스키 분)의 성에 다녀올 것을 요청받는다. 정확한 체류일자를 알 수 없는 긴 여정일 뿐아니라, 아직까지도 귀신을 믿는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펜실베니아 마을의 드라큐라 성. 며칠 전부터 알 수 없는 악몽과 불안에 시달린 아내 루시(Lucy Harker: 이사벨 아자니 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조나단은 드라큐라 백작의 성으로 향한다. 가는 도중, 만나는 이들은 모두가 가지말 것을 권하고 여인숙 주인의 아내가 그에게 준 책에는 드라큐라 백작에 대한 온갖 으시시한 얘기들이 나온다. 그러나 그는 결국 그곳에 도착하여 백작에게 피를 빼앗기고 갇히는 몸이 된다. 한편, 드라큐라 백작은 흑해를 건너 조나단의 아내 루시가 살고 있는 마을에 침입하고 조나단 부부와 마을은 드라큐라 노스페라투의 저주와 그에 대한 두려움에 휩싸이게 되는데.
분노의 13번가
호송되던 죄수가 아픔을 호소하는 탓에 패쇄직전인 경찰서에 잠시 피신하게된다. 신입 경관 비숍은 그 경찰서를 관리하는 임무를 맡게된다. 한편 아이가 총에 맞는바람에 아이의 아버지는 총을 쏜 갱단을 죽이고 패쇄직전의 텅빈 경찰서로 도피하게된다. 복수를 하려는 갱단들이 경찰서로 몰려오게된다. 꼼짝없이 몰살당하게 된 경찰과 여자 직원, 그리고 호송중이던 죄수들은 생존을 위해서 손을 잡게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