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YBGGKpAGC7hoTla7hmc50HykE.jpg

Branded a Coward (1935)

A fighting son of the west proves his bravery with a swift draw and dynamite wallop

장르 : 서부

상영시간 : 58분

연출 : Sam Newfield

시놉시스

Safely from behind some shrubbery, Johnny Hume, a boy of 6 or 7, witnesses the slaughter of his mother, father and brother by the guns of a gang led by "the Cat". Twenty years later finds Johnny grown to manhood, an expert bronc rider and target shooter - but paralyzed with fearful memories in an actual gunfight. This is brought home to him when some outlaws stick up the local saloon and Johnny ends up cowering behind the bar.

출연진

Johnny Mack Brown
Johnny Mack Brown
Johnny Hume
Billie Seward
Billie Seward
Ethel Carson
Syd Saylor
Syd Saylor
Oscar
Lloyd Ingraham
Lloyd Ingraham
Joe Carson
Lee Shumway
Lee Shumway
Tom Hume
Frank McCarroll
Frank McCarroll
Henchman Dick
Yakima Canutt
Yakima Canutt
'The Cat' (original)
Mickey Rentschler
Mickey Rentschler
Young Johnny Hume
Rex Downing
Rex Downing
Young Billy Hume
Roger Williams
Roger Williams
Henchman Tex

제작진

Sam Newfield
Sam Newfield
Director
Richard Martinsen
Richard Martinsen
Story
Earle Snell
Earle Snell
Adaptation

비슷한 영화

로데오 카우보이
젊은 카우보이 브래디는 낙마 사고를 겪은 뒤 트라우마에 시달린다. 인생에 목적을 제공해주던 ´승마와 경쟁´을 더 이상 할 수 없게 된 것을 깨달은 카우보이가 이제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하는가를 찾게 되는 성장드라마.
데드 돈 다이
커다란 달이 유난히 낮게 뜬 어느 날, 죽은 자들이 깨어난다. 커피, 와인, 와이파이를 찾아 동네를 누비며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하는 좀비들. 이제 마을의 평화는 경찰 클리프와 로니, 민디 그리고 장의사 젤다에게 달려있다.
The Haunting of La Llorona
The screams of the children echo throughout the night as a violent reminder of a demon of the past. La Llorona, a paranormal force has returned and seeks the blood of the innocent, proving that the legend is real.
카사블랑카
2차 대전으로 어수선한 프랑스령 모로코, 미국인인 릭(험프리 보가트)은 암시장과 도박이 판치는 카사블랑카에서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미국으로 가기 위해 비자를 기다리는 피난민들 틈에 섞여 레지스탕스 리더인 라즐로(폴 헨라이드)와 아내 일자(잉그리드 버그만)이 릭의 카페를 찾는다. 일자는 릭의 옛 연인이었다. 라즐로는 릭에게 미국으로 갈 수 있는 통행증을 부탁하지만 아직도 일자를 잊지 못하는 릭은 선뜻 라즐로의 청을 들어주지 못한다. 경찰서장 르노와 독일군 소령 스트라세는 라즐로를 쫓아 릭의 카페를 찾고, 결국 릭은 라즐로와 함께 일자를 떠나보내는데...
롱기스트 라이드
불라이더 루크(스콧 이스트우드)와 예술대학 졸업반 소피아(브릿 로버트슨)는 완전히 다른 세상에 속한 사람들. 루크의 시합에서 우연히 만나 데이트를 시작한 이들은 교통사고를 낸 노년의 운전자 아이라(알란 알다)를 구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소피아는 아이라가 간직해온 평생의 사랑에 대해 듣게 된다. 1940년 첫눈에 사랑에 빠진 아이라(잭 휴스턴)와 루스(우나 채플린)는 2차 대전의 여파로 이별 직전까지 간다. 대가족을 원하는 루스의 바람과 달리 아이라는 전장에서 치명적인 부상을 당해 아이를 가질 수 없는 것. 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깨달은 아이라는 루스와 결혼한 뒤, 그녀가 사랑하는 미술품을 선물하고 매일 편지를 쓰면서 삶의 긴 여정을 함께한다. 두 사람의 평생에 걸친 사랑은 젊은 커플을 감동시키지만, 각자의 세상에서 꿈을 실현하려는 소피아와 루크의 사이는 점점 멀어지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현기증
스카티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경찰을 그만 두고 사립탐정의 길로 들어서게 된다. 어느 날 그는 대학 친구였던 개빈로부터 망령에 사로잡힌 자신의 부인 매들린을 미행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얼마 후 그는 금문교 아래에서 강물에 뛰어든 매들린을 구한 후로 그녀와 사랑에 빠지고 매들린 역시 그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보랏 - 카자흐스탄 킹카의 미국 문화 빨아들이기
카자흐스탄의 방송국에서 일하는 엉뚱한 리포터 ‘보랏’. 미국의 선진 문화를 배워 조국을 발전시키라는 카자흐스탄 정보부의 특명을 받고 미국 뉴욕으로 간다. 하지만 일은 뒷전. TV에 나온 파멜라 앤더슨을 보곤 첫눈에 사랑에 빠지고, 그녀와 결혼하겠단 일념으로 캘리포니아까지 긴 여행을 시작한다. 갖가지 에피소드를 겪으며 힘겹게 LA에 도착하지만 파멜라 앤더슨은 자신이 생각하던 순수한 여인상과는 거리가 멀었고… ‘보랏’은 과연 조국의 특명을 이룰 수 있을까?
스카이라인
‘제로드(에릭 벌포)’와 ‘일레인(스코티 톰슨)’ 커플은 친구 ‘테리’의 생일파티에 초대받아 LA로 향한다. 미국 LA, 최고급 펜트하우스 ‘더 코브’.새벽까지 계속된 파티 후 잠이 들게 된 ‘제로드’와 ‘일레인’ 커플, 그리고 친구들은 블라인드 사이를 뚫고 들어오는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강렬한 섬광에 눈을 뜨게 된다. 순식간에 모든 것을 태워버릴 듯한 섬광은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를 삼켜버린다. 외계의 거대 함선이 지구의 스카이라인을 장악하고, 외계생명체의 인간사냥으로 인간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게 된 인류최대의 위기상황. 더 맹렬해지는 외계생명체의 공격 앞에 생존자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인류의 미래는 이대로 처참하게 무너질 것인가?
레프리콘 리턴즈
부활한 악마 레프리콘과의 사투를 그린 코믹성 판타지 공포 영화
인간 지네 3
사이코패스적인 교도소장 빌 보스(디에터 레이저)는 그의 회계사 드와이트(로렌스 R. 하비)와 죄수들을 상대로 매일 악행을 저지르며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날 '인간지네'를 시청한 빌과 드와이트는 영화에 역겨움을 표하지만, 무언가 느끼는 것이 있다. 죄수들에게 나날이 강력한 고문을 실행하지만 빌에게 머리를 숙이지 않는 죄수들에게 더 큰 벌을 주기를 원하는 그는 드와이트로부터 죄수들을 '인간지네'로 만들자는 제의를 받는다. 그 계획을 위해 영화감독 '탐 식스(본인)'의 조언까지 구했다는 드와이트는 '인간지네'가 의학적으로 가능하며, 인체에 치명적인 해는 없다는 것까지 증명하고 마는데...
스카페이스
{이 영화는 미국을 지배하는 세력인 갱단에 대한 고발이자, 국민의 안전과 자유에 대한 위협이 날로 증가함에도 불구하고, 이에 무관심한 정부에 대한 고발이다. 이 영화에 등장하는 모든 사건은 실제 사건을 재현한 것으로써, 정부에게 이에 대한 대책을 촉구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정부는 바로 당신의 정부이다. 당신은 어떻게 할 것인가?} 1920년대,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 구시대의 마지막 갱 두목 루이 코스틸로(일명 빅 루이)가 살해된다. 그의 보디가드이자 오른팔인 토니 카몬테(일명 조 블랙)가 또다른 두목 자니 로보의 사주로 저지른 것이라는 혐의를 받지만 증거가 없다. 토니는 로보 밑에서 조직의 2인자 노릇을 하면서, 앞뒤 안 가리는 폭력으로 점차 세력을 확대해 나간다. 그에겐 유일하게 애정을 쏟는 여동생 체스카가 있으며, 보스 자니의 여자 포피에게 호감을 가진다. 한편, 토니는 북쪽 지역 갱단의 밀주 상권까지 세력에 넣으면서, 때마침 휴대용 기관총까지 등장, 시카고는 온통 총격전이 난무하는 무법천지가 된다. 이러한 상황은 경찰을 사칭하고 상대편 갱 7명을 사살한 발렌타인 대학살 사건으로 절정을 이루는데..
13일의 금요일 2
1편이 선보인 일년 후 또 다시 찾아온 제이슨의 공포. 오래 전 소년 제이슨이 호수에서 익사했고 얼마 전에는 그 어머니가 젊은이들의 살육했던 크리스탈 호수의 캠프장. 캠프장의 교사 일곱명이 제이슨의 어머니에게 살해당한 5년 전의 끔찍한 사건은 전설처럼 그 지방을 떠돈다. 크리스탈 호수 근처의 또 다른 캠프장에 젊은 교사들이 들어온다. 그들은 이곳을 떠나라는 경고도 무시한 채...
낙원의 밤
범죄조직의 에이스 태구는 사랑하는 누나와 조카를 의문의 교통사고로 한순간에 잃는다. 참혹한 비극의 배후에 상대 조직이 있음을 직감한 태구는 모든 것을 걸고 복수를 실행한다. 거사를 마친 태구는 몸을 숨긴 제주도에서 불법 무기상 삼촌과 단둘이 사는, 죽음의 그림자를 간직한 재연을 만나는데...
컷뱅크
아무 일도 벌어지지 않는 조용한 도시 컷뱅크에서 처음으로 우체부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난다. 여자친구 카산드라의 홍보 영상을 촬영하던 드웨인은 이 살해 현장을 카메라에 담게 되고, 그 비디오로 거액의 포상급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첫 살인사건으로 도시는 혼란에 빠지지만, 거동이 불편한 아버지를 모시는 드웨인은 포상금을 받으면 대도시로 떠날 날을 꿈꾼다. 곧 살인사건 수사가 시작되지만 이후 또다시 발견되는 시체들로 인해 수사는 미궁에 빠져버리고, 우체부 살인사건에 숨겨진 충격적인 비밀이 드러나게 된다.
이중 배상
보험사 직원인 월터는 고객 관리를 위해 디트리히슨의 집을 방문한다. 디트리히슨의 아내 필리스를 만나게 된 월터는 그녀의 매력에 곧 빠져들고, 남편을 살해할 음모를 품고 있는 필리스의 유혹에 쉽게 넘어간다. 결국 월터와 필리스는 사고를 가장해 남편을 살해하는데, 머지 않아 그녀의 어두운 과거가 드러난다.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방탕한 생활을 하며 로데오를 즐기는 전기 기술자 론 우드루프는 어느 날 의사로부터 에이즈진단을 받게 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단 30일…! 죽음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지 않던 론은 치료제로 복용했던 약물이 효과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자국에서는 금지된 약물을 다른 나라에서 밀수해 들여오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에이즈 감염자 레이언과 함께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을 만들고, 회원제로 자신과 같은 병을 앓는 환자들에게 밀수한 치료 약물을 판매하기 시작하는데…
라인업
한 배가 샌프란시스코 부두에 정박한다. 탑승자 필립은 세관 절차를 끝내고 택시를 기다리고 있다. 갑자기 짐을 들고 있던 남자가 그의 짐 하나를 막 출발하는 택시로 던진다. 치열한 추격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택시기사는 죽고 만다. 이 사건을 수사하던 벤과 탐정 알은 짧은 시간 안에 일어난 이 살인사건에 큰 의문을 품고 사건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전형적인 범죄 스릴러이지만, 돈 시겔 감독 특유의 긴박하면서도 막힘없는 스타일을 보여준다. 1950년대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옛날 샌프란시스코의 1909년 화재로 전소된 엄청난 규모의 수트로 실내 수영장, 오페라 하우스, 페리빌딩, 막 지어지기 시작한 고속도로 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하는 샌프란시스코의 모습도 볼거리이다. (서울아트시네마 - 2009 시네바캉스 서울)
샤도우
티벳에서 아편재배를 하며 그곳 아편시장의 한 구획을 갖고 있는 러만트 크랜스턴은 어느날 티벳의 성자인 털쿠의 부름을 받고 간다. 털쿠는 그의 몸속에 내재한 마성에 대해 언급하며 잉코라 불리웠던 그가 구원받는 길은 마성을 이용해 악과 싸우는 것뿐이라는 말을 하며 그가 잉코의 사부라고 자청한다. 털쿠의 가르침을 받은 잉코 즉, 러만트는 뉴욕으로 돌아와 악당들에게 벌을 주는 신비의 사나이 쉐도우가 된다. 그는 여러 도시에 비밀요원들을 배치해 악이 행해지는 곳은 어디든 나타나 징벌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마고 레인이라는 여인을 만나고, 티벳에서 징기스칸의 마지막 후예이며 털쿠의 제자였다는 슈완 칸이 나타난다. 그러나 칸은 러만트와는 달리 징기스칸이 이루지 못한 꿈인 세계정복을 꾀하며 러만트에게 합세할 것을 종용한다.
완다라는 이름의 물고기
보석을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남자를 가리지 않는 여인 완다(제이미 리 커티스)는 그의 정부 죠지와 그의 아들 켄과 애인 오토와 함께 보석을 훔친다. 넷은 보석을 창고의 금고에 넣어두었으나 죠지는 이들 몰래 보석을 빼돌리고, 오토와 완다는 죠지가 한 짓이라고 경찰에 밀고한다. 투옥된 죠지는 보석이 든 보관함 열쇠를 바보 아들 켄에게 넘긴다. 심하게 말을 더듬는 바보 켄은 배신을 일삼는 사람들 때문에 동물들만을 믿고 사랑한다. 수족관의 상자에 열쇠를 넣어두나 이를 본 완다는 열쇠를 빼돌리고 한편 바보라는 말만 들으면 이성을 잃는 오토(케빈 클라인)는 완다를 쫓아다니며 보석을 되찾으려 한다. 결국 완다의 이국적 매력에 반해 지위와 명예를 버리고 도둑질에 합세하는 변호사 리쉬가 완다와 함께 보석을 품고 플로리다 행 비행기를 타게 된다.

추천 영화

Harmony Trail
Sent to investigate a payroll robbery, Marshall Rocky meets his old friends Ken, Eddie, and Max. He has the serial numbers and when Pop puts on his medicine show they get one of the bills. This enables Ken to see through Sorrell's scheme that threw the blame on an innocent rancher and he sets out to prove it. Written by Maurice Van Auken
Law Men
U.S. Marshals "Nevada" Jack McKenzie and "Sandy" Hopkins go undercover to bust a gang of stagecoach robbers in this vintage Western serial. Nevada infiltrates the gang, while Sandy works as a cobbler in town, keeping an ear open for local gossip as they try to flush out the inside man tipping off the crooks.
The Fighting Renegade
El Puma, a Mexican desert guide, escorts an archaeological expedition headed by Professor Lucious Lloyd (Forrest Taylor through the Indian badlands of Mexico. Marian (Joyce Bryant (I)'), the professor;s niece accompanies the party as only she can translate the Aztec writings in the diary of her father, murdered on a similar expedition six years previous. THe professor is murdered by a knife, and the weapon is recognized as the property of El Puma. Magpie (Ben Corbett), a Federal Investigtor, knows that El Puma is really "Lightnin' Bill' Carson (Tim McCoy), a former federal agent who has been missing since Marian's father was slain. The reluctant Magpie believes that his old pal is guilty. Carson sets out to prove otherwise.
Forbidden Trails
Two ex-cons plan to kill the range rider marshal who sent them to prison and, when their plan fails, join forces with their former boss, a crooked saloon owner who has the same idea.
The Range Busters
A phantom-like gunman is murdering the hands at the Circle T Ranch and the Range Busters are recruited by its owner to stop the "phantom". Only, the ranch owner is killed before they can arrive. First film in the Range Buster series.
Ghost Town Law
When two of their Marshal friends are killed, the Rough Riders are sent to investigate. They have to find the killers in a ghost town where the houses and an old mine are interconnected by secret passages and tunnels.
헐리우드 차차차
카우보이 스타 탐 믹스(Tom Mix: 브루스 윌리스 분)는 유명한 개척시대의 와트업 보안관역을 맡기로 헐리우드의 명제작자 알프린(Alfie Alperin: 말콤 맥도웰 분)과 계약을 맺는다. 영화의 대대적인 홍보를 위해 와트 업(Wyatt Earp: 제임스 가너 분)을 초청 함께 지내는 동안에 탐 믹스와 와트 업은 서로 친해진다. 알프린의 부인 크리스티나(Christina Alperin: 패트리시아 호지 분)의 요청으로 그녀의 아들 마이클(Michael Alperin: 더못 멀로니 분)을 보호하기로 한 와트 업은 탐과 함께 캔디 스토어(Candy Store)를 찾아간다. 그러나 그곳에서 송곳에 찔린 채로 죽어있는 캔디와 인사불성으로 취해있는 마이클을 발견하는 탐과 와트. 마이클은 살인혐의로 구속이 되고 탐과 와트는 그들이 도착하기 직전 사라졌던 검은 캐딜락에 의문을 품고 여러가지 정황증거를 수집하기 시작한다. 탐과 와트는 필사적으로 크리스티나와 와트의 만남을 알프린과 블랙워즈 서장(Captain Blackworth: 리차드 브래포드 분) 가 막자 의심하는데...
돈 컴 노킹
촬영 중 사라진 서부극 스타 하워드 스펜스 한때, 할리우드 서부영화를 주름잡던 거물급 스타 하워드 스펜스. 하지만 모두 과거의 영광일 뿐, 이젠 빛 바랜 인기에 기대고 있는 한물간 배우일 뿐이다. 여전히 술과 마약, 여자에 둘러싸여 방탕한 나날을 보내던 하워드. 그는 어느 날 갑자기 촬영 중인 영화를 뒤로하고 말도 없이 사라진다. 입고 있던 옷도 버리고 신용카드 마저 없앤 그가 향한 곳은 바로 고향이었다. 서부 어딘가 나의 아이가 자라고 있다.. 고향을 떠난 지 30년 만에 어머니를 방문한 하워드. 하지만 그곳에서도 술에 취해 도박을 하고 싸움을 벌여 경찰서 신세를 진 그에게 어머니는 서부 어딘가 존재조차 알지 못했던 그의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린다. 한편 보험회사에서 고용된 사설 탐정이 그의 흔적을 좇아 고향에 나타나고, 하워드는 다시 한번 도망치듯 자신의 아이를 찾기 위해 잊었던 옛 애인이 살고 있는 곳으로 떠나는데...
Psycho a Go-Go
Jewel thieves quickly dispose of the loot when the alarm is raised, then track down the family upon whose truck they threw them, meanly interrogating them in the hope of getting them back.
올드 그링고
자신의 전집 출판일에 참석한 노령의 작가 비터는 그 자리에 모인 사이비 작가들과 권위만 앞세우는 신문 주인을 비난하고 작별을 고한다. 이를 뒷편에서 우연히 지켜본 노처녀 해리엣이 감동하여 엄마의 위선적인 보호를 과감히 뒤로하고 미란다 가문의 가정교사로 취직되어 멕시코에 온다. 그러나 멕시코는 이미 농민들을 주축으로 한 혁명이 진행 중이었고, 미란다 가문은 혁명의 적으로 선언된 뒤였다. 곧 자신도 모르게 혁명군의 무리에 휩쓸려 같이 어울리게 되고, 이곳에 온 비터를 알게되며, 혁명군을 이끄는 인디안 장군 아로요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미란다 가족의 영지를 탈취한 아로요는 혁명군과 사령관 빌라의 진격 명령에도 불구하고 계속 남아 옛날의 토지 문서를 찾아내고 그 문서들과 씨름한다. 시간이 경과하며 부하들의 불안감이 퍼지고, 아들처럼 친해진 아로요를 위해 노령의 작가 비터는 문서를 태워 버리는데 이를 본 아로요는 그를 등 뒤에서 쏘아 살해한다. 비터가 자신이 좋아하던 유명 작가라는 사실을 뒤늦게 알자마자 해리엣은 자신의 품안에서 그의 최후의 ? 보게 된다. 해리엣은 그의 시신을 모셔가기 위해 미국 영사관의 도움을 청하고, 미국의 개입을 염려한 혁명군 사령관은 아로요를 명령위반으로 처형한다. 혁명군의 젊은 장군과 노령 작가의 두 죽음을 목격한 해리엣은 두 사람을 기억하며 새로운 삶을 위해 멀리 떠난다.
The Female Bunch
An all-female gang living on a ranch gets involved with a pair of bikers.
Blood & Flesh: The Reel Life & Ghastly Death of Al Adamson
Brought to life through archival material and the reflections of over 40 colleagues, friends and fans, BLOOD & FLESH is much more than the story of a moviemaking life most unusual. It beautifully captures the worlds of outsider filmmaker communities that existed in California in the ’70s, and the weird ways they intersected with Hollywood mainstream and union indies. On Adamson shoots, regular Orson Welles crew and cinematographers like Gary Graver, Vilmos Szigmond and Lazlo Kovaks worked alongside Bud Cardos — and at one point, Charles Manson! Director David Gregory (founder of Severin Films, director of LOST SOUL: THE DOOMED JOURNEY OF RICHARD STANLEY’S ISLAND OF DR. MOREAU) spent years making this film, speaking to everyone down to the cops who investigated Adamson’s murder, vividly encapsulating both a bold life and tragic demise, with alien conspiracies, go-go dancers and Colonel Sanders coming in along the way. If you’ve got even a passing interest in cinema, you want to see this
리퀴드 스카이
An alien creature invades New York's punk subculture in its search for an opiate released by the brain during orgasm..
올 더 프리티 호스
텍사스 주에 사는 콜은 일생을 과수원에서 농작물을 팔아 생계를 이쥬하던 어머니가 돌아가시자 죽마고우인 롤린스와 함께 그동안 꿈꿔왔던 모험을 시작한다. 여행 도중 콜은 멕시코 국경에서 카우보이의 삶에 매력을 느끼기도 하고 우연히 만난 변덕스러운 성격을 지닌 소년이 한 거짓말 때문에 곤경에 빠지기도 한다.
Five Bloody Graves
A lone gunman hunts the fearsome Apache Satago across the plains of the Wild West. When Satago's marauders ambush a stagecoach, the gunman rides to the rescue of the trapped passengers and helps them in their last stand against the deadly Indians.
Half Way to Hell
Maria San Carlos, the only daughter of a wealthy landowner, is betrothed to Escobar, a General in the Mexican Revolution, but she does not love him. Escobar sends a mixed gang of Americans and Mexicans to capture her and bring her to him. Complications ensue when an American cowboy, who had been hitching a ride with Maria's entourage and has his gold stolen by the gang, pursues them across the desert.
Hands Across the Border
Horse breeders Adams and Brock are vying for the Army contract. When Adams is killed trying to ride his horse Trigger, Roy saves the horse from being shot. He trains him and then plans to ride him in the race to win the contract.
살인 괴물의 공포
A mad scientist implants an electronic device into the brain of an injured soldier, which turns him into a psychotic killer.
Thunder River Feud
Attracted by a picture of Maybelle Pembroke, the Range Busters, bantering between themselves, head for the Pembroke ranch separetely. Crash arrives posing as a dude while Dusty arrives posing as Crash, a mixup having put his picture in the paper identified as Crash. Later Alibi arrives and the three go to work when outlaws trick the Pembroke ranch and it's neighbor into a gunfight with each other.
Ghost Patrol
A Professor has an invention that will bring down planes causing them to crash and Dawson is forcing him to use it on those carrying money. When Tim arrives to investigate he is mistaken for a noted outlaw. So he assumes that identity to force Dawson to make him a partner. But just as a plane bringing Tim help is arriving, his true identity is revealed and while he is a prisoner, Dawson forces the Professor to start his mach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