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doW8ada2mcKZae2Xl528y7rk3Y.jpg

The Big Broadcast of 1936 (1935)

A musical meteor of songs, comedy and romance!

장르 : 음악

상영시간 : 1시간 38분

연출 : Norman Taurog
각본 : Walter DeLeon, Francis Martin, Ralph Spence

시놉시스

The wisp of a storyline involves two-bit radio station owner Spud Miller, who doubles as the station's sole announcer while his comic partner Smiley serves as the house crooner. On the verge of bankruptcy, Spud is receptive to the wacky notions of George and Gracie, who've just invented a television device which can pick up and transmit any signal, any time, anywhere.

출연진

Jack Oakie
Jack Oakie
Spud Miller
George Burns
George Burns
George
Gracie Allen
Gracie Allen
Gracie
Lyda Roberti
Lyda Roberti
Countess Ysobel de Naigila
Wendy Barrie
Wendy Barrie
Sue
Henry Wadsworth
Henry Wadsworth
Smiley Goodwin
C. Henry Gordon
C. Henry Gordon
Gordoni
Benny Baker
Benny Baker
Herman
Bing Crosby
Bing Crosby
Bing
Ethel Merman
Ethel Merman
Ethel Merman
Mary Boland
Mary Boland
Mrs. Sealingsworth
Charles Ruggles
Charles Ruggles
Wilbur Sealingsworth
David Holt
David Holt
Brother
Virginia Weidler
Virginia Weidler
Little Girl in Hospital
Guy Standing
Guy Standing
Doctor
Gail Patrick
Gail Patrick
Nurse
Bill Robinson
Bill Robinson
Specialty
Ray Noble
Ray Noble
Band Leader
Ina Ray Hutton
Ina Ray Hutton
Ina Ray Hutton
Fayard Nicholas
Fayard Nicholas
Dot
Harold Nicholas
Harold Nicholas
Dash
Akim Tamiroff
Akim Tamiroff
Boris
Samuel S. Hinds
Samuel S. Hinds
Captain
Skippy
Skippy
Dog

제작진

Norman Taurog
Norman Taurog
Director
Walter DeLeon
Walter DeLeon
Screenplay
Francis Martin
Francis Martin
Screenplay
Ralph Spence
Ralph Spence
Screenplay
John Leipold
John Leipold
Original Music Composer
Leo Tover
Leo Tover
Director of Photography
Ellsworth Hoagland
Ellsworth Hoagland
Editor
Benjamin Glazer
Benjamin Glazer
Producer
Henry Herzbrun
Henry Herzbrun
Executive Producer
Hans Dreier
Hans Dreier
Art Direction
Robert Usher
Robert Usher
Art Direction

비슷한 영화

캠프 락
미치 토레스(데미 로바토)는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게 된다. 유수의 음악 캠프 '캠프락'에 갈 수 있게 된 것. 음악적 재능을 갈고닦기 위해 노력하는 미치는 곧 캠프 참가자들도 못지않게 노력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꾸밈없는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단 걸 깨닫는 미치.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고 새로운 영감을 얻기 위해 캠프에 참여한 지도자 셰인 그레이(조 조나스)의 도움으로 미치는 두려움을 넘어서 무대 위의 스포트라이트를 향해 나아간다.
스윙 타임
존 럭키 가넷(프레드 아스테어)은 도박가이자 댄서이다. 그와 마가렛(베티 퍼네스)과의 결혼식에 늦게 되자, 마가렛의 아버지는 자신의 딸과 선한 의도에서 결혼하고자 한다면 이를 증명하기 위해 25,000 달러를 가지고 오라고 가넷에게 말한다. 가넷과 친구인 팝 카데티(빅터 무어)는 첫 화물 기차를 타고 뉴욕으로 향하는데 거기서 가넷은 댄스스쿨 강사인 페니(진저 로저스)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 둘은 카지노 댄스 무대에서 성공적인 공연을 선 보인다. 25,000 달러를 벌게 된 가넷은 페니와 결혼할 것을 결심하고, 페니를 안심시키고 그녀에게 인정받고자 댄스 밴드 지휘자인 로메로(조지스 메탁사)와의 경쟁에서 이기고자 결심한다.
The Story of Vernon and Irene Castle
In 1911, minor stage comic, Vernon Castle meets the stage-struck Irene Foote. A few misadventures later, they marry and then abandon comedy to attempt a dancing career together. While they're performing in Paris, an agent sees them rehearse and starts them on their brilliant career as the world's foremost ballroom dancers. However, at the height of their fame, World War I begins.
Jack and the Beanstalk
A young boy trades the family cow for magic beans.
방송국 사고 파티
W.B.N 이란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의 개국 첫날에 여러가지 일들이 일어난다. 부부인 페니 핸더슨(Penny Henderson: 메리 스튜어트 매터슨 분)은 WBN에서 방송 보조원과 작가로 일한다. 방송시작 직전에 투자가 킴씨가 방송 대본이 마음에 들지않다며 다시 쓰기를 요구하면서 정신 빠지게 하는 코미디가 시작된다. 방송 10초전에 다음 방송 대본이 도착하거나, 대본이 섞여서 방송 도중에 고치는 등의 헤프닝이 생긴다. 그러는 와중에 방송 전파를 타고 아주 이상한 방해 방송이 나오고 그 직후에 트럼펫을 연주하는 러플이 사망한다. 처음에는 단순사로 알고 사람들은 방송에 전념한다. 그러던 중 방송 감독이 살해된 채로 발견된다. 크리스 형사는 방송국으로 와서 수사를 시작한다. 그러던 중 러플이 독살당했다고 감식 결과가 나온다. 방송국 매니저의 부인인 클라디트(Claudette: 애니타 모리스 분)는 방송국에서 일하는 여러 남자와 불륜적인 관계를 갖었었다. 경찰은 클라디트를 체포한다. 그러나, 방송 중에 계속적인 살인이 일어난다. 방송국 매니저가 사고 같은 살인을 당하고 경찰은 로저(Roger Henderson: 브라이언 벤벤 분)를 살해용의자로 주목하게 되던 중 다시 방해 방송이 나온다. 로저는 방해 방송이 다음 살인의 힌트라고 말하며 힌트를 풀어 나간다. 킴씨는 웃음을 나오게 하는 가스에 질식되어 죽어간다. 사장은 엘리베이터를 타려다 추락사하게 되고 현장에선 로저의 라이터가 발견된다. 크로스 형사는 로저에게 혐의를 굳히며 자백을 요구한다. 로저는 위층 작가실에 증거가 있다며 유인, 탈출한다. 탈출 중에 로저는 WBN 현관 간판에서 아슬아슬하지만 유모가 넘치는 곡예 끝에 안전하게 탈출한다. 로저는 분장을 바꿔가면서 사건을 풀어 나간다. 그리고 로저는 숨어서 알아낸 사실을 극본으로 써서 방송을 내보내면서 진짜 살인자의 윤곽이 들어난다. 빌리(Billy: 스콧 마이클 캠벨 분)는 엉망이 되어 가던 쇼(Show)를 창의력과 재치로 이어나가고
Elections Day
The employees of a radio station in Moscow are forced to organize the elections campaign for a future governor in one of Russia districts.
교살자 대 교살자
When it comes to crime, Belgrade is same as any other modern metropolis, except for having its own serial killers. That blank is filled when a flower salesman begins strangling women. A popular, but very disturbed rock star soon becomes telepathically connected with the killer.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헌팅톤 고등학교의 졸업식이 끝나고, 졸업 파티가 열린다. 작가 지망생인 프레스톤(Preston Meyers: 에단 엠브리 분)은 교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만다(Amanda Beckett: 제니퍼 러브 휴잇 분)를 1학년 때부터 짝사랑 해왔다. 입학 얼마 후 아만다를 본 바로 그 순간부터 그녀에게 홀딱빠진 그는, 졸업과 동시에 보스톤으로 떠나야만 한다. 지금이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할 마지막 기회인 것! 게다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아만다가 바람둥이 남자친구 마이크에게 막 채이는, 절호의 찬스가 온 것이다. 한편, 공상과학에 푹 빠져있는 윌리엄은 4년 동안 여자들의 인기를 독점해온 마이크를 골탕 먹이려는 계획을 꾸민다. 베리 메닐로우의 멋진 음악이 흐르며 파티는 무르익고, 자신들의 지난 과거를 털어놓는 가운데 상황은 전혀 예기치 못하게 흐르는데...
허니문 소동
Larry Abbot, speaker in the radio horror shows of Manhattan Mystery Theater wants to marry. For the marriage he takes his fiancée home to the castle where he grew up among his eccentric relatives. His uncle decides that he needs to be cured from a neurotic speech defect and exaggerated bursts of fear: he gives him a shock therapy with palace ghosts.
아담의 갈빗대
한 평범한 여성이 바람을 피우던 남편을 권총으로 살해하려는 사건이 발생한다. 검사인 아담은 이 사건을 맡아 평소처럼 재판을 준비하던 중, 아내이자 변호사인 아만다가 용의자 여성의 변호를 맡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화목한 부부였던 두 사람은 이제 법정에서 만나 불꽃 튀는 싸움을 시작한다.
세컨드 코러스
Danny O'Neill and Hank Taylor are rival trumpeters with the Perennials, a college band, and both men are still attending college by failing their exams seven years in a row. In the midst of a performance, Danny spies Ellen Miller who ends up being made band manager. Both men compete for her affections while trying to get the other one fired.
폰티풀
한적한 소도시 폰티풀. DJ 매지는 여느 때처럼 마을의 사소한 소식을 전하며 무료한 방송을 하고 있다. 그런데 수상한 제보들이 하나씩 들어온다. 알코올 중독자와 경찰의 대치, 병원을 둘러싼 폭동, 그리고 주민들 사이의 집단살인까지. 평온하던 폰티풀에서는 찾아 볼 수 없던 사고가 연이어 터지는데 이어 알 수 없는 주파수를 통해 들어온 이상한 메시지. “안전을 위해서는 가족조차 피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과연 지금 폰티풀에선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People Are Funny
A comedy based on NBC's "People Are Funny" radio (and later television) program with Art Linkletter with a fictional story of how the program came to be on a national network from its humble beginning at a Nevada radio station. Jack Haley is a producer with only half-rights to the program while Ozzie Nelson and Helen Walker are the radio writers and supply the romance. Rudy Vallee, always able to burlesque himself intentional and, quite often, unintentional, is the owner of the sought-after sponsoring company. Frances Langford, as herself, sings "I'm in the Mood for Love" while the Vagabonds quartet (billed 12th and last) chimes in on "Angeline" and "The Old Square Dance is Back Again."
커트 코베인
After rocker Kurt Cobain's death, ruled a suicide, a film crew arrives in Seattle to make a documentary. Director Nick Broomfield talks to lots of people. Portraits emerge: a shy, slight Kurt, weary of touring, embarrassed by fame, hooked on heroin; an out-going Courtney, dramatic, controlling, moving from groupie to star.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홀리데이 인
시골에서 행복하게 살 계획을 가지고 있는 짐은 도시생활을 탈피하여 휴일에만 문을 여는 여관, 홀리데이 인을 세운다.
레이디스 맨
인기 절정의 라디오 방송 진행자 리안 필립스. 그는 매일 새벽 라디오를 통해 시카고에 사는 젊은 남녀의 연애문제를 속시원하게 해결해 준다. 이론과 실전에 도통한 연애박사 리안은 생방송 중 거침없이 내뱉는 노골적이고 외설적인 멘트로 매번 프로듀서 줄리를 곤경에 빠뜨린다. 미성년자 청취불가를 방불케하는 낯뜨거운 발언으로 몇번의 경고를 받는 그는 결국 줄리와 함께 방송국에서 해고당한다.
락앤롤 보트
락의, 락에 의한, 락을 위한 프리스타일 방송이 시작된다. 1960년대 북해 한복판에 떠 있는 해적 방송선 라디오 락호. 자유로이 음악방송을 하기 위해 모인 내로라하는 디제이들과 선장이자 방송국을 운영하는 쿠엔틴은 당국의 감시를 피해 24시간 신 나게 락음악을 전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해적 방송을 저지하려고 고심하던 당국자는 방법을 찾게 되고, 라디오 락호는 전복될 위기에 처하고 마는데...
아비정전
발 없는 새처럼 정착하지 못하고 날아다닐 수 밖에 없는 아비. 바람기 많은 그는 축구경기장 매표소에서 일하는 수리진을 매일 찾아온다. 수리진은 그를 경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끌리고 만다. 곧 이들은 사랑에 빠지고, 수리진은 아비와 결혼을 생각하지만 아비는 관심 밖의 일이다. 아비는 루루를 만나 또다른 사랑을 시작하고, 수리진과 멀어진다. 수리진은 아비의 집에 짐을 찾으러 갔다가 경찰관을 만나고 그에게서 위로를 받는다. 루루와의 사랑도 식어갈 때 쯤, 아비는 양어머니에게서 친어머니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필리핀으로 가는데...
파리의 미국인
미국 태생의 제리 멀리간(Jerry Mulligan: 진 켈리 분)은 화가로서의 수업을 위해 파리에 정착한다. 그에게는 피아니스트인 아담(Adam Cook: 오스카 레반트 분)과 프랑스계 가수인 헨리(Henri Baurel: 죠지스 구터리 분)가 같은 건물의 친구들이었고 거리의 꼬마 친구들이 많이 있었다. 그날도 거리의 꼬마 친구들과 노래를 부르다 자기가 그린 작품을 골목에 전시해 놓고 손님을 기다리던 중 금발의 이쁜 미국 여인 마일로(Milo Roberts: 니나 포치 분)를 만나게 된다. 그의 작품을 인정하는 그녀의 호의로 그는 그녀와 사귀게 되고 부자인 그녀의 도움으로 파리 문화계의 인사들과 접촉하게 된다. 그러나 그는 향수 가게의 점원으로 있는 리사(Lise Bouvier: 레슬리 카론 분)라는 아가씨에게 반해 있었고 곧 서로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리사에게는 이미 결혼을 약속한 애인이 있었고 그가 바로 그의 친구인 헨리란는 사실을 고백 받는다. 그리고 곧 결혼식을 올린뒤 미국으로 떠난다는 말을 듣고 비련에 빠져버린다. 한편 마일로는 제리를 위해 전시회를 준비 중이었고 그의 환심을 사려고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한 리사의 고백에 상심이 된 제리는 마일로를 유혹 예술 대학생들의 밤의 축제에 데리고 간다. 그곳에서 춤을 추고있는 헨리와 리사 본 제리는 자기가 사랑하는 여인은 바로 리사라고 마일로에게 고백한다. 그리고 마지막밤 그녀를 떠나보낸 제리는 리사와의 환상의 궁전에서 춤을 추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