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7vnOT4hbv8YKIIcYWCp6FjI4N.jpg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 (2013)

보일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잃어버린 꿈을 향한 아름다운 도전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0분

연출 : Laurent Tuel

시놉시스

소싯적 페달 좀 밟으며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를 꿈꾸었지만 현실은 사이클 제조 회사의 판매원으로 일하며 매년 ‘뚜르 드 프랑스’를 열심히 시청만(?) 하고 있는 프랑수아. 사이클이라면 진저리를 치는 아내와 골칫덩이 아들과의 여행을 앞둔 어느 날, 회사에서는 프랑수아에게 ‘뚜르 드 프랑스’에서 회사 프로모션 차량의 운전을 제안한다. 비록 선수로서는 아니지만 자신의 어릴 적 꿈이었던 '뚜르 드 프랑스’ 무대에 서게 될 기회를 잡은 프랑수아는 흔쾌히 회사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이 소식을 들은 아내와 아들은 집을 나가버리고 설상가상으로 떠나는 아내를 잡으려다 프로모션 행사를 망쳐버린 프랑수아는 해고까지 당한다. 하루 아침에 가족은 물론이요, 꿈의 무대에 설 기회마저 잃어버린 프랑수아... 혼자만의 '뚜르 드 프랑스’를 위한 힘겨운 페달을 밟기 시작한다. 어릴 적 꿈과 떠나버린 가족, 그리고 사라진 희망이 다시 보일 때까지! 그의 도전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까?

출연진

Clovis Cornillac
Clovis Cornillac
François Nouel
Bouli Lanners
Bouli Lanners
Rémi Pletinckx
Ary Abittan
Ary Abittan
Toni Agnello
Bruno Lochet
Bruno Lochet
Pierre Bojean
Élodie Bouchez
Élodie Bouchez
Sylvie Nouel
André Marcon
André Marcon
Daniel Lafarge
Philippe Lacheau
Philippe Lacheau
Young Commentator

제작진

Laurent Tuel
Laurent Tuel
Director
Romain Protat
Romain Protat
Writer
Pierre-Jacques Bénichou
Pierre-Jacques Bénichou
Casting

포스터 및 배경

/717vnOT4hbv8YKIIcYWCp6FjI4N.jpg

비슷한 영화

벨빌의 세 쌍둥이
어른이 된 그는 [투르 드 프랑스]경기에 참여하지만 대회 도중 납치를 당한다. 강아지와 함께 사라잔 손자를 찾아나선 그의 할머니, 마담 수자. 프랑스 마피아의 근거지인 낯선 항구도시 ‘벨빌’에 도착한 그녀는 그곳에서 젊은 시절에는 배우였고 현재는 재즈그룹으로 활동하는 세 쌍둥이 자매를 만나는데…
유, 미 앤 듀프리
신혼인 칼과 몰리 피터슨 부부에게 특별한 친구가 찾아온다. 칼의 옛 친구인 그는 백수가 되었다며 잠시 머물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한 번 눌러앉자 떠날 줄을 모르고, 성격 좋고 자유분방한 그의 분위기에 주위 사람들은 차츰 그에게 호감을 가지게 된다. 이에 일과 장인과의 관계에 스트레스만 받고 있던 칼은 자신의 위치가 점점 위태해지는 것 같아 더욱 불안해진다.
도시의 천재들
Teens P.J. and Goose get their thrills on BMX bikes, performing hair-raising tricks all across Sydney, Australia. Along with their new friend Judy, they discover a box of walkie-talkies -- and find out that a gang of criminals intends to use them to monitor police signals during a bank robbery. When the young trio snatches the devices, it propels them on a hair-raising adventure in which their pedaling skills might just save their necks.
투어 드 파머시
A mockumentary that chronicles the prevalence of doping in the world of professional cycling.
퀵실버
젊은 주식 브로커 잭(Jack Casey: 케빈 베이컨 분)은 하루 아침에 재산을 몽땅 잃고 메신저 보이가 되어 인생을 다시 살게 된다. 도시의 정글에서 생명을 걸고 달리는 것. 기어도, 브레이크도 없는 자전거를 타고 시속 70km 이상을 달리며 자동차들과 경주를 벌이는 일이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곁으로 매력적인 여인 테리(Terri: 제이미 게츠 분)가 다가오면서 이제 부터 잭은 오로지 사랑을 지키기 위해 그녀를 쫓는 다른 악의 무리와도 정면충돌하게 되는데...
브레이킹 어웨이
자전거 경기에서 챔피언이 되고 싶어하는 주인공 데이브(Dave: 데니스 크리스토퍼 분)는 이태리 자전거 팀의 선수가 되는 게 꿈으로, 이태리 오페라 레코드를 들으며 이태리인 흉내를 내는 게 특기다. 그는 이태리 팀을 우상시하며 자전거 경기에서의 1등을 꿈꾸지만 정작 데이브의 아버지는 이태리인 행세를 하는 아들을 매우 못마땅해 한다. 데이브에게는 세 명의 친구가 있는데 데이브보다 조금 더 현실적인 고교 시절의 풋볼스타 마이크(Mike: 데니스 퀘이드 분), 키에 대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조그마한 무처(Moocher: 재키 얼리 헤일리 분), 그리고 에릭 세버레이드와 우디 앨런을 인용하길 좋아하는 시릴(Cyril: 데니스 스턴 분)이 바로 그들. 어느 날 데이브는 캐시(Katherine: 로빈 더글라스 분)라는 여학생을 사랑하게 되고 그녀에게 접근하기 위해 이태리 교환 학생으로 신분을 속였다가 퇴짜를 맞는다. 게다가 자전거 경기에 나갔다 자기의 우상이었던 이태리 팀에게 골탕을 먹고 다치기까지 하자, 그도 마음을 달리 먹는데...
앨리캣츠
When bike courier Chris witnesses what looks like a murder, his first instinct is to cut and run. But when his curiosity draws him back in, he's soon embroiled in a world of corruption, political power, and illegal bike racing.
이 죽일 놈의 우정
마이크와 카일은 어릴 적부터 함께 지내 온 친구다. 두 사람은 카일의 약혼녀 에바와 함께 휴가차 남부 프랑스에 가지만 자전거 하이킹 도중 마이크가 에바와 잤다고 고백하는 바람에 대판 싸운다. 결국 절교한 둘은 몇 년 뒤 에바의 장례식장에서 재회한다.
파풍: 스피드 매치
지원, 밍, 티안은 서로를 이끌어 주며 완벽한 하모니로 승승장구하는 같은 사이클 팀의 일원이다. 팀을 꾸리던 매니지먼트사의 부도로 소속 선수가 모두 뿔뿔이 흩어져야만 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고 서로 다른 팀에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되는 그들. 각자의 포지션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는 지원과 밍, 그리고 티안 엎치락뒤치락 하며 그들만의 커리어를 만들어간다. 그러나 승리의 트로피는 오직 한 사람에게만 허락되고, 열정과 노력만으로 최후의 1인이 되기란 쉽지 않다. 또 다른 출발선에 서게 된 세 사람. 과연 결승선을 먼저 통과할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캐시의 실종
버밍엄 출신인 두 영국 간호사 여성인 제인과 캐시는 프랑스 시골로 자전거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 갈등을 빚고 제인은 좀 더 쉬려는 캐시를 놔두고 떠나버린다. 이후 풀어진 제인은 캐시를 찾으러 가지만 캐시는 사라진 상태. 제인은 폴이란 남자한테서 불길한 얘기를 듣는데...
암스트롱의 거짓말
그의 영광도, 신화도, 희망도 모두 거짓이었다! 살아있는 싸이클링의 전설, 랜스 암스트롱. 전성기의 나이에 생존 희망이 없다던 고환암을 극복하고 지구상 가장 잔인한 경기라고 불리는 투르 드 프랑스에서 사상 최초로 1999년부터 2005년까지 7연패를 달성했다. 유려한 말재주와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사이클링계의 살아있는 신화이자 암 환자들에게 희망의 상징으로 불리며 부와 영예를 누리던 랜스 암스트롱은 수 차례 약물 복용 의혹을 받았고, 도핑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해 왔다. 그러나 그의 약물 복용이 사실로 드러나면서 수상실적과 상금이 박탈되었으며, 선수로서 영구제명 조치되었고 그를 믿어왔던 세계의 모든 사람들에게 거짓말쟁이로 낙인 찍혔다.
아메리칸 플라이어
시한부 생명을 살고 있는 케빈 코스트너가 싸이클에 소질이 있는 동생 (데이비드 먀살 그랜트)과 함께 3일간 펼쳐지는 지옥의 랠리 시합에 참가하며 두 형제는 다시 한번 뜨거운 형제애를 확인하고 결국 우승컵을 거머쥐고 만다. 그리고 오래동안 헤어진 어머니와 두 형제는 뜨거운 포옹을 하며 영화는 끝을 맺는다.
플라잉 스코츠먼
실존 인물 그레이엄 오브레의 파란만장한 인생을 극화한 영화.유난히 고집과 자존심이 강했던 오브레는 어린 시절 또래 아이들에게 늘 괴롭힘을 당했지만, 누구에게도 일러바치지 않는다. 그런 아들에게 아버지는 스스로 이겨내라며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이클을 안겨준다. 오브레는 페달질을 통해서 자신에게 주어진 고난과 역경을 헤치며 성장한다. 어른이 되었을 때 그는 사이클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해 험난한 여정에 오른다.
겁쟁이 페달: 더 무비
소호쿠 고등학교 사이클부에 입단 후 새로운 재능과 꿈을 발견하게 된 소년 오노다. 팀원들의 뜨거운 응원과 도움으로 전국체전에서 승리의 주역이 되며 신입임에도 불구하고 소호쿠의 새로운 에이스로 떠오르게 된다. 소호쿠 팀은 로드 바이크 레이스 중에서도 가장 고난도 레이스로 손꼽히는 구마모토 불의 나라 산맥 레이스에 출전, 라이벌이자 랭킹 1위의 하코네 고등학교를 비롯 쟁쟁한 경쟁팀들과 우승을 향한 본격적인 대결을 시작한다. 하지만 정신적 지주였던 마키시마 선배의 갑작스러운 탈퇴 소식에 실망한 오노다는 경기 도중 결정적 실수를 하게 되고 소호쿠 팀은 최악의 위기에 빠지게 되는데... 소호쿠 팀은 위기를 극복하고 최고의 로드 바이크 팀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까?
Where the Trail Ends
"Where the Trail Ends..." is a film following the worlds' top freeride mountain bikers as they search for un-ridden terrain around the globe, ultimately shaping the future of big mountain freeriding. This unparalleled story documents man's challenge of mother nature and himself showcased through a cast of colorful characters. This is the most progressive and ambitious mountain biking ever attempted resulting in an entertainment adventure unlike anything experienced before.
Buffalo Dreams
Josh Townsend finds himself living in New Mexico after his father's new job requires the family to move from their home in Utah. While acclimating to his new surroundings, Josh becomes involved with a group of teens attempting to preserve the buffalo and Navajo traditions. Along the way he makes friends and learns important lessons about life in this Disney Channel Original movie.
겁쟁이 페달: 리로드
소호쿠 고교 입학으로 자전거 로드레이스와 만나, 그 세계에 발을 담그게 된 오타쿠 소년, 오노다 사카미치. 이마이즈미 슌스케와 나루코 쇼키치 등의 팀메이트와 각축을 벌이며 성장한 그는 소호쿠 자전거 경기부의 전국대회 멤버로 뽑히게 된다. 영광을 원하는 전국의 강호가 모두 모이는 가혹한 레이스가 시작되었다. 자신의 긍지를 위해 달리는 자. 라이벌을 넘기 위해 달리는 자. '승리'만을 원하여 모든 것을 깎아내며 달리는 자. 과거의 복수에 불타오르는 자. 그리고 팀을 위해서 마음을 싣고 달리는 자. 전국체전 종합우승의 골 라인에 최초로 도착하는 것은 어떤 선수, 어떤 팀인가..
뚜르드 프랑스: 기적의 레이스
소싯적 페달 좀 밟으며 최고의 사이클리스트를 꿈꾸었지만 현실은 사이클 제조 회사의 판매원으로 일하며 매년 ‘뚜르 드 프랑스’를 열심히 시청만(?) 하고 있는 프랑수아. 사이클이라면 진저리를 치는 아내와 골칫덩이 아들과의 여행을 앞둔 어느 날, 회사에서는 프랑수아에게 ‘뚜르 드 프랑스’에서 회사 프로모션 차량의 운전을 제안한다. 비록 선수로서는 아니지만 자신의 어릴 적 꿈이었던 '뚜르 드 프랑스’ 무대에 서게 될 기회를 잡은 프랑수아는 흔쾌히 회사 제안을 받아들인다. 하지만 이 소식을 들은 아내와 아들은 집을 나가버리고 설상가상으로 떠나는 아내를 잡으려다 프로모션 행사를 망쳐버린 프랑수아는 해고까지 당한다. 하루 아침에 가족은 물론이요, 꿈의 무대에 설 기회마저 잃어버린 프랑수아... 혼자만의 '뚜르 드 프랑스’를 위한 힘겨운 페달을 밟기 시작한다. 어릴 적 꿈과 떠나버린 가족, 그리고 사라진 희망이 다시 보일 때까지! 그의 도전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까?
Stop at Nothing: The Lance Armstrong Story
A portrait of the man behind the greatest fraud in sporting history. Lance Armstrong enriched himself by cheating his fans, his sport and the truth. But the former friends whose lives and careers he destroyed would finally bring him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