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z4zN7fGHxvJS5BuXWSFIWWv9kT.jpg

I'm with Lucy (2002)

Five handsome bachelors. One lucky woman.

장르 : 코미디,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Jon Sherman

시놉시스

It's an hour before Lucy's wedding and her best friend wants to hear all about what led up to that moment. So, Lucy tells about the five men she had blind dates with over the past year (Doug, Gabriel, Bobby, Barry, and Luke) and her experiences with each one. But which one of the five men is Lucy about to walk down the aisle with?

출연진

Monica Potter
Monica Potter
Lucy
Julianne Nicholson
Julianne Nicholson
Jo
John Hannah
John Hannah
Doug
Julie Christie
Julie Christie
Dori
Gael García Bernal
Gael García Bernal
Gabriel
Anthony LaPaglia
Anthony LaPaglia
Bobby
Henry Thomas
Henry Thomas
Barry
Craig Bierko
Craig Bierko
Peter
David Boreanaz
David Boreanaz
Luke
Flora Martínez
Flora Martínez
Melissa
John Tormey
John Tormey
Tommy
Harold Ramis
Harold Ramis
Jack
Woodwyn Koons
Woodwyn Koons
Front Row Girl
Linda Halaska
Linda Halaska
Saleslady

제작진

Jon Sherman
Jon Sherman
Director
Eric Pomerance
Eric Pomerance
Writer
Elizabeth Kling
Elizabeth Kling
Editor

비슷한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
시민들을 속여 어드벤처 시티의 시장이 된 날씨 악당 `험딩어`는 취임식 당일, 구름을 조종해 천둥번개를 만드는 등 시민들을 위협하며 본모습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용감한 시민 퍼피 `리버티`로부터 어드벤처 시티가 위험에 빠진 소식을 들은 퍼피 구조대는 신속하게 시티로 출동하는데…! 위기에 빠진 어드벤처 시티의 운명은?
코펜하겐 스캔들
코펜하겐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매기’와 ‘카스텐’은 그 어떤 연인보다 서로를 열정적으로 사랑한다. 하지만 카스텐이 미쉐린 스타를 갈망할수록 매기는 점점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지쳐가는 매기 앞에 나타난 카스텐의 제자 ‘프레드릭’. 매기와 프레드릭은 서로에게 욕망의 맛을 느끼고 결국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리는데…
Gabriel's Inferno: Part III
The final part of the film adaption of the erotic romance novel Gabriel's Inferno written by an anonymous Canadian author under the pen name Sylvain Reynard.
러브 하드
기나긴 데이트 경력에도 연애 운이 따라주지 않는 여자. 이번엔 완벽한 짝을 찾았다. 9시간 비행? 운명의 상대를 만나려면 그쯤이야. 근데 드디어 나타난 남자, 사진 속 그 남자가 아니다?
영지의 귀부인
오래된 저택의 상속 문제를 코믹하게 다룬 영화
투게더 투게더
어린 시절 부터 외롭게 살아온 안나(패티 해리슨)은 아기를 원하는 40대 독신 남성 맷(에드 헬름스)의 대리모 면접을 보게된다. 결국 안나는 그의 대리모로 합격하고 이 두 낯선 남녀는 예상치 못한 관계가 그들이 기존에 생각 했던 연결 고리, 어떤 경계선에 대한 인식 변화 그리고 사랑에 대한 관점들에 대해서 끊임 없이 도전 하고 의문이 들게 만드는데….
도리의 산호초 마을
Dive into the waters below and watch the aquatic wildlife from the world of Nemo and Dory.
우리는 노래처럼
왜 그 사람이 다시 마드리드에? 커리어 전환점을 맞은 마카 앞에 수수께끼 같던 전 남친이 다시 나타났다. 마카에게 커다란 상처를 준 사람. 충격에 휩싸인 마카는 친구들의 조언을 구한다.
애프터: 관계의 함정
영국 런던에서 미국 시애틀까지, 핫스팟에서 시작된 사랑의 클라이맥스! 첫사랑, 첫키스, 첫경험, 설렘 가득했던 처음을 뒤로 하고 꿈을 위해 잠시 서로를 떠나게 된 하딘과 테사. 각자 영국 런던과 미국 시애틀에서 롱디 연애를 앞둔 두 사람은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달콤한 사랑을 속삭인다. 하지만 연애와 꿈의 갈림길에 선 둘은 서로에게 감춘 '누군가'의 존재와 예상치 못한 비밀까지 알게 되면서 사랑의 클라이맥스에 치닫게 되는데…
레드 로켓
L.A에서 포르노 배우로 활동하던 마이키는 빈털터리가 되자 별거 중이었던 아내의 집으로 돌아온다. 아무런 말 없이 자신을 버렸던 남편의 뻔뻔함에 혀를 내두르는 아내와 장모, 하지만 막무가내로 사정하는 마이키에게 집세를 분담하는 조건으로 잠시 머무르는 것을 허락하게 된다. 며칠 동안 잠잠하던 마이키, 어느 날 도넛츠 가게에서 일하는 십 대 소녀를 만나게 되고 그의 못된 ‘옛 버릇’이 다시 살아나기 시작하는데...
언더 랩스
어린이들이 지하실에서 발견한 미라가 살아나면서 이를 되돌리려는 어린이들과 미라를 손에 넣으려는 악당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
미라큘러스 월드 : 뉴욕, 하나 된 영웅들
마리네뜨의 학급은 프랑스-미국 친선 주간을 맞아 슈퍼히어로의 도시 뉴욕으로 향한다. 학급 전체가 뉴욕으로 가지만, 아드리앙만 예외다. 아드리앙의 아버지가 허락하지 않기 때문이다!
You Keep the Kids
Flora and Victor are fun, modern, caring parents. That is, until they decide to get a divorce, and the perfect job opportunity turns up for them. They now have one problem: custody.
너를 찾아서
오디션에서 떨어진 후 영감을 얻기 위해 아일랜드로 여행을 떠난 바이올리니스트. 진정한 인연을 찾고 있는 유명 영화배우를 만난다.
여름밤을 달려봐
대학 입학을 앞둔 여름, 미스터리한 소년 일라이를 만난 모범생 오든. 밤마다 일라이와 함께 이곳저곳을 누비며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자유분방한 10대의 삶을 맛본다.
'신'데렐라
퀸스에 사는 열정적인 스니커즈 디자이너인 엘은 자신의 재능을 숨긴 채 신발 가게 창고 직원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맨해튼의 차밍 공주'인 키라 킹을 만나면서 마음에 불꽃이 일기 시작한다. 절친의 끈질긴 권유와 알 수 없는 마법의 힘에 용기를 얻은 엘은 마침내 운동화 끈을 졸라매고 원대한 꿈을 좇기로 한다.
로스트 시티
전설의 트레저를 차지하기 위해 재벌 페어팩스(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산드라 블록)를 납치하게 된다. 어쩔 수 없는 비지니스 관계로 사라진 그녀를 찾아야만 하는 책 커버모델 앨런(채닝 테이텀)은 의문의 파트너(브래드 피트)와 함께 위험한 섬에서 그녀를 구하고 무사히 탈출해야만 하는데… 적과 자연의 위험이 도사리는 일촉즉발 화산섬.
가슴 큰 태희
곧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 부부 차욱과 민주. 차욱은 직장 후배인 용우네 부부에게 커플 여행을 제안한다. 지연은 불편한 여행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용우의 직장 상사라 어쩔 수 없이 승낙하게 된다. 함께 여행을 가기로 확정이 되고 차욱은 평소 눈여겨 보던 지연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운다. 민주는 차욱의 강요에 어쩔 수 없이 계획에 동참하게 된다. 여행 당일 민주는 결국 지연에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지연은 차욱을 반대로 이용해 먹기로 한다.​
보스 베이비: 우리 아기를 찾아라!
나에게 보스가 될 자질이 있는가. 확인하고 싶은 사람? 이번 인터랙티브 스페셜을 놓치지 마시게. 베이비 나라의 업무는 16개. 자네에게 딱 맞는 일을 우리가 찾아주지.
키싱 부스 3
절친이 있는 버클리? 아님 남친이 있는 하버드? 둘 중 어디에 입학할지 못 정한 엘. 역대급 여름을 위한 버킷 리스트부터 세운다. 근데 구 썸남의 등장으로 묘해진 이 분위기, 어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