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JoVzATz5gmBq9hvlcxdtZjs0T.jpg

Landspeed (2002)

장르 :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Christian McIntire

시놉시스

Two teams are in a heated race for the money and the honor that comes with breaking the land speed world record.

출연진

Billy Zane
Billy Zane
Michael Sanger
Ray Wise
Ray Wise
Brian Sanger
Pamela Gidley
Pamela Gidley
Linda Fincher
Scott Wiper
Scott Wiper
Steve Saragosta
Val Lauren
Val Lauren
Sarb Parikh
G.W. Stevens
G.W. Stevens
Ziggy Peterson
Simon Rhee
Simon Rhee
Hiro
Adam Caine
Adam Caine
Otto
Dylan Neal
Dylan Neal
Young Brian Sanger
Chad S. Taylor
Chad S. Taylor
James
Robert Zachar
Robert Zachar
Gerhardt (as Bob Zachar)
Amandah Reyne
Amandah Reyne
Madeline Corbett
Jamie McShane
Jamie McShane
Miles Vanover
Paul Butcher
Paul Butcher
Young Michael

제작진

Christian McIntire
Christian McIntire
Director
Michael Johnston
Michael Johnston
Writer
Todd Barron
Todd Barron
Director of Photography
Richard McHugh
Richard McHugh
Original Music Composer
Jeffery Beach
Jeffery Beach
Producer
Melanie J. Elin
Melanie J. Elin
Line Producer
James Hollensteiner
James Hollensteiner
Executive Producer
Thomas J. Niedermeyer Jr.
Thomas J. Niedermeyer Jr.
Executive Producer
Ken Olandt
Ken Olandt
Producer
Phillip J. Roth
Phillip J. Roth
Producer
T.J. Sakasegawa
T.J. Sakasegawa
Associate Producer
David Flores
David Flores
Editor
Christian McIntire
Christian McIntire
Editor
Ken Peters
Ken Peters
Editor
David Huang
David Huang
Production Design
Roger Baer
Roger Baer
Art Direction
Andi Brittan
Andi Brittan
Set Decoration
Julia Bartholomew
Julia Bartholomew
Costume Design
Francie Hart
Francie Hart
Key Makeup Artist
Francie Hart
Francie Hart
Key Hair Stylist

비슷한 영화

아트 오브 더 스틸
한때 예술품 절도계의 큰 손으로 이름을 날리던 크런치(커트 러셀)는 이복동생 니키(맷 딜런)의 배신으로 7년을 감옥에서 썩고 출감한다. 그의 팀은 해체됐고, 먹고 살기 위해 그가 할 수 있은 목숨을 건 싸구려 모터쇼뿐. 그나마 자신을 따르는 견습생 프랜시(제이 바루첼)와 연인 로라(캐서린 원닉)만이 그의 곁에 남아있다. 한편 조르쥐 쇠라의 명작 “등을 보인 포즈”가 도난 당하고, 수사관 빅은 니키를 주목한다. 7년만에 조우한 니키와 크런치는 한바탕 주먹질 끝에 옛 실력을 발휘해 마지막 한탕을 모의한다. 바로 예술품 수집가인 줄리어스 프리드먼의 야고보 원복음서가 운반책의 실수로 국경 경비대 보관실에 있다는 것. 니키와 크런치는 고서를 빼돌려 줄리어스에게 넘기고 돈을 챙기기로 한 것이다. 정보 담당 패디 삼촌, 아이디어맨 니키, 위조 담당 가이, 견습생 프랜시, 그리고 운전을 맡은 크런치까지 최고의 팀이 다시 뭉쳐 큰 한 탕을 계획하는데…
빌리 배스게이트
미국에 경제공황이 휘몰아치던 1930년대 중반의 뉴욕. 뉴욕 빈민가의 소년 빌리는 똑똑하고 성실한데다 용기도 있으며, 장래를 위한 포부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어느 시대 어떤 곳의 10대와 마찬가지로 빌리 역시 자기가 사는 세상에 대해서는 정확한 판단력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가 영웅으로 택한 것은 갱두목 덧치 슐츠였고, 얼마나 무서운 일에 휘말렸는지도 모르고 그의 부하가 된다. 멀리서는 봉우리만 보이는 산도 가까이 가보면 깊은 골짜기가 보이는 법, 돈과 세력을 갖추고 막강한 힘을 부리는 갱의 세계를 내면에서 보게된 빌리는 자신이 범죄와 살인을 일삼는 정신병자들의 소굴에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한다. 와인버그가 살해되는 순간부터 갱의 세계에 회의를 갖기 시작한 빌리는 처음으로 슐츠의 명령을 어기고 아름답지만 멍청한 프레스턴 부인의 목숨을 구하는데...
뱀파이어 아카데미
성 블라디미르 아카데미는 뱀파이어 왕족인 모로이 종족과 이들을 지켜야 하는 의무를 갖는 수호자 댐퍼 종족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학교다. 열일곱살이 된 ‘로즈’는 가장 친한 친구인 모로이 공주 ‘리사’를 수호하는 댐퍼로 ‘리사’에게 닥친 위험을 감지하고 남몰래 학교를 탈출하지만, 선생님들에게 붙잡혀 다시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 하지만 모두가 가장 안전하다고 믿던 학교 안에서는, 알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결국 ‘로즈’는 위험으로부터 ‘리사’를 지키기 위해 ‘디미트리’ 선생님에게서 비밀스럽게 특별한 호신술 수업을 받기 시작하고, 홀로 남겨진 ‘리사’는 정체가 의심스러운 반항아 ‘크리스티안’과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
더 게임
천재적인 금융가로 냉철한 성격을 가진 사업가 니콜라스 반 오튼(마이클 더글라스)은 그의 생일날 동생 콘라드(숀 펜)로부터 이상한 게임 안내장을 받게된다. 이 후, 니콜라스는 규칙과 방향도 모른 채 계속 이어지는 이상한 사건들에 대하여 당황하게 되고 게임은 점점 깊은 수렁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폴리와 함께
매사에 꼬치꼬치 따지고 분석하길 좋아하는 보험회사 손해 사정사 루벤 페퍼 (벤 스틸러)는 결혼 후 신혼 여행지에서 자신의 부인이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바람을 피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충격을 받은 루벤 페퍼는 이 일로 인해 가뜩이나 소심했던 성격이 더욱 더 매사에 꼼꼼하고 조심하는 소심남으로 변모한다. 상심해서 집에 돌아온 그는 우연히 들른 한 파티장에서 웨이트리스로 일하는 중학교 동창 폴리 (제니퍼 애니스톤)를 만난다. 학창시절엔 공부 잘하고 똑똑했던 폴리였지만 성인이 된 그녀는 허리에 커다란 문신을 새기고 살사 춤을 즐기며 자유로운 삶을 쫓는 히피같은 여자로 변해있었다. 자기와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폴리에게 뜻밖의 호감을 갖게된 루벤은 그녀와의 데이트를 감행한다. 평소 안전 지상주의로 살아온 그로서는 상당한 모험을 감행 하는 것이었다. 그러한 모험은 현실로 나타나 폴리와의 데이트는 과민성 대장 증후군을 앓고 있는 그에게 설사병을 안겨주는 등 여러 가지 부작용을 낳게 되고 루벤의 주위 사람들도 어울리지않는 두 사람의 만남에 걱정을 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프랑스인 스쿠버 강사와 눈이 맞아 신혼 여행지에 눌러 앉았던 루벤의 전 부인 리사 마저 재결합을 원한다며 돌아오게 되는데..
분노의 역류
순직한 소방관의 아들로 역시 소방관의 길을 걷는 두 형제, 하지만 형인 스티븐(Stephen McCaffrey : 커트 러셀 분)은 사명감이 없는 동생 브라이언(Brian McCaffrey : 윌리암 볼드윈 분)을 못마땅해하고 브라이언은 독불장군인 형을 싫어해서 사사건건 부딪히고 서로를 못마땅해 한다. 한편 백드래프트라는 희귀한 폭발 현상으로 3명이 차례로 죽는 사건이 발생하자 화재조사관인 림게일(Donald Rimgale : 로버트 드니로 분)이 수사에 착수하고, 형에 대한 열등감과 형과의 마찰을 견디지 못한 브라이언은 소방서를 뛰쳐나와 림게일의 조수로 일하게 된다. 조사 끝에, 사고가 아니라 살인을 목적으로한 방화라는 사실을 알아내고 시의원인 스와이잭(Alderman Marty Swayzak : J.T. 웰쉬 분)을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범인이 스와이잭마저 죽이려다 미수에 그친 사건이 발생하자 사건은 미궁에 빠진다. 감옥에 수감 중인 희대의 방화범으로부터 힌트를 얻는 브라이언은 형을 의심하지만, 그 순간 진짜 범인이 오랜 친구이자 동료인 소방관 에드콕스(John Adcox : 스콧 글렌 분)라는 걸 알게 되고, 그 사실을 안 스티븐은 에드콕스를 설득하려 한다. 그러나 화학공장에 대화재가 발생하는 바람에 사고 현장에 출동한 스티븐과 브라이언은 에드콕스로부터 돈을 벌기위해 소방인력을 감축하고, 그럼으로써 결국 소방관의 생명을 위협한 스와이잭과 그 동업자들을 살려둘 수 없었다는 에드콕스의 고백을 듣고 갈등한다. 그런데 그 순간 건물이 무너지고 불속에 떨어지는 에드콕스를 구하려다 스티븐도 같이 떨어진다. 에드콕스는 숨지고 스티븐은 중상을 입고 브라이언에게 에드콕스가 범인임을 밝히지 말라는 유언을 남긴 채 결국 세상을 떠난다. 림게일과 브라이언은 스와이잭의 비리를 공개하고, 브라이언은 다시 소방서로 복귀한다.
팔로우 미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인기있는 유투버(콜)은 10주년을 맞이하여 러시아의 억만장자에게 특별한 제안을 받게 되고, 친구들과 함께 러시아로 떠나게 된다. 그곳에서 “콜”과 그의 친구들에게 러시아 스타일의 방 탈출게임을 시작하게 되는데, 이들에게 다가올 상황은 게임이 아닌 실제 상황이다. 과연 이들은 무사히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까?
Jab We Met
A depressed wealthy businessman and a spunky and care-free young woman embark on an unexpected journey that changes their lives.
아들의 방
정신과 의사 지오반니는 사랑하는 아내와 남매를 둔 단란한 가족의 가장. 그러나 평온했던 그의 가정에도 아들인 안드레아가 스킨 스쿠버를 하다가 익사하면서 파란이 닥친다. 아들을 돌보지 못한 자신을 질책하는 지오반니, 히스테릭하게 변해가는 아내 파올라와 딸 이렌느 등 붕괴 직전에 몰린 가족은 안드레아의 여자친구가 이들을 방문하면서 안정을 찾기 시작한다.
머더 어호이
During an annual board of trustees meeting, one of the trustees dies. Miss Marple thinks he’s been poisoned after finding a chemical on him. She sets off to investigate at the ship where he had just come from. The fourth and final film from the Miss Marple series starring Margaret Rutherford as the quirky amateur detective.
멤피스 벨
하늘의 요새로 불리는 B-17 폭격기 멤피스 벨의 벎은 승무원들은 대부분 간신히 10대의 티를 벗은 10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다. 유럽의 곳곳을 폭격하는 위험한 임무를 24번이나 무사히 해낸 이들은 이제 마지막으로 25회의 총격을 끝내고 돌아오면 고국으로 귀환하여 영웅다운 환영을 받게 되어 있다. 좁고 답답한 비행기속에 갇혀있는 이들을 괴롭힌 것은 하나 둘이 아니었다. 기온은 어찌나 찬지 맨손으로 만지면 살점이 총에 얼어붙어버릴 정도였다. 폭격 목표지점에선 이들을 노리는 대공포화가 작렬했고, 경험많은 적군 파일럿이 조종하는 격투기의 공격 또한 만만치 않은데...
마이 베스트 프렌드
일에만 파묻혀 살아온 한 남자가 베스트 프렌드를 찾아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린 작품. 프랑스를 대표하는 배우 중에 한 명인 다니엘 오테이유의 코미디 영화. 중년의 골동품 딜러인 프랑소와(다니엘 오테이유 분)는 근사한 아파트에서 멋진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거만하고, 자기중심적인 성격 탓에 친구가 없는 그에게 동업자인 캐서린은 고대 그리스 꽃병을 걸고 그가 친구를 만들 수 있는지 내기를 한다. 프랑소와는 친구를 만들기 위해 동분서주 하다 택시 기사인 부르노를 만나고 그를 통해 진정한 우정이란 무엇인가를 깨닫게 된다. (전주국제영화제)
Landspeed
Two teams are in a heated race for the money and the honor that comes with breaking the land speed world record.
Rendezvous
A high-speed drive through the streets of Paris.
더 크로니클즈 오브 리딕: 다크 퓨리
After their narrow escape at the end of "Pitch Black," Riddick, Jack and the Imam find themselves at the mercy of a madwoman who intends to entomb Riddick forever as part of a twisted art exhibit. With little but a shiv and Riddick's innate viciousness to aid them, Riddick and his allies must find a way to escape from their captor and her band of mercenaries.
드레스
마리 앙트와네트의 저주받은 다이아몬드처럼 사람들의 운명을 좌지우지하면서 세상을 떠도는 옷 한 벌에 대한 기발한 단상이 네덜란드에서 날아왔다.애인의 결별선언과 이웃의 다툼에 상처입은 디자이너가 그려낸 원색의 나뭇잎무늬 옷감. 이것을 가지고 변태적 성행위를 즐기는 또 다른 디자이너가 한 벌의 원피스를 만든다. 그리고 이 옷을 손에 쥔 이들은 생산과정에서 비롯된 일탈과 욕망에 전염되기 시작한다. 처음 이 옷을 산 노년의 스텔라. 이 노부부는 뒤늦게 성에 탐닉하고, 스텔라가 이유없이 죽어간다. 빨랫줄에 걸려있다가 바람에 날린 드레스는 조안나와 칸탈이라는 여자들을 거치고 관음증에 사로잡힌 검표원 디스메트가 두 여자를 탐한다. 결국 공원의 부랑자 여인 마리의 누더기 위에 입혀진 드레스는 마지막 주인과 함께 땅에 묻힌다.죽음에서 시작해서 죽음으로 끝난 기묘한 옷의 운명을 통해 욕망이 끝간 곳을 보여주는 날카로운 풍자, 무릎을 치는 신선한 상상력외에도 억눌려진 성적 욕망과 일탈의 갈망을 뒤집어지는 익살로 풀어낸 감독의 재기가 빛나는 영화. 비수기 일주일 개봉프로로 지나치기엔 너무 아까운 작품이었다.
M/S Gustloff
Joseph Vilsmaier Two-part TV movie focuses on the tragic events surrounding the sinking of the Wilhelm Gustloff, a German passenger ship, at the end of World War II. On 30 January 1945, Captain Hellmuth Kehding was in charge of the ship, evacuating wounded soldiers and civilians trapped by the Red Army. Soon after leaving the harbor of Danzig, it was hit by three torpedoes from the Soviet submarine and sank in less than an hour.
Jonny's Sweet Revenge
Rick and Reni came to California in search of a new lease on life. Unfortunately, all they found was each other... In a last ditch effort to save their struggling relationship, the duo twist their couples' counseling therapy into a plot that would see them turning back into their Texas low-life roots as petty criminals. As has been the case throughout the history of Rick and Reni's calamity plagued relationship, their haphazard scheme to hold up a dive bar goes horribly wrong. When a diverse cast of bar patrons gets caught up in their failed plot, Rick and Reni begin to not only wonder if they'll survive the day, but if they can survive one another.
The Million Game
A candidate in a game show is hunted by three men. He will get a Million DMark, if he survives for a week; the hunters will get the money, if they can kill the candidate. The audience of the show is watching the transmissions of twenty camera teams filming the hunt. The showmaster appeals to the TV-viewers to help either the candidate or the hunters, whomever they want.
To Take A Wife
The story takes place in Haifa, Israel, in 1979, during three days before the Shabbat. A young woman trying to raise three children, work from home, and observe the strict Moroccan traditions of her family finds herself at constant odds with her husband and her brothers, who want her to stay married and leave behind the notions of being loved and f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