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diyA9eagBFvr9jeZd2zGnS1fh.jpg

The Owl (1991)

장르 :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Alan Smithee, Tom Holland
각본 : Tom Holland

시놉시스

After the violent murder of his family, a man becomes a vigilante dispensing his own kind of justice to people in need. ["The Owl" originally aired on CBS as a 48-minute pilot for a series that was not picked up. It was later expanded to an 84-minute telefilm for international markets by incorporating deleted scenes and lengthy montage sequences. Director Tom Holland had his name removed from the longer version.]

출연진

Adrian Paul
Adrian Paul
The Owl
Patricia Charbonneau
Patricia Charbonneau
Danny Santerre
Brian Thompson
Brian Thompson
Barkeeper
Erika Flores
Erika Flores
Lisa
Jacques Apollo Bolton
Jacques Apollo Bolton
Cool Ice
David Anthony Marshall
David Anthony Marshall
Bobby B
Billy 'Sly' Williams
Billy 'Sly' Williams
Gullett
Alan Scarfe
Alan Scarfe
Hutchins
Gregory Scott Cummins
Gregory Scott Cummins
Trash
Jill Pierce
Jill Pierce
Dark Haired Lady
Sondra Spriggs
Sondra Spriggs
Black Chick

제작진

Alan Smithee
Alan Smithee
Director
Tom Holland
Tom Holland
Director
Tom Holland
Tom Holland
Screenplay
Joel Simon
Joel Simon
Producer
Bill Todman Jr.
Bill Todman Jr.
Producer
Tom Holland
Tom Holland
Executive Producer
Steve Yaconelli
Steve Yaconelli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Hunting Ava Bravo
Billionaire sportsman Buddy King unwinds by hunting human captives on his remote mountain estate. But his latest victim, Ava Bravo, is no easy target.
노구문 청산해당
나라의 원한을 품은 소년 장기산이 창사에 이르러 뛰어난 실력을 가진 소년 이월홍과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악을 척결하고 시비판을 벌이며 밀실 결전을 거쳐 장사를 도사리고 악을 행하는 군벌 좌겸지에 맞서 '괴물'의 실상을 파헤치며 한 성토를 지키는 이야기
런앤건
레이는 범죄와 폭력의 삶에서 벗어나 도시 근교에서 가족과 함께 조용하고 착실하게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레이의 과거가 드러나고, 그는 마지막 임무로 정체불명의 꾸러미를 찾으라는 협박을 받는다. 상처를 입은 채로 배신당한 레이는 그가 가진 꾸러미를 빼앗으려고 무슨 짓이든 할 무자비한 암살자에게 쫓긴다. 사랑하는 가족의 목숨이 위험에 처하자, 레이는 자신의 폭력적이었던 과거를 이용해 살아남기로 한다.
베놈 3
The third entry in the Venom trilogy confirmed to be in development by Amy Pascal.
FBI: 마약전쟁
타투이스트 지미 제인은 자신의 가게 라이터가 살인사건 현장에서 발견되며 용의자로 지목된다. 사건을 맡은 형사 프리먼과 바가스는 사건 피해자 중 한 여자인 ‘스타’를 마지막으로 마주친 지미를 찾아와 추궁한다. 한편, 누명을 벗으려는 지미가 사건을 파헤치자 목숨을 위협하는 누군가가 나타난다. 이를 계기로 용의선상에서 벗어나 형사들과 협력하는 지미는 사건의 진실과 충격적 배후에 대해 알게 되는데…
배트맨 롱 할로윈 파트1
배트맨 이어 원의 엔딩 부분에서 카르미네 팔코네, 일명 '로마인'은 증거를 없애기 위해서 자신의 조카인 조니 비티를 살해하려고 하다 실패한다. 그러자 로마인은 조니 비티에게 성대한 결혼식을 열어주어서 비티 패밀리와의 관계를 회복하려고 한다. 이 파티에서 팔코네는 브루스 웨인에게 웨인 은행 자신들의 자금을 유치하고 사업을 함께 하라는 압력을 가하지만 브루스 웨인은 거부하고, 하비 덴트는 팔코네 패밀리의 뒷조사를 하다가 마피아들에게 구타를 당한다. 배트맨과 캣우먼은 카르미네 팔코네에게 백만 달러의 현상금이 걸리게 되고, 캣우먼은 공격이 최선의 방어라는 신조 아래 팔코네 패밀리의 자금 정보를 제공한다.
배트맨 롱 할로윈 파트2
홀리데이로 알려진 살인범은 고담 시에서 새로운 종류의 복장을 한 범죄자가 부상하는 동안 팔코니 일가를 계속 스토킹하고 있다. 배트맨은 이전의 동맹자가 연쇄살인범일 수도 있다고 의심한다.
Teen Titans Go! & DC Super Hero Girls: Mayhem in the Multiverse
With the help of an ancient Kryptonian power, Lex Luthor unites the world’s Super-Villains to capture all of Earth's Super Heroes, until…only the DC Super Hero Girls are left to stop the Legion of Doom. Our heroes must cross dimensions to rescue their fellow Super Heroes from the Phantom Zone, but a fortuitous wrong turn leads them to Titans Tower – where they find much-needed allies in the Teen Titans!
Your Boyfriend Is Mine
Over the objection of his girlfriend, Ben agrees to take a job as the “live in” man servant to a wealthy businesswoman, Amanda, but quickly realizes he has made a deal with the devil, and has put himself and his girlfriend in mortal jeopardy
데스위시 더 게임
교통사고로 아내와 어린 딸을 잃고 농장에서 칩거하며 살아가던 에릭. 어느 날 그의 집에 도망쳐온 마약상이 들이닥치고 이들을 쫓던 경찰들과 벌이는 총격전에 휘말린다. 경찰 칼은 적에게 잡힌 동료 데이비드를 구하고, 오랫동안 쫓은 마약상 보스를 체포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에릭에게 피하라고 조언하지만, 전직 군인이자 가족을 잃은 트라우마에 시달리는 에릭은 자기 농장을 떠나지 않겠다고 자신도 돕겠다고 나선다. 살벌한 총질이 난무하는 상황에서 하나둘씩 죽어 나가면서, 보스까지 나타나자 상황이 점점 악화되는데…
시카다 3301
의문의 웹 조직에게 지능 테스트 메시지를 받은 천재 해커 ‘코너’가 그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복잡한 퍼즐을 푸는 과정을 담은 코드브레이킹 스릴러
샤크: 더 비기닝
뜻밖의 사고로 모든 것을 잃은 학교폭력 피해자 차우솔. 소년교도소에 수감된 뒤 우연히 종합격투기 챔피언 정도현을 만나게 되고, 자신 안의 두려움과 마주한 채 육체적, 정신적 한계를 하나씩 극복해 나간다. 교도소에서 출소해도, 자신을 괴롭힐 배석찬을 두려워하던 차우솔은 고된 훈련을 통해 점차 강력한 상어의 공격 본능을 일깨우기 시작하는데…
아이다 레드
무장 강도죄로 투옥되어 있는 감옥에서 말기 병으로 살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아이다 워커는 아들 와이어트에게 마지막 일을 맡기고 자유를 되찾으려고 하는데...
가타오 외전 - 최후의 방랑자
딸의 탄생을 축하하는 조직 두목의 잔치에서 사진을 찍기로 한 사진사. 현장에 늦게 도착한 그녀가 뜻밖의 로맨스에 빠진다. 하지만 음모로 가득한 어둠의 세계에서 사랑을 지키기란 쉽지 않다.
블랙 크랩
종말이 찾아온 세상, 여섯 명의 군인에게 극비 임무가 주어진다. 목표는 군도 사이의 얼어붙은 바다를 건너 불가사의한 물건을 운반하는 것.
블러드 레드 스카이
의문의 병을 앓는 여자. 치료를 위해 어린 아들과 대서양을 가르는 비행기에 오른다. 목적지까지 반쯤 왔을까. 비행기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점령당하고, 여인은 생존 싸움을 시작한다. 그간 어렵사리 숨겨온 어둠의 힘을 뿜어내며.
앰뷸런스
인생 역전을 위해 완벽한 범죄를 설계한 형 대니와 아내의 수술비를 마련해야만 하는 동생 윌, 함께 자랐지만 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두 형제는 각기 다른 목적을 위해 인생을 바꿀 위험한 계획에 뛰어들게 된다. 그러나 한 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모든 계획이 틀어지게 된 두 형제는 구급대원 캠과 부상당한 경찰이 탑승한 앰뷸런스를 탈취해 LA 역사상 가장 위험한 질주를 하게 되는데....
블랙라이트
언더커버 요원들을 관리하는 FBI 비공식 요원 ‘트래비스’(리암 니슨)는 한 요원의 사망으로 조직의 충격적인 비밀과 마주한다! 추악한 악행을 멈출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하나! 모든 걸 끝내기 위한 그의 마지막 미션이 시작된다!
레드 아워
주어진 시간 60분, 생존을 건 탈출이 시작된다! 아동보호국에서 근무하는 카일은 아프가니스탄 파병지에서 동료를 잃었던 끔찍한 기억으로 힘든 나날을 보낸다. 직장 동료와 맥시코 출신 미아 매니와 함께 계부이자 하원의원인 샘이 운영하는 넬슨 매장에 잠시 들렀던 카일은 매장 직원들 및 다른 고객들과 함께 자살폭탄 테러범의 인질이 된다. 카일은 다른 인질들을 구하기 위해 테러범과 목숨을 건 싸움 끝에 테러범들을 제압하고 인질들과 함께 폭파 직전에 매장에서 탈출해야만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