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Boy and His Dog (1946)

장르 : 드라마, 가족

상영시간 : 21분

연출 : LeRoy Prinz
각본 : Saul Elkins

시놉시스

In this Academy Award Best Short Subject winner, 11 year old Davy discovers that a chained gentle dog, Buck, is badly wounded around the neck because of the thick, tight collar he is made to constantly wear by his unfeeling owner. When Buck comes through the fence and becomes stuck, Davy removes the collar. Even though the boy tells him to stay in his owner's yard, the dog follows him home.

출연진

Billy Sheffield
Billy Sheffield
Davy Allen
Harry Davenport
Harry Davenport
Squire Jim Kirby
Dorothy Adams
Dorothy Adams
Mrs. Allen
Russell Simpson
Russell Simpson
Mr. Thornycroft
Eddy Waller
Eddy Waller
Sheriff Kelly
Truman Bradley
Truman Bradley
Narrator (voice) (uncredited)
Heinie Conklin
Heinie Conklin
Townsman at Meeting (uncredited)
Morgan Flowers
Morgan Flowers
Townsman (uncredited)
Jack Mower
Jack Mower
Store Owner Tom Belcher (uncredited)

제작진

LeRoy Prinz
LeRoy Prinz
Director
Marshall Eyanson
Marshall Eyanson
Editor
Gordon Hollingshead
Gordon Hollingshead
Producer
William Lava
William Lava
Music
Charles P. Boyle
Charles P. Boyle
Director of Photography
Roland E. Hill Sr.
Roland E. Hill Sr.
Art Direction
Oliver S. Garretson
Oliver S. Garretson
Sound
Saul Elkins
Saul Elkins
Screenplay
Samuel A. Derieux
Samuel A. Derieux
Story

비슷한 영화

러브, 어게인
남편과 헤어진 앨리스는 두 딸과 함께 LA로 이사를 오게 되고 그 곳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재기하려 하지만 무시 당하기 일쑤다. 어느덧 다가온 40세 생일날, 모처럼 친구들과 파티를 가진 앨리스는 우연히 세 남자 해리, 테디, 조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앨리스 집에 잠시 머물기로 한다. 평범한 일상에 끼어든 낯선 세 남자가 불편한 앨리스, 하지만 바쁜 자신을 대신해 아이들을 돌봐주는 것은 물론 때론 친구처럼 연인처럼 빈틈 있던 그녀의 삶을 채워주는 그들의 존재에 자신도 모르게 의지하게 되는데… 나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사랑도 인생도 지금부터 Part2!
Patrick
A woman's chaotic life becomes more complicated when she inherits her grandmother's dog.
PAW Patrol: Mighty Pups
When their latest scheme goes awry, Mayor Humdinger and his nephew Harold accidentally divert a meteor towards Adventure Bay. The meteor's golden energy grants the PAW Patrol superpowers. The heroic Mighty Pups are on a roll to super-save the day.
안녕 베일리
환생만 벌써 5번째! 도무지 끝날 줄 모르는 ‘베일리’의 삶에 새로운 미션이 생겼다?! 바로 ‘이든’의 작은 베이비 ‘씨제이’를 돌보는 것. 소꿉놀이도 해야 하고 위험한 곳에 들어가면 짖어서 알려줘야 하고, ‘씨제이’와 함께 해야 할 일이 너무나도 많이 남았는데 ‘씨제이’는 ‘베일리’와 ‘이든’의 곁을 떠나 도시로 향한다. 7년 후 ‘몰리’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는 우여곡절 끝에 ‘씨제이’의 집으로 입양되고 ‘씨제이’가 행복할 때, 슬플 때, 외로울 때 항상 옆에 있어준다. 주유소의 ‘빅독’으로 다시 태어난 ‘베일리’. ‘씨제이’를 만나기만을 기다리지만 우연히 만나게 된 ‘씨제이’는 ‘베일리’를 알아보지 못하고 떠나버린다. 킁킁킁… 어디서 ‘씨제이’ 냄새 안나요? ‘맥스’로 환생한 ‘베일리’는 오직 일견단심 ‘씨제이’를 기다리던 중 유기견 입양소에서 드디어 ‘씨제이’를 다시 만나게 된다. 인생은 길고 견생은 짧다는데, 저 녀석을 끝까지 지켜줄 수 있을까?
더 웨이 홈
콜로라도 덴버 시에 사는 의학생 루카스는 버려진 핏불 테리어 강아지를 발견한다. 루카스는 녀석에게 벨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벨라는 공 가져오기 놀이, 눈 볼일 놀이 등을 하며 루카스와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루카스는 덴버 시에서는 위험상의 문제로 핏불 테리어를 키울 수 없다는 규제를 알게 된다. 루카스는 거리로 나갔다가 경찰에게 걸릴 경우 벨라를 곧장 집으로 보내기 위해 ‘집으로 가’ 훈련을 시킨다. 하지만 결국 벨라를 압수 당하는데 이르자 루카스는 규제 없는 지역에 벨라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하고, 루카스와 헤어진 벨라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친다. 퓨마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사람들을 만나는 벨라. 시간이 흐를수록 루카스를 더욱 그리워하는 벨라는 ‘집으로 가’ 여정을 멈추지 않는데… 애교 충만 장난꾸러기 벨라의 가슴 뭉클한 ‘집으로 가’ 여정이 시작된다!
운명의 하루
운명을 믿지 않는 소녀 나타샤는 자메이카로 추방 당할 위기에 놓인 가족을 위해 12시간 안에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부모님의 강요로 자신의 뜻과 달리 의대 진학 준비에 몰두해야 했던 다니엘은 우연히 나타샤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그들에게 찾아온 “운명의 하루”는 어떻게 마무리 될지…
레이싱 인 더 레인
래브라도와 테리어 혼혈견 엔조는 스스로 다른 개들과는 다르다고 생각한다. 자기 자신의 몸속에는 인간의 영혼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 것. 그런 엔조이기에 사랑하는 주인 데니와 의사소통할 수 있는 수단이 제스처밖에 없다는 현실에 좌절감을 느끼기도 한다. 주인 데니는 프로페셔널 카레이서가 되기 위한 사전 준비로 시애틀에 있는 한 자동차 정비소에서 일한다. 엔조는 TV에서 카레이싱을 보며 갖가지 인간사회의 지식들을 배운다. 엔조는 데니와 함께 행복한 시절을 보내지만 둘만의 사이에 이브가 나타난다. 이브와 사랑에 빠진 데니는 곧바로 결혼하게 되고, 둘은 곧 조위라는 예쁜 딸을 낳는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엔조는 이브의 건강에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예민한 후각으로 눈치 챈다. 조위가 아장아장 걷기 시작할 무렵, 이브는 심한 두통에 시달리지만 한사코 병원에 가지 않겠다고 고집을 부리다가 결국 때를 놓치게 된다. 이브의 고통스러운 투병 생활과 함께 데니의 가족에게는 시련이 닥친다. 데니를 사위로 인정하지 않던 이브의 부모가 나타나 노골적인 간섭을 시작하고, 급기야 이브가 세상을 떠나면서 조위의 양육권을 둘러싸고 법정싸움을 전개한다. 데니는 송사를 벌이는 동안 재산이 바닥나고, 함정에 빠져 더 큰 문제에 휘말리게 된다. 모든 희망을 잃게 될 무렵, 유일하게 곁을 지키는 엔조는 데니의 재기를 위한 정신적 발판이 되는데….
프린스 코기
복슬복슬 빵실궁디, 포동포동 숏다리, 말랑말랑 발바닥! 무한 매력으로 영국 여왕님 하트 빼앗은 세젤귀 코기 왕자 ‘렉스’가 모두가 잠든 사이에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수다댕부터 똑똑댕, 덩치댕, 군인댕, 반전댕까지 감쪽같이 사라진 코기 왕자 찾기 위해 출동한 런던 최강의 댕벤져스! 궁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대모험이 펼쳐진다! 단서는 하트궁디! 코기 왕자를 찾아라!
지니어스 독
자신이 개발한 텔레파시 장치를 통해 강아지 ‘헨리’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 된 천재 소년 ‘올리버’. 성공에 대한 기쁨도 잠시, 가족이 떨어져 살게 될 위기에 처한 ‘올리버’와 ‘헨리’는 이를 막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프로젝트를 계획하는데… 하나 하면 멍, 둘 하면 예스! 귀염 지수 폭 to 발, 천재 콤비가 떴다!
더 보이 2: 돌아온 브람스
“쥬드와 브람스… 영원히 친구하기” 손.절.금.지. 규칙이 깨지는 순간! 친구가 공포가 된다!
콜 오브 와일드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밀리언 달러 트러블
Yo! 내 이름은 '트러블'! 매일매일 스페셜 피자를 플렉스하는 로얄 독이지! 하지만 주인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세상에 혼자 남겨진 '테러블'한 상황이 되었어! 그런데 이게 웬일?! 내가 바로 할머니의 어마어마한 유산을 받을 상속견이었지 뭐야?! 과연 와일드한 라이프를 살게 된 나를 구하고 사랑을 DOG 차지할 새로운 주인은 누굴까..?!
백사 : 인연의 시작
뱀을 잡으며 살아가는 ‘아선’은 어느 날 기억을 잃어버린 ‘소백’을 우연히 만난다. ‘아선’은 그녀의 기억을 되찾아 주기 위해 함께 길을 떠나고 계속되는 위험 속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 하지만 ‘소백’이 기억을 되찾아 갈 수록 드러나는 비밀은 둘의 상황도, 사랑도 더욱 위험하게 만드는데...
홀 인 더 그라운드
하나 뿐인 아들 ‘크리스’와 새로운 삶을 살기 위해 한 시골 마을로 이사온 ‘사라’. 아들을 따라 집 근처의 숲으로 들어갔다가 의문의 커다란 싱크홀을 발견하고, 알 수 없는 공포감에 사로잡힌다. 그날 이후, 밤마다 기이한 행동을 하는 아들을 목격한 ‘사라’는 크리스의 존재에 의심을 품게 되고, 모든 사건이 싱크홀과 연관되었음을 직감하는데….잠들어 있던 악마가 깨어났다!
더 디그
제2차 세계대전의 전운이 드리운 시절, 어느 부유한 미망인이 아마추어 고고학자를 고용해 자신의 땅에 있는 무덤들을 발굴한다. 역사적으로 중요한 발견을 이룬 그들. 불확실한 미래가 기다리는 영국에서, 머나먼 과거의 메아리가 울려 퍼진다.
애프터
대학 입학 후 첫 파티에 초대 받게 된 신입생 ‘테사’는 진실게임을 하던 중 키스 벌칙에 걸리고 만다. 상대는 학교에서 유명한 반항아 ‘하딘’. 키스를 앞둔 0.1초 전, 모두가 주목하는 그 순간 ‘테사’는 ‘하딘’의 입술을 거절하고 만다. 강렬했던 첫 만남 이후, 마치 새로운 세상을 발견한 듯 한번도 경험한 적 없던 감정에 눈을 뜨게 된 두 사람. ‘하딘’은 자신의 비밀 장소로 ‘테사’를 초대하고 이제 두 사람은 서로를 모르기 전으로 절대 되돌아 갈 수 없음을 알게 되는데…
사이다처럼 말이 톡톡 솟아올라
열일곱 여름, 그 빛나던 계절에, 너를 만났다. 하이쿠를 좋아하는 과묵한 소년과 명랑하지만 콤플렉스가 있는 소녀. 작은 우연이, 평생 못 잊을 마법 같은 여름을 둘에게 선사한다.
Like a Cat on a Highway
The story of an encounter between a bourgeois man and a poor woman, because their teenage children fall in love.
바비와 자매들의 퍼피 체이스
뜨거운 태양, 시원한 바다. 여행은 함께 할수록 더 신나는 법이죠. 바비와 동생들은 첼시의 댄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강아지 친구들을 데리고 환상의 섬을 찾습니다. 하지만 잠깐 말 댄스 대회를 구경하는 사이 사라진 강아지들, 댄스 대회가 시작하기 전에 꼭 찾아야만 해요. 강아지가 자기들만의 모험을 즐기는 사이, 바비와 동생들은 상상력을 동원하여 다 함께 강아지 친구들을 찾아 나섭니다. 이 살랑살랑 꼬리를 흔들고 싶을 만큼 좋은 시간들 속에서 친구들은 그들의 털뭉치 친구들을 찾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하죠!